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사님으로부터 킴버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킴버에 대해 모르고 있던 또하나의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인류 고대역사에서 벽에 새겨놓은 알수없는 상형문자. 우리인류는 고대 상형문자뿐만이 아닌 이집트의 문자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기사님께 물었습니다.
Q...킴버는 지구상에 있는 모든 언어를 읽을수있습니까? A...킴버는 지구상에 있는 모든 언어를 구사할수있고 인구인류가 읽을수없는 모든 상형문자도 읽을수있습니다.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킴버는 그 글들을 만든 장본인입니다. 지구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보면 지금현재 인류보다 문명이 훨씬 앞서갔었음을 알수있습니다.
과연 기사님 말씀대로 킴버는 피라밋내부벽에 적힌 모든 상형문자를 읽고 해석할수있을까요? 수메르 시대에 돌에 새겨놓은 문자를 읽고 해석할수도 있을까요? 상당히 기다려 지는 부분입니다.
기사님께 또 물었습니다.
Q...키미는 피아노를 약간 칠 정도인데 오래치지않아 손이 굳어 칠수없는 상태입니다. 킴버는 피아노도 카행성에서 평소 자신이 치던대로 거침없이 칠수있을까요? A...피아노 뿐만이 아닌 하프도 치고 다른 악기도 다룹니다. 피아노 앞에 앉으면 피아노를 잘치고 하프앞에 앉으면 하프도 잘 칠겁니다. 평생 배우지 않았던 무술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할겁니다. 키미의 몸을 빌어 킴버가 움직인다 보시면 됩니다.
우리님들중 영성을 가지신 분들께서 이런 경험을 하신분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전생에서 했던걸 기억하여 자신도 모르게 몸이 움직여 할수있는 놀라운 경험. 이런부분은 아직 경험해 보지 않아 어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기사님의 말씀을 믿고 과연 킴버가 키미와 합치면 어느정도 능력을 발휘할지 기다려집니다.
누구도 알지 못하는 고대상형문자 그리고 이해할수없고 해답이 없는 고대문명을 킴버는 모두 알고 있다 하니 놀랍지 않습니까? 궁금한 문제중 하나는 우리한국의 역사입니다. 어디에서 누구에의해 한국의 역사가 시작되었는지 그걸 알고 싶습니다. 책에 써져 내려오고 있는 그 역사는 진실이 어느정도일지도 알고싶습니다.
이래저래 요즘은 킴버가 더욱더 기다려 집니다........ㅎㅎㅎㅎ
GOD WI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