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왕이 있는곳을 아는이는 아무도 없다. 고스트가 되어 일을 보고 있는중 최고법정 판사가 집무실 문을 열고 들어온다.
판사...어찌되어 가고 있는 영문인가 하는 모습으로 트왕을 바라본다. 트왕....앉으시요. 판사...안 앉아도 되니 상황을 알고 싶소. 트왕....자랑스럽게 자신이 그동안 계획해온 서류를 보라는듯 판사에게 내민다. 판사....훑어보더니 이거하나 믿고 모든걸 이 작전에 걸었단 말이오? 나라의 운명, 우리모두의 운명을? 트왕...걱정하는 판사 아랑곳 하지않고 느긋하게 판사를 바라보며 싱긋이 웃는다. 판사....그...그....괴물? 트왕.....웃음을 지을뿐 팔을 괴고 의자에서 몸을 뒤로 젖힌다. 판사....기사님이 그럼 일을 하고 있는데 왜 월급준 서류는 보이지 않는것이오? 트왕......서류를 계속 보고 있는 판사를 보면서 지켜보기만 한다. 판사......아니 그럼 월급을 받지 않고 일을 하고 있단 말이오? 3년전에도 월급을 전혀 받지않았단 말이오? 트왕.....그렇소. 그들이 모든걸 막아놨었기 때문이오. 판사.....기가막히다는 모습으로 기사님 지금 어디있소? 트왕....나도 모르오. 판사....연락할수있오? 트왕.....기사님에게 연락, 어디로 오라는 지시. 기사님....지금 우리 만나는게 중요치 않으니 한군데만 신경쓰시오! 일방적으로 대화 끊어버린다. 판사와 트왕 기사님 말을 수긍하는 자세. 판사...기사님에게 월급을 줄수없었고 트왕 개인돈을 주면 감옥행이었으니........ 트왕......그사실을 키미에게 설명해 주실수 있겠소?
트왕이 이말을 판사에게 한건 내가 기사님과 통화할때 대통령이 그어떤수를 써서든 월급을 줄수있었을텐데 라고 트왕을 대놓고 욕한걸 엿들었기 때문이다............하하하하하
지금 현재 와싱튼은 조용하다. 미디아만 시끄럽게 거짓을 내보내고 있는 중이다. 미국은 지금 조용히 내란이 벌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 일이 일어나고 있다 : 센터럴 텍사스 공화당 의원인 카일 비더만이 텍사스인들이 텍사스가 미국에서 분리되는 것에 대해 찬반 투표를 할 수 있는 법률을 도입 중 입니다.
아래 링크 참고 https://parler.com/post/38d2e754-4f42-4347-b0e3-5737012143f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