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사 미카엘: 여러분의 그림자의 선물, 파급 효과
2025년 1월 6일
채널: 로라 스미스 비스와스 Laura Smith Biswas
저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보호막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왔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균형과 중심을 유지하고, 무엇이 변형되든 상관없이 더 높은 진동 에너지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변형을 추구하는 그림자 에너지의 도입은 여러분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반사를 가져올 것입니다. 여러분의 역할은 모든 것이 잘되고 있다(all is well)는 것을 알고, 굳건히 버티고 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림자 반영을 볼 때, 여러분은 종종 그 존재를 가지고 있다고 스스로를 판단합니다. 그러나 그림자 작업의 아름다움은 여러분 안에 존재하는 그림자의 모든 입자가 다른 사람들의 그림자의 광대한 네트워크와도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 안에 표현된 그림자의 일부를 자유롭게 해줄 때, 그것은 더 큰 영역 안에 있는 다른 사람들 안에 있는 같은 종류의 다른 사람들도 변형되도록 신호하고, 초대하고, 격려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부분 중 하나와 함께 작업할 때 경험하게 되는 파급 효과에 대한 초대입니다. 많은 분이 다양한 이유에서 비슷한 상처를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그 핵심에는 종종 타인에 의해 무가치하다고 느껴지거나 낙담하거나 거부당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들이 진정으로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면, 그것들은 자연스럽게 앞으로 나아와 변화하고 자신의 변화와 진화를 경험하려고 합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자유롭게 해줌으로써 그것들이 잘못한 것이 아니라 어떤 방식으로든 여러분을 섬기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러면 그것들은 자유롭게 변화하고, 다른 차원으로 또는 땅으로 들어가 다른 목적을 위해 변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입니다. 이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공개적인 무대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보고 그들을 판단할 때, 우리는 단지 우리 자신을 판단하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 자신의 그림자에 대한 관심을 통해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에고적 경향을 들어올리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로운 인식은 많은 사람을 통합으로부터 멀어지게 합니다. 우리가 모든 사람에게 자비심을 가지고 다가가고, 우리 사이의 차이를 이해하려는 의지를 가지고, 우리를 안전하게 지키려는 우리 각자의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이라면, 공공 영역에서 다른 사람의 다른 선택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의 일생을 경험하고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간다면, 그들을 더 깊이 이해하고 그들이 세상에 가져오고 투영한 것에 대해 연민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도움이 되지 않고, 해롭고, 심지어 잔인하다고 생각하는 것까지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세계에 투영되는 많은 것들, 즉 증오, 기만, 육체적 차원에서 해로운 것들은 그 자체로 잃어버린 아이의 순수한 두려움에서 비롯됩니다. 돌아갈 곳이 없다고 느끼지만, 자신의 정신적 안정이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견해와 욕망을 강요하고 통제하려고 하는 아이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최소한 여러분과 극도로 다른 다른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창조하신 근원적 에너지가 그들의 성장과 발전에 대해 어떤 태도를 취할 것이라고 상상하는 연민을 가지고 다가가기를 권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배울 것이 많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여전히 사랑받고 소중히 여겨진다는 관점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 선택은 인류 전체가 평화의 길로 들어설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세계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모두가 취할 수 있는 간단한 단계입니다.
그것은 모든 존재의 하나됨, 모든 것의 하나됨이라는 더 높은 관점을 가슴에 품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그것은 가장 근본적인 수준에서 진리이며,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진동을 어떻게 유지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자신에게로 돌아와 내면의 통합을 바라보십시오. 그러면 사랑, 수용, 용서의 실천을 통해 그것을 창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천사 미카엘이었습니다.
https://eraoflight.com/2025/01/06/archangel-michael-the-gift-of-your-shadow-the-ripple-effe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