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네이버 유명한 두군데 백반사이트를 보았더니 한 3년간 진실알리고 길거리 시위하던 스텝이 쓴글이 가슴을 울리네요.
3년간 시위하고 사람들에게 진실알리고 싸웠으나 사람들이 소송이나 기타 적극적 행위보다는 키보드 워리어를 하거나
하나둘 스스로 각자도생 또는 해독 비축 또는 도피처로 가는걸 준비한다고.
자신은 모든걸 걸고 싸웠는데. 수많은 사람들의 각자의 이익 그리고 편가르기 가두리치기 유명유투버위주로 팬을 형성하고
서로 화합이 잘안되고.. 이제 자신도 자기살길 가겠다고. 그러네요.
얼마나 지쳤을까요? 하지만 아직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냐고 누가 물으니...그저 현장나가서 밥이나 한끼 사드리라고 ...그런말을 하네요 ㅠ.ㅠ
그리고 카페엔 이런 글도 있네요
--------------------------------------------------------------------------------------------------------------------------------------------
여기 반백 가두리에 모인 반백들은 정신적으로 가두리를 당했습니다.
정신이 부패해버렸습니다. 접종자들은 세뇌를 당하고, 한줌 남은 비접종자들은 최면을 당하고 있습니다.
최면의 내용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한반도의 99프로 접종자들은 인신제물로 바쳐지는 것이 자연의 섭리
영성을 닦아 끝까지 남은 1프로 반백은 일루미 신세계에서 보상받을 것
24년도에 휴거 올 것이니, 각자도생
일루미 카드에 이런저런 점괘나 나왔으니, 지금 상황이랑 똑같지?
모든 것은 예언되어 있으니 그냥 기도나 하면서 기다려
시위한다고 꼴값 떨지 마, 일루미가 비접이라고 살려 둘 것 같아?
시위니 뭐니, 진실이니 뭐니, 다 인간의 하찮은 의식이고, 절대자만이 진리를 아신다
느그들 저항해봤자, 최후의 순간에 변절할 것이다
등
----------------------------------------------------------------------------------------------------------------
위의 내용은 종교인들 이겠네요....운명론자들 개독교인들 독주사맞으자들은 다 탈락이고
안맞았지만 저렇게 성경 운명론을 믿으면??? 저것도 딥스의 성경세뇌 사전공작? 싸울 의지 박멸 마지막 오는 메시아가 적그리스도로 통수치는?
------------------------------그래 그냥 간단히 예언 성경 백퍼믿고 저항말면 속편하지 그런데 찜찜하다고 무언가가-----------------
그나마 접종자들은 바보같이‘세뇌’를 당했는데, 반백 비접종자들은 독한 놈들이라서 저들이‘최면’까지 동원했으니, 우리가 우월한 건가요?
우월하다고 치고,
우리는 그럼 우리의 이익을 아는 사람들인가? 글쎄…
접종자들은 최소한 자신들의 욕심과 이기심에서 접종을 했다고 칩시다.
우리 찐 반백 비접종자들은 우리의 진짜 이익이 뭔지 모르고, 진짜 이익을 위해 뭘 해야 될지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최면이나 당하고 앉아서, 접종자들을 혐오하고 미워하고 있습니다.
우리 반백 비접들에게 진짜 이익이 되는 행동은, 접종자들을 미워하고 혐오하는 것이 아니라, 접/비접 갈라치기 해서 자신들 목적을 이루려는 저 악마 집단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접종자들 혐오하고 미워하면서 우리의 좁은 가두리를 더 좁게 만들수록 저들은 좋아합니다."
-----------------------------------------------종교세뇌접고 끝까지 싸워이기자는 감동적인 내용---------------------------------------
자 이사람 어떻습니까?
악이 창궐한 미친 세상에 모든걸 걸고 길거리에서 현장에서 외치고 사람들에게 알리고 하는 이들이
숭배하는 썪어빠진 영성인들보다 아름답지 않습니까?
선장
- 2022.04.03
- 11:34:47
- (*.212.220.43)
트럼프 초창기 연설등보고 가슴이 뛰었는데 그래도 진정하고 냉정하게 그후 트럼프의 한짓들 한말들만 찿아봐도 다 의심가고 다들 한편인걸 알수 있고 문가를 옹호하는 것은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안가며 그냥 논리도 없고 무엇도 없습니다. 무엇인가 누군가 나타나 해결해 주길 바라는 심리에 강자에 대한 동경과 바램의 범벅인것 같습니다. 거기에 각종 채널링메시지를 섞어서 놓으면 희망고문+ 채널링뉴에이지소스+얇은애국정신+싸구려 정의감+ 논리력부족+사랑과 연민부족 =>트왕지지자들 + 애국보수 = ...이렇게 끔찍한 결과로 나타나는...듯
베릭
- 2022.04.03
- 11:53:33
- (*.235.178.233)
트럼프가 절대로 극선은 아닌것같습니다.
심지어 트왕카페의 주인장부터 대부분 회원들도 극선이 아닙니다.
이들은 새까만 어둠은 아니지만 완벽한 백색빛이 아닙니다.
빛의 성향과 어둠성향이 적당히 부분부분 뒤섞인 자들같습니다
하늘에 조각구름들이 띄엄띄엄 떠있는데 몇개의 조각구름은 백색이지만 몇개의 또다른 조각구름은 검정색 먹구름같은 원리입니다.
어둠과 빛의 개념이 뒤섞여서 분간을 못하고 있습니다.
선장님 판단대로 슈퍼맨히어로를 만들어서 세뇌시키고 주입시키고자 선동질하는데서 과거 나찌 히틀러를 독일국민들이 지지하고 맹신하면서 독일의 패권주의에 대한 기대를 한 결과 비극의 유럽역사를 만들었는데, 한국도 비슷하게 생각됩니다.
그렇게도 의혹과 시끄러운 온갖 잡다한 썰이 많은 이재명을 극찬하고 이순신타령질을 해대고 !!!! 다들 양심을 어디에다 팔아먹은것인지???
게다가 올바른 정치인들을 향해서는 악의적인 조롱조소 비하질이나 하는데 더이상 트왕카페에 아무런 기대도 없습니다. 그나물에 그밥입니다.
토토31
- 2022.04.03
- 11:46:40
- (*.48.184.159)
영성인들..정말 이젠 듣기만 해도 거북하고 정말 역겹습니다.
실제 그들은 말로만 자신의 생각과 신념들을 표현하며 성자처럼 행동하지만
그들은 위선이고 비양심적 사이비들이며 인간사회에 전혀 보탬이 되지 않는 존재들입니다.
영성인의 말을 듣느니 오늘도 지하철 노숙현장에 달려가서 거지들과 대화하는게 더 나은일입니다.
키미는 이제 캐나다왕족이 자신의 팬이 됐다며
대대적으로 회원들을 선전선동하는 글을 쓰고 있는데 어떻게든 관심 받아볼려고
애쓰는 그런 키미 영혼자체가 불쌍하고 가련하기 그지없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백신패스 반대를 위해서 법적으로 싸우는 분들부터~길거리 시위하는 사람들 그리고 계몽시키고자 유튜브를 비롯해서 sns에 알리고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올바른 정보 공유를 위해서 노력한 사람들까지 모두모두 마음을 모았기때문에 1단계 사태는 해결되고 있습니다.
정권이 바뀌어서 다행이지만 한편으로 천연두 팬데믹을 어둠세력들이 준비하고 또다시 백신강제접종에 대한 악행들이 계획되어있다!!!라는 경고들이 있습니다.
이 백신사태에 대해서 속수무책인 트럼프와 트왕카페에 대해서 더이상 신뢰하기 힘든데, 사람들이 죽어나기기 바라는 뉘앙스도 모자라서 인명경시의 상징인 공산당추종 운동권세력의 민주당과 이재명 쉴드치고 가짜뉴스 세뇌시키는것 보면서 딥스청소고 뭐고 더이상 의미가 없다는 판단이 섰습니다. 남의 나라 딥스처단일이 잘된다고 해서 한국문제가 풀리는것이 아니라 한국은 도리어 더 꼬이고 더 뒤틀린다는 생각에 황당합니다.
한국은 인구밀도가 높아서 접종률 세계 1위이며 유전자백신의 위험성은 10년이내 온갖병이 생겨서 죽게 된다는데, 백신패스로 백신접종률 높여서 자국민을 제물로 바친 민주당 쓰레기정권을 응호하는 미련한 국민들이 은근히 많다는 사실입니다.
만일 앞으로 천연두팬데믹 사건까지 터지는데도 미국 트럼프가 못본척 하면서 손을 못쓴다면 더이상 트럼프에게 기대를 걸어서는 안됩니다. 트럼프나 트왕카페나 인명경시 사상에 찌들은 인간들이며 자기네만 무사하면 된다고 여기는 소인배들수준이라고 판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