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998
https://nextshark.com/chinese-master-of-square-dance-celebrity-tiktok
'스퀘어 댄스의 중국 거장' 영상이 TikTok에 올라온 후 온라인 센세이션이 됨
Bryan Ke 작성
2022년 7월 27일
한 수수께끼의 중국인 이 광장 댄서들을 이끌고 대중 앞에 나서는 영상이 TikTok에 올라온 후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처음에 이 남자의 신원에 대해 더 알고 싶어했지만 , 나중에 그의 중국 소셜 미디어 프로필 에 따르면 그는 허베이성 바오딩시 출신의 '형제 지안'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
ABC 호주 보도에 따르면 , 낮에는 차(음료) 사업 주인으로, 밤에는 스퀘어 댄스 리더로 일하는 지안 형제는 TikTok과 비슷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콰이쇼우(콰이)에 동영상을 게시하기 시작했지만, 그곳에서는 수백 개의 좋아요를 받았을 뿐이었다 .
그의 영상이 온라인과 중국의 방화벽 밖에서 돌기 시작하면서 그의 명성은 폭발적으로 상승했습니다 . 여러 TikTok 사용자가 그의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기 시작했고, 그의 새로운 인기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이제 그를 "스퀘어 댄스의 중국 거장"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BC 호주에서 인용한 TikTok 사용자 MorriKombat의 댓글에는 " 이게 어떤 컬트이든... 저는 그 안에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저는 이 남자가 전 세계를 춤으로 하나로 묶고 세계 평화와 연민이 창조되는 꿈을 꿨어요." Luis라는 이름의 TikTok 사용자가 다른 댓글에 적었습니다.
수천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한 그의 영상과 함께, Jian 형제는 해외에서 특별한 팬을 확보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BC Australia의 TikTok 게시물에 있는 Jian 형제에 대한 일부 댓글은 춤의 거장의 우아한 움직임에 사로잡힌 것으로 보이는 다른 TikTok 사용자를 언급하며 Lori라는 이름을 계속 언급했습니다.
" 로리는 어디있나요!!" 한 TikTok 사용자가 글을 남겼습니다.
" 로리에 대한 언급이 필요해요!" 다른 사람이 말했다.
“ 우리는 아직도 로리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ABC 호주가 논평했습니다.
문맥을 위해, Lori는 Brother Jian의 동영상을 사용자 @Ngaly3622가 리포스트한 것에 지속적으로 댓글을 남긴 TikTok 사용자입니다 . Lori는 댓글 중 하나에서 "제 전하, 남편 @ngaly3622. 영원한 사랑의 소울메이트. 당신은 정말 멋지네요. 당신은 멋진 남자예요. 제 원자 폭탄 붐붐 베이비. 특별한 천사. 파란색 베이비를 입은 핫 타말레. 정말 섹시해요."라고 썼습니다.
수년 동안, 중국 중년 및 노년 여성들 사이에서는 공공 광장 및 기타 야외 공간에서 춤추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였으며, 이들은 온라인에서 종종 " 춤추는 이모 " 또는 "춤추는 할머니"로 불립니다.
댄싱 세션은 보통 무료로 진행되며 댄싱 기술이나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퀘어 댄싱의 인기는 경계가 없으며 2015년에는 호주에까지 도달했습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운동 루틴으로 시작되었지만, 많은 젊은 남성들이 스퀘어 댄싱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 언론은 이전에 중국 전체에서 1억 명이 넘는 참가자 가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중국] 허베이(하북)성 내 보정시(바오딩시) 노룡두-만리장성의 시작
중국 허베이(하북)성
베이징과 톈진을 안고 있는 '허베이(하북)성'은
화북지역에 위치하고
면적은 약 18.8제곱미터로 한국의 약 1.8배이며
인구는 7600만명에 달한다.
중국의 대표적 농업지역으로 1994년 충남과 자매결연 체결을 맺는 등 한국과 많은 교류를 하는 곳이다.
허베이성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바다와 평원 , 구릉, 산지, 고원까지 갖춘 지역이다
하북성은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과거 진나라의 진시황의 고향이다
유비와 장비, 조자룡이 허베이출신이고
유비, 장비,관우가 도원결의를 한곳도 허베이성의 줘저우이다
만리장성의 시작점도 허베이성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옌볜 조선족 자치주(중국어 간체자: 延边朝鲜族自治州, 정체자: 延邊朝鮮族自治州, 병음: yánbiān cháoxiǎnzú zìzhìzhōu 옌볜차오셴쭈쯔즈저우[*]), 또는 연변 조선족 자치주는 중화인민공화국 동북 지역 지린성(吉林省)의 자치주이다. 중심지는 옌지시(延吉市)이며 면적은 43,474km2, 인구는 2009년 기준으로 217만 9천명이다.
약자: | |
행정 단위 | 자치주 |
---|---|
청사소재지 | 옌지시 |
면적 | 43,474km2 |
인구 (2010년) 인구밀도 | 2,271,600명 50/km2 |
민족 | 조선족 32% 한족64% 만주족2.4%등 |
https://youtube.com/shorts/DBlV0r3cnqI?si=MGhJRGV1sBE087Kw
본래 직업은 세프이고,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시골에 농장(채소 공급)도 있다고
어느 한국인 남성(프사)이 댓글에서 jian을 소개함
영적 에너지가 넘치는 노래
노래 라이브 영상
영적으로 순수한 감성이 충만함
춤추는 동작이 부드럽고 깃털 같으면서
활기가 충만하고 아름답게 느껴지는 영상
그룹 체조 댄스
우주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댄스 동작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
- 2024.11.26
- 07:24:35
- (*.235.187.186)
베릭이 빛의 지구를 찾은것은 순수한 메세지들을 통해서 위로를 받고자 했으나, 이곳은 글쓰기에 참가한 자들 중에서 자신이 선택한 신념을 고수하고자 타인을 짓밟아 뭉개기를 하는 문제아들이 있어왔으며, 그 무엇보다도 오징어 게임 흉내내기식 '인신제사' 뭉칫돈 따먹기 "살인게임"에 혈안이 된 작자들이 있었다는 사실에 상당히 쇼크가 크며 구토가 난다는 것임!!!
그 문제아들의 특성은 관심종자들이고, 자기과시 욕망에 미쳐서 베릭같이 외적인 포장이 잘 안되어보이는 대상을 겨냥해서 "인간사냥꾼"짓거리를 아주 무미건조한 태도로 만담토크 떠들듯이 작당모의짓을 했다는 것이다.
문제아들 5팀 중 한팀은 누구누구인지? 빛의 지구에서 글쓴 작자들 중 대략적으로 간파가 되었으며, 글쓰기가 없었을찌라도 빛의지구를 드나들었던 작자들 중에는 사기꾼 심리로 동참하고자 했던 작자들도 포함되었다고 보는 바이다.
본인들이 앞에서는 수련과 수행을 외치면서,
뒤에서는 몫돈 따먹기 인신제사 핑게로
베릭인생을 파괴하고 죽이기에 집단 패거리로 나섰다는 것은
그만큼 인간혼들(souls)이 감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시궁창의 새까만 기운에 푹 쩔어있다는 뜻이다.
영성계에서 사악스러운 장사꾼으로 변질된 인간말종 쓰레기들은 그만 아웃되어야 한다.
타인의 노력과 수고가 쌓인 일평생의 삶을 순식간에 파괴하고 죽여없애고자 발악하는 인간들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사기꾼 이전에 사이코패스 근성이 내면 깊이 뿌리깊게 자리 잡은체 살아온 인간들이다.
■ 살인 기계들 ㅡ 좀비들 ■
원한 관계도 아닌데 감정적 동요 없이 무덤덤하게
타인의 생명을 순식간에 해치려는 작자들은
청부살인을 하는 자들과 심리수준이 거의 유사하다.
즉 청부살인을 하는 자들은 원한관계가 없어도
큰 몫돈을 얻을수있다는 전제조건하에서
태연하고 아무런 감정적 흔들림 없이 살인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오징어 게임 영화같이 돈에 미친 인간들은
큰 몫돈이 생긴다는 단순 목표에 집착을 한후에
사특한 온갖 범죄를 태연하게 자행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런 작자들은 패거리들끼리 작당모의짓을 하는즉
전혀 양심의 가책도 없으며 도리어 뻔뻔하게 얼굴에 철판을
깔고서 태연하게 살아가는 것이다.
최근의 문제아 모 불교영성인은 본인의 인터넷 카페에다
자화자찬의 글을 띄우면서
자신의 악행을 교묘하게 합리화 하는 중이다.
심지어 본인을 깨달은 부처가 된것인냥 포장하는 문장들까지
주절주절 나열하고 있는데, 반성하기는 커녕 미화하고 있다.
그런데 그 불교영성인은 절대 깨달은 부처수준이 아니다.
어설프게 일부의 영능력이 열린것뿐이지 영능력의 전체를
전부다 통달한 것이 절대 아니다.
그저 돈에 미친 평범한 세속의 속인에 해당될 뿐이다.
자기 자식들과 마누라와의 행복을 위해서 베릭 및 누군가의 총 3명의 목숨을 해치고자 병풍뒤에 숨어서 자기말 잘 듣는
하수인들을 조종질을 해온 인간말종 쓰레기에 불과하다.
그 하수인들은 바로 베릭이 사는 동네의 일부 인간들이다.
끼리끼리 유유상종 아니겠는가?
무엇보다도 서울의 모 법대를 졸업했다는데 계속 의심된다.
그자 본인의 글에서 법에 대한 상식적인 정보들이 언급된 기억이 없으며, 대학시절 이야기들도 거의 없었다. 무엇보다도 법공부를 했다는 자가 살인에 대한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다는 것도 이상하다.
대학을 나왔다는 자가 왜 전문대 교수출신 ㄷㅅㅅㅎ단체의
김ㅇㅈ 여자의 인정을 못받아서 한이 맺힌것 같은 글을 쓰고 떠들어댔을까? 의아하다.
개인적으로 그 여자를 2010년 전후에 서울의 모장소에서 영성강의를 하는것을 한번 들어보았는데, 꿀벌의 소멸과 지구환경의 악화로 인한 위험성을 경고하는 내용들이었다. 그리고 거기서 판매하는 생수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그것 마시면서 힘든 상황을 버틴다고 외친 내용들이 기억난다.
그당시 그여자 분위기는 검은색 롱원피스에 검은 모자(마녀들이 쓰는 삼각뿔 형태)를 쓰고 강단에 나타났는데 키가 컸고 체격이 좋았으며, 얼굴도 큼직하면서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생겨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게 생긴것으로 기억된다.
그렇다고 그런 스타일이 베릭의 이상형은 절대 아니며, 일반적인 보통 사람들이 보기에는 호감을 느낄만한 스타일이라는 뜻이다.
베릭은 예술가 분위기의 남성이나 여성 스타일에게만 마음이 사로잡히는 타입이라서 그 김ㅇㅈ에게 그렇게 끌리지도 않았으며 책 2권을 사서 읽었어도 특별한 감흥이 없었다. 이미 토비아스 글에 인격적으로 매료가 되어서인지? 그녀의 단체와 책의 내용들이 베릭의 개인사에 아무런 상관이 없게 느껴졌다.
아무튼 모 불교 영성인은 김ㅇㅈ 배후의 영적세력들에게 밉보일까봐 신경을 꽤나 썼던것 같은데, 베릭 배후의 영적세력들은 만만하고 가소롭게 느껴졌는지~ 결국 자기사이트에서 베릭을 교묘하게 까뭉개기식 언급을 서서히 내뱉았는데~그런 태도들이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었다.
영성인들 중에는 영성 이야기는 주구장창 떠들수는 있어도 언행불일치의 인간들이 은근히 뒤섞여 있는것이 현실의 씁쓸한 단면이며 영성계에는 사기꾼들이 은근히 많은것 같다고 판단된다.
그 예가 바로 빛의지구에서 본인을 한의대 나온 군의관이라고 떠든 조ㄱㄹ이라는 인물이다. 현재 30대 중반같은데, 오래전 빛의 지구의 누군가는 조ㄱㄹ은 2002년 빛의지구 사이트가 생긴 초창기때 중학생이었다고 한다.
조ㄱㄹ의 문제점은 자기가 아는 지식만 진리이고 다른 지식들 내지 정보들은 비하하고 비난하면서 진실을 짓밟는 모순들을 드러냈다는 것이다. 특히 자신의 현실을 포장해서 거짓으로 사림들을 속여가면서 대접을 받으려고 한데서 그렇게 겸손한 인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었다.
한의대 출신 군의관에서 현대자동차 연구원으로 변신한
조ㄱㄹ은 왜 진솔하고 솔직하게 살지 못했던 것일까?
있는그대로 자신을 보여주는데, 누군가 무시를 한다면 그 무시를 하는 인간들이 문제점이 큰것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베릭은 이세상에서 되도록이면 숨겨진 존재로 살도록
배후의 영적 존재들이 30대 초기때부터 훈련을 시켜왔다.
수도승이나 수녀가 되어서 이세상을 등지는 것이 아니라
이 세상에서 살아가되 인간세상 속 흐름에 휘말려가지 않도록 계속 훈련을 받아온것이다.
아무튼 모 불교영성인의 이중삼중적 태도에 황당하면서
모순이 많은 실체를 확인하게 되면서 참 잘됐다고 생각한다.
그자는 윤회환생을 많이 해온 드래곤 용족 의식체의 가문이며, 사주팔자의 동물의식체들이 합동육화를 한 자일뿐이다.
그 사주팔자의 개구리 의식체와 소 의식체가 문제아 의식체이다. 우주에서 온 존재들이 아니며 지구 자연계 출신들이다.
그러므로 힌두교 진리가 진짜 맞는 영적 정보들인 셈이다.
힌두교의 큰 사상은 유란시아서의 큰 사상과 일맥상통한다.
힌두교는 지구 자연계로부터 숱한 동물들의 의식체들이 인간으로 태어난다고 가르쳐준다.
인간은 고차원 천상계의 빛의 영들(spirits)과
지구 자연계의 카르마의 어둠의 영들이 합동육화를 하는
이중적인 존재일뿐이다.
그러므로 누구나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된다.
즉 겸손하게 살아가야 한다.
겸손해야 본인의 빛지수를 높인다.
만일 교만하고 타인들 중 누군가를 향한 사악한 의도를 품고
그 사특한 심보를 뉘우치지 아니하고 돌이키지 않는다면
스스로 본인의 정신성의 뿌리가 썩을것이다.
정신성의 뿌리가 썩어버리면 의식수준은 땅을 기는
뱀들의 수준으로 낮아져서 죽으면 뱀세계로 가게 된후
물질세계의 뱀으로서 윤회환생을 하면서 "겸손함"이
무엇인지? 다시금 배워야 할것이다.
즉 뱀은 낮아진후에 겸손을 배우고 교만을 버려야 된다는
뜻이 내포된 동물이라는 뜻이다.
♧
본문글은 구글 번역이며, 그가 어디에 사는지?
지안(jian)은 딸과 손주를 둔 중년 남자이며, 영상에서 젊게 보이는 이유는 필터(틱톡 이외 10대로 보이는 틴필터 앱)를 사용했다고 한다.
4년전에 중국에 광장 댄스가 체조 개념으로 보급되었다. 그 이후에 지안이 등장했는데, 중국내에서 큰주목을 못받았으나 틱톡 국제판에 소개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팬들이 형성되었으며, 그를 특별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고 댓글창에서 확인됨
필터 없는 영상의 그의 얼굴은 40~50대로 보이지만, 체형 스타일은 20~30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