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지난 8월 20일에 있었던 아다무스의 "혼돈에 담긴 선물" 의 표제 그림. 지난 두어주에 걸쳐 엄청난 혼돈의 에너지가 유입되었고, 그로 인해 여러분이 뿌리채 건드려져 왔는데, 그와 관련된 여러분의 핵심 이슈가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잠들어 꿈꾸고 있는 상태인데 혼돈은 여러분이 깨어날 것인지 아닌지를 묻고 있다...
(하) 거대한 혼돈 에너지가 자극하는 핵심 이슈에 대한 아다의 집요한 질문에 자신을 가혹하게 판단하고 미워하더라는 데이빗 맥마스터의 답변... 지구에 머무를 것인가, 몸을 벗고 싶은가? 왜 잠들어 있기를 선택하는가? 머무른다면 무엇을 하고싶은가?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새에너지 잠재성이 있다.
(넥스트) 시리즈 제2장 샤우드, 난 잠든 채 꿈을 꾸고 있었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NEXT] Series
SHOUD 2: "I Dreamt While I Was Sleeping"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September 4, 2010, www.crimsoncircle.com
(직전에 한니발이 부른 음악속에 오늘 샤우드가 여러분에게 이미)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샴브라여! 다운로드되었지요! 다운받으셨죠! (청중 웃음) 그것을 안으로 데려오세요. 호흡해 들이세요. 모든 게 거기에 있었습니다. 몽땅 말이죠. 물론 아름다운 음악과 오늘 샤우드의 모든 의식과 에너지들을 말하는 겁니다.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이 성스러운 공간에, 웃음과 기쁨이 넘쳐나는 이곳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에 처음 오신 몇 분들은 약간 이상한 모임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청중 웃음) "무슨 그룹이 이렇지? 여기서 어떤 기괴한 일들이 진행될까? 눈을 감고 있다가 갑자기 일어나 돌아다니는 저 친구는 뭐지?" 하지만 난 여러분께 잠시 내 입장에서 숙고해보시길 원합니다. 나에겐 이런 게 정말로 이상하거든요. (청중 웃음) 나에겐 내가 절대적인 마법사들로 알고 있는, 하지만 자신들이 잠들어 있는 척하는 소위 인간들의 그룹 앞에 이처럼 서 말한다는 게 기괴해 보입니다. 잠시 내 의자에 앉아, 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 사람의 몸속으로 - 그도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자신이 잠들어 있는 척 합니다 - 갑자기 들어와 그를 통해서 말해야만 한다는 게 어떨지를 상상해보세요. (청중 웃음) 이게 기괴한 일입니다. 이게 이상하죠.
잠들어 있는 척 하기 Pretending to be Asleep
만약 그럴 뜻이 있다면, 잠시 내 입장에 서서 상상해보세요, 내가 이전부터 알고 함께 일해왔던 여러분과 함께, 내가 마스터로 - 네, 많은, 많은 마스터들이죠 - 알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하지만 자신들은 마스터가 아닌 척하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이렇게 말한다는 게 얼마나 이상한지를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 모임을 시작하기 전에 난 혼자 생각해봤습니다. "오늘 그들에게 무슨 말을 할까? 어떻게하면 여러분이 단지 잠들어 있는 척하고 있을 뿐임을 여러분에게 납득시킬 수 있을까?" 여러분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보다 덜 한 무엇인 척 위장하고 있습니다. 왜 그러세요? 왜? 이것이 오늘의 커다란 화두입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 난 듣고 있습니다, 다 듣고 있죠 - 여러분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난 깨어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아다가 의자에 머리를 박는 흉내를 내자 청중 웃음) 그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깨어나길 원치 않는 겁니다.
여러분은 말하니다. "난 깨어나려고 모든 걸 공부해봤습니다. 난 모든 코스도 밟아 봤어요." 오, 난 알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난 가능한 모든 치유사들도 만나 봤습니다. 난 정말로 괴로운 어린 시절을 보냈었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요? 난 언젠가 여러분을 나의 크리스탈 감옥으로 데려가 문을 잠가 놓을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얼마나 좋아하는지 보아야겠군요.
난 실제로 최근에 나에게 보내진 아주 아름답고 아름다운, 간단한, 여러분이 그리 부를 거라 보는데요, 시 또는 산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도 잘 여러분 모두를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난....(갑자기 고개를 숙여 무대 바닥의 선풍기를 끄며) 전기 모터들입니다. 자, 난 여기서 잠시 여러분과 함께 그걸 나누겠습니다. 그것은 간결하고 아름답습니다.
자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 멈춤)
이것은 익명의 인간 천사의 작품입니다.
"난 잠든 채 꿈을 꾸고 있었네..." “I dreamt I was sleeping …”
아, 그렇습니다. 그것에 심호흡해보세요.
난 세월에 걸쳐 잠든 채 꿈을 꾸고 있었네.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as they were
난 잠든 채 웃고 우는 꿈을 꾸었다네. I dreamt I was sleeping with laughter and tear
난 잠들어 내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되어보는 꿈을 꾸었다네. I dreamt I was sleeping of all I could be
난 잠든 채 큰 바다를 가로질러 가는 꿈을 꾸었네. I dreamt I was sleeping across the great see
"깨어나세요, 깨어나세요" 난 내면에서 울리는 소리를 들었다네. ‘Wake up, wake up’ I heard from within
깨어나세요, 깨어나세요. 삶이 시작될 수 있도록. Wake up, wake up so life can begin
깨어나세요, 깨어나세요, 잠들어 있는 건 거짓이니까요. Wake up, wake up, to sleep is a lie
깨어나세요, 깨어나세요, 신을 말하자면, 내가 바로 그것이니까. Wake up, wake up, for the God, it is I”
한니발, 그걸 노래로 부를 수 있겠습니까? 아무런 예행연습 없이도, 노래로 부를 수 있겠어요? 린다가 그걸 칠판에 쓰겠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HANNIBAL: 네, 물론 난 그걸 해낼 수 있습니다.
ADAMUS: 그럼요.
HANNIBAL: 할 수 있습니다.
ADAMUS: 우리가 이걸 준비하면서...난 그게 너무도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요, 왜냐하면,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은 자신이 잠들어 있다는 꿈을 꾸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잠든 채 꿈꾸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관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변이된 상태속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실재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꿈꾸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잠들어 있습니다.
난 잠든 채 꿈꾸고 있었네. (린다가 받아쓴다.) 난 잠든 채 꿈을 꾸고 있었네...
LINDA: 난 빨리 쓰는 중입니다, 당신이 참을성이 없으니까요.
ADAMUS: (쓰는 걸 보면서 불러 준다. ~시절들을. 난 잠들어 웃고 우는 꿈을 꾸었다네.
LINDA: 다시, 그 모두를 다 쓸까요?
ADAMUS: (다 쓰지 말고) 반복이라고만 써서 인용 마크를 붙이면 되겠습니다. (린다가 쓴다.) 오늘은 모임이 꽤 길어지겠군요. (청중 웃음)
LINDA: 오, 됐습니다.
ADAMUS: 난 잠들어 웃고 우는 꿈을 꾸었다네.
LINDA: 웃음과 눈물을 겪어가며 라구요?
ADAMUS: Through laughter and tear.
LINDA: To?
ADAMUS: (그게 아니고) Through요.
LINDA: Through! 내가 발음했던 바로 그 단어였습니다.
ADAMUS: 보기 좋게 쓸 필요는 없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ADAMUS: 난 잠들어 꿈꾸고 있었네...다시 씁니다...내가 되어볼 수 있는 모든 것이 되는
LINDA: 당신이 쓰세요! (아다가 펜을 넘겨받아 쓰자 청중 웃음)
ADAMUS: Be ... hm hmm … 난 잠든 채 큰 바다를 가로지르는 꿈을 꾸었다네. 그런데 여기에선 씨의 철자는 s-e-e가 되겠습니다.
LINDA: Across …
ADAMUS: Across the great see. 됐습니다. 그 부분을 먼저 노래해볼까요, 한니발?
HANNIBAL: 네.
ADAMUS: 마음속에 음조가 그려졌습니까?
HANNIBAL: (가사가 적힌 종이를 가리키며) 내가 볼 수 있게 그걸 이쪽에 놓아주시겠습니까? (그 칠판 종이를 찢어 한니발의 피아노 위에 올려준다. 서투르게 더듬는 모습에 많은 웃음)
HANNIBAL: 자, 시작하겠습니다.
ADAMUS: (칠판에 쓸 가사를 불러주며) 깨어나세요.
HANNIBAL: 알겠습니다.
ADAMUS: 깨어나세요, 깨어나세요. (한니발에게) 흠, 아니에요, 당신에게 말한 게 아닙니다. (청중 웃음) 깨어나세요...한니발이 노래하는 동안에...(아다는 린다에게 다음 가사를 불러주고 한니발은 연주를 시작한다.)...난 내면에서 울리는 그런 소리를 들었다네.
HANNIBAL: (노래한다.)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I dreamt I was sleeping through laughter and tear
ADAMUS: 잠깐만 멈춰주세요. 목소리가 좀 쳐져 따분하게 들려서요.
HANNIBAL: 약간 따분하게 들린다구요?
ADAMUS: 약간 따분하게 들리는데, 속도감을 내봅시다. (아다무스가 한니발처럼 노래부르기 시작) I dreamt I was sleeping!
HANNIBAL: (단조가 아닌) 장조로 해볼까요?
ADAMUS: 네.
HANNIBAL: 그럼 B장조 하죠.
ADAMUS: 그건 너무도 아름다운 시입니다. 난 그게 표현을 통해서 드러나길 바랍니다.
HANNIBAL: 말들이 나에겐 아주 명확하게 다가서진 않는군요.
ADAMUS: 그렇군요.
HANNIBAL: 어디 봅시다...이게 맞습니까?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그리고 그 다음은...
ADAMUS: (가사를 불러준다.) I dreamt I was sleeping through laughter and tear. I dreamt I was sleeping of all I could be. I dreamt I was sleeping across the great see.
LINDA: 미안. 미안해요, 한니발.
ADAMUS: 다시 한 번 해보겠습니다.
HANNIBAL: 린다, 이쪽으로 와 보실래요?
LINDA: 그럼요.
HANNIBAL: 오케이.
LINDA: 난 모든 이들의 명령에 따른답니다. (청중 많은 웃음)
ADAMUS: 오늘은 린다에게 힘든 날이군요.
HANNIBAL: 노래하는데 있어 가사를 좀 도와주세요.
난 잠든 채 세월에 걸쳐 꿈꾸고 있었다네....그리고 이걸 다시 반복합니까?
LINDA: 다시 반복하죠.
HANNIBAL: (가사를 보며 노래 부른다) Of times that were.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I dreamt I was sleeping through laughter and tear
And I dreamed I was sleeping of all I could be
I dreamt I was sleeping across the great see.
(또 다른 가사 페이지를 가리키며) 저것도 찢어다 주시겠습니까? (다음 페이지를 찢어 가져다준다.) 뭐랄까요, 이것은 당신이 그걸 말하기 시작할 때 내가 그것을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는 겁니다. 오 예! (다시 노래하기 시작한다.) 오!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Wake up, wake up I heard from within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so that life could begin
I dreamt I was sleeping of times that were
To sleep is to lie, the God …
(가사가 잘 안보이는지 묻는다.) 저건 뭐죠?
LINDA: Is I.
HANNIBAL: Is I! (청중 박수)
ADAMUS: 자, 사랑하는 샴브라여, 요지가 뭘까요? 뭘 말하고자하는 걸까요? (린다에게) 고마워요, 사랑하는 이여!
LINDA: 천만에요.
ADAMUS: 감사합니다. 핵심이 뭘까요? 두어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내가 사랑하는 아주 단순한, 단순한 시인데요,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겪어가고 있는 것들의 에너지를 담아냈기 때문입니다. 실상 여러분은 자신이 잠들어있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잠을 자면서 꿈을 꾸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재가 아니며, 어떤 꿈을 꾸든 그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을 궁리하고 있는 일종의 변이된 상태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그걸 다룰 겁니다.
두 번째 요점은, 그렇기에 예상치 못한 일에 늘 준비가 되어 있으라는 겁니다. 늘 말이죠. 린다는 우리가 불러내 칠판에 쓰게 하리라는 걸 사전에 알지 못했습니다. 한니발은 자신이 무대로 불러져 즉석에서 노래를 부르리라는 걸 알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수업인데요, 왜냐하면 바로 그런 것이 지금 속에서, 순간속에 일어나게 될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순간속에서 말이죠.
여러분이 보통 해온 그 모든 계획들이나 사전 작업들이 이제 문밖으로 퇴장하기 시작할 겁니다. 그것은 순간속에서 일어나게 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중 일부를 놀라게 할 겁니다. 여러분이 낭패감을 느끼는 그런 시간들도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약간 화가 나거나 왜 여러분이 일들을 계획할 더 많은 시간을 사전에 갖지 못했는지를 알고 싶은 시간들도 있을 겁니다. 일들은 순간속에 있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500명의 사람들이 모인 자리 앞에 서도록 요청받는 순간이 있을 수도 있으며, 그래서 여러분의 작은 가슴이 콩닥거릴지도 모릅니다. 갑자기 온 세상이 볼 수 있도록 TV 카메라가 여러분의 얼굴 앞에 놓여져 "그것에 대해 당신은 어떻게 느꼈습니까?"라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순간속에 일어나게 될 겁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약간 연습해보았듯이, 우리는 순간속에서 그것은 거북하고 꼴사납게 느껴진다는 것과 그것이 아주 정신적으로 되어간다는 걸 증명했습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자신이 알았거나 체험했던 것 속으로 달려 들어가려 들지만, 그것은 효과가 없으며, 그러면 여러분은 항복합니다. 여러분은 항복해 그것이 그저 나오게끔 허락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이 말들을 약간 뒤죽박죽 섞었더라도 상관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아마도 더 나은 말들을 찾아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난 잠든 채 꿈꾸고 있었다네! 네, 당신이 그렇게 말하는 걸 내가 듣게 해주세요.
HANNIBAL: 난 잠든 채 꿈꾸고 있었다네!
ADAMUS: 그렇습니다, 네. 그러면 그것이 거기로부터 흐르게 됩니다. 그래서 그것이 들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음, 실상, 여기에 있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청중 웃음) 그게 무엇인지 알아 맞춰보세요, 그게 이미 이곳에 있습니다.
자, 샴브라여, 그게 여기에 있습니다! 난 그것에 대해 아이오와 주 콘필드에서 얘기했었습니다. (청중 웃음) 실제로, 난 그 여행을 완전히 즐겼답니다.
유입되고 있는 거대한 혼돈 에너지들 Incoming Energies
그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난 그곳에 모인 그룹에게 바로 지금 많은 에너지가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었습니다. (역주: 8월 20일에 아이오와 책방에서 말했던 "혼돈에 담긴 선물" 참조) 여러분은 지난 1~2주에 걸쳐 그걸 눈치챘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걸 놀랍게도 잘 다뤄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저 깊게 호흡하면서 그게 들어오는 걸 허락해주었지요. 여러분 중 일부는 아주 아주 곤혹스러워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는 상황속으로 들어섰지요. "그런 게 또 다시 나타났네. 왜 늘 나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는 거지? 왜 내가 얼핏 붕괴와 광기, 불안정의 싸이클들을 계속해서 겪어가는 걸까?"
지난 두어 주 동안은 아주 흔들 흔들 미친 듯 했었습니다. 꼭 여러분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인간들은 정말로 미친 듯했습니다. 지난 두어 주 동안의 세상을 돌아보세요. 미쳤습니다! 음, 이제 일상화된 일이기도 하지만, 바로 지금 그것은 정말로 강렬합니다. 도처의 지구 변화들, 혼란속으로 빠져드는 정치적 상황들, 심지어 지금까지는 뉴스를 타지 않았던 일들까지 포함해 지난 두어 주에 일어났던 여러 일들을 보세요.
보통 이곳으로 들어오던 다른 에너지와는 또 다른, 거대한 에너지의 유입이 있었습니다. 그게 아마도 공간의 다른 영역들에서 온 물리적 에너지가 됐든, 아니면 비물리적, 비지구적 에너지가 됐든 들어와 쌓아올려진 에너지들이 있었는데, 그것은 혼돈이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혼돈 에너지였습니다.
혼돈은 대규모의 에너지가 들어올 때 여러분이 보통 익숙해있는 전형적인 속성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걸 의미합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대규모의 양이 놀랍고 도움이 되며, 여러분에게 활기를 준다는 걸 발견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데, 왜냐하면 에너지의 유입이 있게 되면 언제든지 그것은 미묘한 균형을 와해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미묘한 균형속에 있었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여러분은 모두 단지 얇고도 얇은 줄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었지요. (청중 웃음) 그런데 그것은 좋은 뉴스랍니다. 그건 진실입니다. 아주 진실된 얘기죠. 여러분은 겨우 매달려 있었는데... 우리는 때때로 베일 저편에서 어떻게 여러분이 그렇게 계속 매달려있을 수 있는지에 놀라곤 합니다.
여러분은 비밀이 뭔지 아시죠? 놓아버리는 겁니다. 놓아버리세요. 놓아버리세요.
다시 혼돈 얘기로 돌아가보죠. 두어 주 전에 들어오기 시작한 거대한 에너지의 유입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저기 바깥에서, 저기 바깥에서 바로 여기로 들어오고 있는데, 왜 그럴까요? 왜? 별들이 정렬됐기 때문일까요? 아닙니다. 바로 지금 태양이 특별히 큰 태양풍을 뿜어내고 있기 때문일까요? 어쩌면 그럴 지도 모릅니다. (아다 껄껄~) 외계인들이 공격할 준비가 됐기에? 맞습니다. (청중 폭소)
LINDA: 그건 잘 해석되지 않을 겁니다.
ADAMUS: 바로 그겁니다. 바로 그 때문이죠. 오, 그들이 그러고 있는데요, 난 또 다른 논의 속에서 그걸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천사들과 외계인들"에 관해 말할 겁니다. 하지만 네, 그들이 그럴 준비가 됐습니다. 그들은 ...내 생각엔...아주 먼 훗날에 그러진 않을 겁니다. 하지만 내 말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청중 웃음) 난 그러한 에너지들을 가지고 놉니다.
자, 엄청난 양의, 우리가 혼돈 에너지라고 부르는 것의 유입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치에 맞아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해묵은 패턴들을 따르지 않습니다. 그것이 들어오고 있는데, 왜냐하면...
KATHLEEN: 우리들 때문입니다.
ADAMUS: 감사합니다.
KATHLEEN: 우리들 때문입니다!
ADAMUS: 잠시만요, 그대로 있으세요. (아다가 지난 달에 주기로 약속한 선물을 찾아 뒤쪽으로 걸어간다.) 여러분 때문에, 여러분이 그걸 불러냈기 때문에, 오래 전에 여러분이 그런 요청을 내보냈었기 때문입니다. (스탭진에게 말하길) 나의 특별한 선물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물 꾸러미를 들고 앞으로 나와 캐쓰린에게 기사처럼 무릎을 끓고 주자 청중들 아!라고 환호한다.) 찬애하는 당신께 드립니다. (청중 박수) 무대로 나오세요. 네, "그"가 당신께 여기로 나오시길 원하고 있습니다.
KATHLEEN: 그요! He!
ADAMUS: 그가.
KATHLEEN: 안녕하세요, 인터넷 시청자 분들! (그녀가 카메라를 향해 키스를 보내고 포장을 연다.)
ADAMUS: 우리들 모두가 당신께 드리는 특별 선물입니다.
KATHLEEN: 감사합니다.
ADAMUS: (떨어진 포장지 조각을 주어 들고) 더럽히지 마세요!
KATHLEEN: (꾸러미에서 금속 글자판을 꺼내 읽는다) 경이로운 숙녀! Miss Amazing!
ADAMUS: Miss Amazing. (청중 박수) 감사합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 여러분 모두가 - 그걸 불러 들였습니다. 인류가 그걸 불러 들였습니다. 여러분은 천사적 가족들이 그걸 불러 들였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지구 인접 영역들이 - 그곳은 지금 정말로 상처의 세계속에 있습니다 - 그걸 불러 들였습니다. (린다에게 황금색 포장지 종이를 주면서) 이건 당신를 위해! (린다가 받지 않는다.)
KATHLEEN: 내가 받겠습니다. 나에게 주세요.
ADAMUS: 이건 귀중한 겁니다. 금박지죠.
LINDA: 난 내 것을 알아요. (청중 웃음)
ADAMUS: 자, 이 거대한 에너지의 유입이 있으며, 그리고 그건 아주 혼돈스럽습니다. 자, 그것이 혼돈이 들어오는 것처럼 들어올 겁니다. 그것은 예기치 않게, 예측할 수 없는 형태로 들어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익숙해져있는 일정한, 그러니까 격자들이나 자오선들 또는 몸의 에너지 패턴들을 통해서 에너지들이 흘러들어오게 해왔는데, 이제 그것은 더 이상 그런 식으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르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진실로 여러분을 내동댕이칠 수 있습니다. 그건 정말로 여러분을 드라마속으로....여러분은 지난 두어 주에 걸쳐 얼마나 많은 드라마를 겪었습니까? 난 눈을 감고 있겠습니다. (청중 웃음, 많은 분들이 손을 든다.) 그렇군요. 그런데 그건 단지 다른 사람들과의 - 여러분 바깥의 다른 사람들 말이죠 - 관계에서 일어난 드라마입니다. 자기 자신과 드라마를 겪었던 분들은 얼마나 되세요? (일부가 손을 든다.) 또는 자기 자신과 트라우마를 겪은 분들은요? 그렇습니다, 네.
KERRI: 밤에 잠을 못이루는 건 어떤가요?
ADAMUS: 잠못이루는 밤들이라..네. 여러분은 최근에 다른 영역들에서 너무 많은 파티를 열어 왔습니다.
자, 그러한 에너지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혼돈스럽지만,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혼돈은 정말로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그것은 들어오고 있는 단지 다른 - 그건 심지어 패턴도 아닙니다 - 다른 방책이요, 다른 전달 방식일 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거기에 있기 위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한 혼돈 에너지의 일부는 여러분이 낡은 진동 에너지라고 부를 만한 것들입니다. 여러분이 익숙해 있는 부분이지만, 그것이 들어오는 방식에는 익숙해 있지 않습니다. 혼돈 에너지의 또 다른 일부는 문자 그대로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새 에너지에 친숙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여전히 아주 많이 이원성에 빠져 있고 정말로 이원성에 매달리길 원하는 분들에게 있어 새 에너지는 바로 그들을 지나쳐 갈 것입니다. 그것은 헛되이 낭비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다소 싸이클 또는 다시 주위로 돌아오는 싸이클과 같습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를 알아차리며 그걸 다룰 수 있고 그걸 정말로 호흡해 들이마실 수 있는 여러분은 - 그런데 여러분 자신과 심지어 바로 지금 여러분 옆에 있지만 지금 당장은 밀쳐내고 싶은 그러한 사람들까지도 포함해 여러분 주위의 모든 이들을 전면적으로 수용하는 상태에서 그걸 호흡해 들이 마시는 거죠 - 새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핵심 이슈인가? What is the Core Issue?
음, 내가 몇 주에 걸쳐 주목해온 흥미로운 일은 여러분 중 일부를 존재의 핵심 수준에서 건드리며 타격을 주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래야 마땅합니다. 그것은 아주 엉망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그건 여러분을 뿌리 채 뒤흔듭니다. 그래서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던지는 질문은 무엇이 핵심이냐는 겁니다. 그것이 건들고 있는 핵심 이슈가 무엇입니까? 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린다에게 마이크를 들고 청중속으로 들어가시길 요청하겠습니다.
EDITH: 오, 난 당신이 그녀에게 질문할 거라고 생각했네요.
ADAMUS: 난 그녀에게도 질문하겠지만, 그녀가 청중 속에 있는 동안은 다른 분이 첫 번째가 될 겁니다.
자, 린다, 누가 됐든 당신이 원하는 자원자를 선택하세요. 바로 지금 그것이 실제로 제기하고 있는 두 가지 이슈가 있습니다. 그게 무엇일까요? (잔에게) 네, 손을 들지 않고 마이크를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JAN: 난 정말로 잘 모르겠습니다.
ADAMUS: 내면에서 느껴보세요. 단지 호흡을 종결하세요. Just close your breath. 아니면 (웃으면서) 눈을 감고 숨 한번 쉬어보세요. (청중 웃음)
LINDA: 좋지 않은 아이디어네요! Bad idea!
JAN: 아시겠지만 난 지난 주에 나에게 일어났던 충격적인 일을 생각합니다. 난 애완 동물을 잃었는데, 너무도 가슴이 산산조각 나듯이 아프게 느껴졌지요. 그러다가 이제 평정을 되찾았는데 그게 아주 흥미로웠습니다, 음...모든 게 좀 다르게 보이더군요. 평정을 되찾고 나서 내가 어떻게 달라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ADAMUS: 그래서 핵심 이슈가 무엇입니까? 무엇이 핵심 이슈이죠? 혼돈 에너지가 당시늬 뭔가를 쳤습니다. 그게 무엇입니까? 당신은 거의 답에 다가섰습니다. 당신은 그 주변에서 춤추고 있지요. 핵심 이슈.
말이 나온 김에 말씀드리는데, 많은 애완 동물들이 떠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런 일이 있더라도 부디 낙담하진 마세요. 그들은 이유가 있어 떠나가고 있습니다. (a) 에너지가 아주 강렬하기에 그들은 떠나고 싶어합니다. (b) 그들은 다시 돌아올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거기에 있으려고 훨씬 더 친밀하고 굉장한 애완동물로서 다시 돌아오게 될 겁니다.
자, 핵심 이슈가 뭘까요?
JAN: 움....(한참을 멈춘다.) 잘 모르겠습니다. 단지...자기 수용?
ADAMUS: 어, 당신은 정말 해답을 믿지 않는군요. 하지만 어찌됐건 그걸 쓰겠습니다.
JAN: 감사합니다.
ADAMUS: 당신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건 정말로 다소 평범한 답변이었어." 하지만 난 그걸 쓰겠는데, 당신이나 나도 그게 맞지 않는 답변이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청중 웃음) 어쨌든 그걸 쓰겠습니다.
좋습니다, 다음 분! 무엇이 핵심 이슈들일까요? 여러분 샴브라에게 바로 지금 떠오르고 있는 두 가지 이슈들이 있습니다. 세상의 다른 사람들이 아닌, 여러분에게 말이죠.
CAROLYN: 난 알아차려가고 있습니다, 내 가슴이..
ADAMUS: (말을 끊으며) 난 단지 당신에게 더 가까이 서 있고 싶을뿐입니다.
CAROLYN: 좋아요, 나도 그렇거든요. (서로 포옹한다.) 난 내 가슴이 엄청나게 크다는 걸 자각해가고 있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CAROLYN: 그리고 내 자신을 사보타쥐하는 능력도 마찬가지로 거대하다는 것도 자각해가고 있습니다.
ADAMUS: 아! 좋은 답변입니다. 좋아요....나에게 마이크를 주지 마세요. 이미 한 개가 있으니까요. (칠판에 쓰면서) 자, 사보타쥐라. 네. 좋습니다. 다음 분? 핵심 이슈들. 안드라에겐 묻지 마세요. 그녀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VINCE: 나에게 핵심 이슈는 상실, 상실을 깨닫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ADAMUS: 상실이라...무엇을 상실한다는 거죠?
VINCE: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
ADAMUS: 좋은 답변입니다. 네. 그게 어떻게 느껴집니까?...방송 기자들이 마이크를 가지고 당신 얼굴 앞에서 묻고 있습니다.
VINCE: 허탈합니다. Empty.
ADAMUS: 네. 네. 그건 실상 나쁜 일이 아닙니다. 그건 어려운 일이지만, 나쁜 일은 아니죠. 내가 그렇게 부르는, 잠들어 있는 관점에서 보자면, 그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깨어있는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실제로 꽤 아름답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얼마 뒤에 깨어나게 될 겁니다. (쓰면서) 자, 상실이라.
다른 것들은 뭘까요? 핵심 이슈들. 두 가지입니다. 여러분이 그걸 이해할 때 난 (좋아서) 껑충 뛰어 올랐다 내려올 겁니다.
CATHY: 난 낡은 에너지 대 새 에너지 이슈라고 말하겠습니다. 낡은 에너지와 직면해 놓아버리면 진공을 채워 줄 새 에너지를 위한 공간이 마련됩니다.
ADAMUS: 낡은 에너지 대 새 에너지라. 그걸 이원성으로 불러도 되겠죠?
CATHY: 네.
ADAMUS: 좋습니다, 이원성. 그런데 그러한 것들은 모두 들어오고 있는 이 혼돈 에너지에 영향받고 있습니다. 파형들과 그것의 파형들에 의해서 말이죠.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걸 보거나 이해하게 된다면, 당신은 약간 압도되어졌을 겁니다. 음, 그건 또 다른 스토리가 되겠죠. 지금은 핵심 이슈들을 말해봅시다.
PAUL: 내 마음이 미쳐 날뛴다는 겁니다. (일부 웃음)
ADAMUS: 좋군요. 좋은 답변입니다. 당신에게 첫 포옹을 해드리지요.
PAUL: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ADAMUS: 그리고 이어서 아다무스 상을 드리겠는데, 왜냐하면 당신과 난 그걸 가지고 오랫동안 일해오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다루기 힘든 분이었습니다. 당신은 나를 모든 방법으로 테스트해왔었죠. 우리가 마음 바깥으로 나오는 것에 대해 말할 때...당신은 그걸 뭐라고 지칭하고 싶으세요? 마음을 놓아버리기?
PAUL: 그건 어려운 일이라는 걸 압니다.
ADAMUS: 마음을 넘어가기?
PAUL: 네, 마음을 넘어가기라는 표현이 좋습니다.
ADAMUS: 알겠습니다. 당신은...(쓰면서) 마음을 넘어간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고 훈련시키는 좋은 주제가 될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은 정말로 완고하고 정말로 마음에 매달려왔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마음을 놓아버릴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시겠습니까?
PAUL: 평화.
ADAMUS: 좋습니다.
PAUL: 균형.
ADAMUS: 네.
PAUL: 행복.
ADAMUS: 좋은 답변입니다. 훌륭합니다. 그것은 얼핏 그럴 것 같았던 것만큼 나쁘지 않군요.
PAUL: 네, 하지만 그건 무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ADAMUS: 아주 무섭지요. 여러분이 잠들어 있는 상태에서 만약 마음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마음을 넘어간다는 것은 아주 겁나는 일입니다. 그것은 아주 어려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 여러분 모두가 - 자신이 여전히 잠들어 있다는 걸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잠들어 있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여러분의 마음이 깨어나려 애쓰고 있지만, 그것은 깨어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애초에 여러분을 잠들게 한 게 바로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불가능한 업무가 됩니다.
그것은 놓아버리는 것에 관한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 시에 표현되어져 있듯이 - 여러분이 잠든 채 꿈을 꾸고 있다는 걸 이해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You’re dreaming in your sleep. 여러분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 이것은 과학 공상 영화와 같습니다 - 여러분은 그것이 될 수 있었던 것들이 되어보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과거 시절들이나 현재 시간들안에서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재가 아닙니다. This isn’t real. 그것은 단지 실재인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그것을 다룰 것입니다.
또 하나의 핵심 이슈가 뭘까요? 지금 진실로 표면으로 떠오르고 있는 게 뭘까요?
ALAYA: 나에겐 16년 동안의 긴 통제적인 관계속에 있어왔는데..
ADAMUS: 그렇군요.
ALAYA: 2주 전에...
ADAMUS: 그런데 왜 당신은 통제했습니까?
ALAYA: 내가 그걸 허락했습니다.
ADAMUS: 네. 그게 아니라, 왜 당신이 통제해 왔습니까?
ALAYA: 아뇨, 내가 통제당해왔어요.
ADAMUS: 정말로 그렇습니다. Really.
ALAYA: 네. 그런데 난..
ADAMUS: 오케이.
ALAYA: 오케이. 내가 그걸 허락했습니다. 내가 허락한 거죠. 내가 예스라고 말했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ALAYA: 그러다가 내가 더 이상 그런 관계속에서 살아가고 싶지 않다는 걸 깨달았죠. 2주 전인 (8월) 20일에 난 그 관계에서 나와 딸을 데리고 여성 보호 시설로 들어갔습니다.
ADAMUS: 네, 잘 하셨습니다.
ALAYA: 나에게 있어 핵심 이슈는 다른 이들에게서 받으면서도 주권적 존재가 되는 문제입니다.
ADAMUS: 정확히 그렇습니다. 어떻게하면 나 자신이 개인적으로 우뚝 설 수 있겠는가?
ALAYA: 그럼요.
ADAMUS: 좋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여전히 게임들이 계속 연출되는 걸 허락할 얼마간의 잔여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누가 통제하고 있는가?"라고 물었을 때 난 농담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통제되어 왔다고 생각하길 좋아하며, 당신이 갖고 있는 모든 증거 조각들은...당신의 모든 감각은 당신이 통제되어 왔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에 대해서 나와 하루 종일 싸우게 될 겁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이 통제해왔었다는 것을 깨달을 때 - 그런데 그것은 판단이 아니라 관찰입니다 - 당신은 당신 자신의 거처이외의 어떤 피난처에 머무를 필요는 없었을 겁니다. 지금도 게임이 여전히 연출되어지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당신의 일부가 실제로 그걸 창조해내고 있으며, 통제하고 조종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진실로 그걸 놓아버릴 수 있는 바로 그 순간에, 당신이 당신 삶속의 통제에 대해서 오직 자신의 내면을 보고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지 않을 수 있게 되는 바로 그 순간에, 당신은 어떤 안전한 피난처나 외부의 장소에 있을 필요가 없게 될 겁니다. 당신은 자신의 삶속으로 들어서게 될 겁니다. 거기엔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 또는 다른 누군가를 위한 아무런 두려움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위험한 상황으로 감지하는 것은 연기처럼 사라지게 될 겁니다.
ALAYA: 난 그걸 믿습니다.
ADAMUS: 그런 것들이 증발해버릴 겁니다. 당신은 더 이상 도망칠 필요가 없을 겁니다. 당신은 숨을 필요가 없게 되는데, 왜냐하면 통제나 도망치고 숨는 것은 오직 당신 자신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서 달아나고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일들의 실상입니다.
자, 우리는 바로 지금 이 자리에서 깊게 호흡할 수 있겠지요.
ALAYA: 네.
ADAMUS: 우리는 그걸 놓아버릴 수 있습니다.
ALAYA: 난 나를 알고 싶습니다.
ADAMUS: 네. 우리가 오늘 우리의 시간을 함께 보내고 나면 당신은 갑자기 자신에게 꿈에서 깨어나기 시작하는 걸 허락하게 됩니다. 추구하길 그만두고 진실로 일어나고 있는 통제를 멈추고, 당신은 그것으로 뭘 할지를 모를 엄청난 자유를 갖게 될 겁니다. 그리고 당신은 와서 나에게 커다란 포옹을 하게 될 겁니다.
ALAYA: 어렴픗이 감을 잠았습니다.
ADAMUS: 네.
ALAYA: 네.
ADAMUS: 네. 그런데 지금 당장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세요?
ALAYA: 아, 호흡입니다.
ADAMUS: 네, 숨 쉬기이죠.
ALAYA: 숨 쉬는 것. 네.
ADAMUS: 그리고 그저 진실로 선택을 하는 겁니다. 당신은 앞으로도 정말로 일들을 통제하는 걸 필요로 하세요?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는 걸 필요로 합니까?
ALAYA: 아닙니다.
ADAMUS: 하지만 당신이 아니라고 말하기 전에, 그 모든 통제를 내려놓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잠시 숙고해보세요.
ALAYA: 숙고해보라구요...
ADAMUS: 느껴보세요. 통제하길 멈출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말입니다.
ALAYA: 그건 나에게 새로울 겁니다.
ADAMUS: 그건 새로울 겁니다.
ALAYA: 새로울 것 같아요.
ADAMUS: 그리고 난 혼돈이라는 단어를 들었습니다. 네, 그건 혼란스럽게 느껴질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불편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여기서 잠시 당신께 질문하겠습니다. 무엇이 통제할 필요를 불러 일으켰으며, 그래서 당신의 삶속으로 통제적인 사람들을 끌어들였을까요? 그저 잠시 그 속으로 느껴들어가 보세요.
ALAYA: 내 자신이 옳은 해답이나 더 나은 비전을 갖고 있다고 느끼는 거요.
ADAMUS: 좋은 답변입니다. 상을 두 개 받을만한 답변입니다. 절대적으로, 일종의 정의감이죠, 난 그리 부르곤 합니다. 그게 언제 어디에서 나왔는지는 중요치 않지만, 그것은 당신이 자신에게 최상의 것을 알았던 자리에서 나오는 흥미로운 유형의 정의감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이들이 당신에게 말하려 들거나 당신으로 하여금 그걸 하게끔 강요하더라도 당신은 자신에게 최상인 것을 알고 있었죠. 그리고 이어서 당신은 당신 주위의 모든 것을 통제하기 시작했으며, 그러한 통제는 외부에서의 다른 통제를 불러들입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당신은 자신의 통제의 희생자가 되며, 그래서 갑자기 그것은 바로 이 순간처럼 당신을 정말로 멈추게 해 자문하게 만듭니다. "음, 내가 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그토록 옳아야 할 필요가 있었을까?" 어쩌면 이 순간에 우리는 그걸 놓아버리고 그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수용하는 거죠. 아름답고 순수하며 단순한 수용! 그게 전부입니다. 아무런 통제도 없습니다. 내가 옳다는 것도 없으며, 아무런 두려움도 없습니다. 그저 수용만이 있습니다. No control. No righteousness. No fear. Just acceptance.
모두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오~~예스. 그런데 이것은 한니발 타임을 필요로 합니다. 보세요, 우리는 풀어 놓았고, 호흡했으며, 그리고 이제 함께...(누군가가 할렐루야라고 외친다.) 난 그것보다 더 잘 할 겁니다. 난...이 순간에 난 얼마간의 혼돈을 하고 싶습니다. 혼돈. 불협화음 말이죠. 아무런 패턴도 없고 노래도 없습니다. 절대적인 혼란의 시간을 말이죠. (한니발에게) 당신이 혼돈 타임을 이끌어 갈 수 있겠습니까?
HANNIBAL: 난 혼돈을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ADAMUS: 오 예, 당신은 혼돈을 알~~고 있습니다.
HANNIBAL: 난 혼돈을 어떻게 이끌어 갈 것인지를 압니다!
ADAMUS: 자, 우리는 그걸 멋지게 하려 하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꼴사납게 하려 할 겁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소음들을 만들어 뿜어낼 겁니다. 난 여러분께 일어서시길 요청하겠습니다. 자, 한니발? 혼돈 타임입니다! 혼돈.
(한니발의 지도하에 많은 요란 벅적한 소음들이 터져 나온다. 아다무스도 덩달아 함께하는 희안스런 풍경의 실상은 동영상 참조)
ADAMUS: 혼돈! 혼돈!
(소란스러운 소음들이 계속된다)
ADAMUS: 오케이, 좋습니다.
HANNIBAL: 워!
ADAMUS: 워! 감사합니다. 멋진 혼돈 시간이었습니다.
LINDA: 후! 감사합니다.
ADAMUS: 자, 단지 에너지를 움직이게 하는 겁니다. 보세요, 만약 우리가 그걸 통제하려 들었다면 그것은 어느 정도 목적을 좌절시켰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밖으로 나오게 해주는 겁니다. 그건 단지 에너지일 뿐입니다. 그것은 단지 패턴화되지 않고 규율되지 않은, 완전히 수용하는 에너지입니다. 그러면 기적들이 일어납니다. 약간의 호흡과 목소리로 약간의 혼돈을 드러내는 것으로 말이죠.
네, 그것은 단지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귀로 듣기엔 즐겁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물리적 몸에게도 그럴 겁니다. 명확히 마음은 그걸 싫어할 것이며, 그리고 난 여러분 중 일부가 혼돈을 피하고자 닫아 버리는 걸 보았습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벗들이여, 바로 지금은, 우리가 들어와 있는 이 시간에는 많은 에너지가 들어오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혼돈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과거에서 나오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과거에서 오는 유령들 같은 게 전혀 아닙니다. 그것은 신선합니다. 그것은 새롭습니다. 그것은 개선된 것이며, 저기 바깥에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그리고 그건 정말로 혼돈스럽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혼돈 같은 것들을 접할 땐, 그것에서 달아나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걸 호흡으로 들이 마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안으로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들에 봉사하는 쪽으로 곧장 가게 될 겁니다.
자, 방금 들어온 그러한 에너지의 소용돌이를 취해 봅시다, 자, 한니발, 당신은...
HANNIBAL: 여기 있습니다!
ADAMUS: 마지막으로 한 번 더 해봅시다. 난 당신에게 나에게 봉사하길 명령합니다! I COMMAND YOU TO SERVE ME! (아다의 특이한 어투에 청중 폭소하며 환호) 그는 그걸 좋아하죠! (청중 웃음) 그리고 그는 그게 나오는 자리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HANNIBAL: 이제 우리가 뭘 하면 좋을까요?
ADAMUS: 음, 우리는 어제 당신과 함께 했던 분들을 무대로 불러들일 겁니다...
HANNIBAL: 오, 좋습니다!
ADAMUS: ...그들에게 일어서길 요청하겠습니다.
HANNIBAL: 좋습니다!
ADAMUS: 그래서 우리는 ... 혼돈에서 나오는 걸로 아름다운 창조물을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걸 이끌어갑니다. 당신이 이끌어가세요. 어제 이곳에서 열린 워크샵에 참가한 분들은 모두 일어서 주세요.
HANNIBAL: 무대 앞으로 나오게 할까요?
ADAMUS: 물론이죠. 그게 더 좋을 겁니다.
HANNIBAL: 자, 빨리 나오세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둥굴게 서 봅시다. (샤우드 전날 열린 한니발의 목소리 표현 워크샵에 참석했던 약 30명의 사람들이 무대로 나와 선다.) 오, 이거 멋진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이리 오세요. 아이들을 이동시키세요, 움직이세요! (청중 웃음) 나오신 분들이 아름답지 않습니까, 아름답지 않나요, 아름답죠? (청중 박수) 자, 혼돈을 만들어봅시다.
(한니발의 지도 아래 무질서한 소음들을 만든다.)
늑대 소리를 내봅시다. (늑대 소리~)
새끼 고양이 소리를 내봅시다.
이제 강아지 소리입니다.
이제 이(e) 소리를 내봅니다.
아제 아! 소리요. (한니발을 따라 "아~~~" "오호~~~" "오~~~" "이~~~"를 내는 출연자들)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모든 건 변하기 마련이다 Everything Must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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