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haumbra.or.kr/korea.htm 신인시리즈 요약
샤우드 10  –  질의응답 - 영적 예술가 The Spiritual Artists
2003년 5월 3일



[들어가기]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은 진정코 영적 예술가 들입니다.  고향을 떠나 이 공간으로 와 지구 위에서 전혀 새로운 이해들을 가져들어오고 있으며 진정으로 영/신이 이 지역에서 전개될 수 있도록 하는 영적 예술가들입니다.

아까 우리가 허그를 했을 때 그게 콜드레인지 나 Tobias 인지 생각하셨지요.  둘 다 입니다. 그리고 메타트론, 호싸프 그리고 마리아도 함께 했지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이처럼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것은 그리 오래된 일이 아닙니다. 그전엔 그저 멀리서 바라보며 관찰하기만 했지요. 이제 여러분은 우리와 허그하는 일이 전혀 위험한 일이 아님을 알고 여러분 스스로를 활짝 열어주었습니다. 더 이상 몸이 장애물이 되지 않는 거죠.

여러분은 어떨 때 기분이 상해 의심 속에서 우리에게 증거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낡은 실체 old reality 속에서의 증거를 말이지요.  그러나 여러분은 그러한 낡은 에너지 속에서 우리를 볼 수가 없습니다. 혹 여러분의 눈 옆으로 번뜩이는 빛의 점들을 보는 경우가 있지요. 그게 바로 영/신의 본질입니다.  또 어떤 따스한 기운이 여러분을 감싸는 것도 느낀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럴 때 가만히 들이 쉬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창조성이 우리의 창조성과 함께 춤출 수 있도록 용납하세요.

무엇이 실체입니까?  낡은 실체는 직선적이었지요. 그러나 이제 새에너지 속에서의 실체라고 하는 것은 여러분이 무엇을 만들어 내든 그 자체가 바로 실체입니다.  이제 여러분을 표현해 내세요. 그리고 다차원의 세계로 나아 가세요. 더 깊고 더 광활한 곳으로 말이에요. 여러분의 마음의 테두리 바깥으로 나가세요. [구어적으로 정신이 나갔다는 표현 out of mind]  더 이상 단 하나의 진실이라는 실체는 없습니다.  지금 이 순간 속에서 여러분이 표현 해낼 때 바로 그 새에너지의 실체는 만져질 수 있는 겁니다.

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여러분의 질문에 기꺼이 답해드리지요.



Shaumbra질문 1: 공허하고 슬픕니다. 왜지요?

Tobias 답변 1: 여러분은 모든 것들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죽는 것이지요. 예전의 모든 것들을 떨쳐버리고 있기 때문에 슬픔과 공허의 느낌을 갖는 겁니다.

깊이 숨을 들이쉬며 스스로 위로하세요.  받아들임과 앎을 들이 쉬세요. 더 이상 그런 느낌과 싸우려 들지 마세요. 여러분 스스로를 경외하세요. 낡은 자아는 죽어 사라지고 남은 공허 속에 온전히 머무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죽음을 축하하세요.  그리고 새에너지 속에서 더 이상 어떤 기대치를 버리세요.


Shaumbra질문 2: 정신 집중 결핍증 (ADD)  에 걸린 아이들에 대해서 말해 주세요. 새에너지가 그들을 통해 들어오고 있는 건가요?


Tobias 답변 2: 그 어린이들은 의식이 매우 확장되어 이 세상에 들어 옵니다. 매우 민감하고 다차원 적이지요. 그들을 직선적인 의식 세계 속에 가두려 들거나 약을 투여해 그들의 창조성의 흐름을 차단해 버리는 것은 슬픈일입니다.

그 아이들은 지속적인 여러 자극이 필요 합니다. 해서 그들 스스로를 표현해 낼 수 있도록 해 주어야 하지요. 진정코 새로운 학교가 요구 됩니다. 샴브라여, 언제까지 메타트론의 ‘시작’ 하는 소리를 기다릴 건가요?



Shaumbra질문 3: 여호와의 증인들이 가지고 있는 엄격한 규칙과 규정에 대해서 말해 주세요. 제 남자 친구의 가족들은 이 규정때문에 매우 힘들어 하고 있지요.

Tobias 답변 3: 이 카르마적 영적인 그룹 karmic spiritual group은 지구에 오기 전부터 함께 있던 이들 입니다. 비록 다른 종교 밑에서 였지만 말이지요. 그들은 어떤 카르마 때문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들을 단순히 경외하세요. 그리고 그들을 변화시키려 들지 말고 또한 그들이 여러분을 변화시키지도 말도록 해야함을 이해하세요.

그들은 지구가 만들어 지기도 훨씬 전 부터 같이 하던 씨다 CIDA 라는 천상 그룹 celestrial group에 속한 이들입니다. 내가 속했던 이스라엘의 유대인들 조차 이 씨다라는 그룹에 속하지요. 유대인들도 많은 카르마를 가지고 지구에 왔습니다. 이 카르마는 아틀란티스 시대에 극도에 다달았지요. 그들은 권력을 휘두르며 지배하려는 경향이 있답니다. 이 카르마 조건 때문에 그 카르마를 청산하느라 제 2차 세계대전을 치룬 겁니다.


Shaumbra질문 4: 저는 요셉 입니다. 이스라엘 지역에 너무 긴장이 고조되고 있어요. 인디고 아이들이 병역 의무를 치루느라 고역이구요. 게다가 미국이 이 모든 것들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까?  어찌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또 다른 질문은 제가 비행기를 타고 여기 오다가 폭풍에 휘말렸거든요. 그건 뭔가요?

Tobias 답변 4: 그 지역의 분쟁은 계속될겁니다. 옛 종교적 에너지가 싸움에 지칠 때 까지 말이에요. 우리는 예언하길 싫어 하지만 그 지역의 분쟁은 좀 사그라드는 듯 하다가 또 다시 불타오를 겁니다.

이 분쟁은 아틀란티스 때부터 그리고 그 훨씬 이전부터 있어왔던 것이에요. 요셉 당신의 개인적인 일에 관해서 말한다면 당신은 더 이상 그 지역에 얽매이지 않아도 됩니다. 원한다면 미국으로 와도 좋지요. 그러나 그곳에 계속 머물기로 선택한다면, 샴브라의 본질을 가지고 있는 당신이 그곳에 머문다는 것은 당분간은 매우 힘든 일이 될겁니다. 하지만 이걸 이해하세요. 이 모든 것들이 새로와지는 과정의 한 부분이라는 사실을 말이에요. 다 적절한 겁니다.

내 개인적인 이야기를 덧붙이고 싶군요. 이 신성하고 중요한 지역에 우리가 가 모임을 가져야 합니다. 콜드레와 린다에게 말하고 있어요. [다들 웃음]  우린 한국에도 갔었쟎아요. 그리고 안전히 돌아 왔어요. 최근에는 인디아나폴리스에도 갔다가 안전히 돌아 왔구요. 자 내 생각엔 1년 안에 갔으면 하는데요. [린다가 가려면 빨리 갔다 와야 하지 않겠느냐고 말함.  잠잠하다가 다시 분쟁이 악화된다는 말때문.] 물론 빠르면 빠를 수록 좋지요. 하지만 이건 결코 위험때문이 아닙니다. 비록 우리가 큰 소용돌이 속에 빠진 그 지역에 간다해도 우리는 다들 안전할 겁니다. 우리를 둘러 싸고 있는 에너지가 있어요.

그리고 아까 폭풍에 관한 대답을 해보지요.  우선 이 지역의 콜로라도 산맥은 난기류를 만들지요. 해서 조종사들이 애를 먹어요. [다들 웃음 – 대답이 너무 단순해서]  상징적으로 말하자면 그 폭풍은 요셉 당신의 여정을 대변하고 있지요. 이 휘몰아치는 바람도 없이 그 의식의 분계점에 도달하는 건 아니지요. 언제나 그런 난기류가 있은 뒤에 고요가 있지요.

Shaumbra질문 5: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알지요?

Tobias 답변 5: 당신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샴브라들이 겪었던 것과 마찬가지의 혼란 속에 빠져 있어요. 맞아요. 당신이 원하는 그 새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요. 그걸 어찌 아느냐구요? 당신은 그것이 다가 왔을 때 느낄 수 있을 거에요. 그 사랑과 컴패션 열정과 창조적인 욕구들을 말이에요.

그때까지 깊이 숨을 들이 쉬세요.


Shaumbra질문 6: 제 아들이 거식증에 걸렸답니다. 그 아이를 대신해서 이 질물을 드립니다. 왜 나는 음식을 거부할 수 밖에 없나요. [중략] 그리고 왜 사람들이 필요 이상으로 이처럼 자주 죽나요? [울먹거리면서 질문]

Tobias 답변 6: 당신의 아이는 매우 민감한 육체를 타고 났습니다. 낡은 방식들을 거부하고 있지요. 그 거부가 음식으로 표출된 겁니다.  음식이라고 하는 것이 육체를 지속시키는데 필요함을 이해시키세요. 그리고 음식이 그를 낡은 에너지 속에 가두어 두지는 않을 것임도요.

낡은 방식이라는 것은 부정되거나 변화시켜야 하는 대상이 아닙니다. 그대로 경외받아야 마땅하지요. 그러면 모든 변화가 부드럽게 진행될 것입니다.

세계의 모든 멍에들을 그 아이는 스스로 지려고 하고 있어요.  우린 그를 알지요. 언제나 빨리 빨리 움직이려 드는 그의 성향을 알아요. 그저 낡은 방식들을 떨쳐 놓아버리도록 하세요.



Shaumbra질문 7: 나는 흑인인데요. 새에너지 속에서 내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나요?

Tobias 답변 6: 새에너지 속에선 어떤 분계선도 담장도 없습니다. 호싸프가 지난 모임에 참석한 뒤 만일 자기가 인간의 몸을 입는 다면 어떤 모습을 원하는가 스케치 하더군요. [다들 웃음] 우선 그는 어두운 피부색을 원했구요, 빨간 머리가 맘에 들다고 하더군요. 마치 불타는 듯해서. 작은 키와 적은 몸을 원했고 아직 남성 여성 혹 양성 중 선택을 못했답니다. 무슨 이야긴고 하면 이 모든 것들이 별 것 아니라는 말이지요.

어떤 성별도 그리고 인종도 아무런 의미가 없어요. 새에너지는 여러 작은 소그룹 속에 심어지고 발아된 뒤 나중에 다 함께 하나로 뭉쳐지는 거거든요.

당신의 용도요?  어린 아이들이 곧 인간 가이드 즉 선생을 필요로 합니다. 해서 우리는 당신과 같은 샴브라들에게 독려를 하는 거지요.



Shaumbra질문 8: 시간의 연속상태 time continuum 에 대해 여쭤 볼게요. 우리가 차를 타고 가다가 앞을 가로막은 빨간색 자동차를 반으로 가르고 앞지른 적이 있지요. 그리고 부분적 격자 partial grid 에 대해서도 여쭤보고 싶어요.  왜 지금 저는 빨간색, 노란색 그리고 초록색만 보이나요. 왜 부분적인 거지요?

Tobias 답변 8: 동시성 synchronicity 이라고 하는 것이 여러분의 삶 속으로 계속해서 더 찾아 들어 올겁니다. 하지만 이걸 콘트롤하려 들지 마세요. 오히려 방해가 될 테니까요. 그 콘트롤은 단지 낡은 에너지와 마음에 관련되었기 때문이지요. 어찌 창조하고 구현하느냐구요? 오히려 낡은 생각을 버릴때에 그 동시성은 아주 자연스레 발생할 것이에요. 의식적인 단계에서의 능동적인 대처는 그 다음에 생각해도 늦지 않지요.  새에너지의 동시성을 옛에너지의 마음을 가지고서 콘트롤하려 든다면 절대로 성공할 수 없지요.

여러분의 삶 속에 필요한 것들이 속속 찾아 들어오는 것을 잘 관찰하세요. 실로 여러분이 이 모든 것들을 정의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건 결코 옛에너지의 수준에서가 아니에요. 오히려 지금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하는 그런 수준에서 정의하고 있지요.

색깔들이요?  그저 느끼기만 하세요. 아직 당신은 다차원적인 모든 것들을 보고 있지 않아요.


Shaumbra질문 9: 우주의 생성 목적은 뭐지요?  그리고 왜 그리 커야 하지요?

Tobias 답변 9: 실제로 우주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단지 낡은 에너지에 근거한 마음에 의해서 그렇게 보여질 뿐이지요.

게다가 우주는 과학자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그리 오래된 것도 아닙니다. 여러분의 여정은 매우 최근의 것이고 새로운 것이지요. 단지 한 순간 전 only a moment of time ago에 있던 일이에요. 오래됐다는 것은 단지 환상 illusion 일 뿐이에요.

우주는 둥글고 circular 와선으로 확장 expand in spiral 하고 있습니다. 이 우주는 단지 여러분의 의식으로만 탐험될 수 있지요.

우주는 확장하는 의식과 영의 집 입니다. 그 속에 별것이 있지 않아요. 외계인들이요? 그들은 다른 차원에서 오는 것이지 우주 밖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 공허한 우주 속으로 왕국의 에너지를 초청하는 거지요. 생명이 살지 못한 행성들이요?  인간의 형태라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역학을 가지고 있어요.

베일 이편의 우리 모두가 왜 여러분을 경외하는 줄 아십니까?  바로 여러분이 이 우주를 만드는 힘든 작업을 해내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참으로 그렇습니다.


© Copyright 2003 Geoffrey Hoppe, P.O. Box 7328, Golden, CO 80403. All rights reserved.



http://www.shaumbra.or.kr/korea.htm
에서 가져왔습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3-31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