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텟 크루즈 공화당 상원의원이 유럽에서 있었던 2015년 국제 경제 포럼 회의에서 있었던 내용을 오늘 주제로 삼자 좌석에 앉아있던 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트 몇명이 일어나 국회장을 빠져나갔다 합니다. 그 이유는 2015년 유럽 국제 경제 포럼 회의에 참가했던 딥스테이트 의원들이 빠져나갔는데 그날 있었던 일에 대해 답변을 피할수없다는걸 알기에 도망가듯 국회당을 빠져나갔다 합니다.
1970년 유럽에서 국제경제포럼 회의라는게 열렸는데 이자리에는 롸쓰챠일드, 퐉커펠러, 오렌지, 등등 글로벌리스트 집안 우두머리들이 모두 모였고 또한 전세계 우두머리격 딥스 정치인들이 모인 회의였답니다. 이 회의에서 지구상의 인류를 어떻게 할것인가? 에 대해 논의가 시작되었고 이때부터 이들의 지구인류를 어떻게 처리할것인가에 대한 아젠다가 논의 되기 시작했답니다. 이 회의는 오래전 롸쓰챠일드가 쓴 글을 토대로 한 회의였답니다. 롸쓰챠일드가 쓴 글은 인류를 어떻게 약을 써서 대량으로 제거 하는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는데 이번 코빗이란 독감을 이용 백신을 만들어 모든 인류에게 독을 투여 서서히 죽게한다는 설명 또한 이 글에서 보고 그대로 인용한거랍니다. 2011년 그들 글로벌리스트 들의 아젠다가 성립 완결되었고 2015년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 들기전 그들은 코빗이 준비되어 가는 과정을 논의했었답니다. 그리고 2019년 가을 글로벌리스트에의해 본격적으로 코빗을 전세계에 전파하는과정에서 우리의 기사님의 명령을 듣고 그들을 중단시키려다 기사님 한분이 사망하고 제임스 메디스 장관도 다쳤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글로벌리스트 들의 아젠다는 이런식으로 전 인류는 모르게 자기들끼리 인류제거 계획을 세워왔고 인류는 그들이 인류를 위해 각나라의 발전을 위해 경제에 대해 논의하는 걸로 알고 있었던 겁니다.
앞으로 아직 남아있는 딥스테이트 정치인들은 그들이 지난날 있었던 모든 외국에서의 회의에 참석하여 논의했던 일들에대해 답변을 피할수없게 될것입니다. 이것은 화잇햇들의 딥스테이트 소탕작전으로써 그들 딥스들을 완전히 제거키 위한 무기로써 서서히 국민에게 모든것을 알리게 될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