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사
글 수 7,663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6179...마이클안젤로 = 미켈란젤로 와 예술인들
우리가 잘알고 있는 마이클안젤로. 그는 원래 선한 인간이었으나 돈이라는 카자리언의 악의 손에의해 악으로 변한 예술인의 한사람이었다 합니다. 그는 시쓰틴 채플에 그림을 그리기 전 가난하여 힘든 시절을 보냈다 합니다. 악이 그를 잡은후 씨쓰틴 채플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답니다.
우리님들 씨쓰틴 채플에 그려져 있는 마이클안젤로의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예수가 알몸으로 이세상에 온적이 없습니다. 킴버가 이세상에 알몸으로 온적이 없습니다. 마이클안젤로는 알몸을 그려 그 자신이 악으로 변했음을 표현해 놨답니다. 그리고 그는 선과 악이 싸우는 모습을 그렸답니다. 그러나 악이 선을 덮치는 모습으로 그려놨습니다. 즉 마이클안젤로는 이미 악으로 변했고 악이 선을 이기는 그림을 그려놓은거랍니다.
예술인들은 가난할때 가장 진실되고 아름다운 최고의 작품이 나온다 합니다. 쇼팽, 베에토벤, 모짤트 등도 예외가 아니랍니다. 모짤트가 입을 열기시작하자 그들이 죽여버렸답니다. 그래서 그는 한창 그의 작품을 쓸나이인데도 육체를 떠나게 된거랍니다. 유명한 작곡가들중 카자리언의 명예와 권력 부를 거부하고 자신의 길을 고집한 예술인이 있답니다. 그가 바로 베에토벤이라 합니다. 베에토벤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