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s://luvcj170.tistory.com/990

참고자료 - 인구포화 프로파간다 및 공산주의 독재사회 프로파간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루미나무위키 는 거의 99%가 일루미나티 범죄단체에 유리하게 쓰여져 있습니다. 이름이 왜 일루미나티냐?

저 범죄단체 녀석들이 지은 의미로는 사탄이 주는 지식으로 뇌를 밝게 하다 생각을 밝게 하다~ 몰랐던 거(어두웠던 거)를 빛으로 밝게 하다(?) 뭐 이런 의미입니다.

그럴싸하게 지었는데 그냥 온갖 범죄발상들 로 어두웠던 부분을 범죄발상들로 깨우다 이런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온갖 악한 발명,악한 범죄들 개발해내는 거죠. 그래서 한다는게 서비스업종에서 고의적인 불친절 가스라이팅 , 배변스프레이 뿌리기 ,민간인사찰,비위생지령들 따르는 한심한 짓들입니다.

크게는 살인,방화 같은 강력범죄들인데 일루미나티 일반인 알바들이 전국적으로 검거되고 있죠. 지금 한국 일루미나티 일반인 가입자들이 이러고 있는데 교도소 대기중인 사람 많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무위키에서는 절대 일루미나티를 공부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일루미나티 한국인 알바들이 쓴 글들이 많습니다.


1700년도 후반대에 독일에서 생긴 비밀 범죄단체 이게 일루미나티의 최초 탄생이자 역사 라고 알려져 있고

검색시 이 내용이 가장 먼저 나오겠죠.

그리고 무조건 음모론이다, 이미 옛날(1700~1900년도 사이)에 사라진 망한 단체이다. 라는 주장들


그냥 믿지 마세요.


해당 글 쓴 사람들 수사해보면 전부 일루미나티 일반인 가입자로서, 사이버여론조작 한국인 일루미나티 일반인 가입자 댓글알바들로 보시면 됩니다.


안 망하고 아직까지 활동해와서 대표적으로 일루미나티 지부가 활동해오고 있는 곳이 미국입니다.

각 직업군에 의로운 자들이 의롭게 행동해서 미국이란 나라 전체가 일루미나티에 넘어가지 않은 것은 이분들 덕분일 것입니다.

세계판 북한사회 이루려면 여러 나라에서 엘리트들 가입시켜야되는데 1900년도 후반에서 2000년대 초중반까지 일본에서 일루미나티가 활동했는데,

일본 사람들이 자기 멋대로 행동해서 일루미나티 뜻대로 안되서 일루미나티가 사실상 일본에서 망했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여전히 활동이 남아있다고는 생각합니다. 일본이란 국가도 수사가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터폴 전달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옮겨진게 한국인데 한국에서 정확히 언제부터 활동해왔는지 몰라도 활발하게 활동하기 시작한 년도는 2012년도.

뭔가 조금씩 시작하기 시작한 년도는 2007~2009년도부터

그리고 2012년도부터 2024년까지 지금까지 활동해오고 있는게 심해진 상태인데,

2023년 말~2024년에 전국적인 공조수사로 한국 일루미나티 알바들 감옥가는건 시간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세계판 북한사회 를 원하는 단체 = 일루미나티 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루미나티와 똑같은 범죄단체 가 하나 더 있는데

프리메이슨=Freemason=자유석공(돌로 건물 짓는 자) 입니다.

사실상 같은 단체고 이름만 좀 다른 곳입니다.

뭐 또 의미를 해석해봅시다. 독일이나 미국이나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이 많은 국가죠.

인성에 문제 있거나, 괜히 반항심리로 반기독교 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만든게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같은 범죄단체이고 둘 다 사실상 같은 단체입니다.

대략 기원전 2333년경에 일어난 (지금으로부터 대략 4357년전 성경 창세기 의 바벨탑 이라는 사건이 기록되어 있는데 (성경책 피면 맨 앞 처음 부분이 창세기 입니다. 총 66권중 1권 , 1/66)

기원전 대략 2333년 당시 사람들이 거만하고 악하여서 하나님보다 더 높아지겠다 대적하겠다 해서 건물을 하늘 끝까지 닿게 건물을 쌓았다. 이를 본 하나님이 당시 언어가 똑같았는데,

사람들의 언어가 제각기 다르게 하셨다 하는 기록이 창세기 성경(성경 첫번째권)에 나옵니다. 이때부터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이런 식으로 나뉘어졌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럼 프리메이슨은(자유석{돌 석}공{건축,건물,기술,장인 공}{돌로 건물 짓는 자}) 무슨 의미냐?


자유석공=프리메이슨=Freemason 건물 짓는 건축가 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과거 기원전 2333년전에 일어났던 어떻게 보면 최초의 반기독교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한 자들 당시 바벨탑 을 지었던 자유석공(프리메이슨)들처럼 우리도 그렇게 살아갈 것이하는 단체가 프리메이슨(자유석공,Freemason)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충 의미가 이렇습니다.

그냥 기독교(성경)=선, 도덕, 진리 이거에서

우리는 반기독교= 비도덕, 악, 남한테 민폐나 끼치며 피해주며 살겠다(정작 이러는 녀석들도 이런거 당하면 기분 나빠합니다.)

이런 인성도 없고 논리도 없는 단체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단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루미나티 , 프리메이슨

애네가 좀 오랜 시간 활동해와서 미국이나 독일 같은 

국가들에서는 백년 이상의 역사가 있다고 합니다.

당시의 엘리트들 위주로 가입을 시켰다 합니다.

정치,경제,기업,문화,예술 등 에서

능력있는 사람들 위주로 가입을 시켰다고 합니다.

그게 2000년도까지 이어져와서 여전히 현대에도 애네가 활동해오고 있는데, 여기 가입한 사람들보다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 숫자가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이 범죄단체의 계획이 성공하지 못했던 것은 당시에 각 분야에서 활동해왔던 의인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오랜 역사를 지닌 대형사찰교, 거대사찰교가 옛날부터 활동해왔는데 그게 바로 기원후 대략 300년경 로마(이탈리아)에서 당시 유행하던 태양신 숭배 우상종교와 결합한 기독교인데, 이 기독교를 바로 천주교(같은 말 =로마가톨릭,가톨릭)라고 부릅니다.


나름대로 문제 많았지만

당시에 열심히 믿었던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었을 것이고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사람들을 의지했겠죠.

천주교는 교회가 아니라 성당 이라고 부릅니다.

모든 국가들에 천주교의 성당들이 있었는데, 이 성당들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었던 사람이 교황 입니다.

성경에 교황 같은거 만들어라 이런 내용 하나도 없는데, 이걸 정치적으로 악용하는 악인들 때문에 교황제도가 천주교에는 남아 있습니다.

언제부턴가 천주교가 부패하기 시작했습니다. 면죄부, 교황의 말이 곧 권위, 십자군전쟁 같은 걸로 말입니다.

그래서 천주교의 위에 부패 문제로 (어떻게 보면 옛날판 대형사찰교, 거대사찰교 라고 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대형사찰교 거대사찰교에 진짜 극소수 진짜 기독교인분들 계시죠. 진짜교회인줄 알고 다니는데 지금보면 아니잖습니까?

당시 천주교 안에도 하나님을 제대로 믿으려고 노력하는 진짜 기독교인들{당시 진짜 천주교인들} 있었을 것인데 이런 자들도 당시에 소수였겠죠.


천주교 시스템상 하나님을 제대로 믿기 힘든 것들이 많았습니다. 성경번역이 자기 멋대로 이거저거 내용 바꿔서 잘못 번역된 성서 였으니까요. 지금도 천주교는 성서로 기독교 교리를 공부합니다. )

여기서

과거 독일에서 마틴루터 라는 사람이 예수님이 원래 전하시던 원래 기독교대로 다시 돌아가자 해서 일어난게 종교개혁운동 입니다. 이걸로 생긴게 개신교(오늘날의 교회=기독교) 입니다. 지금까지 이어져 온겁니다.


근데 한국에서 생긴 대형교회, 거대교회 들은 자칭 개신교라고  주장하는데 알고보니 일루미나티 가입 단체였죠. 가입 단체가 아니라 사실상 일루미나티 단체 그 자체였습니다.

민간인사찰 범죄를 저지르는, 중요한 건 다행히

모든 교회가 사찰교 인것은 아닙니다.

교단이 없는 진짜 교회들이나 

혹은 대형교회,거대교회와 같은 교단이어도

크기가 작은 소형교회, 중형교회들 중에는 진짜 목사님들도 계십니다. (교단만 같을 뿐 목사가 다르고 교회 크기도 다릅니다.)

천주교도 언제부턴가 천주교 전체가(모든 성당)이 

일루미나티에 넘어갔다 하는 이야기가 있어서, 사실상 오늘날 일루미나티 진실을 다루는 사람들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천주교

세개를 같은 단체로 취급합니다.

뭐 이 세개를 하나로 통쳐서 딥스테이트(Deep state)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림자(Deep) 정부(state) 라는 의미입니다.


근데 이러면 너무 미화시키고 있어 보이는데,

현실은 그냥 각 국가마다 존재하는 올바른 기관, 단체 들에서 소수에 해당하는 부패정치인, 부패범죄자들을 의미하는게 맞습니다.

애네가 한둘이 아니라 꽤나 몇명 모이니 게속해서

일루미나티 단체가 안 망하고 힘을 쓸 수 있었다


이걸 좀 옛날부터 공조수사가 이뤄져왔으면 좋았을텐데, 옛날부터 이런게 없었어서 정부까지 일루미나티 단체에서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있는 힘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국 상황도 옛날에 이런 적 많았습니다.


근데 지금 한국 일루미나티가 망해가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공조수사가 최근에 시작되었기 때문이죠.

번외 :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황도 일루미나티 가담자이자 이자의 계급은 단체 내에서 높은 축에 해당됩니다.

결론적으로 일루미나티(illuminati)=프리메이슨(freemason)=천주교(로마 가톨릭) 은 서로 같은 단체로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한국 성당 신부님들도 일루미나티냐? 라는

반문이 있을텐데

이분들은 현재 성당주교=로마가톨릭)이 지금 개신교의 애초부터 교회가 아닌 범죄단체였던 대형사찰교,거대사찰교인 줄 모르고, 옛날 잘못 해석된 성경책인 성서로 믿는 상태에서 하나님을 믿고 있다는 건데

이들중 정말 하나님을 믿는 분들은 비록 잘못된 성경 해석이어도, 여기서 열심히 하나님을 믿는 분들이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그렇지 않은 분은 일루미나티 가담자도 가능하겠죠

한국 천주교 성당의 신부님들과 수녀님들중 일루미나티 가담자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도 반반 갈린다고 생각듭니다. 수사가 필요하다 이 말씀만 드리고 싶습니다.

개신교 기독교의 교회는 목사님이 교회 지어서 교단없이 하는거 교단에 영향받지 않고 하는거 가능합니다.

또 아 우리는 성경을 이런 식으로 해석하고 이런 교회 운영 시스템을 가진 '교단'을 가지고 싶어서 대형사찰교, 거대사찰교의 교단 교회운영시스템 을 가지고 교회를 세우는 것도 가능한데, 이 경우는 둘로 나뉘어요.


애초부터 일루미나티 가담자가 돈벌려고 사기꾼 짓 하려고 교회 세우는 것과, 대형사찰교,거대사찰교 의 교단이 부패한 줄도 모르고 진짜 교회인줄 알고 해당 교단의 교회시스템, 성경해석방식 을 받아들여서 교회 세우는 사기꾼 아닌  진짜 목사님들 !!!

이렇게 나뉘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근데 천주교기독교의 성당은 신부님이 성당(옛날 교회 부르던 이름) 짓죠? 이게 하나하나 실제 로마(이탈리아)의 교황 의 간섭 같은 걸 받는 시스템입니다.


교황이 전세계 모든 성당에 권한,영향력 끼칠 수 있는 시스템이 천주교(로마가톨릭)입니다. 근데 언젠가부터 천ㅈ교(로ㅁ가ㅌ릭) 은 전체가 일루미나티에 가입되었다. 이런 이야기가 돌더군요.


실제 교ㅎ은 일루미나티 가담자에 해당되는 악인입니다. 일루미나티 일반인 가입자로 하여금 고의적인 사고를 내서 수많은 학생들을 죽인 사건이 한국의 세월호 사건입니다. 선ㅈ이 일루미나티 가입자이죠.


왜 이런 일을 벌이는가?

일루미나티는 사탄숭배,반기독교 단체입니다. 

주기적으로 인신제사 같은 걸 한다고 합니다.


실제 미국에선 이게 자주 이뤄지고 이게 한국 일루미나티에서는 설마 이뤄지겠어? 해왔던 제가 최근에 알게 된 것은 이뤄지고 있다 라는 사실이었습니다.

세월호는 한국 일루미나티에서 대놓고 이뤄진,

한국 일루미나티에서 고의적으로 사고를 낸 사건이죠


당시 교황이 세월호 사건에 대해 관심 가지던 것에 대해서 의아하신 분들 안 계셨는지요. 교황이 한국 이란나라에 관심을 가진다? 이것도 저는 되게 의아하더군요 ㅇ루미나티입니다.

그당시 제가 다니던 학교에서는 일루미나티 가입 미성년자들이 세월호 피해학생들 조롱하고 그랬던게 있었습니다. 이런 학생들이 많았어요. 한국 일루미나티 의 지령이겠죠

일루미키즈(일루미가입 미성년자)들은 서로가 서로를 감시하게끔 교육받아온 비정상적인 아이들입니다.

제 동창들 중에도 이런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분명 똑같이 학교 정규 교육과정 받아오고 똑같은 환경에서 자라왔다고 생각 해왔는데 아니었던 거죠

일주일마다 주기적인 모임에서 일루미키즈(일루미가입 미성년자)들만 받는 이상한 교육 으로 애네만 가지고 있는 정신 사고방식 에 잘못된 생각들이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

profile
조회 수 :
49
등록일 :
2024.11.23
17:41:31 (*.235.187.18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20711/144/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20711

베릭

2024.11.23
21:13:00
(*.235.187.186)
profile

실제 최근에 저를 민간인 사찰하는 일루미나티 조선족 알바들중 몰래카메라도 없고, 휴대폰으로 뭐 촬영하는 것도 없는데, 도대체 아무도 안 보는데 왜 지령을 따르는가 했는데, 25m~50m 거리마다 서로 감시하는 알바들이 있더군요.

일루미키즈 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애네중 세계판 북한사회(일루미나티 사회)를 간절히 원하는 가담자들이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아이들도 있겠죠.

최소 2007년도 혹은 2009년도부터 일루미키즈(일루미가입 미성년자)들이 년마다 새로이 있었다고 친다면,

지금 20살 넘은 성인들 중에서 과거 학창시절 일루미키즈(일루미나티 가입 미성년자)였던 자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들의 지령을 생각해보면 그냥 범죄 그 자체이며 특수간첩에도 해당이 됩니다. (세계판 북한사회를 자유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에서 원한다는 건 한국이 북한처럼 피라미드 계급사회가 되기를 원한다는건데, 

이럴꺼면 남한 북한 왜 나뉜거죠?

그냥 남한 북한에 넘겨서 피라미드 사회 만드는게 낫지 않을까요?

전부 다 노예처럼 살고 일부 고위직만 누릴 수 있을텐데, 저는 아직도 이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같은 교육을 받고 자라왔던 자들이라고 생각해왔지만 그게 아니었다는 겁니다. 애네는 애네만 따로 모여서 교육받는 자리가 있어왔던 것입니다.

대형교회,거대교회 도 그중 하나이고요.

과거 동탄 순복음사찰교 는 금요일 밤 새벽마다 밤늦게까지 모이는 애들과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형식적으로는 기도한다 이렇게 말하는데

제가 볼 땐 아니었어요.

저는 그 자리에 없었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 밤 12시30분  새벽1시 이런 시간대여서 집에 가서 잠자고 그랬죠.

지구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다 하여 모든 사람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인구수가 70억에서 5억명 이하로 줄어야 된다.

이게 일루미나티 범죄단체의 기본 교리입니다.


그래서 부자들 명품차 8대 9대 끌고 다니고

뷔페 음식점에서 배부른데도 억지로 먹고

음식 50%는 버리고 (이거 버리는 거 그대로 가난한 사람들 나눠주면 전부 다 먹고 살겠는데?)

뷔페 시스템 운영하는 곳들이 전세계적으로 많은데 이러면서 지구자원은 한정되어 있다 이런 말 하는거가 되게 이중적이고 말도 안된다는거죠


저렇게 주장하면서 정작 본인들은 환경 망치는 자동차를 10대 20대씩 소유하는게 현실입니다.

아무튼 저 가치관 하에 직/간접적으로 사람들을 죽이고 다니는게 일루미나티 범죄단체가 저지르는 만행들입니다.

일루미나티 일반인 가입자, 일루미나티 가입 기업 , 일루미나티 가입 부패 공직자들 등으로 은밀하게 지금까지 범죄행위로 사람들을 병들게 하거나 죽여왔던 것입니다.

먹으면 가볍게는 혈변, 배탈, 장염 조금이라도 나이 40 50 먹으면 용종, 대장암 으로 단명하게 만드는 자연이 아닌 자연인 척 하는 가짜식재료 -> GMO(유전자변형식품)

일루미나티 범죄단체 가담 기업의 대표적인 결과물이죠

민간인사찰피해자 , 일루미나티 미가입자 의 농사 망치고 건강 망쳐서 죽이겠다 하에 뿌리는 비행기 켐트레일 미세먼지 살포

교육,의학계에도 일루미나티의 영향력이 있습니다. 단체 내부의 일루미나티 가입자들 때문이죠. (병원장 이라던가, 혹은 건물주가 일루미나티 가입자여서 너 그런교육 할꺼면 학원 빼라 이런 식으로 압박 가능하겠죠. 여기 저항할 사람 얼마나 있을까요. 저항하면 좋겠는데 저항하지 않아서 전국 일루미나티 가입 건물주들이 넘쳐난다고 생각합니다.)


대학, 논문, 언론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방송가도 마찬가지이고요

누군가를 해고할 수 있는 권한 이 주어진 사람이 일루미나티에 가입되어 있다는건 일루미나티에 큰 힘이 실린다는 건데

이미 전체적으로 이런 곳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사람들이 전부 자리에서 해고되고 사라져야 되죠.


혹은 일루미나티 싫은데 외부에서 일루미나티 가입하라고 안 그러면 이미 우리가 오랜 시간 축적해온 일루미나티 권력으로 너희 기업의 이미지를 망치거나 방송가 티비같은 곳들에서 광고하지 못하게 하겠다.


혹은 살인청부업자 민간인사찰 알바들로 편법을 이용해서 널 가만두지 않겠다 이런 것도 가능하겠죠.

이 경우에는 일루미나티 가입하기 싫어도 두려워서 협박에 반강제 가입인데, 지금 공조수사자 분들 덕분에 위에 협박하는 녀석들 교도소 가게 되어서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일루미나티 가입하신 영향력있는 분들, 기업인 분들,일반인 분들 은 가담하지 말고 탈퇴하려고 하셨으면 하며,

아직도 이 글 읽고도 정신 못차리는 세계판 북한사회(일루미나티 사회)가 문제 없을 거라고 착각하는 일루미가담자들은 말이 안 통하는데 써서 뭐하겠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농약, 화학비료 식재료

살충제, 인공향수 , 인공비건강 스프레이 ,

살충제 , 수목소독 이것들도 전부 일루미나티

범죄단체에서 안 해도 되는 것들 

일부러 만들어서 퍼트린 것들입니다.

전부 무기로 사용하는게 가능한데

어떻게든 비건강하게 만들어서 인구수 감소 시키려는거죠.

그리고 최근에 밝혀진 것은 70억명을 

5억으로 줄이지 않아도 솔직히 생각해보면

열심히 농사하고 식량보급 신경쓰다보면

식량난이 올 수가 없는데~

왜 일루미가입 해당 범죄단체 내에서 

높은 계급 가진 사람들이 인구수감소 해야된다. 식량난 문제로?

이제 이 주장은 그냥 허울이라는거죠.


본인들은 인성에 문제가 있어서

세계판 북한사회 같은 계급사회 

피라미드 사회를 만들고 싶은데,

이거를 어떻게든 합리화 시키려면 

어떤 명분이 심하게 필요합니다.

그래서 만든게 위에 말도 안되는 논리인 겁니다.( 식량난 문제로 모두가 먹고 살려면 일부가 희생되어야 된다 같은 )

정작 그러면서 본인들 명품차 8대 9대 10대~

음식 뷔페로 버려지는 음식들 엄청 많은거 되게 이중적인거죠.


저 명분이 없으면,많은 사람들은 그냥 대놓고 악한 걸 알게 되어서 크게 저항하게 될테니, 조금이라도 이 저항할 마음을 약하게 만들기 위해 저런 문장들을 만든 겁니다.(식량난이 문제이다)


근데 알고보니 70억을 정말 5억으로 줄이지 않아도 식량난 문제 없다. 모두가 먹고 살 수 있다.


일루미가담자중 높은 계급인 애들 애네는 이미 알고 있었고, 실제 인구수 줄여야된다 이거는

그냥 자기들 마음에 안드는 부류 (어린아이나 노인층) + 의인에 해당되는 민간인사찰 피해자들 < 이 부류에 해당되는 사람들만이었죠.


70억 인구를 5억으로 줄이기 위해

전부 다 죽여라 일루미나티 가입자 빼고 . ..

일루미나티 가입자는 무조건 엘리트들만 

영향력있는 사람들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게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진 일루미나티 범죄단체의 진실입니다.


근데 알고보니 엘리트들이 아니라

가입한 일반인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한국말입니다.

외국 일루미나티 범죄단체 지부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소수의 엘리트들 제외한 일루미나티 가입

일반인들 을 죽이기 위해 온갖 수단을 써라!!!

소수의 엘리트들 만으로는 일루미나티 사회 이루어져도 농사 건설 온갖 서비스업종 일 누가 할건데? 

이거 대체할려면 당연히 일반인 가입자들 필요할텐데 애네가 이 일들을 도맡아서 해야될 거 아냐?  우리가 이거 하기는 싫은데

그리고 식량난? 사실 그런거 없어 ~

지금 식량이 넘쳐나는데 그냥 핑계거리지.

근데 우리는 정말로 세계판 북한사회를 이루고 싶어. 우리가 이걸 한다고 하면 분명 이거에 저항할 의인들이 넘쳐나겠지~

그래서 개발한 건 일루미나티 비밀을 끝까지 감추려고 했는데, 쩌다보니 들통났다.

우리의 진짜 속내를 숨긴 정보를 사람들에게 퍼트리자. 70억 인구를 5억으로 줄이기 위해 전부 다 죽여라 이런 정보

정작 알고보니 그냥 일루미나티에 저항하지 않을 악인에 속하는 일반인들은 일루미나티 가입시키고, 

미가입자나 의인들은 지금 한국에서 벌어지는 민간인사찰 방식으로 정보수집해서 어떻게든 지능적으로 직/간접적으로 죽이자 하는게 현실 이었습니다.

즉 일루미나티의 진짜 목적은

70억->5억이 아니라.

일루미나티에 저항할 만한 사람들만 죽이는 것 <-- 이었습니다.

그러면 일루미나티에 저항 안하면 다들 살 수 있잖아? -> 대신에 세계판 북한사회 기대하셔야 됩니다. 지금 북한 김정은 하고 있는거 안 보이십니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258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321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649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913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350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674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828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10402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8377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3181
17731 가슴 뛰는 삶을 살아라 아트만 2024-11-24 42
17730 벨통신 625호, 푸틴 진정성 있는 경고 아트만 2024-11-24 47
17729 한국 일루미나티는 정말 사실인가? 음모론 아니야? 이러는 자들 ㅡ 그냥 일루미나티 가담자로 취급하고 멀리 해야한다. [2] 베릭 2024-11-24 55
17728 일루미나티에 저항할 수 있는 일루미나티 미가입자,의인들을 ​1순위로 먼저 죽이는게 목적 ㅡ 그러나 현재 공조수사자 분들로 하여금 들통나서 한국 일루미나티는 망하고 있다./2020~2024년 일반인 가입자들이 미가입자 및 의인들 죽이기 진행중이다. 베릭 2024-11-24 41
17727 러시아의 새로운 초음속 미사일의 속보 영상! 꼭 봐야 할 영상! 푸틴: "우리 미사일은 멈출 수 없다" 아트만 2024-11-23 58
» 한국의 현실 ㅡ 알고보니 엘리트들이 아니라 가입한 일반인들이 엄청 많다 / 돈 따먹기 살인을 당연시 여기면서, 은밀하게 패거리들끼리 살인게임을 즐기는 타락한 좀비 인간들 [1] 베릭 2024-11-23 49
17725 [일반인 알바~가담자들 증가 추세 ] 2014년 이후 한국 교회들의 탈선 타락 ㅡ 비밀모임 (촛불의식) /사찰교들은 배도한 것이 아니라 애초부터 교회가 아닌 일루미나티 가담자들이 목사자격증 따서 세운 사탄의 회(모임) / 대한 사탄교의 등장은 속임수 가면 전략으로 번짐 [1] 베릭 2024-11-23 44
17724 [일반인 피해자 사례] 고발 정보 ㅡ일루미나티 지령을 자발적으로 따르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 오징어게임 드라마에 대하여(국내심각내용 있습니다.+국제적인 중요정보도 있음) [1] 베릭 2024-11-23 56
17723 예수를 팔았던 갸롯 유다 ㅡ 오늘날도 유사하게 돈으로 사람목숨을 파는 배신 배반의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다. [1] 베릭 2024-11-23 65
17722 인신매매 장기밀매 ㅡ 만만해보이는 타인의 인권 말살, 생존의 기본권 박탈을 꾀하는 흉악한 범죄자들 베릭 2024-11-23 42
17721 진실은 어디에 ? ㅡ "이상한 뉴에이지 잡탕 오컬트카페 다니지 마라. 목숨 1개다. 특히 돈 벌게 해준다는 데 기웃거리지 말고 혹여 호기심이 생겨서 글을 보더라도 자기 존재는 드러내지 말고 눈팅만 하고 지나가라. 위험해서 하는 말임." [1] 베릭 2024-11-23 46
17720 2024년 11월 19일(화) 의료용 침대 업데이트! 트럼프의 군대가 전국적으로 병원 장비를 의료용 침대로 비밀리에 교체하고 있습니다! 아트만 2024-11-21 57
17719 위기 일발의 경고 - QAnon_John 아트만 2024-11-21 56
17718 우주의식이 곧 신이다. 아트만 2024-11-21 70
17717 우주 형제들의 지침 아트만 2024-11-21 61
17716 [세인트 저메인] 앞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아트만 2024-11-21 66
17715 [가이아] 변화의 바람 아트만 2024-11-21 64
17714 인류의 집단의식을 변화시키는 144,000명의 통합군 아트만 2024-11-21 50
17713 지구 인간의 "윤회환생의 프로그램을 지배하는 신들"은 바로 개과 사자인 신들과 새종족의 신들이다. 이 신들은 그 숫자가 엄청나다. 베릭 2024-11-20 49
17712 [ 경고글] 악몽의 현실 ㅡ 욕망과 몫돈 욕심에 눈먼 사기꾼 영성인들을 조심해야 한다. / 어느 누군가는 자기도 모르게 돈따먹기 살인게임~좀비게임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베릭 2024-11-20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