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님들 아래 트리비아 답 올렸습니다.
기사님을 일을 못하도록 막고 있는자가 과연 누구인가? 기사님께서 오늘 그자가 누구인가를 알려주셨습니다. 버거 장관이랍니다. 이유가 무엇이냐 물었습니다. 이유는 기사님이 강경책을 쓴다는 거였답니다.
기사님께서 가장먼저 잡아들인 자들이 바로 살해를 직업으로 삼고 있던 자들이었습니다. 클린튼, 부시 등이 자신들에게 걸리는 자들이 있으면 이들에게 연락하여 이들에게 반대하거나 걸리는자들을 제거해 왔었습니다. 화잇 워터 사건의 증인들 도 이들이 모두 살해했었고 지금 있는 많은 증인들 살해도 이들에 의한거랍니다. 기사님이 잡아들인 이들 살인자들을 트럼프 대통령이 모두 풀어준겁니다. 그당시 트럼프 대통령은 그걸 모르고 풀어줬다 합니다. 버거장관이 말하길 기사님처럼 강경책을 써서 잡아들이지 않아도 다른방법으로 해결할수있다 큰소리 쳤다 합니다. 지금 현재 트럼프 대통령은 버거장관을 향해 당신의 해결책이 무엇이냐 그리고 그 해결방법을 알고싶다 라고 버거장관에게 말하니 버거장관이 말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합니다. 많은 증인들이 제거되고 있는 상황인데도 일처리를 못하고 있으니 트럼프 장관이나 최고법정 판사들이 버거장관에게 추궁을 하는데 답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기사님은 버거장관이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고 계십니다. 이번 샤이엔 지하를 물에 잠기게 한사건도 상황이 비상에 걸리자 기사님의 충고를 받아들여 겨우 일을 하게 된 어처구니 없는 그런 현실이랍니다. 계속 이 살인자들을 잡아들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이 살인자들중에는 어린아이를 철길에 묶어두고 기차에 의해 갈려 죽도록 한 무지막지한 살인자 놈도 있다 합니다. 이런 천하무지막지한 놈들에게 강경책을 쓴다고 손가락질한 버거장관이 얼마나 버티는지 지켜봐야 할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