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곳에서 언급했었습니다. 나사가 인류에게 진실을 말한건 단 5프로도 안된다고. 왜 나사가 거짓말을 했을까요?
원래 창조주가 인간을 만들어 지구에 풀어놓았을때 인간의 육체는 지구를 떠나서는 안되도록 만들어 놨다 합니다. 그래서 블랙홀로 이동할때는 영으로써만 이동할수있다 합니다. 만약 인간이 지구를 떠나 멀리 이동하게 되면 몸이 부서지기 시작한다 합니다. 가장 먼저 부서지는것이 인간의 뼈라 합니다. 나사에서 원숭이를 이용하여 실험했는데 원숭이를 로켓트에 태워 발사했고 정해진 거리에서 로켓트가 정지하고 원숭이는 낙하산을 이용해 지구로 다시 돌아왔는데 대부분 원숭이는 죽어있었답니다. 그런식으로 원숭이가 죽지않고 돌아올수있는 거리가 어느정도인가를 실험하여 결국 인간이 갈수있는 거리를 나사에서 알려 했는데 이 실험은 너무도 재정을 많이 필요로 했고 그들은 이 재정력을 채울수없게되자 이재정을 만들기 위해 인류에게 거짓말을 했다 합니다. 오디쎄이원에서 생활하는 이들은 외계인들 노딕과 그뤠이의 도움으로 몸이 다치지 않게 되었다 합니다. 그러나 지구에서 오디쎄이원으로 가는도중 이동때에 몸이 상한다 합니다. 이 이유만으로도 인간은 지구를 떠나서는 안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오디쎄이원이나 투 모두 외계인들의 도움으로 세우게 되었는데 우리인간의 힘으로는 세울수있는 능력이 안된답니다. 이렇게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곳을 여행할시 우리인간의 수명은 3분의1을 잃는다 합니다. 스페이스에 다녀온 우주비행사들은 단한명도 빠지지않고 모두가 뼈에 이상이 왔다 합니다. 나사에서는 결국 렙틸리언의 도움으로 인간에게 맞는 캡슐을 만들게 되었는데 그래도 우리인간의 뼈를 상하게 하는건 막지 못했다 합니다. 스페이스에서 오래 시간을 끌수록 빨리 목숨이 끊어진다 합니다. 우주동맹에서 왜 각자의 행성을 떠서는 안되는 법이 있는가에 대한 답이 여기에서 나옵니다. 우리들이 우주여행을 하고싶다 하지만 아무리 건강한 상태라 해도 스페이스에서 우리의 몸이 으스러지는걸 막을수없다 합니다. 그러니 우리의 별 지구에서 즐겁게 지내는것이 답인거 같습니다. 만약 RED 의 도움으로 여행한다면 말은 달라지것지요. 그렇지만 그들의 도움이 있다해도 쉽지는 않을거란 생각입니다.
나사가 인류에게 거짓말을 한건 바로 이점입니다. 인간은 지구를 벗어나서는 안되고 우주동맹 법에도 자신들의 행성을 떠나서는 안된다 분명히 말했답니다. 그러니 지구 글로벌리스트 들이 그걸 알면서 인류에게는 달에가니 어딜가니 하며 거짓말을 해온거랍니다.
일단 인간은 지구를 벗어나면 죽습니다!
GOD WINS!
아래 링크는 원숭이를 실험하는 모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