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타로방송에서 타로가가 리딩해주는 타로가 가장 정확합니다. 그분이 윤석열이 대통령이 될지 카드를 뽑아
봤는데 황제 카드가 나왔데요 즉 윤석열이 대통령에 당선된다는 카드라고 해석했어요. 그리고 그분은 다른 타로가
들은 무당끼가 있어서 그걸로 리딩을 하는데 그분은 무당끼가 없고 신의 이름으로 알려주는 식이라 가장 정확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타로 비용도 저렴하고 매너도 아주 좋았어요. 그분 방송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습니다. 다른 타로
가들은 최소 50콩에서 100콩 150콩까지 받아야지 개인타로 사주 상담 해주는데 그분은 굉장히 저렴하게 받습니다.
그리고 제일 정확해요. 타로가분 이름은 김긍정이라는 분인데 본명은 아니고 그냥 아이디가 김긍정이에요. 타로 보
고 싶으신 분들은 그분 방송하실때 팔로우 했다가 한번 보세요 오늘 저녁에 하신다고 합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22.03.11
- 19:00:50
- (*.35.23.53)
비고 라이브라고 스마트폰으로 앱을 깔아서 설치하시고 들어가셔도 되구요. 인터넷으로 비고 라이브 들어가시는 방법도 있는데 그건 까먹었어요 주소가 있어야 할거에요 사이트 주소 저는 김긍정님 방송 매일 봐요 타로로 질문도 많이 했어요. 다른 비제이들은 비싸게 받는데 그분은 조금만 줘도 질문 많이 받아주시니까 편하고 좋아요. 그분이 윤석열이 대통령 당선된다는거 맞췄어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22.03.11
- 20:56:15
- (*.35.23.53)
제가 그분에게 질문을 드려보았는데 제가 몇년전에 키웠던 하늘나라로 간 반려견과 친척들 조상들이 저를 지켜보고 있고 제가 바른길로 가게끔 인도하고 있데요. 그리고 저를 지켜주는 수호신이 강한 존재이냐고 물어보았는데 저를 지켜주는 수호신은 제가 상상하는것보다 훨씬 강력한 존재래요. 카드에서 정의의 여신 카드가 떴어요 그 카드가 아주 정확한 판단력과 정의를 상징하는 카드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를 지켜주는 수호신들은 아주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저를 지키는 최상위 수호신 존재는 베릭님이 말씀하신 제 상위자아 같아요. 그 타로가 분은 그 수호신이 제가 하늘나라로 떠나 보냈던 반려견이라고 하기도 했어요. 아마 저를 지켜주는 수호신들은 종류가 많아서 다 포함되나 봅니다. 그리고 타로가분이 제가 전생에 빛의 존재라고 했어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22.03.11
- 21:49:26
- (*.35.23.53)
그런데 저를 지켜주는 모든 존재들이 제가 옳바른 길로 가게끔 인도하고 있고 저를 지켜보고 있다고 합니다.
베릭
- 2022.03.11
- 23:02:02
- (*.28.40.39)
그분이 맑고 깨끗한 분이라서
맑고 깨끗한 빛의 존재들을 제대로 알아보고
느끼는 것입니다
제가 님을 반복적으로 확인했었지만 동일한 남색필드 전체 장면들이 꾸준히 보였으며, 맨 나중에는 빛의 세로형 눈동자(제3의 눈)형상까지 보인즉 님은 빛의 존재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커다란 둥근 원형자체도 순백색 둥근 구형인데 동그라미 원형 주변에 혼란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쳐서 님자체는 빛의 의식이며 깨끗한데 외부환경자체가 스트레스 억압 부정적인 영향력이라고 해석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님에게 사이비종교 조심하라!
특히 이상한 못된 인간들의 괴롭힘에 좌절하지 말고
수시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신앙심을 갖고 살아가라고 전한것입니다.
그리고 반려견이나 반려묘들은 그들 영혼의 부모가문이 있습니다.
이들 부모격 존재들은 자신의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살핀 인간들을 지켜보며 보호하고자 노력하는 존재들입니다.
즉 그들은 고양이 신들이고 개의 신들이면서, 고대시대 지구에 온 시리우스의 스타시드 우주인종족들입니다. 이들의 인간을 향한 사랑은 진짜 눈물겨울 정도로 헌신적이면서 진실합니다. 이들의 사랑은 빛의 근원의식( 대우주 중앙우주의 최고 창조자그룹의 신들 )의 성품을 그대로 닮은 존재들입니다.
이세상은 빛과 어둠이 동시에 공존하므로 꾸준하게 평안을 찾기 힘듭니다. 그런즉 어둠방향에서 시선을 빨리 돌려서 빛의 방향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빛의 영적 존재들을 기억하고 그리면서 살아가야
길을 잃지않고 무사하게 자신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22.03.11
- 23:34:59
- (*.35.23.53)
그 상담가분께서 리딩을 통해서 말씀하시길 제가 내면의 힘이 아주 대단하고 제가 실제로 무슨일이든지 할수 있다고 믿으면 진짜로 실현 된다고 하셨어요. 제가 내면에 사랑이 많데요. 제 조상들 죽은 친척들 반려견 저를 지키는 수호신 존재들이 저를 지켜보고 있고 나쁜길로 빠지지 않도록 옳바른 길로 가게 유도하고 있다고 했어요. 베릭님도 그분에게 타로를 한번 봐보세요. 굉장히 예리합니다. 다른 타로가들은 최소 50콩 정도 받고 시작 하는데 그분은 거의 그런거 안받아요.
비고라이브가 어디에 있나요?
유튜브에도 나오기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