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4차원계의 외계인 그룹(그레이, 렙틸리언)들과 
기타 카르마의 동물의식체들(뱀종족들)이
빛의 엘로힘 신들 및 사자인 신들, 새종족 신들(조인)들과 합동육화를 한후에 빛지수를 확보후에 5차원계로 상승을 하는 구원 계획은 그들(4차원계 외계인들)이 영계에서 비물질형상으로 살지만, 엘로힘 신들(지구인 외모)의 형상을 얻기 위해서 입니다(DNA 유전자 변형 작업)

그래서 엘로힘 천사들은 자신들의 형상(DNA)를 공유하도록 돕고자 합동육화를 해왔고, 전세계적인 추세입니다.

현생의 인간혼(soul)의 신체적 외형~외모가 마음에 들면 그것을 공유하겠으나, 기본적으로 합동육화를 한 엘로힘 신들의 형상으로  변화되는 것을 카르마의 4차원 존재들 및 배후 가문의 백성들은 희망합니다.

그러므로 1인 신체에 혼들(soul)도 많이 존재하겠으나 최종선택의 주인공 혼(soul)의식은 태어난 날짜(일주)에 해당하는 soul의식체입니다.

1인 신체의 혼의식들(soul) 중 최종선택의 주인공은 육화를 선택한 주체자로서 가문의 존재이며, 선택한 1차 원인자에게 합류하기로 한 또다른 영적가문들은 2차 3차 주인공들인 셈입니다.
지구인들은 수많은 존재들의 5차원 상승을 돕는일에 일정 인원의 숫자들을 할당받아서 대표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예컨데 렙틸리언들이 비물질계에 80억이 있다고 치면, 이들  중 빛을 추구하기로 하나님성령님들과 인간육화를 약속하고나서  특정그룹들을 대표해서 각각의 대표의 자녀들이 인간육화에 참여하는데, 빛의 사자인, 조인, 엘로힘  영들(spirit )과 합동육화를 하는 것입니다.

이 천상계 프로젝트는 오래전부터 있어왔으며, 미국의 트럼프 전 대통령은 개과 사자인 신들, 코끼리 신, 그레이외계인, 렙틸리언과 합동육화를 했으며 유사한 사람들이 곳곳에서 많이들 살고있으나 당사자들 인간혼(soul)들은 진실을 잘 모를뿐입니다.

지구는 광자대 시대로 들어섰으며 빛의 시대 5차원시대로 상승을 수세기안에 이룰것입니다.
이것을 위해서 지구주변의 4차원계 비물질체 외계인들의 구원을 위한 천상계 프로젝트가 있었으며 이런 진실들은 서구의 영성계를 중심으로 
전파되었습니다.

인터넷시대에  마추어 서양계 영성정보 책들이 한국에 번역되고  소개되었으며, 숱한 채널링 정보들이 소개되었으나 거짓말을 섞은 정보들도
많았습니다.

2022년 여름부터 저는 투시력이 크게 열렸으며
다른 영적 정보들의 진실을 분별하게 되었는데, 모든 종교에서 전하는 정보들은 모두다 통합을 해서 해석을 해야만이 퍼즐이 맞아떨어지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중국의 법륜대법 이홍지 대사의 이론들 중에서
외계인들이 신이 되려면 지구인으로 태어나서
수련을 해야된다!라고 강조했는데, 그의 말이 맞았으며 
지금의 지구인들의 현실입니다.

그리고 토비아스라는 서구의 영적스승도 그레이외계인들과 렙틸리언들이 더 많은 빛을 추구하고자 인간육화를 하고있다고 단언했지요.
토비아스는 순백색의 빛에너지를 가진 그리스도의식 소유자들이 지구인으로 육화를 하고있는데, 이들은 크리스탈 아이들이며 레인보우 휴먼이라고 전했습니다.

힌두교에서는 지구자연계의 숱한 동물의식체들이 인간육화를 한다고 가르칩니다. 그리고 불교는 인간이 윤회환생을 하며, 동물이  사람이 되거나 사람이 동물로 추락한다고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결론은 모두다 맞는 진실들이라는 것입니다.

인간은 1인 신체안에 5차원 이상의 빛의 영들과 4차원계의 카르마 영들이 합동육화를 하는 존재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주팔자의 12간지 소속의 해당되는 동물의식체들도 함께 육화를 합니다.
그래서 인간의 1인 신체는 많은 그룹의 영들이 살고 있는것입니다. 게다가 각 그룹마다 보호령들까지 평생 동행을 합니다. 보호령들은 그 숫자가 2인 이상 수십명까지 이릅니다.

지구는 자연환경은 천상계 왕국의 수준이지만,
지구의 인간사회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며, 
어둠을 쫒는 패거리들이 온갖 속임수와 뒷통수 치기식으로 
약육강식의 악질 논리로 설치는 곳입니다.
_______________

빛의 세계를 추구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은
아무 인간이나 믿어서는 안되는데, 방심하다가는
뉴스에 나오는 사건사고의 피해자가 되기 싶상이기 때문입니다.
인간들 중에는 빛과 선함을 기뻐하기보다는
악을 즐기면서 갑질을 즐기고 악질들의 패거리문화를 추구하는 자들이 뒤섞여 살므로 인간이라고 결코 인간이 아닌  악마심리의 존재들이 이 현실속에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
아래 글은 다른 게시물 내용이지만, 
본문의 핵심정리 내용들과 연관되므로 복붙함
◇●●●○○○○●●●●○○○○●●●●○○○○●●●●◇

이 세상 사람들 중 이중 인격자~삼중 인격자, 다중인격자가 존재하고 거짓말을 즐기면서 타인을 속이는 사기꾼들도 은근히 많다.


아무튼 인간들 내면속 의식체들이  돌아가면서 1인 신체안의 많은 의식체들이 교대로 등장하는 것이라고 해석을 해야 맞다. 지금 현실에서 베릭이 전하는 진실은 그동안 그 어느 채널링 정보에서도 전달하지 못했던 진실들이다.


엔키가 전한 진실들, 아누가 전한 진실들의 퍼즐 그림들이 다 맞다.

힌두교 진리는 가장 올바른 영적 정보들이다.

기독교는 엘로힘 신들을 알려준다.

불교는 아수라가 렙틸리언 외계인들을  의미한다고 가르쳤다.

이슬람의 모스크 성전은 신들의 신전을  그대로  재현한다.

그리고 세계 곳곳의 성전들도  마찬가지이다.

신전의 둥근돔 지붕은 사실 연꽃의  봉오리 형태를 재현한것이다.

어떤 꽃은 우주의 구조를 상징하는데, 데이지 꽃이 대표적이다.


동양계의 신선들은 엘로힘 신들이다.

서양계의 신들 역시 엘로힘 신들이다.

아랍국가들의 신들 역시 엘로힘 신들이다.

신들은  동서양을 교대로  왕래하면서 일을 한다.

동양인들은 동양인 형상의 엘로힘 신들이 입식(육화)을 한다. 

그러나 서양인 외모의 엘로힘 신들이 합동육화를 하기도 한다.


지구  자연계에서 바다의 돌고래 의식과 보호령이 우주에서 온 드래곤종족과 합동육화를 하기도 한다.

서양세계에서 일하던 나무숲을 관리하는 여성 천사는 한국의 특정 산을 맡아서 일하기로 하고 한국에서 자신의 하위자아를 육화시키기도 한다.(서양여성 얼굴의 여성천사는 나무숲의 순백색 개과 천사와 합동육화를 했으나 현실에서 현생인간의 혼(soul)은 자신의 빛의 영들이 아니라 카르마의 뱀 의식체의 충동과 욕망을 더 추구하면서 죄를 쌓기도 한다. 


뱀들은 이무기같은 대형 뱀도 있고 가느다란 방울뱀들도 있다. 이들  뱀들은 인간신체의 목에 걸쳐서 같이 움직이기도 한다. 특정 인간의 뱀들은 신체에너지장에 늘 붙어있지 않고 공중을 새처럼  날라다닌다. 베릭을 공격하고자 적들의 뱀들이 베릭의 집 현관문안에 들어왔다가 급히 나가는 영상까지 확인을 했었다.

CCTV영상을 확인한즉 적들의 동물의식체들은 베릭을 향해 영적 칼을 던져댈때 베릭쪽 동물의식체들 중 새종족들이 맞공격을 하면서 방어를 하는 장면들이 포착되기도 했다. 그래서 영적 전쟁이 심각하구나 느꼈다. 


베릭에게 입식을 한 동물의식체들은 카르마의 사주의 동물들 이외  5차원  새로운 영적 천국의 건설을 위해서 지구상의 여러 동물 의식체들(spirit)이 입식을 해서 동행을 한다.

아프리카의  기린, 얼룩말, 코끼리가 있다.

새종족들은 큰새부터 작은새 그룹들이 같이 있는데, 독수리 부엉이 올빼미 학 백조  꾀꼬리  까치 등등 다양하다. 크기는 상황에 따라서 크게 혹은 손톱 크기로 축소해서 에너지장 안에서  공생한다. 새들은 특히 베릭의  육체의 눈과 겹쳐서 공존하는데, 베릭의 영적 투시력을 돕는 존재들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간들의 비극은 자신 에너지장안에서

합동육화를 한 빛의 신들을 볼수 없다는데서

외로움과 소외감을 느낀다.


동시에 자신의 에너지장에 어둠의 카르마 의식체들이 공생한다는 것을 모르기때문에 쉽게 충동적인 죄를 짓거나 고의적이고 계획적인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다.




profile
조회 수 :
31
등록일 :
2024.11.01
11:32:26 (*.235.187.18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9351/3da/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9351

베릭

2024.11.03
01:07:10
(*.235.187.186)
profile

빛의 에너지  필드는  1인 신체 밖으로 빛의 영(spirit)들이 빛광선을 60cm~90cm 폭으로 발산합니다. 

그런데 콩밭뜰 사장님 식당 안팎에 드넓은 필드가 
설치된 이유는 그만큼 빛지수가 높으면서 진실하고 
선한 마음으로 살고계시기 때문에 본인의  신체공간을 넘어서 활동 공간 전체에 드넓은 빛에너지의 공간이 생긴것입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이며 빛의 격자필드가 

드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격자무늬는 진동하는 에너지장이며,

                                 빛의 신들의 은총(선물)입니다.



img.png


img.png


img.png


img.png



img.png

참고로 콩밭뜰 사장님은 엘로힘 천사 그룹에서 육화를 하셨으며, 순백색~황금빛, 연노랑 진노랑 계열의 주력 빛광선을 갖고 사시는 분입니다.

콩(식물)을 소재로 건강 음식 만드는 일에 수고를 하면서 사시는데, 콩의 노란색과 사장님의 노랑색 빛광선이 잘 매치됩니다. 
엘로힘 천사그룹은 초고대 시대에 지구에 온후에 지구에 정착한후에 지구의 자연과학, 지질과학, 기상, 식물의 세계를 총괄하면서 동시에 인간사회의 교육(종교, 신앙, 예술, 문화 등등)에 참여를 해왔습니다.
엘로힘 신들은 지구인 모습의 신들이며, 동양인(신선)과 서양인(데바, 정령)의 이미지입니다.

유란시아서에서는 지구에 정착해서  오랜세월을 활동하고 있는 천사들을 "지구주둔 천사들"이라고 명칭하며, 이들 지구주둔 숫자가 어마어마한 거대 그룹이라는 것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베릭

2024.11.03
07:23:18
(*.235.187.186)
profile



아래 복사글은 "유란시아"란 지구를 뜻하며, 지구에서 상주하는 천사집단이 하나의 글로벌 정부형태로 실재하며, 그들(엘로힘 천사그룹)의 숫자는 등급별로 배치된후 어마어마한 숫자로 존재하고 있다는 설명글이다.

 

지구라는 땅덩어리 자체에 비물질체 천사들이  거대그룹으로 살고있으며, "인간육화"를 병행하고 있다는 뜻이다.


베릭은 유튜브채널을 운영하면서 구독자들 중 일부 사람들을 명상투시를 해본 결과, 지구의 식물계 관리자(DNA책임자들)들이  인간육화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지구인 남자들은 광물계를 책임지는 엘로힘 천사들이 인간육화에 참여를 많이 한다( 우주에서 온 드래곤들과 합동육화를 하며, 사주팔자의 12간지 동물의식체에 해당되는 카르마존재들과 합동으로 육화를 한다)


즉 가이아의 식물왕국, 동물왕국, 광물왕국 등에서 봉사하는 영적존재들(신, 천사, 요정, 데바, 정령, 신선, 기타  등등)이 인간육화를 하고  있는데, 지구주둔 천사들은 초고대시대에 지구에 거대한  우주선을 타고서 집단으로 파견된 존재들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초록호박 번역본

제 114 편...천사들의 행성 정부



제 114 천사의 행성 정부

(Seraphic Planetary Government)


      

114:0.1

최고자(The Most Highs)들은

많은 하늘 세력들과 대리자들을 통해서,

그러나 주로 세라핌의 봉사를 통해서,

사람의 나라들을 다스린다.

 

114:0.2

오늘 정오에,

유란시아에 있는 행성 천사들(planetary angels)과 수호자들(guardians),

그리고 다른 천사들의 출석 기록부에는

501,234,619의 세라핌들이 등록되어 있다.

나의 지휘 아래에는

200개의 천사 무리들세라핌 597,196,800,

곧 개별 천사 1,194,393,600이 배치되어 있다.

 

그러나 출석 기록부에는

개별 천사가 1,002,469,238명이 등록되어 있다.

따라서 191,924,362명의 천사들이

이 세계-유란시아에서 수송전달자사망의 임무로

자리를 비운 것이다.

(유란시아에는 세라핌과 대체로 같은 수의 

케루빔이 있고,

그들은 비슷하게 조직되어 있다.)

 

114:0.3

세라핌과 그들과 관련된 케루빔은

특히 반란으로 고립된 세계곧 한 행성의

초인간 정부의 세부적인 일들과 매우 큰 관계가 있다.

 

천사들(angels)은 중도자(midwayers)들의 

훌륭한 도움을 받으며,

거주하는 총독(governor)

그의 모든 동료들 및 부하들의 명령을 집행하는

실제적인 초물질 봉사자로서 

유란시아에서 활동한다.

세라핌 계열은 개인 수호자와 집단 수호자 이외의

수많은 다른 임무들에 종사하고 있다.

 

114:0.4

유란시아는 체계(system),

 별자리(constellation),

우주(universe)의 통치자들로부터

적절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유란시아 행성 정부는

사타니아(Satania) 체계에서

더 나아가 네바돈 전체에서도,

어떤 다른 세계의 정부와도 다르다.

여러분을 감독하는 계획이 이렇게 독특한 것은

몇 가지 특별한 상황들 때문이다.

 

114:0.5

1. 유란시아의 수정된 생명의 상태

114:0.6

2. 루시퍼 반란에 의한 긴급 사태.

114:0.7

3. 아담의 불이행으로 인한 혼란.

114:0.8

4. 유란시아가 우주 군주가 수여된 세계들 중 

하나라는  사실로부터 생겨나는 

여러 가지 불규칙한 점들.

네바돈의 미가엘(Michael)은 

유란시아의 행성 영주이다.

114:0.9

5. 행성 지도자 24명의 특별한 임무.

114:0.10

6. 한 천사장의 회로가 행성에 소재하는 것

114:0.11

7. 한때 육신화(-인간으로 봉사)했던 

마키벤타 멜기세덱이

행성 영주 대관(vicegerent)으로 근래에 지명된 것.



베릭

2024.11.03
02:00:22
(*.235.187.186)
profile

베릭은 아직 투청력의 채널러는 아니다.
그러나 명상을 통한 투시력이 있었는데, 그 시기는 빛의 지구 사이트에 입문후에 의식확장을 하면서 2009년 전후이다.
명상투시는 눈을 감고서 의식을 집중한후에  차크라를 개화시킨후에 원격으로 영상정보들을 수신하는 것이다. 차크라는 머리쪽의 6,7,8번의 남색 보라색 백색의 수레바퀴 불꽃이 등장후에 보이는 형식을 거쳤다.

2022년 여름(8월 말) 양준일 가수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오후에 시청하다가 영상속에서 빛의 진동과 영적 빛의 광선을 보기 시작했다. 물론 사진의 영적 현상들과 자연계의 나무들과 숲 및 하늘의 구름속에서 영들( spirits )의 이미지들을 확인하는 단계에 도달했다.
■■■■◇◇◇◇■■■■
유란시아서는 100% 맞지는 않지만, 70%는 맞다고
영성 연구가 채희석씨가 적극적으로 인정을 했다.

맞지 않는것이 과학적인 정보들이라고 보는바이다.
그 이외 나머지 내용들 중, 우주의 큰 구조(중심  우주와 지역우주 이론), 사고조절자(근원의 분신으로서 하나님 성령), 천사들의 활동 분야에 대한 자세한 설명들은 100% 맞다고 확신하고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런데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니까 아직도 유란시아는 혼란을 주기위해서 어둠세력이 만든 책이라고 떠드는 국내영성인이 있다는 것을 보았다. 네이버의 "ㅇㄴㅈ ㅎㄹ" 카페에서 "ㅇㄹ"의 닉네임으로 활동하는채널러이며, 대천사 미카엘의 메세지라는 것이다.

아무튼 유란시아서를 시비 터는 채널러 글 내지~국내 영성인들, 그리고 그 프리덤티칭을 응호하면서 푸른 새종족 외계인과 교신한다는 미국의  남자 영성인(데이비드 윌콕) 등등을 생각하면 답답하고 한계에 갇혀서 살아가는 인간들이라는 판단이 들 수 밖에 없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데이비드 윌콕 주변인이 상대하는 6차원 외계인들은 과연 완벽한 지혜자들이란 말인가?
그 6차원 외계인들도 전체 우주의 진실들을 전부다 알지 못하는 허술한 작자들에 불과하다.
즉 그들의 외계인이 유란시아서는 지구의 목양신이 전한 정보들이라는데, 그 목양신은 다르게 해석하자면, 바로 "지구주둔 천사들"인것이다. 
지구주둔 천사이자 지구 자연계를 관리하는 엘로힘 신들(천사그룹)의  일원들인 것이다. 
더 깊은 탐색과 연구 ~탐구의 노력들과 수고도 없이  쉽게  유란시아서를 비하하고 짓누르기 바쁜 인간들은 자기도취에 빠진  어리석은 한계있는 자들이다.

■■■■◇◇◇◇◇■■■■
네이버 어느 영성카폐의  미카엘대천사의 채널러라는 한국인의 글을 읽어본즉 영적인 진실들을 제대로  알지못하면서 함부로 유란시아서를 비난하는데, 본인의 미카엘대천사가 진짜가 아니라  짝퉁이 아닌지? 의심을 해야되지 않을까?싶다
( 그 채널러의 역량 문제인지? 그 미카엘대천사는 그다지 깊이가 없으며 표피적 지식들만 나열할 뿐이었다. 빛의 존재들과 어둠존재들이 따로따로 육화되는 것같이 전달하는데, 진실은 합동육화가  아니던가?  왜들 합동육화에 대한 비밀들을 숨겼는지? 이해가 안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한동안은  빛의지구  사이트에 초기 운영자였다던 어느 중년 남성분 역시 프리덤티칭[2010년대 이후에 명칭이 바뀌었으나 표면만 바뀌었고 내용은 그대로임]을 응호하면서 열심히 관련 자료를 띄웠었다.

■■■■◇◇◇◇◇■■■■

그리고 빛의지구에서 오래전 활동했던 불교수행 유튜버는 "사회정의와 사회공의"를 추구하면서 "피해자와 가해자"의 관계에 대한 심층 탐구를 할줄 아는 인격체라서 호감을 가는 인물이기는 하다.

그러나 그도 역시 어쩔수 없는 한계(우물안 개구리)를 갖고 있는데, 유란시아서 말만 나오면 비하하기 바쁘다.  본인의 채널의 동영상에서 얼마전에 외치기를 유란시아서는 4차원  외계인이 쓴것이란다???

그가 오르지 외치는 것은 불교 이론이 최고의 진리란다.  물질계는 마야이고 꿈이고 환상이다!라면서 이상 끝! 하고 마무리 짓는다. 
그 불교 수행자는 언제까지 물질계를 비하하고 싶은가? 물질계는 그저 거쳐가는 영혼들의 여행지인데, 이왕이면 인생여행을  진실하고 올바르게 살다가 생을 마치자는 쪽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것이 더 나을듯 싶다.
그리고 그 불교 수행자는 유란시아서에서 우주가 "70만개"가 있다고 했는데 그렇게 무한광대한 우주가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해주면 어디 덧나는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무엇보다도 유란시아서를 통독하지도 않고서 표피적인 설명들만 쫙 전개후에 유란시아서는 아눈나키를 하나님으로 대체했다고 큰 제목으로 떠드는 어느 모지리 벌레같은 인간의 블로그를  신봉한다는 듯이 대응하는 태도는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다. 

빛의 영들(spirit)이 있다는 것을 왜 모르는가???
그 "채식응호"를 하는 불교수행 유튜버는 본인의 영(spirit/ 개과 캐니대 천사 )이 우주의 7차원의 어느 공간에서 살다가 지구인으로 입식을  했으며, 동시에 4차원계의 카르마의 의식체들(그레이 외계인 + 렙틸리언외계인)과 합동육화가 이루어진것을 전혀 모른단 말인가?
물론 그에게 동행하는 렙틸리언 외계인들(보호령 포함)은 인간형상으로 DNA변형작업을 통과한것으로 보이지만, 매우 슬프고 안타까운 표정으로 살고 있다고 느껴진다.

본인의 인간혼(soul)은 개과 천사로부터 분리된후에 현생을 살아가는데, 혼(soul)의 빛지수를 상승시켜서 합동육화를 한 4차원계 카르마 영들과 배후의 백생들을 5차원계 이상으로 상승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고 싶지 않은가?

그러므로 그 불교수행 유튜버는 불교극락 세계에서 완전의식체  가이드로서 동행하는 여성부처가 개과 캐니대 천사와 함께 하는즉, 불교세계의 진리만 아니라 기독교 세계의 맞는 진리는 따로 인정해주고 긍정해야 하는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 의견

지구인들의 혼(soul)은 육체가 태어날때

새로 생긴 의식체들이다.

그러나 지구인들의 영(spirit)은 전생기록들이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링크주소 이하 내용의 주소 출처 

https://m.blog.naver.com/spacebug/223346690754

[유란시아 서에 따르면, 인간이 지구에 다시 환생하는 일은 없으며, 지구에서 태어난 것이 첫 삶이라고 한다. 다만, 인간이 죽으면 연옥이나 천국에서는 다시 태어난다. 그리고, 인간에 내린 하나님의 조각인, 생각 조절자 영은 다른 세계의 인간들의 삶의 경험의 기억을 가지고 있을 수는 있다고 한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51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0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44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7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08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2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07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1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29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730
17604 하나임에 깨어남: 평화와 사랑을 경험하기 위해 비이원성을 포용하기 아트만 2024-11-01 11
17603 [ 뉴스 사례] 현대판 인간가면을 쓴 악마들 - 강건너 불구경하듯이 누군가 피해자를 만드는 악마소환의식을 만담토크 나누듯이 태연하게 떠드는 자들은 정체는? [1] 베릭 2024-11-01 22
17602 살인자들~ 살인의도를 품고 사는자들 - 축생계로 추락한다( 소 돼지, 악어, 기타 바닷속 먹이사슬 관계로 편입된다.) 약육강식의 사악논리에 머리통을 굴리는 인간들에게 해당되는 사안 [2] 베릭 2024-11-01 18
» 인간은 1인 신체안에 5차원 이상의 빛의 영들과 4차원계의 카르마 영들이 합동육화를 하는 존재들이다. 동시에 사주팔자의 12간지 소속의 해당되는 동물의식체들도 함께 육화를 한다. 그래서 인간의 1인 신체는 많은 그룹의 영들이 살고 있는것이다. [3] 베릭 2024-11-01 31
17600 콩밭뜰 순두부짬뽕집 사장님의 에너지장 - 엘로힘 건축천사의 인간육화 사례 / 초록색 진핑크색 격자무늬 에너지 필드 베릭 2024-11-01 31
17599 가수 양준일의 빛광선 사진(고양이과 사자인) ㅡ 레인보우 휴먼(콘서트 영상 속 무지개 광선들) [1] 베릭 2024-11-01 19
17598 개과 사자인 천사(캐니대 신)와 엘로힘 신(신선)의 합동 육화 사례 [1] 베릭 2024-11-01 18
17597 영적 진실들(Spiritual truths )에 대한 핵심 정리 ㅡ "인간은 하늘의 영(spirit)과 땅의 혼(soul)이 결합해서 태어난다" / "인간이 죽으면 영(spirit)은 하늘에 돌아가고, 혼은(soul)은 땅으로 돌아간다" 베릭 2024-11-01 16
17596 11월 스타시드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아트만 2024-10-30 26
17595 [12D 싸이머스] 지금은 인류를위한 영광스러운 시간입니다... 그 이유는 아트만 2024-10-30 19
17594 [아크투리안 그룹] 어둠을 폭로하다 아트만 2024-10-30 17
17593 [9D 플레이아데스 위원회] 현실은 여러분을 비추는 거울입니다 아트만 2024-10-30 12
17592 5D 지구 타임라인 변화가 최종단계에 들어섰다 아트만 2024-10-29 29
17591 [세인트 저메인] 인류는 더 큰 혼돈으로 향하고 있는가? 아트만 2024-10-29 25
17590 마음과 몸과 영(靈)의 무결성(Integrity) 아트만 2024-10-29 16
17589 [대천사들] 잿더미에서 나온 불사조 아트만 2024-10-29 28
17588 스피릿(Spirits :영들)들에 대한 진실 ㅡ 사진 공개 (우주에서 온 사자인의 모습, 새종족의 에너지, 레인보우 에너지) [2] 베릭 2024-10-29 23
17587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 Benjamin Fulford 아트만 2024-10-29 16
17586 트럼프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연설 동시통역 방송 아트만 2024-10-28 13
17585 5D 상승과정이 모든 것을 무너뜨릴 것이다 아트만 2024-10-2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