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사
글 수 7,736
제 남편이 그동안 정치와 관련된 일을 돕고 있었는데 그 일을 도울때 킴버가 같이 했던 모양입니다. 2년전 오클라호마 어느 호수로 오라고 했는데 제가 가지 못했었습니다. 눈이 많이 오고하여 위험할것 같아 안갔었는데 그때가 1월 에서 3월달 사이였었던 기억입니다. 남편이 나를 그 어느 호수로 오라 했던건 킴버가 그곳에서 남편과 같이 지내며 대화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합니다. 킴버를 알려서는 안되었기에 그냥 오라고만 하신겁니다.
남편은 킴버와 대화할때 많이 놀라는 모양입니다. 킴버는 사무적이고 무사같은 느낌을 받기때문이랍니다. 부인과 대화하는걸 남편은 기대했었는데 킴버는 완전히 다른 성격이니 처음엔 많이 놀랐었지만 지금은 대화를 자주해서 그런지 괜찮아졌다 합니다.
킴버가 창조주께 언제쯤 키미와 만날수있을까에 대해 의논중이랍니다. 준비는 되었으니 창조주의 허락만 남은듯 싶습니다.
창조주께서 키미와 킴버가 하나가 되게되면 합쳐지자마자 피라밋으로 가야 하는데 그걸 살펴보고 있는 모양입니다. 제가 현재 있는곳에서 피라밋까지 어떻게 이동할것인가에 대해 살펴보시고 또 다른 무엇이 걸리는게 있나 살펴보시는 모양입니다.
피라밋으로 갈때는 카프리콘의 도움을 받아야 하니 지금있는곳에서 그곳으로 이동하는건 염려없다 기사님께서 말씀드렸다 합니다.
GOD WI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