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가입한 회원분이 올린 자료들을 보고서
이사람은 누구일까? 궁금했을것입니다.
theheavensonly 라는 회원분은 자료를 올린 성향상 크리스탈 아이에 가깝다고 추리를 할 수 있는데 크리스탈 아이가 맞습니다. 과거에 누군가는 크리스탈아이들은 별을 돌리던 아이들이었는데 지구육화를 한것이다라고 해석을 했습니다.
그래서 영성계는 스타시드이니 외계인이었다가 지구를 입식했다느니 기타 등등 출신에 대한 설명들이 많았습니다.
지구에 사람으로 육화를 하기전에 영혼이 머물던 고유의 차원들 내지 공간들이 존재합니다.
외계인들이 보기에는 지구도 외계별이고 외계행성입니다.
그런즉 최근 가입한 회원분은 지구별의 운행(자전과 공전)을 돕는 일을 하던 가문과 신들의 체계에서 머물다가 육화를 하였습니다.
가이아여신 시스템안에서 대지 땅 광물계의 시스템을 담당하고 지구가 태양계 시스템의 구성체로서 자전과 공전운동을 충실하게 이행하면서 안정감있고 튼튼한 에너지체로 존재하도록 일을 하는 신들의 시스템에서 함께 했던 영적 존재였습니다.
그래서 매우 안정감있고 평화로운 성품을 소유했습니다.
자연계의 평화와 질서를 충분히 여유롭게 느낄줄 아는 의식체입니다.
특히 우주와 천체의 구조를 탐구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이유는 지구별의 운영과 존재의미를 책임지면서 무구한 역사를 보내왔던 책임자의식체들 중 하나에 속했었기 때문입니다.
신의 눈동자들이 우주전체와 지구의 공간 곳곳마다 존재합니다
이런 신적 존재들이 인간으로 육화를 해서 평범한 인간처럼 살아가고는있으나 결국 영혼의 본질을 계속 탐구하면서 진실을 추구하고 전달하는 역할들을 감당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이분에게서 나타난 장면은 태양계의 행성들의 운행도입니다.
그리고 은하계의 운행도가 보이면서 여러개의 눈동자들이 크게 겹쳐보였습니다. 이 눈동자들은 신의 눈동자로서 행성 운행시스템과 연관된 의식체들이라는 뜻입니다.
그다음 장면은 지구 자연계 중 숲속 계곡입니다.
커다란 바위암석들과 이끼들이 실사로 보였습니다.
보통 남성들은 바위암석이나 광물들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지구 자연계의 광물계 대지 땅덩어리의 시스템에서 육화를 하는것으로 이해됩니다. 여성들은 초록빛 식물계나 혹은 꽃들의 세계, 새들의 세계에서 육화를 많이 합니다.
이 회원분의 경우는 상위체계와 대화를 해본즉 본인들은 지구의 대지와 땅자체를 책임지는데 지구의 자전과 공전운동을 관여하는 중이며, 자신들의 아이가 자연계의 광물성 에너지를 많이 갖고 육화를 했기때문에 외부세상에 평화롭고 안정된 에너지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채널링정보에서 말하기를 바위암석이나 광물들의 에너지가 보인다면 양극성이 없는 중성적인 에너지로서 이상적인 에너지라고 설명하면서 크리스탈아이들이 광물성 에너지를 가지고 지구인으로서 육화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혼돈의 에너지 정화와 정리정돈을 해주는 역할)
매우 안정감이 크면서 차분하고 침착한 에너지를 주변에 선물하는 분이므로 빛의 지구 회원분들은 기쁨으로 응원해주길 바랍니다.
이 회원분은 영원히 변치 않는 평화와 안정감 질서를 추구하는 분이면서 본인이 가진 그러한 에너지를 빛의 지구 회원들에게 선물하고 싶어 했습니다. 이분은 가이아여신의 평화의 에너지와 데바계의 자연에너지를 전파하는 분입니다.
양극성 대립으로 지친 영혼들의 치유를 충분히 돕는 분으로서
이분의 역할을 기억하는 분들이 많기를 소망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 링크는
유란시아서 하보나를 읽으면서 떠오른 영감을
7시간 작업후 창작한 해피해피님의 창작작품 영상이며
많은 분들에게 힐링곡이 되기를 바랍니다.
해피해피님은 음악창작 예술가로서 고순도의 빛에너지를
발산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하는 작곡가입니다.
빛의지구에 놀라운 인재가 숨어있었다니 감동입니다.
선장님의 그림과 연결해서 대우주의 근원을 향한 여정을 담았는데
로보하트 채널의 성장을 기원합니다.
Robo Heart - The Uransia
이 링크는 해피해피님의 추천 영상입니다
우주적인 판타지를 강하게 느끼는 분입니다.
이분은 해피해피님과 에너지가 유사합니다.
지구계 관리자 신들의 아이(크리스탈 아이)로서 행성의식체들이
가이아여신을 중심으로 편성되어있는데
지구의 자연계를 통합하는 에너지가 해피해피님에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