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산화그래핀에 대하여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lovingyeshua11&logNo=222524705407&referrerCode=0&searchKeyword



딥스테이트 조직들 중 전세계 의료 네트워크는 시민들의 저항으로 해결하라고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시각]'백신 증명에 반대한다'

이탈리아 EU 최초 '그린패스'도입 몸살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5444...
왜 딥스테이트 제거가 느린가?

트럼프 대통령이 국민을 일깨워야 한다는 이유가 바로 그겁니다.

국민이 알고 더러운 딥스테이트 정치인들을 몰아내고 

현재 국민들 사이사이를 모두 장악하고 있는 딥스테이트들을 

국민의 힘으로 몰아내고 막아내야만 하기에 

그토록 국민을 일깨우는데 게으르지않고 연설을 하고 다니는겁니다.

 

애초에 기사님의 스타일로 그들이 준비하지않고 있었을때 

휩쓸어 버렸다면 일은 지금처럼 이렇게 번지지는 않았을겁니다.

그러나 그당시 트럼프 대통령이 딥스테이트에 대해 깊이 모르고 

있었기에 기사님의 일이 너무 혹독하다 생각하게 되었었고 

그래서 기사님이 하시는 일을 중단시켰고 

뒤늦게 모든걸 알고난 트럼프대통령은 후회를 하게되었지만

이젠 이미 엎질러진 물입니다.

 

지금 우리모두가 살아날길은 민초들이 깨어나 힘을 뭉쳐 

그들을 막아내는것 뿐인데 그일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딥스테이트 제거는 서서히 진행될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글로벌리스트 우두머리를 쳤지만 삼각형의 밑바닥은 넓고 굵기만 합니다.

그숫자가 너무 많습니다.

정치인들이 제거되었다 해도 그밑에서 일하는자들 즉 

모든 의료계에 종사하는자들이 바로 딥스테이트 이고 

모든 단체에 종사하는자들이 딥스테이트인데 

이들을 모두 조사하여 잡아들인다는게 빠른시간내에 되는게 아니란 뜻입니다.

 

지금 한국내에서 백신을 맞아야 한다 큰소리 치는 자들이 누구라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오랜세월 딥스테이트로 일해온 자들입니다.

그들이 하루아침 자신의 직장을 그만두리라 생각하십니까?

그들이 하루아침 자신의 모든 권력과 재물을 내놓을거라 생각하십니까?

 

직장을 그만두면 먹고살기 힘들다 백신을 맞아야 한다 넉두리하는 님들이 

우리카페에만도 한둘이 아닙니다.

죽음이냐! 직장이냐!

지금 우리는 전쟁중이라 분명히 제가 이곳에서 언급했었습니다.

전쟁을 하는 우리자신이 누구를 믿고 자신을 위해 

싸워주리라 기대하는 것입니까?

 

지금상황을 이해하시고 

카페에 밝은빛을 발해주시는 우리님들께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앞으로 이곳 카페에 부정적인 음산한 빛을 내려하는 분들의 답글은 

가차없이 지워버리겠습니다.

 

새로 가입한 멤버님들께 간절히 부탁하는 것이니

글을 모두 읽어보지 않고 알지못하는 상황에서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의문은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자신이 일어나 용기있게 행동하지 않으면서 

상대를 함부로 판단하는 언행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2171
등록일 :
2021.10.11
08:48:12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6999/18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6999

베릭

2021.10.11
08:51:40
(*.28.40.39)
profile

정치계 딥스테이트는 제거되었으나

의료계 딥스테이트는 아직 많이 있어서 백신접종 강행한다!


글로벌리스트 우두머리를 쳤지만 삼각형의 밑바닥은 넓고 굵기만 합니다.

그숫자가 너무 많습니다.

정치인들이 제거되었다 해도 그밑에서 일하는자들 즉 

모든 의료계에 종사하는자들이 바로 딥스테이트 이고 

모든 단체에 종사하는자들이 딥스테이트인데 

이들을 모두 조사하여 잡아들인다는게 빠른시간내에 되는게 아니란 뜻입니다.

 

지금 한국내에서 백신을 맞아야 한다 큰소리 치는 자들이 누구라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오랜세월 딥스테이트로 일해온 자들입니다.

그들이 하루아침 자신의 직장을 그만두리라 생각하십니까?

그들이 하루아침 자신의 모든 권력과 재물을 내놓을거라 생각하십니까?




베릭

2021.10.11
08:52:45
(*.28.40.39)
profile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5447...생각보다 무서운 사탄족


지금 사회에 깊이 팔고들어 자리잡은 사탄족!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사탄족은 생각보다 크고 깊게

우리옆에 파고 들어있음을 볼수있습니다.

거리에서 흔히 볼수있을 정도로 크게 번창했으니 

그 숫자가 어느정도인지를 알수있습니다.

이들이 모두가 딥스테이트의 한부분이라는걸 알아야 합니다.

그들이 백신을 맞아야 한다하고 마스크 안쓴다고 큰소리 치는 

소위 우리눈에 보이는 민초들인겁니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5474...파우시 의사 이메일 폭로


파우시 의사가 보낸 이메일이 폭로되었습니다.

이메일 내용은 

첫번째 백신을 투여한 다음 

두번째 백신을 투여한 자들은 

사망전 바이러스를 주위에 

퍼트리도록 되어있다는 내용이랍니다.

 

우리님들 참고하시고 

백신을 두번째 맞은 이들 조심하여야 겠습니다.


완전 백신 접종자가 코로나 (COVID) '슈퍼 전파자'라고 mRNA 기술 발명가는 말합니다 (2021년 10월 12자)

" The Hidden Gateway "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진행자 Justin Williams는 mRNA 백신 발명을 도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의사이자 과학자인 로버트 말론 박사(Dr. Robert Malone)와 이야기했습니다.

.................................................

말론은 오늘날 코로나 백신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나치 독일이 수행한 불법 의료 실험에 비유했습니다

말론은 "[2차 세계 대전 중] 유대인과 다른 소수 민족이 끔찍한 실험적 의학 연구를 겪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공익을 위한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의료실험을 정당화했습니다."

말론 (Malone)은 의료 기관에서 나오는 잘못된 정보를 명백히 하기 위해 완전히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이 코로나(COVID)를 퍼뜨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사람이 백신 접종을 받은 직장이 있다고, 바이러스는 퍼지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완전히 거짓말이야." 말론이 말했다.

백신 접종 받은 사람들이 실제로 전염병 초기에 모든 사람들이 들었던 "슈퍼 전파자"라고 말론(Malone)은 주장

(위 내용은 아래 기사 중 일부 발췌입니다)

https://childrenshealthdefense.org/defender/justin-williams-robert-malone-fully-vaccinated-covid-super-spreaders/




5. 언론의 백신을 밀어붙이려는 세력들만의 착각이자 희망일 뿐이다.

애초에 코로나 걸려서 중증까지 갈 확률과 사망할 확률을 계산해보라. (순수 코로나 사망자가 몇 명인지도 조사해보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어떤 분이 수많은 댓글들을 읽으면서 정리한 내용

1. 자유에는 책임이 따릅니다.(정중하게 이야기한다. 하지만 속내는 결국 미접종자 차별, 공격 등 댓글알바에게 지시한 세력에게 이익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

2. PCR 검사 받게 선택권 주는데 어떻게 불이익이죠? (<-- 이게 제일 많다, 교묘한 수법이다. 속아넘어갈 수도 있고 아주 그럴 듯하다. 그러나 중요한 건 PCR이나 백신이나 피해야 할 건 마찬가지라는 거. 둘 다 원하지 않는데 그 두 개의 선택지를 던져 주고 고르라는 것이다.)

3. 접종자랑 비접종자랑 똑같이 대하는게 맞냐? 백신 접종자에게 혜택을 줘야한다 <-- 2번과 비슷(여러 사람들이 동의함)

4. 백신 감염예방에 효과 있다. 미접종자가 최근 총 감염자의 93% 차지 <-- 이 통계를 믿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맞다한들, 백신이 발병률을 낮추는거지 감염 예방에 효과적이었다고 할 수 없다. (이왕재 교수님도 예전 백신 효과 연구에서 무증상 감염자가 대상에서 빠졌었다고 말씀하셨는데 비슷한 맥락)

5. 미접종자가 중증 위험과 감염률이 더 높기 때문에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어쩔 수 없다 <-- 4번이 먹히지 않을 때 쓴다. + 백신의 사망과 중증 완화 효과를 같이 강조한다.

대충 저런 식의 선동이다.

사기 화법이라고도 할 수 있다.

저들과 대화하면 벽과 대화하는 느낌을 받는다. 일부러 분열을 조장하고 분노를 유발하는 것이 그들의 수법이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정말 "저 사람은 왜 저런 댓글을 달까" 싶으면 댓글 알바+댓글 알바가 일반 국민인 줄 알고 속아 넘어간 사람들이다. 사소한 일에도 시비를 걸고 욕을 하고 백신 찬성을 한다. 정말 아주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서 말이다.

말싸움은 끝나지 않으며 보통 친구들을 불러서 공격하기도 한다.

조금이라도 욕했다간 신고를 조직적으로 해서 정지당할 수도 있다.

반박을 해야 할 때는 팩트로 논리적으로 해야 할 것 같다.

- 어떤 분의 반박 글 -

1. 그 자유를 제한해놓고 책임을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일까? 코로나는 이렇게 자유를 침해할 정도의 일이 아니다.

중요하지도 않은 일에 공포심을 부풀려 백신 과대,허위 광고를 하고 말이 되지 않는 방역 정책을 하는 것이다.

연 독감, 감기 사망자와 연 독감, 감기 감염자를 현재 코로나 상황과 비교해 보라.

2. Pcr검사 자체가 불이익이다. 불이익과 불이익 중에 고르라는 건 선택의 여지를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3. 백신패스는 접종자들이 혜택을 받는게 아니라 미접종자에게 불이익을 주는 것.

(6개월 지나면 미접종자가 되어버린다는 사실과 죽을 때까지 백신을 맞아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4. 미접종자는 2차 접종 후 14일 이내인 사람(1차접종자)도 포함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5. 언론의 백신을 밀어붙이려는 세력들만의 착각이자 희망일 뿐이다.

애초에 코로나 걸려서 중증까지 갈 확률과 사망할 확률을 계산해보라. (순수 코로나 사망자가 몇 명인지도 조사해보라)







베릭

2021.10.11
13:53:12
(*.28.40.39)
profile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5425...백신정보


딥스테이트 가 몇년전 준비해둔 백신을 국민에게 

투여하고 있다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당시 딥스의 계략을 모르고 있던 트럼프 대통령을 속여 거액을 받아낸뒤 백신을 만들었는데 지금 그 백신들을 병원 등에서 투여하고 있답니다.

이 백신에 어떤 위험 물질이 들어있는지  아래 비디오에서 자세히 설명해 줍니다.


이제 주위분들 설득시키기에는 이미 늦었습니다.

양을 깨우기 위해 우린 이자리에 모인게 아닙니다.

잠자는 사자를 깨우기 위함이란걸 아시기 바랍니다.

미국 거주 동포님들 이 비디오를 보시고  우리님들에게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 백신은 전염성이 있다 합니다.

추운곳에서는 죽지만 따뜻한 곳에서는 전염하기 때문에 다수의 사람들이 모인곳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가족간에도 백신을 믿는쪽과 안믿는쪽으로 갈라지고 있습니다. 부모형제 살리기 위해 싸움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습니다.


이미 우리 인류의 길은 정해져 있었답니다.

지금껏 우리가 악들을 방관하여 보고 온데 대한 값은 치뤄야 한다 합니다.

앞으로 그값을 치르게 될거라 합니다.


처음엔 자유의지에 의해 백신맞는걸 선택권으로 했었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딥스테이트는 인류의 목을 조여들고 있으며 강제로 백신을 투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민이 그들을 맞서 싸워야 한다 입모았지만

지금껏 힘없다는 이유로 

먹고 살아야 한다는 이유로 방관해 왔었습니다.


창조주군은 용감히 싸우는 인간만을 도울수있다 누차 말했었습니다.

 

며칠전 이곳 바이덴 = 딥스테이트 가 백신을 투여하지 않으면 의료혜택을 받지못할거라 베테랑 = VETERAN 들에게 선포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곳 미국의 베테랑들은 그에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테네시 주에서는 이미 각집을 방문하여 강제로 백신을 투여중이랍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도 이미 강제 접종을 시작했답니다.

 

미국의 남북전쟁은 흑인노예를 해방키 위한 전쟁이 아니었음을 분명히 알아야 할겁니다. 이건 글로벌리스트가 미국전체를 전쟁으로 어수선하게 만들어  그틈을 이용하여 미국을 장악하려 일부러 만든 전쟁임을 알아야 합니다.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바이러스 코빗-19글로벌리스트의 계획중 하나로써 전세계 인류를 반이상 제거한뒤 완전노예로 장악하기 위한 그들 글로벌리스트의 계획이었음을  알아야 겠습니다.

 

아래 비디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비디오에 백신에 들어있는 물질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백신은 인간기술로 만들어진게 아님을 알립니다.

이 백신은 외계인의 기술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아시고  나노입자, 폴리오 병등 여러가지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이사실은 이번 전세계 36개의 의사들 구룹에서 직접 조사한 결과를 그대로 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1주일 쯤 후에는 글로벌리스트에 의해 

 CDC = 챨리, 델타, 코로나 

이 세가지의 새로운 바이러스를 전세계인류에게 알리게 될겁니다.


이또한 인류를 살상키 위한 글로벌리스트의 새로운 작전으로써  인류를 장악키 위한 작전임을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이를 피할 방법은 오직 하나 

그들을 상대로 싸우는것 뿐이지만 

이건 개개인에게 달려있고 

뭉쳐지지 않는다면 어쩔수없이 그들계획대로 될수밖에 없는 상황이랍니다.

 


https://rumble.com/vmxenj-breaking-now-worldwide-call-to-stop-vaxx-now-doctors-scientists-reveal-find.html?fbclid=IwAR08uosA4tW1CeFIf9T2w2Vvonuf6t8U78fdu5IN0V2k306J5PavtqQjmr0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밸런스 씨의 글


최근 이번 달 초에 미국 의학 연구원에서 모더나 백신 안의 성분을 관찰한 특별한 사진 몇 장을 웹에 올렸습니다.
익명의 출처자의 도움으로 약 병을 개봉한 후에 일부를 관찰용 샘플로 채취했다 합니다.
그래서 출처보호를 위해 연구원및 주변 상황에 대해서는 모든 것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연구원에 따르면 모더나 약물의 방울들을 2시간동안 상온에 둔 후에 특별한 현미경으로 관찰한 후에 다음과 같은 말을 했습니다.
"계속 확대해보니 결국에는 나노 그래핀 산화물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산화물의 반점이 일정한 어떤 모양을 만들면서 자체적으로 스스로 움직인다.
벌레처럼 생긴 구조와 반점이 제각기 움직이는 것 같더니 또 서로 함께 동시에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것들이 모여서는 방울들이 담긴 유리의 가장자리를 향해서 방향을 바꾸는데 이들 나노 로봇들은 내가 자신들을 접안 렌즈로 관찰하는 것을 마치 알고 있다는것 처럼 잠시 움직임을 멈추더니 다시 중앙 쪽으로 계속 몰려갔다. 그리고는 필라멘트 같은 긴 실이나 벌레 같은 모양을 스스로 만들기도 하고 들쭉 날쭉한 덩어리 모양들을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이동하는 벌레모양의 나노 벌레는 지난 4월 마이크 아담스가 고발한 마스크 안에서 발견된 나노 벌레에서도 발견 되었고 또 PCR 검사 면봉에서도 발견되었던 필라멘트 모양의 벌레와 유사한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 아리야나 러브 박사 (Ariyana Love)가 마스크와 PCR 검사 비강 면봉에게 발견된 이 수상하고 이상한 물질들을 가르켜 사람들 몰래 은밀하게 백신을 면봉과 마스크로 침투시키려는 하이드로겔 탄소 나노튜브 라고 주장했습니다. 산화그래핀 나노기술을 구현해서 만들어낸 지능형 나노로봇 입니다
여러분들이 코로나 검사할 때마다 이런 나노로봇이 코속을 들어가 BBS(Blood Brain Barrier) 를 뚫고 뇌에 침입될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가능하면 코 보다는 입으로 그리고 침(타액) 으로 코로나 검사하자고 쫄라대야 하겠습니다.


어쩔 수 없이 코속을 강제로 검사 당할때는 MMS 용액을 미리 코에 뿌리고 검사 받으면 좀 더 안전하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아래에 MMS관련 링크를 통해 자세한 것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이자의 내부고발자 카렌 킹스턴 (karen Kingston)도 모더나와 화이자가 그래핀 옥사이를 둘다 백신 기술에 사용하고 있다고 고발했었지요.


그리고 관련된 과학논문 들을 살펴보면 오래전부터 필라멘트 모양의 지능형 자가조립을 구현하기 위한 나노기술에 대한 연구가 정말 많았고 특히 합성생물학자들과 기업들이 불을 키고 총력을 다한 연구들이 있었습니다.
인체와 뇌에 합성 신경망을 만들어 세포와 뉴런을 전자기적으로 조작하는 기술을 바로 이 코로나 백신과 마스크와 PCR 검사 면봉을 이용하여 산화그래핀으로 만든 나노 로봇을 우리들 인체에 불법으로 접종시킴으로서 인류를 트랜스 휴먼화하려는 속셈이었습니다.


최근 사진들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십시요.


먼저 현미경으로 관찰한 모더나 백신 속에서 발견된 나노 벌레 입니다


viewimage.php?id=38aec029e9db2caf6dac&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57adc65ab37ec9c066cb5d5381a8b1ee26d38277c433ce92f2ef583b5ec9b2fe132c9c79b593998a7




최근, 미국의 로버트 영이라는 한 과학자가 백신의 성분을 자체적으로 검사했습니다.

그 결과가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는데요.

 

 

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img.png

간략히 요약하자면, 백신의 성분에 온갖 금속들과 심지어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생충까지도 검출이 되었고, 코로나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는 연구 결과입니다.

 

 

영상은 아래의 주소에 있습니다.

https://rumble.com/vmtks9-38331513.html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72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2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83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9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5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55
15517 그립고 보고싶은 후아이 [1] 베릭 2021-10-13 1579
15516 2년이상 진행되어 온 딥스제거.. 토토31 2021-10-13 1965
15515 모르면 구걸을 해서라도 알아야 하는군요. [2] 가이아킹덤 2021-10-11 56120
15514 아스피린은 백신의 혈전을 해결하는 방법 - 이왕재 교수님 [3] 베릭 2021-10-11 4082
15513 중요한 정보들만 선택하세요. 세부정보들은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초점을 두지 마세요! [2] 베릭 2021-10-11 1754
» 정치계 딥스테이트는 제거되었으나 의료계 딥스테이트는 민중들의 깨우침과 시위로 해결해야 된다 [3] 베릭 2021-10-11 2171
15511 백신에 대한 채널링 메세지 [1] 베릭 2021-10-11 1757
15510 QAnon의 활동은 진실 [4] 베릭 2021-10-11 1893
15509 베릭님. 아트만님 아래에 링크한 주소의 글 보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8] 가이아킹덤 2021-10-11 9013
15508 잠깐이었지만 감사했습니다 [1] 뭐지? 2021-10-10 2005
15507 문재인이를 더이상 지지할수 없다 [1] 토토31 2021-10-10 1702
15506 각성 운동에 참여해 주세요 [1] 뭐지? 2021-10-10 1803
15505 내면의 신성함을 믿으세요. 뭐지? 2021-10-10 1414
15504 영의 능력을 깨운다던지, 돈을 요구하는 영성모임은 조심하세요 뭐지? 2021-10-10 2310
15503 내 영혼을 가늠하기.. [2] 뭐지? 2021-10-10 2025
15502 "백신 맞고 사망 1000명 넘어"..여성·청소년 접종 반대 기자회견 [5] 베릭 2021-10-09 1918
15501 ●백신 부작용, 정부의 인과성 판단기준이 문제였다!(고3의 명쾌하고도 따끔한 일침) ● [1] 베릭 2021-10-09 2000
15500 백신의 진실(The truth about vaccines) [2] 베릭 2021-10-09 2603
15499 정말 궁금하고. 저에게 카독주신분 보세요. 가이아킹덤 2021-10-09 2400
15498 Graphene 상용화가 가져올 혁신적 미래 (산화그래핀의 응용분야-생체센서, 나노약, 백신용 하이드로젤 etc) - [1] 베릭 2021-10-09 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