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계 에너지 법칙에 대해
몇칠전에는 이상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주장은 하나의 픽션일뿐입니다. 소위 생명계 물질 자연계 비물질계 우주 총합 만물들이 에너지 순환구조를 가지고 있고, 최상부와 하부 구조는 역확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체 나눌수 없는 하나다 라고 할때 우리 몸을 이루는 원소와 세포 생명체들과 함께 사람이란 구조를 합니다. 공생한다 할때는 내몸에 유익한 플라스모이드 박테리아와 같을 것이고, 그들은 우리 장내에서 우리몸에 해악을 끼치지 않고 대신 외부의 바이러스 세균들도 부터 영역을 지켜냅니다. 유해한 침입은 바이러스 또는 세균에 비유 될 것입니다.
계층적인 구조 욕계 색계 무색계 우리는 天地人천지인 구조상 모든 것과 연결되어 학교 선후배 역활과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땅과 색계에 서있고 땅은 무색계 허공에 서있습니다. 또 한 옛날식 바람위에 물, 물위에 땅이라고 비유한다면 허공 위에 기체 액체가 있고 액체위에 땅이 있습니다. 프라즈마 기체 액체 고체 구조를 하고 있지요. 허공 중력 전자기 에너지 물질로 이루어졌습니다. 허공에 물은 열기에 水[증기]로 떠있을 수 있고, 중성 水는 결집해 [액체]가될수있고, 차가운 성질에 의해 水는 얼음 [고체]가 될수 있습니다.
우리는 三界삼계라는 영역층에 속합니다. 삼계 무색계와 5세계 넘어 많은 층과 근원에 다다릅니다.
최하부 지구계 인간과 상부 三界층과 비교를 할때 인간과 낮은 생물권에서는 근원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낼 수가 있다고 봅니다. 그러닌까 하부에서 점점 높은 층으로부터 밧톤식으로 전달 받는 구조가 아니라, 직접 근원으로부터 원조를 받을 수있는 구조라는 것입니다.
三界상부에서도 근원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 낼 수 있느냐는 관건입니다.
최하부에 있을때는 에너지를 무한으로 받아낼수 있으나. 어중간한 상부에 있는 존재들이 근원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낼수 없는 구조일지도 모릅니다. 이를태면 삼계 대G
|
현재 이러한 신들이 근대에 이르러 지상에 수많은 종교를 만들어서 사람들을 교란하고 있습니다. 종교중의 난신들이라고 하는데, 이들의 죄악이 매우 큽니다.
이번 문명이 끝나고 나면, 이러한 종교 중의 난신들은 모조리 소각 제거 될 것입니다.
미래 우주에는 위와같이 불완전한 신들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