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때 독일 히틀러가 외계인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앞서가는 기술의 무기를 썼었다는걸 우리는 잘알고 있다. 여기서 우리가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다. 그당시 영국은 렙틸리언에 의해 영국을 지배하고 돕고 있었고 독일은 노딕에의해 히틀러 정부를 지배하고 돕고 있었다. 결론은 지금껏 지구에서 일어난 전쟁은 외계인들끼리의 전쟁이었음을 알아야 한다. 인간은 그저 그들의 이용물에 지나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인디언들이 따라가서 보게된 블렉 롸이더스가 아이들을 스페이스 크라프트에 태우는 모습, 그리고 그 우주선이 공중으로 날아 단시간에 사라져 버리는 모습. 그리고 그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지금의 플로리다 쪽으로 데려가 모집해 놓고 훈련을 시키는 모습 등을 관찰한후 모든 사실을 그들의 부족장들에게 알렸고 그때부터 그들은 아이들을 다시 찾아 돌아오기 시작했다. 그때 인디언이 처음본 노딕의 스페이스 크라프트를 칭하여 움직이는 별 = MOVING STAR 라 했고 스타 쉽 = STAR SHIP 이라 칭했다. 스타 쉽이란 단어는 이때 인디언에 의해 생긴 단어다.
그때당시 이런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곳은 지금의 오클라호마주, 북부 텍사스주, 지역이었고 그당시 인디언 부족은 수우, 카이오와, 셰로키 인디언들이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블렉 롸이더스는 지역을 넓혀 서부 텍사스주와 뉴멕시코주 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했는데 그쪽은 . 코만치 인디언 부족이 거주하고 있었던 지역이다.
블렉 롸이더스 즉 노딕 외계인은 왜 인디언 마을을 갑자기 기습하여 어린아이들을 잡아간 것일까? 그리고 그들이 무얼 했을까? 그들은 인디언 어린아이들을 잡아가 렙틸리언에게 음식으로 팔기도 하고 또한가지는 그들을 모아 새로운 인디언 부족을 형성하여 훈련시켜 그들을 인디언 부족들에게 스파이로 보내고 인디언들에대해 모든걸 알아보게 하여 그들을 이용하여 인디안들을 모두 잡아 노예로 할 예정이었다. 그들이 만들어 새로 태어나게된 이부족이 바로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세미놀 인디언 부족이다. 그들을 또다르게 칭할때 노딕 인디언이라 한다.
그당시 새로 태어난 세미놀 인디언 부족은 모든 인디언부족이 모여 가르켰다 한다. 그래서 세미놀 인디언은 여러 인디언 언어를 구사할수있다 한다.
노딕이 코만치를 기습했을때 크게 패하고 말았다. 코만치는 그당시 인디언 부족중 가장 인구가 많고 가장 힘이 쎈 부족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노딕은 더이상 인디언 기습을 중지할수밖에 없었다한다. 이유는 영국에서 렙틸리언이 사람을 미국으로 보내려 준비한다는걸 알고 있었고 또 한편으론 다른 외계인들에게 자신들이 해오던 부정한 짓이 알려져서는 안되기 때문이어서 조용히 물러났다 한다.
한편 노딕에 의해 잡혀가 지금의 플로리다 지역에서 훈련을받고 있던 아이들은 그중 노딕에게 잡혀온 나이든 인디언 어른들로부터 상황을 이해하게 되었고 여러부족에서 선발되어 이들을 구하러 온 인디언 워리어 들에의해 다시 원래 고향으로 모두 돌아오게 되었다 한다.
왜 노딕 즉 블렉 롸이더스가 얼굴을 온통 가렸을까? 그당시 오클라호마 주는 넓은 광야로서 흙먼지가 많이 나는 그런 지역이었다 한다. 그래서 그들이 먼지를 막기위해 얼굴을 가렸다 한다.
이때 또한쪽에서는 바이킹이 그당시 미동북부 지역에서 계속 인디언들을 침략해왔었는데 그또한 노딕의 지휘에 의해서였다. 바이킹족을 만들어낸 자들이 바로 노닉 이었고 노딕에 의해 바이킹이 훈련되었고 모든생활을 가르켰다 한다.
노딕과 렙틸리언은 우리인류의 지구에서 오래오래전부터 지금껏 인간을 지배해 왔고 지금에 이르르게 된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들은 지구 인류를 호시 탐탐 장악하려 할것이라는걸 잊지않고 명심해야 할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