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img.jpg

                   

img.jpg


유란시아서의 예수의 생애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합동육화에 대한 내용들입니다. 지역우주와 중앙우주 체계로 우주를 크게 구분한후에 70억 지역우주들 중 하나로서 네바돈 천상계 우주가 있으며 그곳을 다스리는 지역우주 하나님이신 그리스도 미가엘님께서 사난다  임마뉴엘 이수라는 우주인 영혼과 둘이서 합동육화후에 예수라는 1인 육체안에서 2인 의식체로서 삶을 살았다는 내용이 가장  핵심적인 내용입니다.


img.jpg


두의식체는 예수의 십자가 사건후에 서로 독립적인 길을 갔으나 1950년대 이후부터는 지구인의 문제를 돕기 위해서 우주함대를 이끌고 지구보호 우주군으로 지구주변에 찾아왔다고 전합니다.



지역우주 하나님이신 그리스도미가엘은 피닉스저널에서 하톤 우주선 선장으로 활동하면서 지구의 변화를 위해서 우주군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그리스도 역시 4차원에서 우주군을 조력하는 중입니다. 




지구상 인간세상의 현실문제는 매우 복잡하며 어둠세력들이 그들의 앞선 기술들을 내세워서 협박을  하면서 저항중인것은 사실로 여겨집니다.




유란시아서 중 예수의  생애가 다른 자료들과 일치하지 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미 전달되어진 신약성서의 사건사건들에 마추어서 메시지를 유사하게 전달해준 이유는 1930년대 전후부터  1950년대에 생존중인  그시대 사람들이  신약성경을 믿는 기본적인  신념에 큰 타격을 주지않기 위해서 스토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장 중요한 사항들(합동 육화)만 끼워넣기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즉 유란시아의  예수의 생애는 지역우주하나님의 존재를 가르쳐주는것이 1차 목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전반부의 우주시스템 역시 중앙우주의 대우주창조주 하나님 아버지의 존재와 그가 자신의 의식을 무한대로 나눈후에 근원의식(사고조절자, 성령하나님) 이라는 존재들(집단적 신의식체)로서  전체우주에 파견되어있다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성령 즉 근원의식(사고조절자)는 최고 우주존재의 직접적인 분신들(그룹  집단)이며 3차원 지구인들은 최고차원의 근원의식을 직접 만나며 개인적 교류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예수그리도의 육화목적은 바로 사고조절자(최고 근원의 성령하나님)과 인간개개인마다의 1:1 관계가 가능하다는 것을 가르쳐주고자 지구에 육화를 하신것입니다.



img.jpg

img.jpg

                                                                                                                           img.jpg


img.jpg

img.jpg




그러나 프리덤티칭은 거창하게 근원과의 추락한 외계인 그룹들의 여러 세력들을 강조후에 유란시아서는 근원에서 추락한 세력이 만든 거짓정보라고 열심히 거짓말선동질을 일삼고 있으며, 프리덤티칭의 기운빨에 접수를 당한 영혼들은 열심히 유란시아서를 비하하기 바쁩니다.


그런데 정작 메시지 주체로서 프리덤티칭 자체의 의식체들은 근원과 단절된 타락세력들 중  파충류계통 검은색 진회색의 금속성 에너지집단의 그럴듯한 사기꾼식 정보들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2134
등록일 :
2022.04.01
20:19:48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86894/01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86894

베릭

2022.04.01
21:29:00
(*.235.178.233)
profile


이드님 정보에서 유란시아서를 신지학회수준의  사람들의 썰이라고 전했다는 어느 채널러에게 등장한 예수는 예수님 본체 영혼이 아니라 예수 정보를  잘 알고서 흉내낸 영적 존재가 아닐까?싶습니다.



유란시아서의 1차 주인공은 바로 성령하나님들입니다.

성령하나님은 동일한 성품과 인격과 지식 지혜를 지닌 개체의식이면서

전체의식의 그룹입니다.



즉 민들레의 꽃이 지면 둥근 씨앗의  공이 생기는데 씨앗이 낱낱이 모여서 커다란 전체로서 하나의 공모양을 만든 원리같이 낱개의 씨앗은 개체의식 성령하나님이면서 개체신들이 같은 목적으로 모인 그룹이 전체의식으로서 하나님세계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인간개인에게 동행하는 성령하나님은 전체그룹의식의 성령하나님 집단체에서 빠져나온후 인간개인에게 엮여서  기도를 들어주고 실제 삶속에서 동행해준다는 뜻입니다.


img.png

img.png

민들레


그런데 이런것을 간섭 혹은 감시로 여기면 싫다고 거부할수도 있겠지요

그런데 인간은 어차피 가족부터 사회인으로서 죽을때까지  노출속에서 살면서  귀신들부터 어둠계의 마귀성 존재들까지도 살아있는 인간에게  빙의하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는 미약한 처지이므로,  차라리 빛의 인격체인 성령하나님을 자신의 보호자로서 빨리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지혜입니다.


  

성령하나님은 우주 최초의 유일신(수도의 왕 느낌)으로부터  수많은 신들의 시스템들이 독립되고 파생되었으나 파생된 독립적인 신들의 왕국체계(지방고을의 사또 느낌)와 다르게, 자신의 원본을 있는그대로 복사한 최초근원의 직접적인 분신체 신들이 바로 사고조절자로서 신들(암행어사 느낌인데 숫자가 무한대라는 것!!!)이라는 뜻입니다.



즉 최고차원(중앙우주)의 1차근원자의 의식들이 전체우주에 무한대  숫자로 나뉘어서 독립적인 신의식(그룹 집단의식들ㅡ암행어사 개념 )으로 파견되어서 활동하고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이런  중요한 진실을 전하고자 지역우주의 하나님(그리스도미가엘)과 예수그리스도는 합동육화의  공생애를 사신것입니다.



즉 근원의식은 지역우주하나님도 아니며 예수자신도 아닙니다

특히 트왕카페에서 전하는 창조주도 절대 아니며, 그곳 창조주는  은하계 그룹들 중 지구와 시리우스  플레이아데스  오리온 제타인들 지역을 포함시키는 범주를 관리하는 존재일뿐입니다.



그래서 트왕카페에서도 근원의식(성령하나님 존재)을 전하지도 못하면서 키미자체는  성령하나님 존재가 있다는 사실조차 아예 모르면서 기도생활도 모르고 사는 것 같습니다.

키미안의 킴버가 9차원 출신인데도 유란시아서 모르며, 심지어 성령하나님의 근원의 최초의식체들이 나툼되어서 전우주에 상주하고 계신다는 기본 진실을 모르지 않습니까?



심지어 10차원의 지역우주 직속천사였던  으뜸천사였던 루시퍼조차 성령하나님과 대우주창조자 하나님아버지로서  최고존재를 거부했으며  루시퍼 부하천사들 및 일부 천사들조차 근원의식과 성령하나님의 존재와의 영적 교류를 믿지않고  거부하다가  타락천사로  추락해버렸습니다.


즉 10차원 존재들도 9차원 존재들도 성령하나님이 최고차원의 1차 근원의식의 분신으로서 전체우주에 상주하며 개인적인 교류가 쉽게  된다는 진리를 거부하는  지경입니다.



그렇다면 코리굿이 상대를 한 6차원 외계존재도 루시퍼와 비슷한 판단이 섰었기때문에 비슷한 생각을  가진  그들 무리와 의견일치를  보았을것입니다.  그러므로 유란시아서는 불법이라느니 지구목양신이 내놓은  정보이다!라고 비하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10차원 출신의 천상계 천사들도 근원의식의 전우주적인 파견과 활동성을 거부하는데, 6차원 외계인이 유란시아서의 우주시스템 정보를 인정하리라는 보장은 없다고 보이며 결론적으로  그와 그들  부류가 근원의식(성령존재)를 인정하기 싫다는데 어쩌겠습니까?



6차원 외계인이 뭐 그리 대단한 위치라고 그런 말에 현혹을 당합니까?

10차원존재들, 9차원 존재들조차 13차원의 근원의식을 모르는 것이 그동안의 우주역사의 흐름이었으며 오늘날의 인간세상의 영적 현실입니다.



그러나 9차원의  예수그리스도는 예외적으로 근원의식(성령하나님)을 전체 대우주 창조주로서 인정한 완벽한 존재입니다.



아누채널링도 근원의식의 성령하나님존재를  뚜렷하게  말하지는 않았으나 13차원은 존재의미는 최고의 우주차원이면서  사랑과 연민 봉사정신이라는 최고 우주의 근본 정신이 있으며 모든 생명체들은 사랑과 연민 봉사정신을 가지고서 삶을 살아가야 영혼이 성장하고 진화를 한다는 핵심 주제를 제대로 전달은 했습니다.



근원의식 성령하나님은 13차원의 사랑과 연민 봉사정신의  기본마인드를 갖춘 인격적이고 지혜로운  독립적인 개체적인 신의식체입니다.  



아무튼 근원의식과 지금  3차원 현실을 살아가는 인간들은 누구든지 차등없이 공평하게 근원의식과 1:1 의 관계를  얼마든지 연결하면서 이 관계는 영원하다는 것이 팩트입니다


img.png



베릭

2022.04.04
02:13:56
(*.235.178.233)
profile

“그리스도”라는 용어는 보편적인 마음의 상태, 즉 보편적인 의식 상태를 가리킨다는 점을 말하고 있을 뿐입니다.

나중에 보다 상세하게 설명하겠지만, 이러한 그리스도의 마음이 지닌 기능은 절대적인 의미에서 참되고, 실재하며, 유효한 모든 지식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보편적인 그리스의 마음속에 저장된 지식은 하나님의 진실과 완벽하게 일치해 있으며, 절대적인 의미에서 참되다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지구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지식들은 - 심지어 세속적인 종교와 과학에서조차 - 하나님의 진실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으며, 잘못된 것이거나, 기껏해야 불완전한 것들입니다.


나중에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겠지만, 지금은 이 행성에서 볼 수 있는 대다수의 종교들은 인간이 타락했다거나 하나님의 진리와 실체를 볼 수 없는 의식 상태로 추락했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자 합니다. 


인간들은 절대적인 실체를 볼 수 없게 하는 무지, 환상 혹은 죄라는 장막 속에 갇혀 있는 것입니다. 많은 종교들이 서로 다른 이름으로 말하고 있는 절대적인 실체란 보편적인 그리스도의 마음속에 저장된 진리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전하고자 하는 것은 고차원의 세계에는 이 우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참된 지식들이 담겨 있는 데이터베이스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의 마음은 환상과 무지의 장막으로 인해, 이러한 지식의 원천과 분리되어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은 이대로 계속 남아 있을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보편적인 그리스도의 마음과 연결될 수 있는 선택권을 실제로 가지고 있으며, 그리스도의 마음과 연결됨으로써, 지구에서 볼 수 있는 지식이 절대적인 의미에서 참되며, 타당한 것인지 여부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출처]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열쇠 / 작성자.목현

베릭

2022.04.04
02:24:39
(*.235.178.233)
profile

실제로 하나님의 살아 있는 현존을 체험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의심은 오로지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서만 갖게 되는 확실성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자신들이 지닌 능력을 악용하여, 어떠한 정신적인 이미지들을 만들어냄으로써, 자신들이 지닌 현재의 이미지가 진실한 것이며, 절대 오류가 없는 것으로, 체험을 통해 증명할 필요가 없는 것이라고  단정할 때,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지닌 정신적인 이미지들의 노예로 전락하게 되며, 그러한 이미지들로 인해, 진실을 알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오로지 감각을 뛰어넘어, 추론하는 마음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할 때에만 찾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추론하는 마음으로 인해 생겨난, 심지어 세상의 종교에서 말하는 이미지로 인해 생겨난 정신적인 이미지로부터 벗어나려고 해야 합니다.


● 하나님의 현존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 즉 영적 세계에서 영원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유일한 시작점인 직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방법 ○


지구에서 살아가는 동안에는, 여러분은 하나님의 존재 전체를 이해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현존을 직접 체험할 수는 있지만, 여러분이 육체 속에 머물고 있는 동안에는, 하나님이라는 존재의 전체를 알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에 대한 완벽한 이미지를 알았다고 생각해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이 세상의 모든 이미지를 뛰어넘어, 보려고 해야 하며, 하나님의 현존을 점점 더 순수하게 체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듯이, 하나님의 나라는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나라는 어떠한 의식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내 설명으로 인해, 여러분은 여러 시대에 걸쳐 인간이 만들어낸 모든 관념의 틀, 즉 정신적인 감옥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감옥의 문을 스스로 통과하고자 할 때에만, 자유로울 수가 있게 될 것입니다. 

내가 그 문을 보여줄 수는 있지만, 여러분이 그 문을 통과하도록 강요할 수는 없으며, 또한 강요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열린 문이지만, 여러분은 반드시 자유의지에 따른 선택에 따라 그 문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하나님의 모양대로 창조되었기 때문에, 여러분은 당연히 하나님의 현존을 직접 체험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이러한 체험을 하지 못하는 것이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것이며, 이러한 현상은 체험이 방해를 받고 있을 때에만 일어나게 됩니다. 하나님의 현존을 직접 체험할 수 없게 방해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글쎄요,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정신적인 이미지로, 여러분의 마음은 이러한 이미지로 가득 채워져 있어직접적인 체험이 여러분의 의식 속으로 침투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전혀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적인 자유를 성취한다는 것은 집안 청소를 하는 것에 비유될 수 있으며, 따라서 청소를 통해 하나님의 영을 직접 체험할 수 없게 하는 정신적인 이미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원성적인 이미지를 제거할 수 있도록, 내가 여러분을 돕도록 허용할 건가요, 아니면 익숙해 있는 이미지를 고수할 건가요?



[출처] KEY 2 : 하나님에 대한 각인된 이미지 벗어나기 (2/2)|작성자 목현




베릭

2022.04.01
23:48:26
(*.235.178.233)
profile


이런 개체 신의식들이 집단으로 공동문제를 생각하고 뜻을 모은다면 그룹 집단의식으로서  뭉치게 되는 것입니다.


예컨데 한국인들 중 유란시아의 정보를 믿고서 사고조절자를 성령하나님, 즉 근원의식으로 이해하고 영접하는 기도를 한후에 본인의 보호령 신으로 믿는다면 개체의식의 인격체 신입니다.


그러나 별도로 한국전체 사회문제를 감찰하는 신들이 있다면 개체가 아니라 그룹집단의식체들 신들이 감시하고 감찰하는 것이면서 개개인의 개체의식 성령하나님들과 전체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해서 공동으로 일을 합니다.


즉 최고13차원의 대우주하나님은 단 한분이지만, 그분으로부터 파생된 무한대 신들이 복수개념 집단의식 개념으로 전우주에 퍼져있다는 뜻이며 한국은 한국문제를 지켜보는 그룹의 신들이 존재한다는 소리입니다.


이런 신들은 인간세상만 아니라  천하만물 자연계도  충만하게 상주하면서 자연계의 책임자의식체들( 선계의 신들)과 공존하고 협력하면서 지구와 우주의 천사시스템들과 모두 연계해서 할일들을 협업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성령하나님은 교파를 초월해서 진실한 신앙인들에게 누구에게라도 기도응답을 해주시는데, 사이비종교인 천주교신자일찌라도 진실한 사람이라면 종교종파를 안보고서  개인적인 기도에 응답을  주십니다.


특히 키미의 트왕카페회원들은 키미에게 세뇌되어서 황교안을 욕하고 어둠취급하는데, 정작 황교안 정치인은 하나님세계에서 한국을 이끄는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는 것입니다.

다른 신앙인에게 2020년 4.15 부정선거후 한국의 하나님세계는 윤석열을 급한대로 세우고자 계획을 하신것으로 보였고 결국 시끄러운 온갖 여론전쟁에도 불구하고 윤석열은 대통령 당선이 되었습니다. 



윤석열에 대해서는 영이 맑고 진실한 무속인들은 한결같이 천지신명 하늘의 뜻이라고 외칩니다. 그들이 말하는 천지신명들의 그룹에는 지구관리 신들도 있는것은 물론이고 13차원의  근원의식들도 함께 하는 것입니다(희안하게 무속인들 중 혼탁한 느낌과 사심 가득하게 느껴지는 어느 무속인은 윤석열을 조롱하고 욕합니다. 그리고 어리석은 여자무당의 유튜브영상을 트왕카페의 어느  어리석은 회원은 좋다고 영상 띄우면서 만족스러워 합니다)



아무튼 현재 우리나라 국민들의 입장을 살리는 인물은 바로 윤석열입니다.

그런데도 황교안같은 빛의 리더를 모함하는것도 모자라서 대선결과를 불복하겠다는  의지로 윤석열마저 그레이햇 외치면서 선동성글을 띄우는 트왕카페는 주인장부터 회원들까지 자기모순에 빠져있습니다.



하지무

2022.04.04
12:07:29
(*.39.213.188)

베릭님^^ 

원래 3일전에 댓글을 달았는데 그때는 창조주께서 달지 말라고 하셔서 지웠다가 다시답니다~

성령님이 베릭님을 어떤 연유일지 모르지만, 진실로 학습하시고 계십니다

님은 이미 유란시아서를 넘어서서 하나의 개별적 채널이 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 시행착오와 위기와 기쁨과 행복과 빛이 함께하실 터인데 

항상 선한 영혼이시라 보혜사(은혜의 스승)님과 함께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함께 하심을 믿고 땅에 쌓으시는것보다 하늘에 쌓고있는게 훨씬 많으시니

필요하실때 기도로 요청하신다면 그것이 선일때 반드시 이루어 지실겁니다^^ 

베릭

2022.04.04
15:03:01
(*.235.178.233)
profile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영혼 은하수님~  ^    ^

이렇게 게시판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은하수님은  내면의 힘안에 붉은 장미성단같은 열정과

생동감이 가득한 초록빛의 광선의 풍요로움을 간직한체

무겁고 혼탁한 현실을 굳세게 살아가는 분입니다.

젊은 사람들 중에서 여성으로서 님같이 영적인 감수성과

영적인 특별한 체험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한때 구연동화를 하고싶어했는데, 유튜브방송 해볼 생각은 없나요?

은하수님은 젊고 아름다운 여성이므로 본인의 영성체험담을

담담하게 자신의 목소리로 낭독해도 좋을듯 합니다.

유튜브하는 여성들 중 (살다보면, 유리튜브 )같이 목소리만 가지고 유튜브를 하는 사례도 있고 아니면 자기 얼굴 보이면서 하는 경우도 있지요.

은하수님은 재능과 영성을 겸비한 분으로 보이므로 유튜브 1인방송 제작일을 추천합니다.


그런데 유튜브는 사실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기도 하므로 돈벌이로 한다면 괜히 고생만 하다가 포기하게 될거예요. 그렇지만 은하수님이 그냥 묻혀사는것이 아까와서 한번  제안을 해보았습니다.

신앙심도 깊은 은하수님은  성령님과 소통도 잘하고 있구나 느껴집니다.  시간이 여유로울때 게시판에 가끔씩이라도 글 올려주세요.

천사체험 이야기 등등 은하수님만의 소중한 체험담 아끼지말고 글을 올려둔다면  코드가 통하는 사람들에게 공감도 되고 힘이  될것입니다.


저를 위로해주고 격려해주는 영감이 충분한 글 고맙습니다.

은하수님은 영혼들을 돕고 이끄는 휼륭한 빛의 리더로서 역할을 쟐해나가리라고 믿습니다.

은하수님 늘 평안하기 바랍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71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2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8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9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49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50
16137 키미의 4월 3일자 메시지 ... 현재로선 정신병을 앓는 것에서 회복 불가능해 보인다 [3] 청광 2022-04-03 1376
16136 현실에 가슴아픈 정의의 사도들 [5] 선장 2022-04-03 1696
16135 가이아킹덤이 아주 특별한 미소하나를 얻었다하면 믿을라나. [1] 가이아킹덤 2022-04-03 1872
16134 아눈나키의 육화의 목적 ... [2] 청광 2022-04-02 1387
16133 국가 공권력 이런 경찰들을 다 없애댜 한다.. 토토31 2022-04-02 1380
16132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열쇠 / 목현님 번 역 베릭 2022-04-02 1836
16131 1111 엔젤 넘버 – 의미와 상징 [4] 베릭 2022-04-02 1841
16130 11 11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1:1의 순수한 영적 상호관계 [1] 베릭 2022-04-02 1345
» 근원의식 (사고조절자 성령하나님)과 인간 개인의 1:1 관계 ㅡ 유란시아가 세상에 등장한 1차 목적 [6] 베릭 2022-04-01 2134
16128 하나를 보면 열을 이해하는 사람이 있고, 열을 알려줘도 먹통인 사람이 있습니다. (2) [15] 아트만 2022-04-01 1591
16127 5~11세 백신접종 저조..다 이유가 있겠지 [2] 토토31 2022-04-01 2185
16126 트왕카페의 메시지를 읽던 분들의 현실 인식에 대한 ... [3] 청광 2022-04-01 1311
16125 영성계에 거짓된 정보와 지식들을 전하는 새까만 어둠집단 [6] 베릭 2022-03-31 1642
16124 유란시아서의 근원의식(하나님성령,사고조절자)과 동행하게 된 분의 변화된 에너지장 [4] 베릭 2022-03-31 1584
16123 정말 키미가 킴버일까?.. [3] 토토31 2022-03-31 1855
16122 유란시아서 에너지 [8] 베릭 2022-03-31 1634
16121 제호바ㅡ야훼에 대한 설들에 대한 개인적 의견 [11] 베릭 2022-03-31 1879
16120 의회민주주의 국가와 전 지구 정부의 대통령은 얼굴마담 수준....(일부 예외) 아트만 2022-03-30 1589
16119 <김누리교수> 차이나는클라스 방송보기 정리 [4] 이드 2022-03-30 2257
16118 (펌)문재인은 학살자 토토31 2022-03-30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