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저는 기본적으로 휴머니즘을 위주로 사람들을 대처해오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실제 현실에서 이타성보다 이기성으로 대응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는 것이고 저역시 혼의 한계를 극복하기 힘들어서 제한적인 삶을 살아가는 처지입니다.



그런데 제가 타인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게 된 이유는 상습적인 거짓말장이들을 계속 겪어왔었으며 그 거짓말이 모함하고 음해하며 무고성의 악의적인 장난질들이라는  것을 항상 겪으면서  그런자들의 악의적인 실천력이  도데체 이해가 안되었고 지금도 이해가 안되므로 비판적인 태도를 갖고 지적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일반인들은 말할것도 없지만 특히 정치인들은 상대방이나 상대편 경쟁자에 대한 음해와 모함 거짓누명씌우기를 승리를 위한 전략전술이라고 여기면서 야비하고 치졸한 공격을 뻔뻔하게 사용하는 것이 상습적입니다)


사람들 개개인이 살아가면서 사회라는 집단에 소속되어서 특정 지역과 사회적인 시스템안에서 살아가게 되어있으며 정치는 사회시스템을 통합시키는 최종적인 역할을 감당합니다.


제가 정치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구약성서를 열독하면서 선지자들이라는 하나님의 일꾼들을 통해서 전달하는 하나님의 메시지가 특별하다는 것을 확신하면서 부터입니다. 즉 구약 전반기는  외계인들의 신화와 수메르 신들의 역사가 뒤섞인 이야기들같으나 구약후반부에서는 하나님의 성령들의 임재와 역사입니다.


즉 하나님의 성령은 3차원 물질계 인간사회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자로서 선지자들을 통해서 사회정의와 사회공의를 요구하셨고 선진자들이 그런 하나님 뜻을 당대의 백성들과 정치인들과 관리직 인간들에게 전달하라고 요구하셨습니다.


오늘날  현대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피닉스저널의 하나님께서 정치적인 문제들과 정치성 사고사건 이슈를 지적하고 고발하면서 대중들이 깨달아서 그들에 대한 보이콧을 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까?


즉 대중들이 정치인들 중  거짓된 자들에게 속으면 안되고 그들의 활보를 허용해서는 안된다고 계몽교육을 하면서 지구의 실상과 우주의 현실들까지 견주어 비교를  하면서 대중들의 각성과 깨어남을 바랬습니다.


피닉스저널은 지구역사의 비극들이 되풀이 반복되는  영적인 배경들까지 모두 공개해서 어둠세력들의 숨은 정체를  낱낱히 밝혔는데 카자리언들 뱀족들 사탄숭배자들의 실체를 깨닫도록 공헌을 했습니다.


한국의 역사흐름도 외세열강에 의해서 좌지우지되었으며 거기서 정치와 사회적 흐름도 지배를 당해온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근래에 들어서서 우주군의 지구대청소 작업이 진행된다는 소식들이 들려와서 안심이 됩니다.




영성계에  관심을 두고서 머물다보니 다른 영성인들이  전달하는 정보에 관심을 갖게 되고 여러 자료들을 훓어보게 됩니다. 정보들의 출처는 여러군데이고 다양한데 저는 직접 확인하기보다 다른 출처들의 정보를 종합해서 결론을 내렸습니다.


한 예로 허경영 사례입니다.

허경영의 영기장을 다룬  그림도 출처가 다른  두편  보았으며 직접 언급하고 판단을 내린 누군가의 의견도 들었습니다. 일단 영기장 체크는 두곳 모두 부정적입니다. 사이비 취급을 한다든지? 박수무당? 기운을 땅의 령에게 받고  있다는 식으로 두군데서 비슷하게 풀이했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키에리 (다음카페 천상천하)도 허경영을  사이비선지자라고  열을 내면서 비하했는데 키에리는 허경영 신천지의 교주 우데카를 대놓고 비판하고 저격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게시판에 올린 프랜드님 글을 보고 확인을 했습니다.

직접 확인해야 확신이 생기니까 기도후에 나타난  장면을 보니까 같은 장면의 반복이었습니다.


둥근 공이 보이는데 순백색이며 상위체계로 느껴집니다

대략 5~6차원에서 상주하는 상위자아 체계같습니다.

공의 테두리는 선명하지 않으며 달무리같은 번짐이 있습니다.

밝은 백색빛 안에  미세한 모래알갱이같은 흑점들이 드믄 드믄 겹쳐있습니다.

이 흑점들은 현생의식의 에너지이거나 허경영을 괴롭히는 외부세력의 훼방요소들일 수 있으며 둘다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행인것은 흑점 밀도가 빽빽하지 않고 드믄드믄 있다는 것입니다.

만일 현생의식의 문제라면 사적인 욕심들과 구설들일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백색 공이 보인것은 이타성이  매우 강하다는 것이며 허경영의 전생의식과 상위자아 체계는 이타성의 개념을 현실화하고자 시도하는 이상주의자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가 바라던 정치가로서 최고자리를 얻은후 이상정치가 바램대로 성공하느냐? 문제는 결과를 알 수 없습니다. 즉 베네수엘라 국가가 이상정치를 구현하려다가 폭망한것 같이 허경영 경우도 결과를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제글을 읽는 누군가는 반발할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증거가  되느냐?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정민군 아버지의 에너지장을 체크해보았는데, 여름에 정민군 아버지 에너지장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영능력자 유튜버의 사진을 캡쳐한 장면을 소개해서 아는 분은 알것입니다.


그당시 에너지장 조직이 가로선과 세로선이 격자를 형성하면서 짜임새있게 섬유원단 조직같이 구성된 치밀한 질서의 장면들을 확인했듯이  똑같은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즉 저도 그렇고 여름에 등장한 유튜버가 제공한 증거도 똑같다면 저의 정보는 객관적인 정보가 맞습니다.


여름에 제공된 사진은 정민군아버지의 전생의식의 에너지장이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본것은 현생의식의 에너지장인데 두에너지장은 일치하며 영과 혼이 통합이 잘된 분으로서 현실주의자로서 열심히 사시는 분입니다.




제가 황교안이라는 인물에 관심이 없었으나 손정민군 사건을 통해서 황교안이라는 정치인을 다시 보게 되었으며 그분의 상위체계와 하나님의 보호하심의 증거를 이미 황금빛 대들보로 확인을 했으며 내용을 게시글로 알렸습니다.


이번에 보인 장면은 두가지 장면입니다.

실사장면으로 3차원계 현실과 똑같은 장면으로서 자연계 풍경과 실제 사람들이 등장했습니다. 자연계 풍경은 평화로운 초록빛 들판과 평야이며 사람들 풍경은 초등학생 고학년 아이들이 모여서서  기쁨속에서 웃으며 얘기를 도란도란 나누는 모습입니다.

이 두가지 장면은 매우 중요한데 황교안  이분이 대통령이 된다면 후세 미래세대의 행복이 확실히 보장된다는 뜻으로서 현실정치를 잘 할수 있는 인물이며 그리스도의 뜻을 실현할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왜냐하면 신약성서에 예수님께서 어린아이들의 겸손한 마음을 보고 배우라고 했으며 어린아이의 마음을 갖게되어야 예수님을 만나고 영접할 수 있다는 뜻의 내용들이 있기때문입니다. 

초록빛 평야가 보인것은 1차산업을 중요시하면서 농업을 소흘하게 대하지 않으면서 평화롭고 안정된 현실세상을 구현할 수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황교안님과 사모님은 신실한 신앙인이며 짝퉁신앙인들이 아닌것으로 생각되며 언제가는 황교안님이 국가 지도자가 되어서 봉사하기를 기대해봅니다.




내년 대선의 두 유력 후보자 중 선택을 하자면 예전에 전한 그대로입니다. 

후보자 한명은 상위체계가 있으며 그 체계는 논리적 조직적 질서 균형을 어느정도는 제공할 능력이 있으면서 하위자아에게 능률적인 행정가로서 역할을 수행하도록  지속적인 영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큰 기대는 안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다고 크게  실망할 일도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후보자의 부인의 이미지도 중요한데 이후보자의 부인은 무난하게 느껴지며 눈빛이 맑은편에 속하면서 음흉스럽거나 계산적으로 보이지  않아서  호감이 갑니다.



또다른 후보는 비교할 가치도 없습니다.

본인은 열의가 매우매우 강합니다.

그러나 열의로만 일이 잘 풀리는 것이 아니라 본인자신의 두뇌가 따라주어야 하는데, 그런면이 딸리는 것 같으며 주변의 엮인 팀원들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데, 알다시피 가족들부터 유사 그룹들이 닮은꼴 집단세력들입니다. 이들이 함께 뭉쳐서 그들집단만의 이권만을 추구할 것이라는 것은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이들은 상위체계와 연결이 끊어진 상태이며 오르지 혼들집단의 이익을 추구하는 세력들의 집합체일뿐입니다. 현정권이 싫어서 반대편 정권을 선택하려는 분들은 지금 현정권보다 더한 실망들을 하게  될것입니다.



저는 정권이 바뀌지 않아도 되는데 현재 질병청 인사들은 책임을 물어서  모두 자리를 박탈시키고, 책임강 강한 인재들로 교체를 했으면 바랍니다.

일본의 질병청 대처방법을 보니 한국은 왜 이럴까? 회의가 생깁니다. 일본은 사망자들이 계속 등장하니까 결국 백신의 성분을 검사해서 문제성있는 로트번호 생산지제품들을  모두 페기처분할 줄 아는  질병청 인재들이 있었습니다. 즉 한국도 일본같이 자국민의 안전을 생각하는 공무원 인재들이 등용되어야 합니다. 무능한 자들이 나라의 중요자리에 앉아서 보여주기식 정책만 추진하니까 백성들의 탄식과 통탄소리가 계속 들리는 것입니다.


특히 국민들이 두려워하면서 정권교체를 희망하는 이유는 경찰국가로서 이미지가 강해서 그렇습니다. 손정민 사건을 통해서 중국의 공안경찰과 유사하다는 인식을 수십만 국민들이 느꼈는데, 경찰은 서민대중들과 직접적으로 접선을 하기쉽기 때문에 검찰국가가 무서운것이 아니라 경찰국가가 무섭다고 말합니다.



즉 이 사회의 돈있고 힘있는 자들은 검찰이 무섭지만

힘없고 가난한 서민들은 경찰국가가 무섭다는 뜻입니다.


미국은 공화당소속  주정부들이 독자적인 정책을 얼마든지 만들수 있으면서 연방정부에  대해 위헌소송을 내면서 싸우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깨어난 국민들이 많아서 접종률 50~60%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성인90%접종률이며 1차포함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시민들이 깨어난 사람들이 많다는 것으로 보이며 이들의 항거로 전세계적인 흰고무신 작전은 오래 가지  못할것 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의 내용상  약간의 수정을 하자면 다시 확인을 한바 종교적인 측면에서 빛의 영이 동행하는 상황인데 후보 개인에게 일어나는 상황입니다.


윤후보는 순복음교회를 찾은후 간절히 신에게 기도를 한것 같습니다.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일하겠으니 도와달라고 기도를 했는데, 그 기도를 하나님의 성령이  듣고서 응답하기로 한후에 현재 동행하면서 빛의 영감과 지혜를 전하는 것으로 다시 확인되었습니다.


즉 빛의 영이 동행하는 인물이 된 상태이며, 지난날의 행적이 어쨌든 앞으로는 빛의 지혜로서 모든 일을 대응한다면 기대를

 해도 될것 같으면서 우려되는 최악의 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1876
등록일 :
2021.11.29
08:36:06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66014/342/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66014

레인보우휴먼

2021.11.29
09:19:00
(*.37.143.83)

잘 보았습니다.

빛과 어둠의 싸움?? 충돌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갖고 계시네요,

저도 10년전?? 즈음에 그와 관려된 내용을 좋아했는데,

영적으로 어둠의영들이 얼마나 더러운지 에너지적으로 여러형태를 통해 체험하고 나니

이들에게 관심을 주지 않는게 답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둠의 영들을 기본적인 특징은 무언가를 사고를 치다가, 관심을 못받으면 혼자 조용히 가만히 있습니다.

저에게 찾아오는 수 많은 어둠의 영들도 모두 다 같이 그러한 행태를 보입니다.

처음에는 미친듯이 관심받기를 원하듯 온갖 말로 유혹을 하고 온갖 쇼를 다하다가 관심을 안주고 계속 무시해버리면 조용히 있다가 , 그대로 어둠의 의식을 잠재웁니다.


이들의 에너지적 특성은 비단 다른 곳에서도 비슷한 양상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둠에게 관심을 갖으면 그 집단 어둠의 존재들은 에너지가 더욱 날뛰어 버립니다.

저의 소견이지만, 가급적이면 어둠들이 무슨짓을 하던 그냥 무시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구체적을 설명드리자면.. 음..

만약 베릭님께서 말씀하신대로 많은 사람들이 어둠의 행태를 알게 되었다 허더라도, 이들은 자신이 갖고 잇는 정신적 수양 수준에 따라서 다양한 형태로 어둠에게 대적하려고하기 때문에, (심하면 폭력상태도. 결과적으로 이런 행태를 하는 영혼들은 다양한 형태로 타락을 하게 되고 , 안좋지요..예수님의 말씀하신대로 오로지 사랑과 평화의 방법대로 세상을 이루어가야한다는 것에 반하기도하고..)


이런 어둠의 실태를 세상에 알리기 보다는,

세상사람들이 그리스도 의식을 갖도록 좋은 말씀을 설파하는게 더 올바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예로 들자면,

어떤 정부가 자연환경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할때에,

이 사실을 알게 된 어떤 환경보호자들이 세상사람들에게  안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보다는

그 환경보호자들이 세상 사람들에게 환경을 아름답게 가꿀수있는 정신적 가르침들을 전해주고 실천하게끔 인도하는것이 더욱 현명한 처사 아닐까 싶어요.

,다른 조건을 추가하자면 , 위에서 말한 정부의 더러운 행태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온갖 더러운 계략을 통하여 더욱 어둠이 성장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음.. 필력이 안좋아서.. 내용이 좀 이상하게 됐는데... 


어둠이 무슨짓을 하든 무시하시고

우리는 그럴수록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빛의 가르침을 배울수 있도록 노력하는것이 좋은 수순인거 같습니다.


그리스도 의식을 갖게되면 본능적으로 자신의 영이 어둠의 행태를 감지하고 올바르게 대처하기 때문이지요.

감사합니다.

레인보우휴먼

2021.11.29
09:31:53
(*.37.143.83)

베릭님께서는 세상을 빛으로 가꾸시기 위해 노력하시는데 괜히 제가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게 아닐까 하는생각이 드네요,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이제는 가급적이면 글을 쓰지 않고 눈팅만하거나 한동안 하나님께서 제공해주시는 좋은 환경에 녹아들어 재밌게 살아보려고합니다,

배운것도 없는데 최근에 글이 쓴게 마음에 걸리고,, 


뭔가 끌리는 게 있다면 다시 찾아올게요 같이 재밌는 이야기 함께해요 감사해요~~


베릭

2021.11.29
09:57:05
(*.28.40.39)
profile

레인보우휴먼님이  바라는 게시판이 아니라서 미안합니다

제가 글을 줄이고 자숙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지금 절박하고 위급한 시기라서 저는 한사람이라도 어둠세력의 속임수에 휘말리지 않기 바래서 경고성 정보들을 계속 올려왔습니다.


그러나 레인보우휴먼님같은 분은 모르는  대중들이 아니라 영성계의 입문자들을 돕는 일을 세밀하게 돕는 일을 하는 분인즉 빛의지구에 꼭 필요한 분입니다.


님은 평화와 힐링을 제공해주는 특별한 분인데

부디 적극적으로 게시판에서 본인의 영감과 느낌들을

전해주기 바랍니다.


빛의지구는 검색을 통해서 유입되는 사람들이 90%입니다. 그래서 영성인들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의 유입이 많은 사이트라서 제가 비영성인들을 겨냥한 글들이 많은 것입니다.

저같은 사람이 있다면 레인보우휴먼님같은 분들도 게시판을 지켜야 균형이 잘 맞으면서 게시판이 안정될것입니다.


만일 부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져서 너무 힘들다면 아주 잠깐만 쉬기 바랍니다. 

님은 스스로를 낮추고 너무 겸손한데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님의 글은 국문학적인 분위기가 강한 글을 쓰는 장점이 큽니다.

수필같으며 산문시 같아서 정서적인 힐링을 제공합니다.

 

저같은 사람의 글은 일종의 신문기사 수준이고 딱딱하고 감정적 요소가 배제된체 팩트의 진위여부를 구분하는데 포인트를 준 스타일입니다.

저는 사회과목과 역사과목 수준이며

레인보우휴먼님은 국어와 도덕 철학책 스타일입니다.


저는 정보의 사실성여부를 위주로 전한다면

레인보우휴먼님은 정서적인 힐링과 치유 감동 설득력 등등으로

개개인의 영적 성장과 변화를 돕는 글을 제공하는 분입니다.


이런 차이점들을 잘  이해하셔서 본인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깨닫기를 바랍니다.


제가 계속 글을 쓰지는 못할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쁜일이 생기면 그일에 신경쓰느라 게시판 글 못올릴것 같습니다. 그때에 레인보우휴먼님이 빛의지구 게시판을 책임지고 찾아주셔도 됩니다.


그러나 이왕이면 지금 느낌 닿는대로 본인이 하고싶은 메시지들을 틈틈히 수필 쓰듯이 때론 산문시를 쓰듯이 전해준다면 더욱더 감사합니다.



베릭

2022.03.02
12:39:29
(*.28.40.39)
profile


금강연화원 카페 가입했으면

매니저 선생님께 쪽지보낸후 상담해보세요.


그냥은 잘 모릅니다.

공인들은 방송이나 인터넷에  얼굴사진과 말하는 모습 등등 기초정보가 노출이 되었으므로  추리가 되는것이며, 이런 온라인에서는 본인의 글과 댓글의 패턴들이 반복적으로 공개가 어느정도 된 상태에서라야 느낌이 오고 실마리가  풀리게  됩니다.


금강연화원 카페에서 영기장  코너 구경하면서

본인의 에너지장을 알아보고 싶으면 상담료에 대해

쪽지 문의후에 상담 받기를 추천 드립니다.


2016년에 제게 쪽지 보낸분 같은데

그때 답장 하려다가 못했습니다.

그때 카르마나 전생리딩을 물어봤는데, 제가 보는 것이 

다른 리딩가들과 스타일이 다릅니다.

박진여 라는 젊은 여성분이 전생리딩을 영화보듯이 말해주는데

비용이 올라서 오십만원이라고 수년전 들었습니다.

금강연화원 무동금강선생님은 에너지장(영기장)과 전생리딩 둘다 봐주시는데 쪽지대화 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


2016년에는 제5챠크라의 기능이 활성화되는 과정들이 보였는데

밝은 청색 빛구슬이 생성되는 과정들이었습니다.

구슬들 숫자는 아주 많아서 수백개 이상이 따로따로 공중에 떠있는 모습이었는데, 구슬형태로 고정된것이 아니라 구슬들이 둥글게 응집되었다가 눈녹듯이 녹는듯하다가 다시 응집되는 장면이 반복되었습니다.


아무튼 제 5챠크라쪽 에너지가 발달해서 글쓰기 혹은  말하기 기타 음악 계통이나 노래 혹은 목소리의 표현력 등에 재능이 있는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제가  그당시 일다니느라고 간단하게 확인후에 쪽지 답장 못하고 지금에 이르렀는데 아무튼 댓글에 대한 답변을 이번에는  드리겠습니다.


저는 카르마나 전생리딩을 하기보다 현생의식의 현재의 에너지의 빛지수와 패턴(형태 색상 무늬 등등)을 보는것으로 현생의식(혼 soul), 전생의식(spirit)의 에너지를 보는데 공개된 정보만 봅니다.

즉 저의 가이드(영적 보호령)가 님의 가이드(상위자아 혹은 보호령)에게 접선후에 정보제공을 부탁하면 님쪽의 보호령쪽에서 허락한 정보를 저의 가이드가 전달하면 제가 명상 중 떠오르는 장면들을 보고서 체크를 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니까 사람들의 정보를 다 알수있는것이 아니고 정보공개를 안하는 보호령들도 있기때문에 큰 기대를 안하는 것이  낫습니다.


님의 구슬 에너지는 타고난것일 가능성이 있거나 

아니면 살면서 스스로 정신력으로 만들어진것일수 있습니다.

몇년전 구슬이 녹았다가 다시 구슬형태가  되기를 반복한것은 공력을 강화시키는 과정들일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당시 님의 현실 상황들이 외부적인 스트레스와 불안한 환경탓에 스스로 마음의 평화와 안정감이  깨지게 되는 상황들이 반복되어서 그랬던것일 수 있습니다.


제가 님을 확인한다면 쪽지를 다음주에 보낼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71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2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8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9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50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51
15697 당신들이 무슨 권리로 검증안된 백신을 강요합니까? ㅡ내 목숨은 내가 더 소중히 여긴다. 백신 강제는 살인행위다 [3] 베릭 2021-11-30 1494
15696 크롭서클, 우주의 공통된 언어. 가이아킹덤 2021-11-29 1985
15695 초긴급 !!! 악법반대 부탁요 ㅡ1만명 서명하기 참여하면 잘못된 법안을 막을수는 최선의 정치참여 방법이니 국회홈피 회원가입 합시다! [3] 베릭 2021-11-29 1641
» 사회공의와 사회정의를 부르짖는 하나님 [4] 베릭 2021-11-29 1876
15693 창조의식 레인보우휴먼 2021-11-29 1625
15692 지구에 육화되고 있는 영혼들 레인보우휴먼 2021-11-28 1443
15691 인디스탈 청년 ㅡ 인디고아이 에너지와 크리스탈아이 에너지가 공존하는 사례 [5] 베릭 2021-11-28 1661
15690 [라나 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13편 / 2021년 11월 25일 아트만 2021-11-28 1935
15689 지구 행성( 가이아시스템 )의 자전과 공전을 운영하는 차원에서 머물다 육화를 한 크리스탈 아이 베릭 2021-11-28 1938
15688 양대림 연구소 고3 학생 인터뷰 ㅡ 청소년 방역패스 검토에 고교생 헌법소원 제기 [3] 베릭 2021-11-27 2066
15687 사기꾼 집단의 채널링 - 성배원정기사단 성배종족, 에메랄드성약이라는 용어는 과거 프리덤티칭의 전문용어들 [4] 베릭 2021-11-27 1665
15686 허경영이가 다르게 보입니다... [3] 토토31 2021-11-27 1394
15685 생체형 기계 인간(生體形 機械 人間, The Bio-morphic Machine Human) - 어둠세력들의 계획을 홍보하고 합리화하면서 빛의존재들의 저항의식을 꺽고 무력화시키려는 악의적인 쓰레기성 정보들이니 절대 현혹당하지 마세요. [2] 베릭 2021-11-26 3202
15684 다르파 하이드로겔 센서(DARPA Hydrogel Sensor) - 이 정보는 어둠계 메시지(2021년판 프리덤티칭의 새버전) [7] 베릭 2021-11-26 2928
15683 백신(The Vaccine) - 이글은 프리덤티칭의 2021년판 새버전으로 어둠세력 계획들을 홍보하면서 빛의 존재들의 영원한 지구추방을 획책하는 음흉한 자들의 사기꾼식 정보임 [1] 베릭 2021-11-26 2771
15682 정경심 대법원 표창장 판결은 무죄 - 대학 피씨는 공용피씨라서 증거 인정 안된다 베릭 2021-11-26 1774
15681 허경영 대선후보 지지율 및 당선가능성 3위 , 안철수 심상정 뛰어넘어, 공약으로 본 후보 호감도 측면에서의 지지율 7.0% [9] Friend 2021-11-26 1458
15680 백신부작용 해독 정보 [2] 베릭 2021-11-26 3452
15679 살인백신, 백신패스 성명서 - 인권과 사회정의를 위해 투쟁해야 한다 [1] 베릭 2021-11-26 1569
15678 백신 로트 번호로 생과 사가 갈린다 / "식염수백신, 부작용백신이 따로 있었다." [3] 베릭 2021-11-26 4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