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드라마: 드라마에 대한 집착을 버리는 것 - 4/2007

Positive Drama: Releasing Attachment to Drama
4/2007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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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당신들이 이 아름다운 행성의 여기에 창조한 공간이 매일 집과 같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베일의 우리 쪽에서 볼 때 당신들의 인간인 척하는 영들의 게임이 꽤 큰 소동을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일상생활 속을 걸을 때 모든 눈들이 당신들에게 와있습니다.  집의 사랑과 에너지는 당신들의 등을 떠미는 바람이며, 그것을 매일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

인간성의 재배열The Rewire of Humanity

우리는 모든 인류가 지금 체험하고 있는 재배선rewire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사건은 당신들이 처음에 상상했던 것보다 많이 커졌습니다.  인간 동물이 진화하고 있으며, 그 진화가 당신들 생물학의 물질적 거품의 구조 안에 당신들 영의 더 많은 것을 운반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이것에 대해 좀더 설명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들은 이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만약 우리가 당신들을 보고 “집으로부터 인사 드립니다.”라고 말할 때 당신들이 우리가 보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들은 자신들의 웅장함을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베일을 단단히 두르고 자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보지 못하게 하면서 게임을 하기 위해 들어온 이유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가끔 자신을 보고 자신을 판단하며 생각합니다.  “내가 같은 패턴으로 거듭 같은 일을 다시 한다면 난 바보일거야.”  우리는 당신들에게 박수치는데, 우리는 당신들이 누구인지를 알며, 당신들이 자신을 우리가 보는 것처럼 볼 수 있을 때까지 우리가 그 비전을 들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육화한 신God Incarnate



아주 깊은 수준에서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가를 기억할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당신은 자신이 신God을 보기 위해 멋지고 아름다운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그것의 단순함이라고 말합니다.  현실은 당신이 신God의 완전함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신의 통합적 부분이며, 팔이나 다리나 손톱처럼 단순히 신의 조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당신들의 각자는 안에 신God의 모든 에센스와 모든 능력들을 운반합니다.  당신들 개개인은 당신 존재의 모든 개개의 세포 안에 빛을 운반합니다.  그 빛을 찾고 다른 이들이 볼 수 있게 그것을 밝게 비추는 것이 당신이 하기 위해 여기 온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것은 그 자신으로부터 숨고, 그 자신을 찾는 신God입니다.  그 남성/여성 에너지를 균형 잡는 일이 게임의 가장 큰 조각들의 하나가 됩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이 다른 전망으로부터 자신을 보는 것을 도울 다른 관점을 보여줄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이것이 옳은 전망이나 잘못된 전망이, 좋은 전망이나 나쁜 전망이 아니라는 것을.  반대들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방식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반대들은 다른 전망으로부터 본 같은 부분의 조각들일 뿐입니다.

게임의 드라마The Drama of the Game

우리는 이 새로운 관점을 보여주기 위해 단 한마디의 말로 시작하겠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 말을 들을 때 깜짝 놀랄 터인데, 그것이 대개 부정적 의미를 갖기 때문입니다.  그 말은 “드라마drama”인데, 당신은 정말로 당신 생활에 드라마를 원하지 않습니까?  당신의 생활 속에 드라마가 있다면, 당신은 말합니다.  “그 드라마가 내게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할 거야.  난 그 어느 부분도 싫어!”  그러나 현실은 인간들이 장대한 드라마를 연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하는 일입니다.  당신들은 드라마들에 끌립니다.  당신들은 드라마들에 가차 없이 끌립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텔레비전과 영화들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집착하지 않는 사람들의 생활에서 전개되는 드라마들을 보는 것은 매우 신선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누군가가 역할을 연기하는 연극을 보러 가는데 신나하는 이유입니다.  이제 그 배우를 잠간 데려오고 당신자신을 그 자리에 놓는다면 ... 무대의 그 배우에게 무엇이 일어날까요?  배우는 생각합니다.  “청중은 울고 있으므로, 난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거야.”  배우로서 당신의 최대의 욕구는 청중이 당신이 나타내는 성격의 전 드라마를 따를 때 그들을 눈물로, 웃음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무대의 그 배우와 같이, 당신은 자신의 생활 속에서 드라마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대의 그 배우와 같은 식으로 하나의 아이디어를, 메시지를, 이야기 줄거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인간인 척 하는 어려운 드라마를 연기하는 하나의 영입니다.  모든 배우처럼 당신은 자신의 대화들을 잘 연구했으며, 커튼이 올라가기 전에 연기를 잘 준비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태어나기 전에 당신 인생의 계획 단계에서 연기할 대사들을 썼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당신이 자유 선택의 무대에서 이 드라마를 연기하고 있다는 점이며, 따라서 당신은 자신이 쓴 각본 안에 머물도록 제한 받지 않습니다.  극 전체가 즉흥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즉흥적이 될 자신의 능력을 연습한다 해도, 당신은 항상 자신이 정말로 “당신의 길”에, 혹은 당신의 각본에 있는지를 의심스러워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쓴 각본으로 돌아가는 것에 자연히 이끌립니다.  당신은 하나의 배우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개인적 드라마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드라마”란 말에서 부정적인 생각의 일부를 제거하고 그 긍정적 영향력을 살펴봅시다.

드라마 규칙들Drama Rules

우리는 인생의 드라마에는 규칙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렇다 해도 그것이 정말로 작용하는 방식을 당신들이 이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아이디어들과 개념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당신이 연기하고 있는 무대의 커튼 뒤에 있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 베일을 걷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이 이 새로운 전망을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일부 간단한 아이디어들을 보여주기 위해 커튼을 옆으로 당길 것입니다.  첫 아이디어는 너무나 간단해서 대부분의 인간들이 그것을 받아들이는데 어려움을 가지며, 그러나 인생의 연극에서 유일한 가장 근본적인 지침입니다.  “인생은 스스로 성취해가는 예언이다Life is a self-fulfilling prophecy.”  이제 그 말을 진실로 이해하고 포용하기 위해 사람은 막대한 양의 책임감을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인생의 드라마를 지배하는 외부의 영향력들이 있다는 생각을 받아들입니다.  “난 이것, 이 운명을 가지고 태어났어.  이것은 내가 다루어야 하는 거야.  이것은 나의 잘못이 아니야.”  그러나 만약 인생이 자기 성취의 예언이라면 - 그것은 맞는데 - 당신은 매일 모든 순간에 선택을 가집니다.  매일 모든 순간은 당신에게 반드시 선이나 악을 향해서가 아니라, 단순히 변하기 위한, 당신의 생활을 바꾸기 위한 기회를 공급합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의 드라마의 무대에 선 당신을 도울 또 다른 개념을 주는데, “생활 속의 모든 개개의 변화는 더 나은 무언가로 향한다Every change in life leads tosomething better”입니다.  장면 속에 아무 것도 전혀 바뀌지 않는다면 연극이 매우 지루해질 것입니다.  실제로 전체 각본은 끊임없는 변화에 의존하며, 그것은 드라마를 흥미롭게 만드는 변화입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방금 직장을 잃었을 때, 관계가 깨졌을 때, 당신이 우울할 때 혹은 내면을 들여다보며 자신을 찾을 수 없을 것같이 느낄 때, 항상 그런 식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렇다 해도, 우리는 장기적으로 볼 때 한 가지는 일정하다고 말하는데, “모든 개개의 변화가 더 나은 무언가로 향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을 가지고 있고 매번의 변화가 더 나은 무언가로 향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때, 당신은 그때 당신의 드라마를 지휘하는 법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채널들을 돌리면서Flipping through the Channels

당신이 TV 리모컨으로 텔레비전 방송들을 누를 때. 자신과 공명하는 드라마들과 그렇지 않은 드라마들을 볼 것입니다.  일부 텔레비전 쇼들은 지루하며, 일부는 매우 재미있는 반면, 일부는 교육적이고, 다른 것들은 당신을 울게 만들 것입니다.  시청자로서 당신은 자신과 공명하는 것을 찾기 위해 채널들을 돌립니다.  각각의 채널들이 다른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게 되어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그 많은 채널들이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시청자에게 힘을 찾게 해주는 채널을 항상 고르기를 바랍니다.  이제 당신을 리모컨의 다른 쪽에 놓고 당신이 역할을 연기하는 배우라고 생각합시다.  당신은 어느 순간에 그 각본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원한다면 다른 전망으로부터 그 드라마를 보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행성 지구에 살고 있는 힘을 찾은 인간들은 이전의 인간들과는 달리 다른 채널들을 볼 것입니다.  인간성이 바로 이 순간 놀라운 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매일의 생활을 통해 완전한 힘 속에서 걷는 것이 지금 가능합니다.  그 힘과 함께 거대한 양의 책임감이 옵니다.  대부분의 인간들이 아직 그들의 완전한 힘 속에서 걷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그 힘을 균형 잡는데 필요한 책임감을 받아들이는데 저항하기 때문입니다.  책임감을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당신은 힘을 가질 것입니다.  책임감은 힘에 균형을 주며, 따라서 당신이 바꾸고 싶은 어떤 분야에서든 책임감을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개념에 지나지 않는다 해도, 그것이 자신의 인생에 지배권을 가지고 있음을 받아들이는 무대의 한 배우임을 인정하는 책임감에 지나지 않는다 해도 말입니다.  

드라마로의 집착Attachment to Drama

이제 드라마의 부정적인 측면들을 표명해봅시다.  “난 내 생활에서 전혀 어떤 드라마도 갖고 싶지 않아”라고 말하는 사람에 대해선 어떨까요?  그들은 반대의 길로 달리면서 자신의 생활 속에서 드라마를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을 행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인공의 남자가 집에 와서 그의 아내가 갑자기 떠난 것을 발견한 어느 채널을 보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이 그의 눈물과 분노, 그리고 상처를 볼 때, 그것은 진짜 인간적 체험이며,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당신은 그에 관계할 수 있고 그의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카메라로 돌아서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고 합시다.  “난, 괜찮아, 더 나은 무언가가 내게 오고 있음에 틀림없어.”

지루합니다.B-O-R-I-N-G.  그 순간 당신의 리모컨은 채널을 바꿉니다.  우리가 당신이 드라마를 통해 쉽게 전개하는 각본을 가지고 일하고 있다고 말할 때 우리를 믿으세요.  당신은 당신의 등락, 오름과 내림을 가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림이 없는 오름만을 가지려고 애씁니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영혼의 아름다운 인간 체험으로서 당신의 오름과 내림 둘 다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쓴 드라마의 각본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연기하기를 요청한 인간 체험들입니다.  당신이 드라마 속으로 들어갈 때 자신을 부정적이라 생각하지 마세요.  단순히 드라마로의 집착으로부터 자신을 버리세요, 그것이 문제가 들어오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어려움이 당신 생활로 내려앉는 곳입니다.  당신들은 무대 위에서 인간인척 하는 영들이며, 그러므로 당신들은 항상 드라마를 연기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성질입니다.  당신이 드라마에 집착하게 될 때, 당신이 각본에 집착하게 될 때, 당신이 연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역할에 집착하게 될 때, 도전이 옵니다.  이 집착은 실제로 당신의 생활에서 필요한 변화들을 막습니다.  집착은 거듭거듭 다시 상연되는 똑같은 드라마의 끝없는 순환 속에 당신을 놓습니다.  결과로 집착을 버리는 것은 당신 생활에서 드라마로의 집착을 버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변화의 자유가 들어오는 곳이고, 그것이 당신이 완전한 힘 속으로 들어가는 방법이며, 그때 당신은 자신의 모든 측면을, 심지어 집착 없이 당신 자신의 각본까지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집니다.

치명적인 관성Deadly Inertia

인간들은 습관의 생물들입니다.  만약 당신이 행동을 취하고 그것을 성공으로 생각한다면, 그때 당신은 그 성공을 재생산하기 위해 그것을 반복할 것입니다.  그것은 정상적인 인간 조건입니다.  당신이 그 행동을 거듭 다시 반복할 때, 대개의 시간 당신이 기대하는 성공이 없어지는데, 변화의 요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같은 패턴 속에서 계속하는데, 그것이 친숙하고 미지에 대한 두려움이 성공하지 못할 반복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 친숙한 행동이 관성을 만듭니다.  관성은 휴식 상태의 몸이 휴식 속에 남아있으려는 경향이며, 혹은 직선 운동 속의 몸이 외부의 힘을 받지 않는 한 직선 운동 속에 남아있으려는 경향입니다.  당신은 자주 관성을 자신이 선택한 진로에 자신이 머무는 것을 돕는 꾸준한 힘으로 봅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의 인생 드라마 속의 관성의 힘이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인간들을 죽였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많은 영혼들의 인생 드라마에서 전진 운동을 마비시켰습니다.  관성의 인생을 사는 느린 죽음이 많은 인간들을 죽였습니다.

관성을 바꾸기 위한 용기를 갖는 것은 힘 찾기에서 거대한 한 걸음이며, 대부분에게는 매우 무섭습니다.  당신 자신의 각본을 쓰는 것은 관성으로부터 자발적으로 걸어 나옴으로써 달성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인간성은 말합니다.  “어느 길이 최선의 길이지?  어느 길이 가장 빠른 길이지?  어느 길이 가장 가능한 각본이지?”  우리는 말하는데, 잘못된 방향전환은 없다고 말입니다.  그것은 인간들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비록 당신이 자신의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긴 거리를 둘러간다 해도, 그것은 곧장 갔을 때 놓칠 수 있는 무언가를 당신이 배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변화는 더 나은 무언가로 이끌어지며, 따라서 영혼의 체험이 이 모든 어려운 상황들을 통해 가야만 하는 사람에게 호의적일 수도 있습니다.

크렌베리 소스Cranberry Sauce

우리는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은 무엇을 원하느냐고 묻습니다.  무엇을 당신은 기꺼이 받아들입니까?  당신은 자신의 발이 땅에 닿기 바로 전에 길을 기꺼이 창조하겠습니까?  그것이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그것은 당신의 자발성을 요구할 터인데, 당신이 연극으로부터 걸어 나오기 위해, 리모컨 뒤로 들어가서 당신의 드라마의 모든 역할들을 평가하는 동안 정지 버튼을 누르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자신에게 물을 것입니다.  우리는 전에 드라마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가 드라마를 지구의 큰 뷔페식당으로 비유한 적이 있었습니다.  인간들이 뷔페의 줄을 통해 갈 때, 그들은 약간의 열정, 약간의 사랑을 택하며, 그들은 사랑을 좋아하는데, 따라서 그들은 자기 접시에 거대한 사랑을 쌓아놓습니다.  그때 그들은 그들의 접시에 약간의 두려움을 또한 떠놓는데, 두려움 없이는 당신이 정말로 사랑을 맛볼 수 없으며, 따라서 당신은 한 바퀴를 돌고 마침내 당신은 크렌베리 소스로 옵니다.  크렌베리 소스는 그것이 훌륭하고 모든 것에 향미를 더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드라마에 비유하며, 그러나 당신이 너무 많이 넣으면 그것이 당신의 접시 전체를 차지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영원히 살기 위해 당신의 수명을 어떻게 늘리느냐고 묻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그렇게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 몸을 건네줄 때쯤이면 그것이 잘 사용되었고 상처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 몸으로부터 받은 멋진 사용의 결과로 당신 얼굴에 큰 미소를 띠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 몸은 즐기는 것이지 연장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의 양념들을 즐기세요.  드라마들을 즐기세요.  당신자신이 객관적으로 자신의 드라마들을 보게 하고, 그런 다음 그것들에의 집착을 버리세요.  그때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이건 단지 상연되는 드라마일 뿐이야.  재미있지 않아?  아마 내가 이 드라마를 즐기고 있는 것 같지 않으므로 드라마를 바꿀 거야.”  당신자신이 플레이 하도록 허용하세요.

당신의 음을 맞추면서Setting Your tone

우리는 당신들에게 또 다른 제안을 줍니다.  당신은 자신의 인생 드라마를 시작할 파동적 톤/음조를 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파동입니다.  당신의 파동은 단순히 하나의 음입니다.  그것은 옳거나 그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른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높거나 더 낮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God의 고유한 화음의 파동입니다.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에 두루 보일 수 있는 하나의 에너지를 당신에게 주는 당신 자신의 개인적 조각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 톤을 배우고 그것을 자주 자유로이 사용하기를 요청합니다.  이 음tone은 당신의 생활로 자연스럽게 같은 파동을 끌어당기기 위해 우주의 에너지와 정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성장할 때 당신은 주위에 있는 것들로부터 화음을 잡음으로서 그 음에 덧붙일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코스, 한 권의 책, 혹은 단순히 당신이 모방하기를 원하는 당신이 존경하는 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당신 자신의 음에 화음적인 배음들을 덧붙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진화하고 당신 자신의 파동을 날카롭게 하기 위해 당신의 음에 화음들을 덧붙이는 것입니다.  당신의 음이 진화할 때 당신의 인생의 드라마도 진화합니다.  당신자신을 변형시키기 위해 다른 이들로부터의 에너지에 적응하도록 자신을 허용하세요.  당신의 드라마로 통합하고 싶은 조각들을 선택하기 전에 텔레비전의 모든 채널들을 살펴보도록 자신을 허용하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당신의 파동에 더함을 주는, 당신의 힘 찾기를 강화시킬 그 조각들을 골라잡으세요.  그 음들을 당신의 것에 덧붙이고 그것들을 자신의 것으로 부르세요.

모든 개개인은 다른 누군가로부터 그들 자신의 춤의 첫 걸음을 배웁니다.  모든 개개인이 이 발을 어떻게 떼며, 그것을 여기 놓고, 그것을 저기 놓고, 그런 다음 그것을 여기 놓는 법을 배웁니다.  곧 그들은 음악을 느끼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움직임을 덧붙일 것을 선택할 것이며, 오래지 않아 그들은 자신의 고유한 춤을 가르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연스러운 에너지의 적응이며, 당신의 드라마들을 창조할 당신의 빛과 파동의 적응입니다.  당신에게 더함을 줄 그러한 일들을 찾고, 그것들을 당신에게 가져오고, 그것들을 당신의 것으로 부르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을 존중하기 위해 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발 가에 앉기 위해 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얼굴 앞에 수없이 거울을 들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자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기억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선택된 자들임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신을 볼 수 있도록 자신들의 얼굴에 이 베일을 쓰기를 선택했던 우리들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은 천상에 있는 우리들조차 갖지 못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서로를 터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멀리서도 신God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일들을 볼 수 있고, 당신들은 드라마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당신들은 인생을 즐길 수 있고, 당신들은 심지어 눈물을 흘릴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인간 형태 속에 있는 신성의 표현이며, 우리는 당신들이 멋진 인간 체험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드라마를 완전히 연출하기를 바라며, 당신이 끝냈을 때 당신은 각본을 건네며 말합니다.  “난 잘 해냈어.  난 멋진 인간 체험을 했어.”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과 함께 있는 것은 그토록 큰 즐거움입니다.  함께 하는 이러한 시간들은 우리들에게 매우 특별한데, 그것은 우리가 와서 당신들과 나누도록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지킴이(채널)는 우리가 와서 그의 인격과 혼합하게 허용하는데 능숙해지고 있는데, 우리가 이번 생애와 이전의 12번의 생애들에서 12.5년 동안 그와 일해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당신들 각자는 같은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신뢰하는 법을 배우세요.  그것을 가져오는 법을 배우세요.  당신은 이번 생애의 특별한 파동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것으로 당신에게 맡겨진 것이고, 여기서의 당신의 육화의 바로 시초부터 당신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그것을 증폭할 방법을 찾으세요.  그것을 밖으로 끌어내고 그것과 조화하는 법을 찾으세요.  그것이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눈을 통해 빛나게 하는 법을 찾으세요, 당신은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 속에서 신God을 볼 것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간단한 기억할 거리를 당신들에게 남기고 떠납니다.  서로를 최상의 존중심으로 대하세요, 당신들이 신God의 눈을 들여다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매번의 기회에 서로를 잘 보살피세요, 당신들이 서로를 강하게 만들 때 당신들은 모든 이들의 파동을 올리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기억하고, 함께 경기를 잘 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