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곳에서 이미 한번 언급했었습니다. 간절한 자에게는 아누나키가 길을 열어줄것이라 했습니다.
아누나키가 어떻게 돕는가? 저는 여기서 아누나키는 꿈을 통해 돕는다 했었습니다. 그러나 아누나키가 아무에게나 꿈을 통해 나타나는건 아니랍니다. 그리고 꿈만이 아닌 영감이나 기적으로 해답을 보여주기도 한답니다.
우리가 잘알고 있는 테슬라는 웨스팅 하우스라는 미국의 기업에서 일했었는데 죠지 웨스팅 하우스 라는 사람이 창설한 회사였습니다. 테슬라가 영성을 가졌었던 만큼 웨스팅 하우스 도 영성이 있었던 사업가 였답니다. 평소 웨스팅 하우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만드는게 꿈이었다 합니다. 그래서 웨스팅 하우스의 그런 간절한 염원에 아누나키가 길을 열어주었고 그는 미국에서는 최초로 모든 생활용품을 만드는 최대의 기업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테슬라 역시 사람들에게 필요한걸 만들어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이롭게 하고 싶어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었고 그에게 아누나키가 만드는 법을 알려준것이랍니다.
스타트렉이라는 텔레비젼 쎄리를 쓴 작가는 평소 외계인이 있다는걸 믿고 외계인을 어떻게 알아내는가에 골몰했고 외계인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섭렵하며 외계인에 대해 골몰했던 사람이었답니다. 이사람에게 어느날 아누나키가 말을 하기 시작했고 그는 아누나키가 알려주는대로 스타트렉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이렇듯 아누나키는 간절함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자에게 어떤 방법으로든 길을 보여줍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암이 걸려 사망신고를 받았는데 병원에서 주는 약이 최고라 믿고 병원에만 열심히 다닌다면 사랑하는 가족을 구할수없습니다. 아누나키도 양면성이 있답니다. 열심히 노력도 안하면서 해답을 찾으려 노력도 안하면서 해답을 얻길 바란다면 요행을 바라는 것일뿐 사과나무밑에서 사과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자에게는 아누나키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욕심을 가진 노력은 절대 좋은결과를 볼수없답니다. 욕심이 없는 자신이 아닌 무엇인가 공을 위하거나 타를 위하는 간절한 마음이 있어서 노력을 할경우 아누나키는 꼭 그에게 어떤식으로든 길을 열어준다는 사실을 알아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