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영성계에  거짓된 정보와 지식들을 전하는 새까만 어둠집단이 은근히 많습니다. 이들의 배후는 검은 뱀들의 집단, 검은 용들의 집단입니다. 이들은  빛을 갈망하고 추구하는 인간영혼들을 상승하지 못하도록 역정보들을 치밀하게 조합조작해서 메시지들을 던지기하는데, 인간들이 기본적으로 통제당하고  갇혀있으니 거기서  해방하려면 이렇게 하거라!  또는 저렇게 해야 하느니라! 지시를 합니다.

정작 인간을 통제하고  가두는 자들은 빛을 흉내내면서 빛의 메시지라고 주장하는  사기꾼 어둠계의식체들입니다.

이작자들은 구원이 멀고 근원의식과 연결이 불가능한 타락세력 자체입니다. 그런즉 인간혼들이 구원받고 근원과 연결되는 것이 얼마나 배가 아프고 약이 바짝바짝 오르겠습니까?


그러니 이들이 짝퉁 약장수를 자처하고 나서서 인간혼들 중 텔레파시(투청력/문장과 소리를 듣고 전달받는 능력)가 되는 혼들을 유혹해서 꼬드기고 메시지를 주고 책도 내게하고 인터넷 카페도 운영하며 유튜브방송도 하도록 유인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헛된 꿈과 더불어 현실세상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심들을 조장하면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줍니다. 그러나 그들정보는 새까만 어둠들입니다.

인간혼이  아무리 빛을 추구해도 빛이 뭉치지않고 산만하게 흩어진체 공력화가 절대 안됩니다. 그런 흑암계 영성정보를 믿어봤자 죽으면 빛의 차원계로 상승도 못한체 영혼고향도 못가며 귀신이 되든지 흑암세계로 끌려가기 딱 좋습니다.


그만큼 지금 현실세상은 진실과 진리의 왜곡이 많다는 소리입니다.

또다른 예로 휴거에 대해서 설명해봅니다.

휴거라는 개념은 순백색의 에너지이며 빛세계의 계획입니다.


그런데 최근 휴거를 얘기하는  영성계 정보들이 있는데 이정보들은

얘기를 전하는 주체가 빛의 세력이 아닙니다.

파충류 뱀들의 세계에서 진리의 메시지인 휴거라는 개념들을 도용해서

거짓정보들을 뿌리고 있습니다. 이들은 백색빛의 휴거정보에 흠집과 스크래치를 내면서 사실왜곡을 하고 있습니다.

휴거에 대한 불안과  걱정들을  주입시키면서 현실생활 자체를 집중하지 못하도록 정신적인 압박과 무거움 답답함 압박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들 뱀세력들이 이러는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바로 에너지흡입과 착취를  위해서입니다.

검은뱀들이나 검은 용세력들  중 금속성 에너지의식체들이  있는데 영성계에서 주로 활약합니다. 즉 금속으로 만들어진 로봇느낌의 검은뱀 집단과 금속으로  만들어진 검은용 집단들이  있습니다.

이들 세력이 던지는 영성정보는  매우 확신이 강하고 견고하며 강력한 느낌입니다. 그러나 이들의 에너지는 흑암자체입니다.


그러므로 이들의 노예가  되고싶지않으면 벗어나길 바랍니다.

이들은 인간의 두려움 근심걱정,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인간의식의  절망과 회의로 인해서  생성되는 검정색의 에너지들을 흡입흡수 하려는 목적으로 영성인들을 사냥하고 노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들의 새로운 정보들이라고 현혹되면 안됩니다.

결국 에너지배후는 검은색 어둠계 파충류들일뿐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화이자CEO는 체포되었다던데  영상이 예전 영상인지?

딥스의 인공지능 영상인지? 도데체  알수가 없습니다.


http://v.media.daum.net/v/20220204070040113

[글로벌체크] 화이자 CEO가 백신 접종 거부하고 FBI에 체포됐다고?..가짜뉴스 판친다



이번에 방탄소년단이 백악관 방문하고 백악관 앞에 사람들 모여든 사진들을 보면  그것도 다 조작 뉴스일까요?  백악관이 텅텅 비었다던데 방탄소년단의 백악관 방문 사진 모습은 짜고 치는 고스톱식 선전용 사진들인지???의아합니다.


http://v.media.daum.net/v/20211109010032094

cp_JoongAng.gif

'사기혐의 체포설' 돈 화이자 CEO..부실 임상 폭로, 진실은?

ㅡㅡㅡㅡㅡㅡㅡㅡ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최고권위 영국의학저널 (The BMJ) "화이자백신 임상시험 부적격, 예방효과도 과장"


원문 링크
https://www.bmj.com/content/375/bmj.n2635

관련 SBS 뉴스영상

https://youtu.be/LsJsKfJdCaU



real row news


위 단어를 구글에 검색창에 치면 사이트가 나오고 사이트를 들어가면  체포뉴스가 뜨는데, 여기  뉴스가 가짜뉴스라는 썰들이 있습니다.

진짜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지만 코미디 개그 뉴스라고 말하면서 가짜뉴스를  생산한다고 비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https://cp.news.search.daum.net/p/110720963

[국제=칼럼] 힐러리 클린턴 사형에 이어...악마의 빌 게이츠 사형선고
  •  황문권 기자 <hmk0697@msnews.co.kr>
  •  승인 2021.09.14 11:32



종신형. 빌 클린턴 관타나모에서 사망...힐러리 클린턴 사망. 그들의 딸 첼시 클린턴도 체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빌게이츠같은  특권계층 부류들은 복제인간을  여럿 두는데 계속  체포해온것 같은데 아직도 뉴스에 등장합니다.

신나이 게시판 확인했습니다.
거기서 아드레노크롬이 가짜뉴스라는데, 가짜뉴스라하기엔 
증거사진들부터 온갖 자료정보들이 너무너무 많이  넘칩니다.
실제 고가(일억)로 외국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사진들도 있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학대받은 온갖 사진들을 봤다면  가짜뉴스 취급 못합니다. 지옥이 따로 없었는데 그런것을 부정하면 사악한 사기꾼들을 계속 묵인해주고 허용하게 됩니다.
미국 지하터널에서 인간과 동물의 유전자합성 결과물들에 대한 영상들도 있었는데, 그자들 기술이 외계인들의 도움받아서 복제인간 만들기부터 인간과 동물을 합체시킨 괴물만들기에 열일했다는 사실들을 깨달아야 합니다.(우주군이  어둠세력들 소탕작전 벌이면서 찍은 영상들  일부가 공개된것임)
그동안의 전체적인 정보들 종합한바 사탄숭배세력들의 악행들은  고대시대부터 있어온 숨겨진 악행들이었음을  분명하게 인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소아성애자, 아드레노크롬 생산& 일루미나티 노출 아드레노크롬이란?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16368?svc=cafeapi

 아마존과 알리바바 - 아동 밀매아드레노크롬



빌 게이츠 부부 이혼의 진짜 이유는?

- (페도필리아)범죄자 앱스타인과의 관계



기존 아드레노크롬을 취급하던 회사가 신분 세탁을 하듯 아스트라제네카인 백신 제조 회사 인것이다


로스앤젤레스의 식인종 클럽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4276?svc=caf충격! 맥도날드, KFC, 피자 헛 아이들 인육 사용...ㅠㅠ( 영상 뉴스 제공)


맥도날드, KFC, PizzaHut 등
아이들 인육 사용에 관한 영상입니다.

5년전부터 말이 많았던 맥도날도 고기...
그뒤로 일부러 피하고 안먹었은데 말이죠...

막상 영상으로 접하니 충격입니다.
영어로 나오긴 하는데 사실임이 들어났어요.

앞으로 우리님들 이 3기업사의
음식은 절대로 피하세요!

토종신토불이 한식이 최고라는
생각이 더 강해지네요.
속히 자연식으로 돌아갈수있기를 바래요





팩트로 드러난 햄버거 속의 인육

충격! 맥도날드, KFC, 피자 헛 아이들 인육 사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맥도날드 인간 시체 인육 영상


햄버거 병이라고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고 생기는 병이 따로 있다고 하고 이전부터 미스테리 사이트 등에서 맥도날드 kfc 버거킹 타코벨 피자헛 스타벅스 등 글로벌 거대 프렌차이즈 업체의 식품 등에서 베리칩의 나노버전인 나니테 등 뿐만 아니라 원료 자체를 아예 인육을 사용한다고 주장하는 글도 드문드문 있었는데요 조작인지 모르겠으나 실제로 맥도날드 인육 원료 영상을 보게 되어 한번 카페에도 올려 봅니다 

 

또 앞으로 환란 및 구원 받지 못하는 이들은 어찌저찌 용케 살아남는다고 해도 루시퍼 렙틸리언 일루미나티 세력에게 노동노예 및 성노예로 쓰이거나 전부 저런식으로 현재의 우리 안의 가축처럼 사육되어 도축 될텐데 현재의 코로나 사태와 같이 실제로 세상이 흘러가는 것을 보면 정말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단순히 아는 것을 넘어 지금이라도 정신차려  반복되는 반성과 성찰을 통해 항상 깨어있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https://band.us/band/64501388/post/25623

 아이들부터 어른들의 시체 가공처리 공장의 동영상 


https://url.kr/5pruyj  뉴스 사진

https://url.kr/qmp92u  뉴스 사진



https://blog.naver.com/kissjuang3/222234183930

맥도날도 햄버거병 한국 뉴스 모음 자료들과 
인육 캡슐 공장(사산시킨 낙태아들로 만드는 증거거사진)


흰토끼를 쫓아라 5 - 지하터널에서 유아들의 구출작전과 디즈니랜드와 맥도날드의 악행


img.png

img.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 사진속의 케이지 속 모습이 앞으로 미래 지구인류모습이 되어야 하겠습니까? 

혼성체인간이전에 배후에 있는 사탄 마귀 악령  세력들이 주축이 되어서 생체 인간의  기에너지 빨아먹기의 희생제물들입니다.

프리덤티칭에서 사탄마귀악령에 대한 언급을 빼고 엉뚱한 대상들로서 빛의 천사들과  빛의 신들을 추락세력으로 대놓고 공격한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헛점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도 사탄마귀악령 세력들을 인공지능 타령하면서 그 심각성을  물타기하는데 진짜로 추락세력 타령 이전에 사탄마귀악령들에 대한 정체를 경계시켜야 합니다.
이들 사탄마귀악령들은 근원과 합체할 의도가 아예 없는 작자들이고 인공지능같으나 명백한 개체의식들이자 집단의식체들입니다,


백악관의 소아성애자들


아드레노크롬이란?



profile
조회 수 :
1642
등록일 :
2022.03.31
23:22:38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86581/b1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86581

토토31

2022.04.01
07:17:49
(*.142.182.20)

영성계내에 그러한 부정.. 흑암의 메세지들을 주는곳을 잘 경계해야 겠네요..

그중에 한곳이 프리덤티칭이라는 곳이죠 ?..

그리고 또 다른 어떤 곳이 어둠계의 메세지를 전달할까요?.

피닉스저널은 베릭님이 신뢰할만 하다고 했고 샴브라도 그렇고


인류에게 공포와 불안감을 주입해서 

어둠계 메세지를 전하며 인간을 현혹하고 흑화할려는 어둠계메세지들은 반드시

정확히 잘 알고 구분해서 배척해야 하며 

거기에 속아넘어가지 돗하도록 메세지의 옳고 그름을 잘 분별해야 할것 같습니다

베릭

2022.04.01
08:41:21
(*.235.178.233)
profile

프리덤티칭은 이론체계가 짜임새는 뛰어납니다.


미국의 채널러여성의 정보를 한국에서 번역한 다음사이트가 있었는데

오래전 한때 그곳의 어떤 프로그램을 접선한후 피해를 보았다는 여성이 피해사실을 여기저기 알리면서 그자들(영적의식체)의 영적 고문이 줄어들기 시작했다고 했었어요.

그당시 제가 반복적으로 확인한바 그곳은 인디고인들의 청색빛 에너지를 흡수하는 곳이면서 인디고인들의 에너지를 착취하는 곳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니까 영성인들 중 인디고아이들이 영적 능력이 뛰어나서 투시력이나 또는 투청력이 있기때문에 그들의  도구로 쓰기좋기 때문에 영능력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투청력이 되는 영성인들은 거기의 이론들이 치밀하고 빈틈이 없기때문에 지금까지 속고있으며 그곳의 이론들을 계속 응용하고 현실과 미래의 방향까지 대입해서 분석하고 있는것입니다.


아무튼 그곳에서 주장하는 15차원을 믿는 영성인들도 늘어나고  있는 지경입니다.

오래전 피해를 보았다는 그 여성은 투청력이 강하게 열려있으면서 약간의 투시력을 가진 영성인이었던것  같아요. 계속 그들의 소리와 지시(명령)을 들으면서 밤낮 고문을 당했다고 했습니다. 그들에게 속았던 이유는 처음에  기분좋은 다차원에너지를 체험한즉 그게 계속되리라  여겼던것 같은데 그자들의 본색이 드러나면서 점찍은 대상을 학대하고 괴롭히면서 피해자가 절규하고 절망할때 발생하는 스트레스호르몬(아드레날린)에너지가 분출될때 그것을 수거해서 그들  먹이로 썼던것입니다.


[ 카발세력들도 갓난아이부터 어린아이들 청소년들을 대싱으로 학대하고 매질 고문 성폭행, 눈찌르고 고통주어 아드레노크롬 채취작업하기, 실컷 악용한후 살해후 인육파티 즐기기!!!를 하는데 아무튼 약자로 판단되는 생명체들을 유린하는 짓거리는 비물질체 어둠계의식체들도 노하우이자  주특기 같습니다!!!!] 



그당시 이곳 게시판에서 그 여성분과 아갈타님의 언쟁이 있었습니다.

아갈타님은 자기네 카페의 문제가 아니라 불순한 존재들에게 그 여자분이 바디탈취를 당한것이다!라고 방어성 주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여성은 애쉬아나(상위자아)까지 찾아가서 자기사정을 호소했으나 그녀는 모른체 했다고 합니다. 그 여성분이 계속 고발글을 여기저기 올려서 제가 그녀글을 거의다 확인했는데 그녀가 내린 결론은 프리덤티칭은 적그리스도이다!였어요.


그당시 아다무스도 메시지로 귀뜸해주었는데 그들(프리덤티칭)은 부정적인 어둠존재들인데 약간의 빛은 가지고 있으며 근원을 추구한다고는 하지만 결국 인간들의 에너지를 훔치기위한 존재들에 불과하니 속지말라고 경고를 했었어요( 근원, 매트릭스 라는 용어 즐겨쓰는 영성단체라고 함)


피해자여성분이 내린 결론은 외국자료까지 찾아본 결과 채널러 애쉬아나 여성은 어둠세력의 훈련(몬탁 프로젝트)을 받은 채널러로서 영성인들에게 혼란을 주는 적그리스도 메시지를 내세운 얼굴마담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그자들(배후 의식체들)은 집단으로 활동하면서 자기를 괴롭혔는데 금속성의 느낌의 용들같다고 표현을 했습니다.


저역시 그당시 반복해서 확인한바 검정색과  진회색이 섞인 금속성 용들집단이 등장했는데, 정지된 모습이 아니라 꿈틀꿈틀거리면서 뭉쳐서 두툼하고 굵은 몸통들이 강렬한 폭풍의 소용돌이같이 격렬하게  요동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실상을 볼수없고 그저 투청력으로 이론적인 짜임새의 문장들만 전송받는 채널러들은 강력한 힘과 파워가 느껴지므로 카리스마와 권위  확신에 사로잡혀서 맹신하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인 영성인들도 현혹될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론들은 짜임새가 출중하고 거창하니까요.


이 프리덤티칭을 괜찮다고 맹신하게 되면 개인의 에너지장에 프리덤티칭만의  에너지통로가 형성되는것 같습니다. 프리덤티칭은  진짜 무서운 침투성과 전투성 강한 영적 정보입니다. 

빛의 사람들이라고 해도 어둠계정보를 괜찮다고 인정하게 되면 그 어둠정보의 의식체들이 개인의 에너지장에 침투를 하든지 혹은 원격으로 통신회로를 설치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통신회로를 통해서 쌍방대화를 주고 받는것 같습니다.

투청력으로  통신대화가  가능한 영성인들은 결국 사기를  당하는것입니다. 아무튼 그들 모습(에너지형상들의 실체)를 영안으로 볼수있어야 속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성계를 그동안 보건데 투청력(메시지 듣기)이 발달한 영성인들은 많아서 들은 정보들을 자신있게 전한다지만 그것을 주는  주체가 빛인지?  아니면 어둠인지?혹은 중도인지? 알아보는 사람들은 많지가 않습니다.


자동서기로 메시지를 받는 경우도 있으나 이것도 거짓이 많습니다.

그만큼 영성길을 간다는것이 장애물과  장벽이 많다는 뜻입니다.




베릭

2022.04.01
08:52:40
(*.235.178.233)
profile

한국인 채널러 중에서 프리덤티칭의  영향을 받고 동시에 로즈웰의 외계인 중 하나였다는 이시비라는 존재가 전한 메시지를 믿고서 본인만의 채널정보를 구상해서 책도 내면서 활동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를 소개한 블로그 정보를 수개월전 게시판에 올린후에 비판댓글을 남긴적이 있습니다.


번역서적이 아니라 한국인이 채널정보를 책으로 낸것같으며 이미 여러 영성책을 출간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제자도 있다고 합니다.

두사람 모두 체크해본즉 자신들의 상위자와  영(전생의식)과의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두사람 모두  혼의식은 빛을 추구합니다. 

스스로 정의감도 강하고 진실을 추구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빛을 집중해서 한곳으로 모으지 못하고 여기저기

흩어져서 산발된 형상입니다.  마치 새털구름같이 찢어지고 흩어진 형상이며 백색빛도 밝지않고 흐릿한 백색입니다.


이유는 바로 그들의 배경의 영적존재들 때문입니다.

이론들은 그럴듯하고  현실세상의 사건사고와 일치하지만

결국 어둠계의식체들이 바라는 목표를 위한 속임수 이론들입니다.

이 어둠의식체들은 바로 검은뱀들의 무리입니다.

그러나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하게 안합니다.

조용하게 소리없이 활동하는 중입니다.


ㅡㅡㅡㅡㅡ

한국형 프리덤티칭 유사 정보들은 금속성 검은뱀 세력들입니다.

미국의 프리덤티칭의  배후세력은 검은 금속 용집단 세력입니다.

둘다 모두 파충류세력의 영성인들을 향한 역정보로서 마의 속임수들입니다.


그러나 당사자들은 저의 의견에 반발하면서

불쾌한 기분을 크게 느낄것입니다.

그리고 빛의 지구에서 활동하는 어느 회원분도

프리덤티칭의 이론을 믿고 응용을 열심히 하던데 

그분의 에너지장 일부가 파충류의 거친 피부가 딱딱한 돌같이 

암각화되어서 에너지장 중 하단쪽 코너모서리가 벌써 변형되었습니다.

물론 그분은 동시에 천상계에서 빛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천상계의 빛도 좋아하고 15차원 운운하는 프리덤티칭도 좋아하니까

빛과 어둠 두가지 에너지가 한사람의 에너지장안에 동시에 

새겨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즉  어둠계가 배후라고 의심이 생기면 과감하게

어둠계 정보들에 대해서 미련을 버리고 포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어둠계 정보들은 빛의 진실한 정보들과 공생공존하기를 거부합니다.

알아서 먼저 적극적으로 빛의 정보를 까대기하고 비하합니다.


그 예로 유란시아서를 적극적으로 거부합니다.

그리고 어둠들은 자기네 정보만이 빛이며 근원의 정보이며

자기네만이 지구인의 보호자로서

자기네만이 유일무이하게 믿을수 있는 존재라고 큰소리칩니다.


베릭

2022.04.01
08:53:22
(*.235.178.233)
profile



유란시아서는 1930년대부터 1950년대사이에 쌓인 채널링정보들을 모아서 미국에서 출간된  새로운 성경이며, 당시대  사람들의 지식수준에 마추어서 최대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한 메시지들입니다.

지구인들 중에는 우주인(외계인 출신 즉 고대시대 지구에 온 스타씨드)들만 있는것은 아니며  천상계 출신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천상계 출신들 중 타락천사 출신들(윤회환생 대열에 속해있음)도 많이 육화되어 있으며 봉사차원에서 육화한 천사출신들도 많이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유란시아서는 천상계 출신의 천사들 즉 타락천사 출신이든지? 일반천사 출신이든지?를  막론하고 우주구조와 우주시스템의 정보를 아는것과 관련되어있는 천사출신 본인들의 정체성 확인에 대한 궁금증의 해소를 완벽하게 돕는 최고의 정보입니다.


지구인들의 출생의  영적배경의 다양성을 폭넓게 인정한다면

유란시아서 정보를  충분하게 인정해야 합니다




img.jpg

(추천 수: 1 / 0)

은하수

2022.04.16
01:56:22
(*.97.15.211)

메일 보내긴 했는데, 어둠의 세력 일수록 자신이 알려주는 거 외에는 타 지식을 배우지마라....지식을 깊게 파면 함정에 빠진다고 하면서 자신의 따르는 맹신자들을 낫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바보 무식쟁이 호구로 만들지 안나요?


제가 중국동북공정을 까발리는 유투브 컨덴츠 만들겠다고 하니까 그거 하지마라 소용없다고 말리는 지인이 있었거든요

쓸데없는 것이니 때려치우고 기수련이나 하면서 마음이나 단련하라고....

베릭

2022.04.16
13:43:25
(*.235.178.233)
profile

은하수님 메일 잘 받았습니다

지인의견은 좋은 성과를 못내고 고생고생할수도 있다는 

뜻이지만 가능성은 반반입니다.


처음부터 잘되는것이 아니라  꾸준하게 올리다보면

어느날 갑자기 알고리즘을 탄후에 떡상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즉 연예인들이나 유명인들이 유튜브를 하면 처음부터 주목받겠지요.

그러나 일반인들은 최소 1년이상 꾸준히 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뜬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너무 큰  기대를 하지말고 취미삼아서 경험상 영상제작이 어떤것인지? 경험 쌓는다는 생각으로  도전하기 바랍니다.


사실 역사에 대한 관심은 전체 대중들 중 극소수일수는 있어요.

그러나 진실이 거짓을 이기는 노력은 해야된다고 봅니다.

은하수님은 진실의 편에 서서 나아갈 분이기에 신뢰합니다.


자신감을 갖고 도전해보세요.

영상제작에 기술적인 테크닉이 많이 필요할수도 있겠으나

우선 진실을 전한다고 목표를 세우고서 본인을 리포터 혹은  

기자라고 생각후에 정보들을 전하기를 바랍니다.


은하수님 화이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70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1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7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8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4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48
16136 현실에 가슴아픈 정의의 사도들 [5] 선장 2022-04-03 1695
16135 가이아킹덤이 아주 특별한 미소하나를 얻었다하면 믿을라나. [1] 가이아킹덤 2022-04-03 1872
16134 아눈나키의 육화의 목적 ... [2] 청광 2022-04-02 1387
16133 국가 공권력 이런 경찰들을 다 없애댜 한다.. 토토31 2022-04-02 1379
16132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열쇠 / 목현님 번 역 베릭 2022-04-02 1835
16131 1111 엔젤 넘버 – 의미와 상징 [4] 베릭 2022-04-02 1840
16130 11 11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1:1의 순수한 영적 상호관계 [1] 베릭 2022-04-02 1344
16129 근원의식 (사고조절자 성령하나님)과 인간 개인의 1:1 관계 ㅡ 유란시아가 세상에 등장한 1차 목적 [6] 베릭 2022-04-01 2133
16128 하나를 보면 열을 이해하는 사람이 있고, 열을 알려줘도 먹통인 사람이 있습니다. (2) [15] 아트만 2022-04-01 1591
16127 5~11세 백신접종 저조..다 이유가 있겠지 [2] 토토31 2022-04-01 2184
16126 트왕카페의 메시지를 읽던 분들의 현실 인식에 대한 ... [3] 청광 2022-04-01 1310
» 영성계에 거짓된 정보와 지식들을 전하는 새까만 어둠집단 [6] 베릭 2022-03-31 1642
16124 유란시아서의 근원의식(하나님성령,사고조절자)과 동행하게 된 분의 변화된 에너지장 [4] 베릭 2022-03-31 1582
16123 정말 키미가 킴버일까?.. [3] 토토31 2022-03-31 1854
16122 유란시아서 에너지 [8] 베릭 2022-03-31 1633
16121 제호바ㅡ야훼에 대한 설들에 대한 개인적 의견 [11] 베릭 2022-03-31 1877
16120 의회민주주의 국가와 전 지구 정부의 대통령은 얼굴마담 수준....(일부 예외) 아트만 2022-03-30 1588
16119 <김누리교수> 차이나는클라스 방송보기 정리 [4] 이드 2022-03-30 2256
16118 (펌)문재인은 학살자 토토31 2022-03-30 1529
16117 '트럼프왕' 까페의 '창조주'에 대하여 ... [27] 청광 2022-03-30 1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