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사
글 수 7,702
제가 우리님들께 이루지 못한 소원이 있다면 마음가시는대로 한번 올려보시라 했었습니다. 무엇이든 올려보시라 제가 님들께 부탁 했었던거 기억하시지요? 우리님들의 마음을 볼수있고 님들의 현상황을 볼수있는 그런 답글들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제가 예상했던바도 있었고 제가 미쳐 생각지 못했던 부분도 있었고 하여 저의 눈을 다시금 뜨게 했습니다.
악아누나키놈들의 족속들인 글로벌리스트 들이 말하는 유명한 속담 가난은 임금도 해결하지 못한다 라는 말 잘 알고 계시지요? 이건 이놈들이 인간을 장악하기위해 일부러 만들어놓은 속담이라 제가 분명히 이곳에서 언급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지구상에 살아가는 인류는 모두 가난에서 벗어날수있습니다. 글로벌리스트 들이 오래전 만들어낸 거짓 속담에는 절대 넘어가서는 안됩니다.
우리님들중 아직 올리지 못하신 님들 계시면 올리시기 바랍니다. 그 소원이 정신적이었든 물질적이었든 상관없습니다. 소원이 무엇인지를 마음에서 우러나는 대로 진실되게 올리시기 바랍니다. 님들의 소원이 이루어질까? 라는 의문이 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우리님들께서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뜻이있으면 길이있고 마음이 있으면 행동이 있고 행동이 있으면 현실로 나타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이곳에서 우리님들이 만나 인연이 됨도 그냥 지나는 인연이 아닌 필연이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님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키미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0oS/6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