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영성인은 돈이나 다른 물질적 요구를 하여 상대를 갈취하지 않습니다.
좋은 영성인, 빛의 형제자매들에게 의식을 깨우게(각성) 하고 , 오아시스와 같은 좋은 내용을 서로 주고받으며, 이것을 잘 모르는 형제자매에게 조금씩 전파여 참된 빛의 세계로 만드는 데에 그 의의가 있습니다.
만약 상대가 나에게 기분 안좋은 말을 할때엔, 내가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여 상대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이해하며 함께 빛의 길을 걷는 것이 좋은 방향입니다.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는 영혼의능력을 자유자재로사용하기 위해 환생한 것이 아닙니다.
주어진 인생의 스토리에 따라 그 환경에 맞춰 마음을 느끼고 좋은 배움을 얻어 의식을 성장하는데에 있습니다.
의식수준이 완전하지 않는 상태에서 영적 능력을 사용하는것은 차후 사후세계에서 어떤 영향이 미칠지 모릅니다.
기독교에서도 이와 관련된 내용이 있으며, 사탄 왈 "이 돌을 빵으로 만들어라," , "하나님의(빛의 가르침) 말씀대로 살것이니. 라는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영적 능력을 각성한다는 것은 결코 기쁜일이 아닙니다.
이런 능력이 생김으로서, 나의 영성길이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능력이 생기면 대부분 이런 것에 의지하게 됩니다.
주로 어둠의 사탄이 , 순진한 사람들을 속여 영적 능력을 조금 각성하게 하여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 합니다.
예전에 제가 올린 애쉬타 메세지에도 이런 내용이 약간 적혀 있는데,
"사악함 힘에 지배" 당하는 것에 경고를 하였습니다.
사랑과 평화로 함께 공존해야한다고 하는데 저도 이것과 생각이 같습니다.
어둠의 사탄은 거짓을 진실처럼 만들고 그것을 믿게 만드는 묘한 마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도 사탄은 천사인천 하나님인척 하여 꿈, 혹은 환상을 통해 사람들을 미혹합니다.
순진한 사람은 그것을 그대로 믿어버립니다.
빛의존재들이 가끔 어떤 일을 위하여 사람을 통하여 역사를 하곤 하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일깨워주기 위해 알게 모르게 일을 합니다,
영적 능력을 각성한다든지, 이런 것에는... 대부분 어둠의 사탄의 짓이니 경계하고 전파를 차단해버리세요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
길게 안쓰겠습니다...
나의 내면의 신성함을 믿고 따르며 서로 사랑과평화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빛의 길로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