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현재 이곳 미국내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 딥스테이트들이 목축과 농사쪽을 괴롭혀 민초들을 배고프게 하려는 작전은 기사님 쪽에서 보면 좋은 현상이라 볼수있다 하십니다. 국민이 깨어날수있는 계기로 변천할것이기 때문이랍니다. 현재 목축관계업자들 그리고 농부들 사이에는 이미 구전을통하여 현재 돌아가고 있는 상황을 알고있다 합니다. 아직 깨지않고 있는 자들은 대부분 대도시 인구라 합니다. 그들은 세뇌가 깊이 되어있고 하루하루 생활하는 자체가 글로벌리스트 독안에 든 쥐 같은 생활을 하고 있으니 깨어나는게 가장 느릴거라 합니다.
현재 이곳 미국 민초들중 이미 깨어나있는 민초들은 정부가 어떤식으로 민초들의 목을 죄어오든 그에대해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경찰들이 법을 등에 업고 민초들의 자유를 없애기 위해 민초들의 개개인집을 방문한다면 그들이 오히려 민초들로부터 당하게 될 기세가 되어있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단 글로벌리스트 들의 세뇌에 넘어가 무기소지를 해서는 안된다며 무기를 내려놔야 한다는 민초들은 정치인들의 독재에 무조건 끌려가는 몽매한 양들이라 볼수밖에 없는 현실이니 그들을 도울수있는 방법이나 노예로써 이끌려가고 있는 그들을 헤어나도록 설득할수있는 방법은 상당히 찾기 어려운 현실이기도 합니다. 글로벌리스트가 만들어낸 세뇌 즉 무기는 평화를 없애는 안좋은 무서운 무기다 라든가 모든 싸움이 총소지에서 생긴다 라는 생각에 젖은 민초들이라면 그들은 자유의 소중함을 모르고 있고 자유를 위해 싸워본적이 없고 앞장서서 홀로 서보지 않은 민초들이니 약이 없습니다.
우리카페 님들처럼 우리개개인의 권리를 위해 정부를 상대로 싸워본 이들이라면 자유와 권리가 생명의 모든 근본임을 알고 있습니다. 더이상 그어떤 설명도 필요없고 해명도 필요없습니다. 창조주가 부여해준 완전자유와 권리는 우리가 매순간 쉬고있는 공기와도 같이 중요합니다. 내지 않아도 되는 세금을 내고 있고 글로벌리스트들이 만들어낸 고리에 묶여 노예생활을 하고 있는 우리 현 인류입니다. 오직 깨어나야만 그 고리를 잘라 없애버릴수있습니다. 우리님들의 진실전파는 지금 이시간도 계속 인터넷을 통해 입을 통해 세계로 전파되고 있는 중입니다. 작은 골짜기의 물이 큰 바다를 이루듯 우리의 작은 노력이 인류를 깨어나게 할것입니다.
기사님의 말씀에 공감하며 하루 시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