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사
글 수 7,663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4537...ESF 에 대해
ESF - EXCHANGE STABILIZATION FUND 원래 ESF 는 마켓을 안정시켜 공황을 일으키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한 기관으로 만들어진거랍니다. 경제를 안정시켜 국민의 생활을 보호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된겁니다. 그러나 그건 글로벌리스트 의 허울좋은 겉보기 였고 진실은 ESF 를 이용하여 국민의 호주머니 털기위한 기관이었음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님들 에게 자세히 설명해주는 비디오가 있어서 링크 올립니다. 지워지기전에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쉽게 설명을 합니다.
글로벌리스트가 인류를 기만해온 방법 하나. 미국에서 이태리나 영국으로 현금을 보낼수 없을때 이태리쪽에 증권을 잔뜩 매입하라 연락합니다. 그러고서 증권의 값이 갑자기 오르면 한꺼번에 팔라 연락합니다. 그렇게 하여 서로 빗을 갚아주는 방식이었답니다.
또하나의 예를 들어봅니다. 오바마가 AIG 를 이용하여 멕케인을 선거에서 완전 매장시킨겁니다. 그일로 인해 멕케인은 두번다시 일어나지 못했답니다. 그당시 오바마와 멕케인은 대통령 선거 후보로서 서로 경쟁하고 있었던 때였습니다.
또한 글로벌리스트 들은 ESF를 이용하여 값어치 없는 지폐를 풀고 대신 금을 모두 수집하여 바티칸과 런던으로 보냈던 겁니다.
뒤에서 인류모르게 이루어졌더 이모든 부패를 트럼프가 현재 바꾸고 있는 중이랍니다.
알수록 무서운 글로벌리스트들. 그들이 지금 현재 전세계에서 체포되고 있는 중입니다.
전세계에 중앙은행을 두고 이들이 저질러온 횡포는 풀어 헤칠수록 태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