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 1, 2, 3권을 다시 읽어보세요
<사라>는 아브라함이라는 신명계의 교화집단이 때가 되면 지구상에 육화한 빛의 일꾼들에게 전하기로 한 새로운 지구의 삶의 매뉴얼입니다. <사라>는 끌림의 법칙에 대한 우주의 작동 방식을 솔로몬이라는 올빼미가 10살의 소녀 사라에게 알기 쉽게 전하는 소설 형식의 철학서입니다.
실제로 <사라>는 초등학생부터 노인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가 읽어도 심오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지구상에 몇 안 되는 탁월한 교재입니다.
2003년에 출간되어 당시 주변에 권하여 도인들도 많은 분이 읽었고 당시도 깨닫고 얻을 것이 많은 책이었지만 지구가 5차원으로 상승하는 격변하는 지금 시기에 읽으면 큰 도움이 되는 서적입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절판되었지만 알라딘 온라인 중고서적에 들어가시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온라인 중고에 사라 1 솔로몬의 날개 사라 2 나무 위의 집 사라 3 아름다운 비행 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https://www.aladin.co.kr/shop/UsedShop/wuseditemall.aspx?ItemId=442524
https://www.aladin.co.kr/shop/UsedShop/wuseditemall.aspx?ItemId=442525
https://www.aladin.co.kr/shop/UsedShop/wuseditemall.aspx?ItemId=442526
한 권씩 따로 구매하지 마시고 3권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판매자에게서 3권을 한 번에 구매하세요.
각자 1세트씩 소장하고 아이들에게도 선물하고 식구들도 돌려보고 토론도 하세요.
예전에 어떤 분이 이야기하기를 자신이 <사라>를 읽고 중3 딸에게 선물하였는데 딸이 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했답니다.
“지금까지 아버지께 선물 받은 것 중에 최고였어요!”
온라인에서도 읽을 수 있게 대순 카페 의식적 창조 게시판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https://cafe.daum.net/taosamo/FWU/73
<사라>의 이론편과 실기편도 이 게시판에 있습니다.
<사라>와 함께 읽으세요. <사라>를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세권의 책이 서로 상승작용을 일으켜 위대한 삶의 기술인 ‘허용의 예술’을 삶에 구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영성 서적을 전전하는 것보다 이 3권의 책을 반복해서 읽고 토론하여 완전히 체득하는 것이 깨달음을 얻는 데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아브라함은 자신들이 이 책들을 인세에 전하는 취지를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아브라함, 우리의 일부인, 육체를 가진 여러분에게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우주의 법칙이 적용된다는 것을 일깨워주기 위한 강력한 취지로 모이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근원 에너지의 일부분이며, 축복을 받은 존재이며, 아름다운 존재라는 것 그리고 당신은 시간-공간-현실이 존재하는 형상세계에서 즐겁게 많은 것을 창조하기 위하여 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것을 일깨우기 위한 것이 우리의 취지입니다.”
이론편: <구하라, 그러면 주어진다> 1
https://cafe.daum.net/taosamo/FWU/27
실기편: <구하라, 그러면 주어진다> 2
https://cafe.daum.net/taosamo/FWU/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