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바야스의 리터닝 메시지

토바야스, 2009년 7월 19일,


한여름 새 에너지 컨퍼런스


(안더스 홀테가 부드럽게 the Returning Song을 부르고 이어서 토바야스가 샴브라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 메시지를 시작한다.)


TOBIAS: 자, 우리가 함께하는 마지막 시간입니다....네 정말로 마지막이지요. And for our final time together …… and so it is.


오, 사랑하는 샴브라여, 사랑하고 사랑하는 샴브라여, 어제는 콜드레가 감정에 겨워했는데, 오늘 이것은 놀랍게도 나의 인간적 감정이랍니다. 난 이런 걸 지난 수천 년 동안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난 운다는 게 어떤 건지를 잊어버렸습니다. 난 이러한 눈물이 얼굴을 타고 흘러내리는 게 어떤 것인지를 잊었지요. 그런데 내가 지금 왜 울고 있는지 잘 모르겠군요. (감정에 겨워하며) 아마 내가 인간이 되어가고 있는가 봅니다.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내가 (직접적으로) 여러분 한분 한분과 함께 한다는 걸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리고 내가 그것을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려왔는지 여러분은 모르실 겁니다.


오, 콜드레여, 눈물을 막으려들지 마세요. 괜찮아요. 그냥 흘러내리도록 해주세요. Geez! 그것은 이 순간에 여러분 한분 한분을 보면서 함께 나누는 게 너무 기쁘고 행복해서 흘리는 눈물일 겁니다. 정말 멋진 시간이지요.


난 수염을 길렀는데 눈물이 그 위로 흘러내리겠군요, (일부 웃음), 하지만, 오 콜드레여, 그걸 (깍지 말고) 계속 길러가세요. 린다에게 미안하지만 (청중 웃음) 정말로 계속 기르세요.


난 마침내 나의 예복(robe, 흰 색의 긴 가운같은 옷)을 입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러지 말라는) 나의 부탁에도 불구하고, 콜드레는 그 안에 일종의 팬티 같은 걸 껴 입었답니다. (토비가 예복을 걷어 올려 콜드레가 껴입은 옷을 보여주자 청중들 폭소) 그래서 지금 그가 힘들어하고 있는데요, 그건 실상 체온을 올리는 그런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난 그에게 단지 가운만 걸치면 된다고 말했었지만 말이죠.


(한숨을 쉬며) 난 와인 한잔 마실까 합니다. 여러분이 개의치 않는다면 말이죠. (린다가 "지금 마신다구요?"라고 묻는다.) 지금 마시죠. 오,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요! 정말 많이 기다려왔습니다. (청중 웃으며 박수) (토비가 와인 잔을 들고 냄새를 맡아 본다.) 오, 그렇습니다. 이 와인은, 사랑하는 샴브라여, 우리가 지구에서 함께 한 삶을, 기쁨을 상징하며, 자신에 대한 신뢰속에서 그 모든 규칙들과 제한들을 놓아버린 것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삶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축하하고 음미하면서...네 음미하는 것 말이죠...(토비가 또 다시 와인 잔을 코에 대고 냄새를 맡아보자 청중 웃음)... 지구에 육화한 것을 - 마치 병에 담긴 포도주처럼 체현한 것을 - 상징합니다. 흠...냄새를 맡아보니 북 아메리카 제품은 바닐라 향이 나면서 전혀 독하지 않고 괜찮군요. 네, 이번 축제의 한 부분으로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여러분 모두가 보내온 포도주는 우리가 지난 10년간 함께 해온 여정을 대변합니다.


그래서...난 (이런 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토비가 한 모금 마시고 음미한다.) 아~~~! 오, 좋군요! Ahhhhh! Oh yes! (청중 박수) 오, 난 다시 인간이 됐습니다! 아~~~! 지구의 가장 안전한 공간에서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친애하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지금 이 순간은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런 것이, 살아가는 맛이지요.


깊게 호흡해보세요. 오늘의 이 에너지를, 이 날을, 이러한 삶의 축하를 음미해보세요. 이 자리엔 여전히 크라이언의 에센스가 맴돌고 있습니다. 난 바로 이 무대에서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관음의 에센스, 플레이아디언들의 에센스, 화이트 이글과 마크의 에센스, 요셉 추장(역주: 마스터 요셉)의 에센스도 여기에 있지만, 주로 여러분 한분 한분의 에센스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곳의 에너지는 두껍습니다. 빽빽하지요. 그것은 우리가 말해감에 따라 확장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압니다. 여러분도 그걸 느낄 수 있지요.


재균형의 순간 A Moment to Rebalance

오, 사랑하는 샴브라여, 바로 지금 깊게 호흡하면서 여러분의 가슴과 몸을 여세요. 오늘의 얘기 속으로 나아가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걸 허락해주세요. 몸은 이 안전한 공간속에서 자신을 치유해내는 방법을 알고 있으니까요. 그것은 에너지들을 균형 잡는 법을 알고 있으며, 자신을 더 높은 진동속으로 데려가는 방법을 잘 압니다. 오, 때때로 몸은 여러분이 잘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을 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왜 소화기 계통의 문제나 등의 통증 같은 게 있는지 이해되지 않을지 모릅니다. 그렇더라도 자신의 몸을 신뢰해주세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몸은 여러분입니다. It is you. 그것은 자신을 균형잡고 치유해내는 방법을 잘 압니다.


그러니 바로 지금 그렇게 하도록 허락해주시고, 몸의 일에 어설프게 끼어들지 마세요. 몸이 하는 일을 방해하거나 약을 과다 복용하지 마시고 그저 몸을 신뢰하세요.


이제 깊게 호흡하면서, 이 절묘한 공간안에서 여러분의 마음이 스스로 균형잡는 걸 허락해주세요. 마음은 현재 이제껏 접해본 그 어느 것과도 같지 않은 과정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지성을 놓아주고 있습니다. 마침내 마음은 빛을 보았는데, 그 빛이란 신성한 의식을 말합니다. It’'s finally seen the light and the light is the divine consciousness. 빛을 통해서 인간의 지성은 확장되며, 자신의 감옥 바깥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빛은 인간의 지성위에 놓인 한계들을 넘어 비상해가게끔 합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그리고 우리가 함께 나누는 이 신성한 공간안에서 여러분의 영을 환영해 맞아주세요. 그것은 내가 (여러분과 물리적으로) 떨어져 지내온 시간보다도 더 오랫동안 여러분과 떨어져 지내왔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삶의 축하에 여러분과 합류할 수 있기를 바래왔는데, 이제 그것이 가능합니다. (영과의 합류를 위해서) 여러분은 아무 것도 뜯어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You don’'t have to fix anything. 어떤 것도 그만두거나 더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현재 있는 그대로의 여러분 자신이면 충분하지 다른 뭔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영은 여러분을 (있는 그대로)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영이 여러분이고 그리고 지금 당장 여러분과 함께 이곳에 있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It loves you, because it is you and it wants to be here right now.


여러분은 어떤 것도 밀어부칠 필요가 없는데, 바로 이것이 이 새 시대의 아름다움이자 축복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힘들여 작업해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러하길 선택하기만 하면 되고, 그래서 그것이 되면 충분합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일어나니까요. You just have to choose it and then be it. It happens, naturally.


자, 이 존재의 순간에, 자신의 진아를 알아차리는 이 순간에 깊게 호흡해 봅시다. 참 경이로운 순간입니다. Let’'s take a deep breath in this moment of being, of awareness, of Self. Amazing.


샘에 관한 소식 About Sam

나의 다음번 육화인 사랑하는 샘은 바로 지금 병상에 누워 있습니다. 그는 오늘 아침 일종의 사고를 겪었는데, 정확히 11시 11분에 일어난 사고로 그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precisely, and not coincidentally, at 11:11 your time.) 언젠가 말씀드렸듯이, 샘에겐 알러지가 있습니다. 그가 뭔가 잘못했거나 나쁜 카르마가 있어서 그런 게 아닙니다. 그것은 샘이 어린 시절에 좀 더 내향적으로 지내고 감수성을 느끼면서 계속 자신만의 신성한 공간속에 머무르게끔 우리가 설정한 하나의 세팅입니다. (역주: 07년 11월에 나온 양자도약 3장 참조) 현재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비슷한 알레르기을 갖고 있는데, 그렇지 않나요? 코를 훌쩍거리고 기침이 나오며 재채기를 합니다. 샘처럼 말이죠.


샘은 우발적으로 오늘 아침에 너무 많은 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는 꽤 심한 알레르기 발작을 겪으면서, 자신이 이미 약을 먹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던 겁니다.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읍내로 나가면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일이 일어났으며, 그는 머리를 차에 부딪히고 말았지요. 몇 개의 뼈가 부러졌으며, 샘은 의식을 잃었습니다. 앰뷸런스가 와서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아주 심하게 다친 건 아닙니다. 생명을 앗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잠시 의식을 잃기엔 충분한 사고였습니다.


그는 현재 병원 침상에 누워 잠들어 있습니다. (여기서 토비가 마실 것에 손을 내밀자 린다가 물을 건넨다.) 물인가, 포도주인가?! (청중 웃음과 박수) (토비가 기분 좋아서) 오오, 2천년 만에 접해보는 이 맛이란! Good Lord after 2,000 years!


샘이 병원에서 자고 있는 동안, 난 융합해 들어가고 있답니다....난 나 자신을, 신성을 - 단지 토바야스만이 아닌, 내 존재의 모든 것을 - 샘에게로 일체화시켜내고 있습니다. I’'m embodying myself, the divine –- not just of Tobias, but of all who I am –- into him.


(신성이 인간성과 융합하려면) 때때로 그런 게 - (역주: 의식을 잃어버리는 사고 같은 것) - 필요하답니다, 친애하는 인간들이여! 때때로 그것은 마음 밖으로 나오는 게, 여기 지구 에너지의 빽빽함에서 벗어나는 게 필요합니다. 때때로 그렇게 나오는 게 필요하며,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진행되는 이 과정을 통해서 난 샘에게로 들어가 융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난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내가 콜드레나 여러분과 함께 있는 걸 생생히 느끼듯이 난 그걸 생생히 느낄 수 있습니다. 난 훨씬 더 가까이 다가섰다는 걸 느끼지만, 낡은 방식에서는 훨씬 더 멀리 벗어났다는 걸 느낍니다. 그래서 바로 지금 훨씬 더 많은 인간성을 느낄 수 있는데, (샘이 느끼는) 소위 고통이란 게 느껴지는군요. 어떤 점에선 난 훨씬 더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난 인간 형체을 가지고 하는 이러한 모험에 담긴 흥분을 느끼며, 그리고 난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난 내가 더 샘이 되어가고 덜 토바야스가 되어가면서 수개월 전부터 나에게 망각이 시작됐다는 걸 여러분에게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진정한 우리 자신이 무엇인지를 잊어버리는 망각 말이죠.


그리고 난 내 자신이 인간 형태 속으로 점점 가까이 다가가는 걸 허락하면서 이렇게 다짐했습니다. “난 더 이상 그러한 게임을 연출해내지 않겠어!” 오, 그것은 유혹적이었습니다. 난 지구의 유혹 에너지가 나의 영을 끌어당기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난 그것이 내가 망각하길 원한다는 걸 느낄 수 있었으며, 그리고 내 존재의 일부도 그러한 망각 게임을 - 숨박꼭질을 - 원한다는 것도 느꼈지요. 그러한 유혹이 강렬했지만, 난 다짐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렇게 하지 않겠어. 난 인간 형체 속으로 완전히 융합해 들어갈 것이며, 그렇더라도 망각하지 않을거야!” 오, 난 알고 있습니다, 기억 상실속에서 살아가는 시기들이 있을 것임을 말입니다. 소년 시절이나 로맨스에 빠져드는 10대에 망각속에서 살아가는 그러한 시기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난 열쇠를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아세요? 여러분 또한 그러한 열쇠를 가지고 들어왔다는 사실을 말이죠. 여러분은 몸을 떠나서 (베일 이쪽으로)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그걸 가지고 있으며, 그렇기에 (언제든지) 명확하게 그리고 충분히 그걸 기억해내겠노라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약간의 힌트를 드리지요. 그것은 여러분이 그럴 거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크고 장대한 빛의 섬광을 기다립니다. 어떤 초월적인 수퍼 지성이나 심령적 능력들을 기다리며, 마술사가 되기를 기다립니다. 하지만 그런 것들은 낡아빠진 인간적 소재입니다. 신성의 기억은 절대적으로 단순합니다. 극히 순수하지요. The remembrance of the divine is absolute simplicity. Purity. 그것은 인간적인 장대함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잔재주들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감동시킬 필요성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점은, 신성은 자신을 감동시킬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떠한 것도 뜯어고칠 필요를 느끼지 못합니다. 명확한 얘기지만, 그것은 목표들을 설정할 필요를 느끼지 못합니다. 목표들은 아주 인간적인 사항일 뿐입니다. 신성은 순수하고 단순하며 그리고 그 자체로 흠잡을데 없이 완전합니다. It is pure and simple and complete unto itself.


자, 내가 샘에게로 융합해 들어가면서 우리 함께 잠시 얘기해봅시다. 난 여러분에게 이러한 리터닝의 체험을 느껴보시길 요청합니다. 샘과 내가 연결되는, 이러한 컴백 체험을 느껴보세요. 물론 여러분도 그러한 연결을 하게 될 것이지만 말이죠.


토바야스에 담긴 의미 To Be Us

어제 쿠투미가 나에 관한 얼마간의 역사를 말했습니다. 그는 아틀란티스 시절과 그 이후 지구 아래서 살았던 (나의) 시절들에 관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토바야스가 지구로 되돌아오는 것과 역사에 관해 얘기했지요. 하지만 난 오늘 여러분과 함께 약간 더 많은 걸 나눌까 합니다.


난 진실로 토바야스입니다. 적어도 약간 더 남아 있는 이 소중한 시간 동안에는 말이죠. 하지만 토바야스에 담긴 전체적인 개념들은 진실로 우리들 모두입니다. 우리들 모두 말이죠. The whole concept of Tobias is really all of us. All of us. 2500년 전의 토바야스는 나의 영혼화된 존재이지만, 그것은 우리들 모두가 함께 했던 합의였습니다. It is my souled being that was Tobias 2500 years ago, but it was an agreement that all of us had. 우리는 우리 모두의 사랑과 소망을 하나로 결합해 우리들 자신을 토바야스라 불리는 존재속으로 - Tobias = To Be Us 하나로 결합해 움직이는 우리들로 - 하나로 결합시켜내기로 합의했던 겁니다. 그것은 -역주; 토바야스는 - 언제나 우리들이었습니다. It's always been us! 그것은 당신과 나, 당신 옆에 있는 사람, 인터넷으로 이걸 지켜보는 분들을 포함해서 언제나 우리들 모두에 관한 것이었지요. 우리들 말입니다. It was always about all of us. To Be Us.


우리는 전통적인 유형인 소위 원형적인 에너지나 예수아나 다른 몇몇 존재들에서 보아온 집합적인 의식을 선택하지 않고 그걸 선택했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번엔 우리의 에센스를 토바야스라는 영혼화된 존재속으로 하나로 묶어 지구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기로 한 것입니다. 그것은 수천 년의 수천 년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일부를 토바야스 안으로 넣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모였고, 그리고 약 2,000년 전에 지구에 그리스도 씨앗을 심었지요. 그것은 그때 이후로 발아되었으며, 그래서 오늘날 인류의 새로운 에너지 시대를 개막시키면서 여기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시절 이래로 토바야스의 친숙한 일부분이었습니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을 이러한 작업속으로 끌어당겼으며, 여러분을 다른 샴브라에게로 끌여당겼던 것입니다. 그것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이러한 여정을 함께 해왔던 것이죠. 몸속으로 들어가 살아본다는 게 어떤 것이고, 신성을 데려온다는 게 어떤 것인지, 낡은 에너지하의 인간으로서 맞이하는 도전들이 어떤 맛인지, 그리고 가진 모든 걸 잃어버린다는 게 어떤 것이며, 어둠 속으로 들어가는 게 어떤 맛인지를 느껴보며 우리는 함께 길을 걸어왔습니다. 여러분은 토바야스로 - 우리들 모두로 To Be Us - 불리는 에너지의 일부분이 되어왔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내가 샘에게로 융합해 들어가고 있을 때, 여러분도 여러분 자신의 리터닝 과정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토바야스의 일부분이었던 여러분 존재의 그 부분이 바로 지금 여러분 자신에게로 되돌아가고 있습니다. 내가 샘의 몸속으로 리터닝하고 있는 바로 이 순간에, 여러분 존재의 그 부분도 여러분 자신에게로 리터닝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바로 이 순간에 재탄생의 과정을 겪어가고 있지요.


잠시 뒤면 토바야스의 에센스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겁니다. In a few short minutes the essence of Tobias will no longer exist. 그것은 이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토바야스가 될 것입니다. 나는 나의 토바야스가 될 것이며, 린다는 그녀 자신의 토바야스가 될 것입니다. 토바야스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는 각기 자신만의 성스러운 존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Tobias won't go on anymore, because we're all going to own our own Sacred Self.


다시 말해서, 사랑하는 샴브라여, 그것은 졸업입니다. 우리는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토바야스를 해산(해체)시켜 그것이 나왔던 고향으로 되돌려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We're disbanding Tobias, bringing it back home from whence it came.


깊게 호흡하면서 귀향을 느껴보세요. 그것은 - 역주; 토바야스는 - 단지 나로 그치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들 모두입니다. 그 점을 경하해 (와인 한잔) 마실까 합니다. It's not just me; it's all of us.


(잠시 멈춤)


4가지 질문 Questions

그런데 이 아주 중요한 시간에, 난 여러분의 마음속에 몇 가지 질문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의아해하고 있습니다....“난 준비가 됐을까?” 여러분은 궁금해합니다. 난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내가 준비가 됐을까?”


여러분 존재의 일부는 준비됐다고,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아주 잘 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주춤거리는 다른 작은 목소리도 있습니다. “내가 정말로 준비됐을까요, 토바야스? 준비된 다른 샴브라 분들도 있겠지만, 난 아직 아닌 것 같습니다.”


난 여러분을 - 여러분 한분 한분을 - 보면서 여러분 모두가 준비가 됐다는 걸 압니다. 준비 정도가 아니라 너무 무르익었다고 말해도 될 정도입니다. (일부 웃음)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준비되셨습니다. 아시겠지만, 인간은 지구에서 생애에 생애들을 거쳐서 공부하고 공부하고 또 공부해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뭔가 더 준비하거나 해야 할 게 있다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난 준비됐어!”라고 말하는 순간, 바로 그때 다 준비된 겁니다. 그렇게 말하면 때가 된 것이지요. Then it's time.


여러분은 내면에서 그러한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준비되셨습니까? 또한 여러분은 변화들을 살펴봐야만 할 겁니다. 여러분이 일어날 변화들이 어떤 것인지를 반드시 아는 것은 아닐 겁니다. 심지어 우리들조차도 모르니까 말이죠.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 바뀌고 마음이 바뀌며, 지성도 변화하고 일들을 행하는 방식들도 바뀐다는 것은 압니다. 하지만 여러분 삶속의 다른 변화들에 대해선 우리도 정말로 모릅니다. 그렇더라도 한 가지는 확실히 압니다. 그것은 진화라는 것을 말이죠. 그것은 열려가는 것이며 확장되어 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붕괴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뭔가를 잃어버리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활짝) 열려갑니다.


여러분은 일어날 변화들을 살펴보고 자신이 준비됐는지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만 할 겁니다. 하지만 난 여러분을 보면서 여러분 한분 한분 모두가 준비가 되셨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역주: 02년 4월의 "Are you ready?"라는 상승 시리즈 특별 샤우드와 06년 6월의 "I am ready!"라는 제목의 투명성 11장 샤우드 참조.)


바로 지금 여러분 존재의 어떤 부분에서 묻고 있는 또 다른 질문은 - 난 지금 이 순간 내 안에서 그걸 느끼고 있기에 그 질문에 깊이 공감할 수 있는데요 - 이것입니다. “그것은 리얼한가? 그것은 (공상이 아닌) 실재인가? Is it real?” 이 모든 게 그냥 꾸며낸 이야기는 아닐까? 사람들이 가끔 나에게 말해왔듯이, 내가 미친 건 아닌가? 소위 새로운 에너지나 영, 그리고 다른 차원들이라는 게 과연 리얼한 것인가? 아니면 물리적 현실을 마주한다는 게 너무 도전적이라서 그런 얘기들을 꾸며낸 것은 아닐까?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스스로 결정을 내리셔야만 합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그걸 선택하게 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리얼해지게 됩니다. 그것은 리얼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걸 부인하거나 가장하는 게임을 하기를 원한다면, 현실은 아주 흐릿하고 혼란스러운 것으로 바뀌게 됩니다. 여러분은 크라이언에게서 그걸 들으며, 아다무스나 쿠투미를 비롯한 많고도 많은 다른 존재들에게서 듣습니다. 많은 저택들이 - 많은 저택들이 - 있지만 실상은 단 하나의 저택이 있다는 걸 말이죠. There are many mansions –- many mansions –- and this is but one. 이 얘기는 진실로 중요합니다. 이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영역에 있는 하나의 밝은 빛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저택들도 있습니다. This is a bright light on the sphere of All That Is, but there are many mansions. 많은 현실들(차원들)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그게 리얼한 것이라고 선택한다면, 의식을 열어가는 이러한 여정이 리얼한 것이라고 선택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리얼한 것이 됩니다.


다음 질문인데요, 이것은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의 마음속에 있는 질문입니다. “이제 내가 뭘 하지? 영이시여, 내가 뭘 해야만 하죠? 이젠 뭘 하게 될까요?” 난 여러분이 이 공간을 걸어 나가거나 이 산을 떠나면서 그러한 질문을 하게 될 것임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내가 뭘 하게 될까? (9월부터 샤우드를 진행한다는) 세인트 저메인은 도대체 뭘 하게 될까?” (청중 웃음) 그것은 자연스런 질문입니다. “이제 내가 뭘 하게 될까?”


그것에 대한 나의 답변은 - 내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과거에 (이집트) 대 피라미드 왕의 방에서 여러분에게 말씀드렸던 것인데요 - 그건 중요하지 않다는 겁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It doesn't matter. It doesn't. (역주: 09년 3월의 리터닝 8장 참조)


여러분은 원하는 뭐든지 할 수 있기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겐 카르마나 계약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도 묶여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러길 선택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그건 중요하지 않는데요,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이 신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저 뭔가를 하십시오. 에너지를 계속 움직이고 굴려 가세요. 나를 위해서나 영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 자신의 진화와 확장을 위해서 그리하세요.


여러분이 표현해갈 때, 여러분은 물리적으로 더 기분좋게 느낄 겁니다. 영은 표현이고 확장입니다. Spirit is expression and expansion. 여러분은 영이며, 그렇기에 여러분은 표현하고 확장해갑니다.


우리는 전에 그것에 대해 - 역주; 그건 중요하지 않다는 것 -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론에 머물러 있었지만, 이제 실제 삶속에 적용해가세요. 여러분이 뭘 하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까를 두려워합니다. 내가 지구에 이렇게 가까이 와보니 여러분의 심정이 이해됩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일이나 선택을 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런데 아다무스가 들어와 여러분과 함께 일해갈 일들 중 하나는, 새 에너지가 어떻게 낡은 에너지와 다르게 작용하는지를 지켜보는 것입니다. 새 에너지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밀어붙이지 않아도 스스로 자연스럽게 진화 또는 재균형잡습니다.


그러니 아무 거라도 시도해보세요. 여러분은 진화한 존재이며, 깨달은 존재입니다. Try anything. You're evolved, enlightened beings. 여러분은 일부러 실수하거나 사람들을 다치게 하지 않을 겁니다. 그럼에도 한 가지 유의 사항을 말씀드리지요. 이것은 내가 이렇게 인간 상황에 가까이 다가와 그게 어떤 건지를 알겠기에 드리는 얘기입니다, 여러분이 사랑속에서 - 자기 사랑 속에서 - 하는 일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로 다가서는 그러한 일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고의로 그랬기 때문이 아니라 그 사람들이 반응하는 방식때문인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어떤 일정한 방식으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그들이 여러분과 게임하는 방식이 있는데, 여러분이 그걸 깨뜨리면, 그들은 그걸 상처로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죄책감을 뒤집어씌우려 들테지만, 그것은 여러분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아무 것이라도 하세요. 뭔가를 하세요. 삶을 즐기세요. Do anything. Do something. Enjoy life.


다음으로, 네 번째 질문입니다. 여기서 뭐 좀 마셔야겠군요. (토비가 껄껄 웃으며 와인 한 모금을 마신다.) 와인 때문인지 아니면 샘에게 너무 가까이 갔기에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휴~~!


여러분의 네 번째 질문은 이것입니다. “이제 누가 나를 지원하게 될까? 누가 나와 함께 일해가지? 누가 날 돕게 될까? 토바야스, 당신은 떠나버리면서 - 지구로 돌아오면서 - 방금 토바야스 자신이 이제 해체된다고, 그래서 이전에 존재했던 방식으론 존재하지 않을 거라고 말했는데, 그렇다면 이제 나를 도와줄 존재는 누구일까?”


사랑하는 샴브라여, 물리적 현실과 천상의 영역들 사이에서 에너지들을 앞뒤로 움직여가길 도우면서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길 원하는 무수한 천사적 존재들이 있답니다. 그들은 거기에 있으면서 여러분을 위해 일해가길 기다리고 있지만, 그들에겐 여러분의 엄격한 지침이 주어져있습니다. “나를 대신해 뭔가를 하지 마세요. 내 대신 결정하지 마세요. (나의 요청이 없으면) 나를 위해 일이 일어나게 하지 마세요. 나를 위해 뭔가를 하지 마세요. 나를 돕고 지원하면서 내 옆에 있어주세요. 내가 에너지들을 균형잡고 나에게 봉사해줄 에너지들을 (이 물리적 현실속으로) 데려오는 걸 도우면서 거기에 있어주세요.” 그렇기에 여러분이 그들을 허락하기만 한다면, 그 모든 에너지들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기꺼이 여러분을 도울 만반의 준비가 된 천사들의 군단입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여러분의 가이드는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문제들을 해결해주러 오는 존재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사랑하러 거기에 있으며, 차원들을 가로질러 에너지들을 확장시키고 퍼뜨리는 걸 도우며, 그리고 그것들을 여러분이 이 현실속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시 여러분에게 가져오는 걸 도우려고 거기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에겐 또한 여러 샴브라들이 있습니다. 지난 수년 동안에 여러분이 함께 나눠온 이 사랑의 연결망은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요! 현대 기술을 통해서 서로 즉시 말할 수 있고, 여러분의 스토리들을 나눌 수 있습니다. 오, 그것들을 계속 나눠가십시오, 여러분은 단지 이메일이나 샘이 약간 중독되어 있는 채팅 형식으로만 나누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인터넷을 넘어서 에너지들을 나눠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인터넷 이후의 다음 단계는 장치들을 사용하지 않는 진정한 무선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여러분은 아무런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 심지어 아이폰이나 블랙베리 같은 것도 없이 - 교감해가는 법을 배워가게 될 것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걸 아주 효과적으로, 아주 투명하게 해가는 걸 배워가게 될 겁니다.


여러분에겐 서로 서로가 있습니다. 여러분에겐 크림슨 써클이라는 게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탭을 가지고 있는데요...잠시 이것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난 콜드레가 그것에 대해 말했다는 걸 알지만, 약간 덧붙이고 싶습니다. 여러분에겐 소위 “스탭”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 일해가며, 에너지를 데려오는 걸 도우며 여러분의 모임에 필요한 일들을 하기로 자원하신 분들입니다. 그들은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도 훨씬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일은 단지 컴퓨터 작업이나 회계 처리, 물품들의 처리 같은 일로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샴브라 에너지의 초점입니다. They're a focal point of energy for Shaumbra. 그들은 바로 샴브라 에너지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그들은 그걸 퍼뜨리는 걸 도우며, 여러분의 모든 에너지들을 확장시키는 걸 돕고 있습니다. 그들이 요청받은 일은 단지 인간의 일로 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일들을 통괄하거나 워크샵을 기획하고 여러 잡다한 일을 하는 것만이 아니지요. 그들은 여러분 에너지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들을 사랑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맞이할) 어떤 날들은 여러분에게 압도적으로 다가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여러분의 도전들과 어려움들을...느끼게 될 그런 날들이 있을 겁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지구를 떠나고 싶다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화가 나거나 자신이 혐오스럽게 느껴지는 어려운 날들을 맞이할 때, 그들은 그걸 느끼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시스템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 대한 사랑속에서 그렇게 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러니 그들에게 사랑을 되돌려 주세요. Do love them back.


리턴 The Return

그밖에 또 누가 있을까요? 여러분을 도울 또 다른 존재들은 누구일까요? 음, 난 잠시 뒤에 (이 지구로) 돌아옵니다. 난 돌아와 여기 지구에 있을 겁니다. 어제 쿠투미가 얘기했듯이, 지금까지는 그게...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음, 상승 마스터라는 말을 들을 땐 난 싱글거렸는데요...그것은 단지 주권적 존재를 말하는 겁니다. 그게 상승 마스터의 모든 것입니다. Ascended master is just a sovereign being. That's all it is. 하지만 (지금까지는) 주권적 존재가 물리적인 몸속으로 되돌아온다는 건 정말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베일 저편으로) 돌아가 있으면서 - 약 9,000명에 이르는...주권적 존재들의 군단 말이죠 - (이제까지는) 채널러들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갔었습니다. 우리는 영매들이나 심령적 매체 또는 그 밖의 다른 방식들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가곤 했습니다. 그리고 아다무스와 같은 어떤 존재들은 인간 형체 속으로 일시적으로 들어가보는 환영을 취하기도 했지만 그것은 하루나 이틀 정도만 유지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여러 다른 방법들을 통해서 (지상에) 들어왔는데요, 불타는 숲 같은 (청중 웃음) 여러 트릭들을 통해서, 그리고 가끔씩은 몇몇의 유령 형체로 말입니다. 그런데 이제 난 직접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제 영적 물리학이 그걸 가능케 해 내가 돌아올 수 있게 된 겁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베일 저편의 제 3 써클에서 (지구로 들어갈) 자원자를 모집할 때, 내가 첫 번째로 손을 들었습니다. 난 너무도 지구로 돌아가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I couldn't wait to get back.


하지만 아십니까? 다음 주에 두 명의 또 다른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에 들어온다는 걸 말이죠. 하나는 자연 분만으로, 또 하나는 나이 어린 조가비 몸에 합체되는 방식으로 들어옵니다. 다음 달 말쯤이면 30명 이상의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에 다시 태어나게 될 겁니다. 금년 말쯤이면 120명 이상의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에 태어날 것이며, 그리고 내년 중반 때까지 1,516명 이상의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에 육화하게 될 겁니다. (청중 환호하며 박수)


그들은 여러분과 합류하기 위해 들어옵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구하기 위해 오는 게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으로 인해 들어오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지구 의식을 변화시키는 걸 도왔기 때문입니다. 주권적 존재들이 돌아오는 걸 가능케한 게 바로 여러분입니다. 그들은 어제 연사가 얘기했던 그 영역(sphere)에 합류할 것이며, 그리고 그들은 밝은 빛들이 될 겁니다. 그들은 지구에서 의식의 지점들(points of consciousness)이 될 것이며, 그리고 그들의 의식 지점들은 여러분의 것과 연결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으로 인해 여기에 들어옵니다. (역주; 여기서 어제의 연사란 Wolfing von Rohr을 말한다.)


말하자면, 그들은 여러분을 뒤따라 들어오고 있습니다. (청중 킥킥 웃음) 그들은...여러분을 뒤따라 ...들어오고 있지요. They're coming …… following you. (청중 웃음) 그들은 여러분의 발자취를 따라갈 것이며,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이들이 내가 겪어갈 것들을 - 일종의 졸음이랄까 망각 같은 것을 - 정확히 뒤따라 겪어갈 것입니다. 그들은 즉시 모든 것을 아는 상태로 들어오진 않을 겁니다. 그들은 그러한 일종의 조정 기간을 겪어갈 것입니다.


지구로 돌아오는 이 상승 마스터들은 많고도 많은 방식들을 통해서 여러분과 함께 일해 갈 것입니다. 일부는 아주 인간적이고 직접적인 방식으로, 또 일부는 다른 차원에 있으면서 지구에 강하게 연결된 방식들로 말이죠. 어찌됐건 그들은 다음 몇 십년간에 걸쳐서 (over the next few decades) 이 행성의 의식을 상상할 수 없는 수준으로 데려가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일해 갈 것입니다. 이것이 (지구의) 전환입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에 크라이언이 말했듯이, 2012년을 기다리지 마세요. (2012년을 기다리면) 여러분은 그걸 놓치게 될 겁니다.


상승 마스터들이 들어와 여러분과 연결되면 - 그들은 에너지적으로 여러분과 연결될 것인데요 - 그것은 지구에 거대한 변화를, 계속되는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은 인간 마스터들인 여러분을 앞으로 나아가게끔 추동시킬 것입니다.


현재 지구로 돌아오고 있는 주권적 존재인 상승 마스터들은 안내를 필요로 하게 될 겁니다. 특히 초창기 시절엔 더 그렇습니다. 그들에겐 여러분이 쓴 책들이 필요할 겁니다. 여러분은 샴브라가 쓴 책이 깨어나는 상승 마스터의 손에 전해져 상승 마스터인 그들에 관한 모든 것을 상기시켜주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이 진행해가는 강좌나 부르는 노래가 그들의 진면목을 상기시켜주는 모습이 상상되세요?


이제 여러분은 자신이 여기 지구에서 해온 일이 무엇인지 감이 잡히세요? 여러분은 왜 크라이언이나 쿠투미, 아다무스 그리고 토바야스가 여러분에게 말해왔는지 그 이유가 이해되십니까? 여러분은 그걸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잊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모습인 마스터를 잊고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이 길을 여는 걸 도왔습니다. 여러분은 문들을 여는 걸 도왔는데, 그것은 상승 마스터들이 들어와 여러분을 가르칠 수 있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이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함께 일해갈 수 있도록 그리 한 겁니다.


자, 깊게 호흡하면서 여러분 자신을 인정하고 감사해보세요. 진실로 그리해보십시오.


(잠시 멈춤)


작별 인사 Farewell

바로 지금 샘은 병원 입원실에 누워 깊이 잠들어 있는 상태에서 어떤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 소리는 그의 머리속에서 아주 커져가고 있습니다. "난 누구지? 난 무엇인가?" 그것은 시공을 가로질러 오고 있습니다. "난 누구지?" 샘이 몸속에서 그걸 듣고 있습니다.

(여기서 토비가 두 눈을 뜨고 말한다.)

그리고 두 눈을 뜬 채 샘이 이렇게 말합니다.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 I Am that I Am. I Am that I Am.”


(토비가 감정에 겨워하며) 그리고 지금, 사랑하는 샴브라여, 난 여러분 한분 한분께 눈을 뜨시길 요청합니다. 진정한 여러분 자신의 정체성에 눈뜨시고, 여러분이 왜 여기 지구에 있는지, 왜 우리가 이러한 여정을 -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사랑의 여정을 - 함께 해 왔는지에 눈 뜨세요.


여러분 한분 한분이 겪어온 어려움과 시련들을 함께 나누고, 여러분의 사랑과 성취와 발견들을 나누면서 함께 일해간다는 게 우리에게 얼마나 큰 영예가 되는지를 알아주세요. 지금 난 여러분 모두에게 자신의 진정한 모습에 눈뜨시길 요청합니다.


여러분 앞엔 살아갈 많은 날들과 달들과 년들이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할 수 있고 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모든 게 여러분에게 활짝 열려 있습니다.


상승 마스터들이 머지않아 여기 지구에 있게 될 겁니다. 그들은 내가 바로 지금 여러분의 눈을 바라보고 있듯이 여러분의 눈을 바라보게 될 겁니다. 눈을 계속 뜨고 살아가세요, 그러면 어느 날 어떤 젊은이가 찾아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 I Am that I Am!”라고 말이죠.


그리고 참으로 그러했습니다. And so it was.


* 이어서 안더스 홀테(Anders Holte)가 무대로 나와 토비가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 Over the Rainbow를 부른다.



번역: 플로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