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들의 한국어 자막 번역이 즉시 됩니다
(조회수 47만 : 한국어 자막 번역)
1) 설정 :영상 코너 톱니 터치
2) 자막 : 선택
3) 자동번역 선택
4) 한국어 선택
https://youtu.be/XogaHpV5oUs
야훼가 용이라는 증거[해외 동영상]한국어 번역
스랍 - 불뱀에 대한 설명들도 나오는데, 스랍이 천사로 표현되지만, 날개 달린 뱀과 날개 달린 용에 대한 합리적 설명들이 공감이 됩니다.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시대 예수그리스도가 전한 하나님 아버지가 절대 아니므로, 예수님까지 오해를 해서는 안됩니다.
개인적으로 유란시아서를 응호하는 이유는 구약성경 내용들이 일체 없어서 최고라고 봅니다.
구약의 여호와 대신, 우주근원(중심 우주)과 그곳에서 전우주에 파견된 근원의 분신으로서 "성령하나님"(요한복음서 14장~16장 내용)을 생각조절자(사고조절자)로 상세하게 전달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신약성서의 요한계시록 내용들도 없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빛의 전사 채희석씨는 유란시아서의 진실성은 70%이며, 기존성경의 진실성은 40%에 불과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채희석씨가 그나마 허해구씨보다 월등한 판단력을 지닌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진실의 근원" 허해구씨가 유란시아서를 우데카단체와 동일시하고 비판만 열심히 했던데, 아쉽게도 유란시아서의 진정성 측면을 따로 추려내어서 설명할 수준에 전혀 미치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는 이삼한성자님 제자라는데, 이삼한성자님도 우주의 진실까지는 전부다 알지는 못했으며, 지구인간으로서 도리가 무엇인지?는 완벽하고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달했던 분입니다.
저는 유란시아서의 일부 오류(과학지식)보다, 더 중요한 영적진실을 존중하며, 유란시아서에서 말하는 엄청난 숫자의 [지구주둔 천사들]은 지구자연계에 파견된 고대시대의 천사종족들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즉 우리가 흔히들 이해하는 자연계의 신선세계는 고대시대에 지구에 파견된 천사종족들의 세계입니다.
이들이 지구의 가이아 시스템에 속해서 동물왕국, 식물왕국, 광물왕국을 구성해왔으며, 근본형체들이 사람형상들이면서, 자신의 속한 세계를 대표하는 형상으로도 병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 자연계의 영들은 고차원 천상계마다 소속 천사들과 연대해서 함께 일을 합니다.( 예컨데 지구 자연계 식물왕국의 소나무 세계 신들 중 한국의 소나무세계의 신들이 인간육화시 혼(soul)을 책임진다면, 고차원천상계의 천사들 중 소나무와 연계된 에너지(빛광선)을 지닌 천사가 영(spitit)을 보낸후에, 인간의 영과 혼의 연결을 한후, 인간육화의 일을 하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이런 일은 여러번의 리딩과 "시그널 빛을 그리다 "유튜버님의 이전에 전한 채널정보들을 보고 확신있게 간파한 것입니다. )
지구 자연계의 대기권의 신들(구름, 날씨,북극 남극 등등 세계 전체 포함)은 천사종족들을 포함해서 인간들이 죽은후 상승해서 대기권의 신이 되기도 합니다(바람의 신 람타의 사례)
지구의 자전공전을 다루는 시간주재 신들도 고대시대에 지구에 파견된 천상계 천사종족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구에는 진화를 담당하는 신들이 있는데, 이들도 전세계 곳곳에서 인간들을 감찰하는데, 죽어서 짐승이 되는 자들 중에는 주로 고의적인 살인자들 경우에 돼지나 소로 태어나게 되는 사례는 바로 진화를 담당하는 신들인데, 이들이 천사종족 출신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지구에 형성된 지옥은 실재합니다. 지옥의 주인은 동양계에서는 염라대왕(?)같습니다. 서양기독교는 루시퍼?와 사탄이라고 이해하며, 인간 혼(soul)을 타락시켜서 지옥으로 끌고 가고자 발악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오해들을 일부 사람들이 하는데, 지옥은 하나님이 만든것이 절대 아닙니다. 동양권의 지옥을 운영하는 자는 살았을때 죄에 맞게 형벌을 준후에 풀려나게 해서 다시 인간으로 살게 한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서구 기독교식 해석은 유황불과 끝없는 고통을 얘기합니다. 저는 지옥론의 일부는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 지옥을 겪은 체험담들의 일부는 사탄세계의 종교적인 통제 수단이라고 보는 바입니다. 즉 파충류 외계인들이 지구인구의 통제를 영적세계까지 손을 뻗어서 심리적 고문을 하는 것입니다. 지옥 갈만한 일들도 아닌데도 꼬투리잡혀서 지옥고문을 당하는 기독교인들의 간증사례는 사탄의 '가스라이팅' 수법 같습니다.
기독교의 대표적 사이비들이 무지한 사람들을 가스라이팅시킨후 벗어나지 못하는 심리적 노예로 만드는 원리와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구약의 여호와 사탄 : 모두 9차원입니다.
신약의 예수그리스도 : 9차원 출신이라고 전해짐
10차원 이상의 지역우주 하나님과
13차원 이상의 근원의 분신인
성령하나님들(집단적 개체의식들)을
전달했습니다.
차원이 높다고 품성 수준이나 심성수준까지 절대로 높은것이 아니다!
외치고 싶습니다.
심성 수준의 기준은 바로 역지사지 정신입니다.
특히 가해지와 피해자의 경계선을 뚜렷하게 구분해서 피해자 입장에 설줄 알아야 대우주 근원의 성품과 일치하는 성품으로 판단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해받은 용 야훼
세계 인구의 3분의 2, 즉 최소 20억 명이 알라, 야훼, 여호와 또는 간단히 "하나님"으로 다양하게 알려진 성경의 하나님을 숭배한다고 합니다.
성경이 그 주제에 대해 매우 분명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들 중 극소수만이 이 존재가 정확히 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의 다른 많은 지역에 있는 신들. 어디에서나 보편적인 용신이 존재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성경의 신도 한 분이며 충분한 증거를 찾기 위해 성경을 읽기만 하면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편과 사무엘하에서 야훼는 입에서 불을 뿜고 코에서 연기를 내며 거대한 날개를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민수기에서 그는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한 32명의 미디안 처녀를 제공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성경에서도 야훼를 위한 음식이라고 말하는 모든 양, 송아지, 처음 태어난 아이들처럼 먹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성경 학자들은 창세기의 이야기가 메소포타미아에서 유래했다고 이해하고 있으며, 성경보다 훨씬 더 오래된 이 기록으로 돌아가 보면 에덴 동산을 만들고 수메르인 노아에게 홍수를 경고한 신이 우연히 , (그의 찬송가에서 선포하듯이) "에리두에 서 있는 위대한 용".
그리고 물론 여호와께서 히브리인들에게 만들고 경배하라고 구체적으로 말씀하신 유일한 우상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다른 말로는 용으로 알려진 “날아다니는 불뱀”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성서는 우주의 창조주가 처녀를 먹고 날아다니는 거대한 도마뱀이라고 주장합니까?
아니요. 야훼와 전 세계의 71개의 다른 '용'은 특정 인간 부족을 돌보는 "감시자"였으며 모두 성경에서 엘이라고 하는 진정한 창조주에게 복종했지만 대부분의 다른 문화에서는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잘. 아즈텍인에게 케첼코아틀이 있고, 중국인에게 용이 있고, 원주민에게 무지개 뱀이 있는 것처럼 야훼는 히브리인과 다른 셈족의 용 “신”이었습니다.
왜 전 세계에 용 "신"이 있습니까? 아마도 진정한 창조주가 마지막으로 이곳에 온 것은 1억 년 전, 지배적인 종이 거대한 파충류였을 때였을 것입니다. 아마도 가장 적합하거나 가장 성공적인 것은 날으는 익룡이었을 것이며, 이 창조주에 의해 지구를 감시하고 현대인이 될 진정으로 지각 있는 종의 생존을 보장하도록 강화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신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 마리로 보고된 바다뱀과 호수 괴물이며, 우리가 그들을 잡을 수 없는 이유는 그들이 우리보다 똑똑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Thomas Paine은 "성경이 묘사하는 것은 의롭고 선한 신이 아니라 신의 이름으로 된 악마"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지혜가 있습니다. 야훼는 모든 지혜로운 창조주에게 합당하지 않은 끔찍한 일을 성경에서 많이 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악마는 어리석은 것이며 Thomas가 용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면 성경은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야훼와 다른 용신들을 진정으로 악하다고 그리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당신이 거대하고 살을 먹는 파충류일 때 공정하고 자비로운 신이라는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아마도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진정한 창조주가 BC 100,000,000년에 함께 일해야 했던 최고의 창조물이었습니다.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에서 수세기 동안 억압되었던 금지된 비밀이 이제 드러날 것입니다.
나는 수년 동안 이 주제를 연구해 왔으며, 지금은 자신의 잘못이 아닌 성경의 원래 창조주 하나님인 엘과 혼동되고 융합된 용 야훼의 결정적인 전기를 완성하는 진통 중에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세계 종교의 창조주이며 종종 용 조수를 동반합니다.
베릭
- 2023.04.17
- 09:10:10
- (*.235.178.233)
바벨탑, 대홍수 등) 둘 다 *"대룡"*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또 다른 큰 독사 용이자 하늘과 땅의 주재."* 성경에서 엔키-루시퍼-사탄이 뱀-용이라고 말하는데, 그의 "형제" 여호와-엔릭은 어떻습니까?
베릭
- 2023.04.17
- 09:12:08
- (*.235.178.233)
베릭
- 2023.04.17
- 09:19:23
- (*.235.178.233)
베릭
- 2023.04.17
- 09:19:54
- (*.235.178.233)
베릭
- 2023.04.17
- 09:26:00
- (*.235.178.233)
제 말은: 정말 말이 됩니다, 더 말이 됩니다, 정말 아주 많이 말이 됩니다.
훨씬 더 오래된 고대 메소포타미아 수메르 조로아스터교(바빌로니아 아카디아 중동 사막 부족의 믿음/신앙 이전의 다신교적 일신교적, 현재는 엄격한 제한적 일신교적) 신화 텍스트 기원과 더불어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사실이라고 믿었던 또 다른 신화를 결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구약 성서 + 꾸란/코란의 아브라함계 유대-기독교-이슬람 신 야훼/알라는 말 그대로 동물과 같은 야수처럼 들리고 행동합니다(짐승 같은,
또한 그들은 그를 황소나 뿔 달린 투구를 쓴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야훼는 또한 전쟁과 폭풍(하늘/하늘과 날씨)의 신이며, 야훼는 그를 *"폭풍과 전사의 신"*(*"신성한 전사",* *"전쟁의 사람",* *"전쟁의 신/전쟁의 신",* 날씨/폭풍의 신) *"하늘의 군대/군대"*(그분의 천사/천사 종)를 이끌고 이스라엘의 적들에 대항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래서 그것은 그가 신성한 전사/전쟁의 신이거나 둘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뿔 달린 폭풍/천둥/날씨/하늘의 신과 사자 얼굴을 한 큰 뱀-용의 신상, 날개 달린 큰 뱀/용의 몸,
때로는 두 팔과 두 다리 주위에 뱀 꼬리가 있는 남자다운 인간 형상 + 여분 차원 외계 파충류 외계 신은 모두 하나의 형태로 결합되어
바다 괴물 뱀 드래곤도 죽인 하늘 전사 드래곤 신, 황소 뿔을 가진 전쟁 신 신성한 전사 드래곤 그 자체이기도 한 드래곤 슬레이어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그리고 그렇게 많이 웃기는 아이러니한지, 마치 Abrahamic God Yahweh/Allah가 모든 신화의 모든 신들과 여신들이 하나의 거대하고 자랑스럽고 이기적이고 가식적인 권력-미친 폭군으로 결합된 것과 같습니다.
말 그대로 심리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이거나 분열된 성격/해리적 정체성 장애/다중 인격 장애 또는 양극성 장애와 같은 많은 성격 장애를 가진 치매 건망증 건망증 무시 방치 정신병 환자처럼 들립니다.
ㅋㅋㅋ. 그래서 아마도 세계/우주는 고대 수메르인 이후로 모든 사람들이 우주의 창조자로 추정되는 것이 아니라 그의 두 질투심 많고 포악한 "애완용" 용을 숭배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엉망진창인 곳일 수 있습니다.
일명 여호와와 사탄, 둘 다
특히 "인간 친화적"이 아닙니다.
보라, 그가 뱀-용이 아니더라도 야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주장하는 것처럼 좋은 신이나 창조주 신 또는 도덕의 완벽한 역할 모델이 아니라는 것은 매우 분명하고 명백하다.
인류 역사에서 다른 모든 신/여신과 마찬가지로 결함이 있는 불완전한 허구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점은 야훼가 실제로 용이 아니더라도 성경 이야기 동화 소설 정보에 따르면 여전히 *"괴상한 인간형 + 동물적 혐오물" * (동물적 형태/방식 또는 휴머노이드 형태의 Eldritch Abomination) 어떤 면에서 인간과 다른 정도에 따라 자신을 정의하는 이해할 수 없는 존재.
그래서 그가 ' 뱀과 같은 / 용과 같은 파충류 외계인 혐오물이거나 완전히 실제 순수한 용이 아니라면 괴물 그 자체 일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좋은 완전한 신. 아니. ㅋㅋㅋ.
그것은 Abrahamic 종교의 fer-based ficitons가
너무 많고 나는 그 LOL에 대해 지루합니다.
그것이 진정으로 완전히 옳은지 아닌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내가 알고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야훼/알라가 정말 순수한 사악한 괴물,
*"가장 순수한 형태의 악"*,
가학적인 사이코패스,
집단 학살을 일삼는 전멸의 미치광이,
가장 사악하고 가장 비열한 존재이자 최악의 폭군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존재의 미친 신.
이 점이 흥미롭다면 가나안 사람들에게 알려졌던 용, 야훼 또는 "요"가 등장하는 내 이야기를 더 읽어야 합니다.
그래도 처녀를 먹는 것에 대한 성경적 선례를 발견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무나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