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저는 중요한 정보들만 선택하며 세부정보들은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초점을 두지 않습니다

나를 겨냥한  불만의 댓글이 있어서 내가 달았던 댓글을 다시 게시합니다(  아래 댓글이 달린 글을 삭제한 회원분은 다시 확인하시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인의 눈앞에서 

당장 본인의 손에  쥐어지는 이익이 안보인다고 해서

비난비하를 걸핏하면 즐기는데,

어둠세력들의 온갖 훼방질들은 전혀 상상이 안되나 봅니다.


키미님의  우주군들의 수고와 헌신이 없었으면

지금 지구에서 숨쉬고 사는 인간들이 거의 없을것입니다.

그 다크세력들이 핵무기를 전세계에 터트린후에

자기네 패거리들은 우주선 타고 화성기지로 도망쳤을테니까요.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파괴 사건 후유증으로 그지역 수산물 농산물  먹은 사람들이 암걸려서 젊은 나이이지만 많이들  죽고 있다고 합니다.

핵이 그렇게 무섭고 끔찍한데, 그런 핵무기의 전지구적인 재앙들을 막아준것은 바로 키미님과 연결된 우주군들이라는 뜻입니다.


이미 우주군들에 대한 채널링 메세지들은 있어왔습니다.

심지어 저역시 하나님의 과학세계에서 우주군들이 파견되어서 지구를 돕고자 지구주변에 하나님의 우주함대가 와있다는 계시를 이미  30년전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의 게시를 입증하는  메시지들은 피닉스채널들이었으며, 지금은 키미님의 창조주의 우주군으로 표현되고 있는것입니다.

 즉 피닉스저널이 미국에서 등장한 시기와 비슷하게 저는 계시를 받았으며, 그 이후에 인도를 받아서 빛의 지구 사이트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꿈속에서는 미국에서 등장한 천상계의 메세지를 한국어로 번역한 사이트가 있다는 계시를 받았었고, 빛의 지구는 그런 번역 메시지들이 저장된 도서관이었습니다.


아무튼 창조주의 우주군들과 어둠계 렙틸리언 세력들과의 스페이스 전투전이  이미 공중전으로 2020년에 한바탕  치러진것이었으며, 빛의 우주군들의 가슴 아픈 희생들이 있었습니다. 


지금 지구인들이 숨쉬면서 살아있는것은 바로 지구인들이 대다수 모르고 있는 우주군들의 죽음과 희생의 댓가입니다. 이런 숨은 진실들이나 똑바로 기억을 하면서 현실의 심각성을 제대로 인식하라는 소리입니다.


왜 이런 큰 범주의 진실들은 개무시하면서, 협소한 시각으로 네사라타령만 할까요??? 어둠세력들이 발작하고 훼방하고 온갖 법썩을 피우고 있다는 것은 전혀 상상은 안됩니까???

왜 어둠세력들의 발악질들과 온갖 반항질들의 행적들은 유념하지 않습니까???


일부 극소수 회원들의 태도는 진짜 이해가 안갑니다.

키미님쪽을 훼방하고 방해하는  다크세력들을 욕을 해야지

왜 엉뚱한 방향으로  타켓을 마추고 화살을 쏘아댑니까???

그렇게도 적과 아군을 구분할 능력이 없습니까?


방해 세력들로 인해서 계획들이 틀어지고 사상누각이 될수도 있다는 현실적인 문제점들을 전혀 예측도 할 머리가 안되는 것인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뉴스댓글 반응●



젊은이들 왜 ? 백신 맞나요?

백신 맞고 2천명을 향하여 가고 있고 코로나로 사망한자들 보다 백신 맞아 사망한 분들이 많은데, 피토하면서 죽고 갑짜기 심정지해서 죽고 뇌사 반신불수 뇌출혈 생리 이상현상 식물인간 머리가락빠져 소장대장썩어! 이런 현상들 보면서 백신들 맞을 생각 날까!

백신이 인간의 몸에 독버섯처럼 혈관을 통해 퍼지는데 아무런 효과도 없는데 말이죠,

가족들 위해 이웃위해 맞아야 한다고들하면서 말이죠!

가족위한게 아니라 한가족을 완전히 파탄에 빠지게 만드네요!

다시 말하지만 백신 1프로도 효과없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가족이 세상에서 사라졌는데 최소한 국가에서 적극적으로라도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는데 당해보니 그게 아닙니다. 공무원들 의사들 아무 관심이 없어요. 그들도 바쁜거 다 아는데 분명 정부에서 정부 믿으라고 걱정말랬는데 아무 관심이없어요.

그들에겐 그저 늘 있는 사망자 숫자1,2겠지만 유족들은 그게 아니거든요.

백신은 선택입니다. 제약사들도 부작용을 모르는데 국내 의료진이 뭔수로 알겠습니까?

임상 마지막 단계를 생략하고 나온 백신입니다.

지금 전 국민들이 임상체험 중인거에요. 스스로 선택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 접종 너무 강요하지 맙시다.

백신 패스도 너무 홍보하고 강제하지 말구요. 죽으면 다 소용없어요.

결국 목숨 지키고자 하는 걸.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마스크 잘쓰고 손 잘씻고 하면 별탈 없을듯요...

나도 고혈압에 뇌사진 찍어보니 혈관에 좀 이상이 있어서...

맞고 싶어도 못 맞는 상황입니다.

맞고 별탈 없으면 다행이겠지만, 뇌사진 결과가 좀 그래서 의사도 말리더라구요...

예전에 알던 사람, 2차접종후 심정지 와서는 지금 의식불명으로

병원에 2달째 누워있는데,

인과관계 확인 안된다고 아무런 지원도 없이 병원비만 계속...

하나뿐인 내목숨 걸고 백신접종률 숫자나 올릴 생각 없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현 백신접종은 반강제성이다. 나 같은 사람은 시골이라 그나마 선택여지가 있지.

직장 다니는 사람들은 강제성이다.

그럼 부작용있는 사람들 정부가 책임져줘야 하는거다.

그게 되고 나서 접종 해라 마라 해야 하는거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으로 너무 많이 죽는다ㅠ

코로나는 걸리면 호들갑떨고 격리하고 입원시키고 난리를 치는데..

백신으로 죽으면 하나, 둘, 셋 카운팅만한다 

요지경 세상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남편이 최근 모더나 백신 2차 접종 후 폐혈전증과 부정맥 발생했음.

평소 술과 담배는 전혀 하지도 않고 매일 수영과 골프를 하던 건강한 40대 가장인데....

지금 응급실에 있으며 아이셋은 집에 둔채

저는 보호자로써 남편 옆에 있는 중.


대학병원은 나라에서 백신으로 이런 증상이 발생하여도

연결해서 말하지 말라는 교육을 받은 듯ㅡ

평소 모르는 질환이 있었을 수도 있다고ㅡ

건강검진에 그동안 지방간 쪼금 말고는 건강하다고 받았는데ㅡ

이 나라 도대체 죽지않으면 감추기 바쁘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 안맞은 책임?

백신맞고 뒤지면 누가 책임져주나?ㅋㅋㅋ

나라가 방역을 잘해? 그래서 이상반응 속출해도 계속 접종 시키냐? 

코로나 백신은 감염 예방이 아니라 중증 예방이라고

더욱이 코로나 항체 치료제도 정식 승인을 해줘놓고는

왜 그렇게 말많은 백신을 접종시키려 안달이냐고? 

 이런 데도 방역을 잘한다고? 국민 건강이 염려되서 방역을 잘한 거라면

현 시점에서는 백신 접종을 중단시켜야 맞지...

그런데 임산부 청소년까지 접종하려하는데

과연 국민 건강을 위한 것인지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저질환이 있으면 백신맞고 죽을수 있다는거냐?

그게 백신이냐?운좋으면 살고 나쁘면 죽는게 백신이냐고?

기저질환이 있으면 의사가 백신을 못맞게 하던가

아니면 국가에서 백신 못맞게 하던가 해야지

백신 강요하면서 백신 맞고 줏으면 기저질환 탓하네!

어이없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맞으라고만 하고 믿고 맞아서 돌아가셨는데 왜 정부는 책임 안 지냐

책임지겠다던 그분은 왜 지금은 나 몰라라 하시나

백신 사망자가 코로나 사망자보다 더 많은 이 사실과

죽어도 책임안지는 정부 앞에서 살길은 국민 각자도생뿐

https://www.ezy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805





https://blog.naver.com/lovingyeshua11

백신 성분




산화그래핀에 대하여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lovingyeshua11&logNo=222524705407&referrerCode=0&searchKeyword

모더나 백신 안의 성분  나노 벌레

profile
조회 수 :
1770
등록일 :
2021.10.11
09:38:41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7050/676/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7050

베릭

2021.10.11
09:55:47
(*.28.40.39)
profile
16. 기만의 시대

코로나의 진실을 알려주는 몇개의 자료들...





우리나라에도 코로나팬데믹 사기를 파헤치는 곳이 있군요.
https://corona.or.kr/

 

 

1. 코비드와 백신에 대한 진실을 알리기위해 제작되었던 프랑스 영상물

(그러나 진실을 거부하는 어두운 세상은 이를 싫어하여 단 하루만에 삭제시켰던 동영상)  




백신에너지는 암흑의 검은 구름입니다

구름이 생기면 점점 커지기도 하고 서서히 이동도 하면서 전체 하늘을 덮기도 하는것은 자연현상에서도 충분히 입증됩니다.


현재 백신을 저항하는 세력들의 에너지는 짙은 코발트빛 블루의 에너지로 등장하기 시작했으며, 검은 구름 에너지들 사이사이에 푸른빛 번개같이 움직이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왜 백신을 지금같이 전세계적으로 강제를 할까?

백신에 금속 물질이 세가지가 있다고 장면이 보이는데

모두 전기 전자파와  연결되었으며  흑연(나노 산화그래핀)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전류성 물질을 왜 넣었는지는? 오래전 암시해온 감시통제사회의 실현을 위해서 이겠지요.

즉 개인의 자유와 개성 신성 등을 인정하지 않고 로봇화  획일적 단순한 인간들(인조인간)을 바랜 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원격조종으로 똑같이 움직이고 똑같이 굴종하는 노예들이면서, 빛의 신이 아니라 어둠의 신을 숭배하는 로봇생체인간들의 출현이지요.

그러니까 그들의 기술에 부작용을 일으켜서 죽을 인간들은 도태되고 살아남은 생체인간들은 그들의 원격조종을  받는 아바타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백신이 의미가 없고 바이러스는 인간의 자연면역 치유력으로 얼마든지해결할수 있다는 확신을 대중들 각자가 인식을 하게 된다면 백신문제는 해결됩니다.


현재 미국 해군에서 백신해독제 개발한다고 하는데 이 일이 잘될것 같습니다. 이 일은 첨단과학과 세밀한 작업들이 수반되는 중대한 일인데

빛의 에너지들을 총동원해서 잘 완수할 것입니다.


백신 해독제가 제대로 완수되어서 다시 수급이 된다면 더이상 부작용 피해자들이 등장하지  않을것입니다.

아무튼 검은 에너지가 사라지고 밝은 청색의 에너지 물결들이 채워지는 것으로서 백신에 대한 장면들이 마무리되었으니  평화의 시대가 반드시 도래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어둠의 구름들과 투쟁하는듯한 에너지는 짙은  남색과 코발트빛입니다.


마지막 전체 화면에 밝은 푸른빛 에너지는 순백색과 밝은 파랑색을 섞은듯이 물결이  흐르듯이,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듯이 물결을 쳤으니  백신으로 인한 숱한 시시비비는 잘 정리정돈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저는 문제가 잘 정리되기전 과도기 과정들  중

피해보는 사람들이 없기를 바라는 바이며,

체질상 백신을 비롯 화학물질이 맞지 않는 사람들은 굳이 맞을 이유가없다고 보는바입니다.




베릭

2021.10.11
14:08:28
(*.28.40.39)
profile

전자현미경으로 코로나 백신의 비밀을 까발리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느낌상 구리 성분과 다른 금속, 흑연(산화그래핀)을 보았는데 뒤늦게 찾아본 자료에 구리가  나오며 다른 백신들도 크롬 알루미늄 철 등이 나옵니다. 인체가 전기를 띄지만 더 강력한 전자 전기적인 신체가 되도록 시도를 한것인가? 싶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0. 모더나 백신의 미공개 물질

아래 사진은 탄소 기반의 rGO 기판으로서, 몇가지 나노입자들이 파묻혀 있다.

나노입자들은 탄소, 질소, 산소, 알루미늄, 구리, 철, 염소이다.

 

이 밖에도 버블형의 캐비티를 가진 구형 입자들도 발견되었다.

아래 사진들은 모더나 백신에서 발견된 산화그래핀이다.

 

아래 사진은 모더나 백신에서 발견된 100마이크론 크기의 rGO 복합물질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



로버트 영 박사에 의한 4개의 Covid백신의 분석이 인터넷에서 꽤 확산됐고 많은 세계인이 깨어나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이런 중요한 정보는 즉시 전 국민에게 알려야 합니다. 더 이상 글로벌리스트에게 살해당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존슨&존슨/ 모더나



세계적으로 저명한 미국의 임상과학자 로버트 영 박사, 4개사의 신형 코로나 백신 성분 분석; 산화그래핀과 화이자사 백신에 기생충이 들어 있음을 확인; 몸에 독극물을 넣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백신의 성분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인권문제이며 뉘른베르크조약에 의거한 국제법에도 부합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


이는 전 세계 어느 나라의 누구나가 충분한 정보를 얻은 후 의료행위에 동의하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중요하고 필수적인 정보입니다. 

COVID '백신'의 전체 성분에 대한 리스트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로버트 영 박사와 그의 팀은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존슨앤존슨 각사의 COVID 주사제에 포함된 특정 성분을 밝히기 위해 조사를 실시하여
8월 20일에 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논문원문)​

https://www.drrobertyoung.com/post/transmission-electron-microscopy-reveals-graphene-oxide-in-cov-19-vaccines



영 박사는 생화학자, 미생물학자, 임상영양사다. 우리는 그와 그의 과학자 팀은

​제 5열(라 퀸타 코룸나) 연구자들이 발견한 식물, 곤충, 새, 동물, 그리고 인간, 즉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에 대해 자기독성, 세포독성, 유전자독성을 가진 유독한 금속나노성분을 확인하였습니다.

백신 중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기생충이 포함된 것도 있습니다.
 산화그래핀이나 외부 방사선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이들 '백신' 성분이 합쳐져 우리 몸 안에 독성 화학물질과 방사선 수프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Covid 백신을 접종하는 사람은
모두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리포좀 캡시드는 바로 지방질의 피막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는 목적은 mRNA를 감싸 유전물질이 표적인 체내 세포에 도달하기 전에 분해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4개사의 모든 Covid '백신'은 모두 비교적 고농도의 산화 그래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만, 화이자사와 모더나 사의 리포좀 캡시드는 (mRNA 추출 후에는) 모두 100% 산화 그래핀입니다.​

산화 그래핀은 세포 독성, 유전자 독성,
자기 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음 이미지는 화이자사의 '백신'에 포함된 산화 그래핀을 포함한 리포좀 캡시드입니다. 리포좀은 산화그래핀을 특정 기관, 샘, 조직 즉 난소, 고환, 골수, 심장, 뇌에 보냅니다.


그림은 특정 기관, 땀샘 및 조직, 즉 골수, 심장 및 뇌에 fGO의 리포솜 함량을 유도하기 위해 특정 MRNA 분자에 리포솜 캡시드를 부착하여 그래핀 산화물을 운반하기 위해 Pficer가 제품에 사용하는 rGO를 포함하는 리포솜 캡시드를 보여줍니다. 화이자 코비드 주사의 리포솜 캡시드


화이자사의 주사액에는 또 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의 원인 중
하나이며 변이체에 따라 치사성이 있는 기생충 크루즈 트리파노소마가 포함돼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에서 발견되는 길이가 약 20미크론인 트리파노솜 기생충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탄소, 산소 크롬, 황, 알루미늄, 염화물 및 니에로겐으로 구성됩니다.


영 박사는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에 화이자사, 모더나사, 제이앤제이(J&J)의 Covid 주사제에도 포함되어 있던 히스티딘, 스크로스, 폴리에틸렌 글리콜(이하 PEG), 에틸렌 알코올을 확인했습니다.

PEG는 아스트라제네카사의 주사제 성분을 적은 데이터 시트에 있는 유일한 보조제입니다.

PEG와 에틸렌 알코올은 발암성과 유전 독성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J&J 주사제에는 환원형 산화 그래핀의 '탄소계 접착제'로 접착된 스테인리스 입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미지 참조)
이 집합체는 매우 자력이 세고 병적인 혈액 응고와 '코로나 효과' 나 '스파이크 단백질 효과' 를 일으킵니다.


탄소의 스테인리스강 집합체. 산화 그래핀과 함께 유지되는 산소, 철 및 니켈

왼쪽의 세포는 건강하고 오목합니다. 오른쪽 세포는 오목하지 않고 속이 비어 있으며 "스파이크 단백질 효과" 또는 "코로나 효과"인 헤모글로빈이 손실되었습니다.

혈액의 응고. 왼쪽에는 젖산 및 구연산 결정과 병적 혈액 응고가 있는 백혈구. 오른쪽은 파종성 혈관내 응고, 혈전증, 미성숙 호중구, 'Corona Effect' 및 Acanthocytosis를 나타내는 혈액 분석


모더나의 '백신'에는, 기포 상태의 구멍을 가진 많은 공 모양의 이물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독성이 높은 나노입자 조성물은 세포독성과 유전자독성을 지닌 셀렌화 카드뮴의 양자 닷입니다.


백신'이라 불리는 모더나에서 발견된 나노도트와 산화그래핀


양자 닷이란, 빛을 대면 특정 색으로 빛나는 반도체 나노 입자입니다. 빛나는 색은, 나노 입자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이미지의 검은 점은 산화그래핀입니다.


 "영 박사의 논문은 이들 Covid 주사제는 백신이 아니라, 유전자 치료로 작용하는 나노테크놀로지 약제라고 결론짓고 있습니다" 이런 소위 백신은 모두 특허를 받았기 때문에 실제 내용은 구매자에게도 공개 되지 않습니다. 즉, 소비자(납세자)는, 접종에 의해서 자신의 체내에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영 박사의 과학논문에서 밝혀진 비공개 성분의 개요(일본어로 옮긴 사람도 있었습니다. 일본어는 그쪽을 참고해주세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 박사에 따르면 Covid 주사제로 인해 전 세계에서 5억 명 이 이미 유해현상(손상)을 겪었으며 3,500만 명이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백신 접종을 2회 받은 사람은
자연면역이 있는 사람에 비해
델타 변이에 의한 손상, 입원, 사망의 위험이 13배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에 사망을 포함한 유해현상은 향후 수개월 사이에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

그러나 Covid의 '변이 바이러스'와 향후 '대유행'의 원인은 실제로는 무엇입니까?

'백신'에 포함된 스파이크 단백질의 유전자 코드는 컴퓨터에서 생성된 것이며, '인공물'로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뇌, 결합조직, 근육 등의 신체 조직에 포함된 산화그래핀은 5G 범위 내의 펄스 주파수와 상호작용하며 이것이

10월에 예측된 다음 "대유행"를 일으키게 된다고 몸에 독극물을 넣지 말라고
영 박사 말합니다.​


"나노미립자는 혈액뇌관문이나 공기혈액관문을 통과하기 때문에 이 예방접종은 매우 위험합니다.

미립자는 혈액 뇌 관문, 공기 혈액 관문,
그리고 고환과 난소 혈액 관문을 돌파해 버립니다. 미립자는 금방 들어가 버립니다."

몸을 치유하기 위해 독을 탄다는 것은
의미가 없고 시나리오로써 파탄났습니다.

영 박사가 발표한 과학논문 「주사형 및 투과형 전자 현미경으로 나타난 CoV-19 백신의 산화 그래핀」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합니다.

본 글은 "American Scientists Confirm‎ Toxic Graphene Oxide, and More, in Covid Injections"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질병청은 직원 접종 현황 공개청구 했는데 왜 비공개했는지부터 말해라.

미 조지아주의 연구소에서 백신 내용물질을 두 차례 검증하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캐리마데 박사는 다음과 같이 증언한다.

"처음에는 투명했던 것이 상온에서 두 시간 정도 지나자

이물질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형광색의 물질들이 부유하고,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물질들이 자가조립되기 시작했어요.

(산화그래핀은 온도/자기장/주파수 등에 반응을 하며, 서로 결합하는 특징을 가진다.)

그 중에서도 특히 촉수 달린 물체가 조립되어 활동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산화그래핀, 하이드로젤로 추정되는 물질들도

여지없이 확인 되었습니다.

두 번의 검증에 참여했는데,

두 번 모두 촉수 달린 자가조립체를 포함하여,

이물질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이 무엇인지, 각자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257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320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646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9136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348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673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8270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1038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836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3155
15526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SNT1004 2021-10-15 2250
15525 사람들이 왜 오징어 게임에 그토록 열광하는가? ( 철학적 분석 ) 베릭 2021-10-14 2167
15524 백신 로트 번호에 대하여 -우리나라 질병청은 로트 번호 통계를 밝히지 않고 있다(일본 질병청과 달리) [1] 베릭 2021-10-14 4738
15523 백신의 성분 - 우리에게 접종시키려고 하는 백신 속 들어있는 성분은? [1] 베릭 2021-10-14 2249
15522 백신들 속에서 발견된 4가지 종류의 기생충들 - 다수의 식염수 백신들 사이에 포함된 독극물들(속임수) [2] 베릭 2021-10-14 41249
15521 모두 접종거부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건강권을 되찾아야 합니다. [3] 베릭 2021-10-14 3327
15520 하나님의 DNA, 창조주께서 부여해주신 유전자 [3] 베릭 2021-10-14 1892
15519 아직도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실재하는 것처럼 알고 계십니다. [2] 베릭 2021-10-14 2301
15518 고3인 양대림 학생이 백신패스반대 헌법소원심판청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1] Friend 2021-10-14 3083
15517 그립고 보고싶은 후아이 [1] 베릭 2021-10-13 1608
15516 2년이상 진행되어 온 딥스제거.. 토토31 2021-10-13 1995
15515 모르면 구걸을 해서라도 알아야 하는군요. [2] 가이아킹덤 2021-10-11 56167
15514 아스피린은 백신의 혈전을 해결하는 방법 - 이왕재 교수님 [3] 베릭 2021-10-11 4118
» 중요한 정보들만 선택하세요. 세부정보들은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초점을 두지 마세요! [2] 베릭 2021-10-11 1770
15512 정치계 딥스테이트는 제거되었으나 의료계 딥스테이트는 민중들의 깨우침과 시위로 해결해야 된다 [3] 베릭 2021-10-11 2200
15511 백신에 대한 채널링 메세지 [1] 베릭 2021-10-11 1803
15510 QAnon의 활동은 진실 [4] 베릭 2021-10-11 1952
15509 베릭님. 아트만님 아래에 링크한 주소의 글 보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8] 가이아킹덤 2021-10-11 9027
15508 잠깐이었지만 감사했습니다 [1] 뭐지? 2021-10-10 2082
15507 문재인이를 더이상 지지할수 없다 [1] 토토31 2021-10-10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