플레이아데스 라의 메시지 - 7가지 카르마


현재 여러분의 집단 의식은 이 패턴들을 변모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과장시켜 자신들의 의식 표면에 떠 올리고 있는
중이죠

거만, 탐닉, 편견, 증오, 폭력, 피해, 수치, 이것들은 이 태양계
내에서 그것이 열거된 순서대로 발전돼 왔습니다.

이들 고통과 환상과 분리의 근원인 7대 카르마 양식은 처음에 금성에서 시작된 이후로 화성과
말데크 행성을 통해 확산되다가 마침내 이 지구에 까지 이르른 것입니다.그 카르마 양식들이 이 지구상에서 어느 만큼 절정에 도달했는지는 여러분에게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으리라 봅니다.

/미국이 세계에서 주도권을 행사하려 하는 것이나, 신시대주의자들이 자신보다 의식이 덜 깨어 있거나 비영적인 사람들에 대해 우월감을 가지는 것은 '거만'함이라 불릴 수 있습니다.

/알콜중독자가 로스앤젤로스의 차도와 인도 사이의 도랑에 누워 있거나, 어떤 사람이 자신의 육체적 외모나 배우자의 몸에 집착한다면 그것은 '탐닉'적 카르마의 양식입니다.

/KKK단이 흑인의 집 마당에서 십자가를 불태우거나 소위 영적인 사람이 '무식한 흰둥이'를 업신 여긴다면 그것은 '편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본주의자가 공산주의를 미워하거나 '정치적으로 올바른' 사람이 벌목꾼이나 건축업자를 미워한다면 그것은 '증오'의 카르마로 불릴 수 있죠.

/미국이 베트남이나 중앙 아메리카에서 전쟁을 일으키거나 부모가 자식을 때리거나 모욕한다면 그 행동은 '폭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인디언이나 토착민들이 백인에게 죽임을 당하고 그들의 땅이 초토화된것이나 다람쥐나  사슴들이 과속하는 사람들의 차량에 치여 죽는 문제는 '피해'성과 연관되겠죠

/독일인이 히틀러를 자기 민족의 수치거리로 알고 가난한 사람들이 스스로 자신을 무가치하게 여기는 것은 '수치'심의 패턴 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각기 개인적으로 가장 명백한 것에서 가장 미세한 것에 이르기까지 자신에게 남아 있는 이러한 카르마의 패턴들을 깨닫고 치료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이런 7대 카르마의 문제는 각 개인적으로 천차만별의 모습을 떼게 됩니다.그리고 언제나 이러한 카르마의 양식들은 우리가 이제 반드시 배워야할 진화의 4대 원칙에 대한 무지를 수반합니다.

(이상 열거한 7대 카르마의 패턴은 비록 현재 지구에서 청산되고 있긴 하지만 이 태양계 내에선 상당히 보편적인 현상이다. 그외 잉카의 신비학파는 이 지구에 7가지 주요한 악덕, 즉7가지
에고의 미끼가 횡횡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것들은 정욕, 게으름, 탐닉, 자만, 분노, 질투, 그리고 탐욕이라고 가르친다. 그 가르침에 따르면 인간은 영적인 힘을 얻기 이전에 이런 에고의 미끼들을 극복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들 카르마 패턴에 따른 행위나 태도들을 극복하거나 진정 성실하게 청산한 사람들이 그 다음 취해야 할 행보는 자신의 상위자아, 고차원적인 집단의식, 신성한 유일자 (Divine Oneness)와의식적인 교통을 이루는 것 입니다.


빛의 시대 빛의 인간 / 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