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군법정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낸시 펄로시의 남편과 아들이 법정에 서있는데 낸시 펄로시의 집에서 써니보노 의 사망장면이 찍힌 사진이 발견되어 법정에서 그들의 써니보노 살해 사건이 증명되고 있는 중이다. 써니보노가 왜 살해되었는가는 이곳에서 오래전 언급한적이 있다. 써니보노는 셰어와 듀엣으로 60년대에 팝가수로써 그리고 텔레비젼 프로그램 호스트로서 유명하다. 그리고 하원의원으로 일하고 있던중 살해된것이다. 써니보노를 딥스테이트가 죽인 가장 큰이유는 아프가니스탄 사건에 대해 파고 들기 때문이었다.
아프가니스탄에는 미국 CIA 가 크게 오피움 농장을 하고 있었는데 이 오피움 을 서로 장악하기 위해 5개국이 그당시 싸우고 있었다. 80년대의 일이다. 영국, 미국, 소련, 이란, 파키스탄 5개국이 아프가니스탄의 오피움 마약을 두고 서로 갖기위해 싸운것이다. 그와중에 피터지는게 아프가니스탄의 죄없는 민초들이었다. 이에대해 써니보노가 입을 열려 하자 그를 제거해 버린것이다. 이때를 같이 하여 아프가니스탄에 대해 파고든 챨리윌슨 기자도 같은 이유로 제거되었었다.
누구든 딥스테이트가 하는일에 파고드는 자들은 여지없이 제거되어 버렸었다라는 사실과 중동이 그토록 전쟁이 심하게 일어났던 이유는 검은다이아몬드 즉 석유 와 오피움 마약 때문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넘어가야 겠다. 중동에는 이 두가지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을 알면 된다.
전세계 인류가 보는 중동 아프가니스탄 전쟁은 소련이 미국과 전쟁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였었다. 그러나 진실은 바로 거대한 마약의 돈과 검은 다이아몬드의 돈을 서로 착취하기 위해 싸웠다는 사실을 알아야 겠다.
이제 정치인들이 하나하나 군법정에 서면서 모든 살해된 정치인들이나 기자들의 사건이 지금 드러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서 참고할건 써니보노든 챨리윌슨이든 그들은 진실을 조금도 알지 못하고 글로벌리스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전혀 모르고 있었기에 아프가니스탄에 멋모르고 파고 들려다 변을 당한것이다. 써니보노는 그당시 중동에서 전쟁에 참여하고 있던 기사님께 여러 질문을 하고 일대일로 대화하면서 알려 노력했었다 한다. 그러나 이 엄청난 사실을 기사님은 보노에게 모두 알리지 못했다 한다. 그가 다치는걸 우려 했기 때문이었다 한다. 그러나 결국 그는 그들에게 당하고 말았던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