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행복을 향해 나아가는 영원한 여행입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행복이란 사랑으로부터 생겨나는 감정입니다.
행복을 발견하기 위해서, 인간은 반드시 사랑을 발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삶의 여정은 사랑을 찾아가기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바로 ‘사랑’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사랑을 발견한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자기 자신 안에 있는 천상의 왕국을 발견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천상의 왕국을 발견했을 때, 비로소 삶의 목적은 완수되는 것입니다.
모든 다른 것들은, 삶의 목적을 발견하는 과정에서 당신이 당신 자신을 발견할 때 생기는 부수적인 것들일 뿐입니다.
행복과 사랑과 하나님을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당신은 많은 것들을 깨닫게(발견하게) 됩니다.
궁극에 있어, 영겁의 세월에 걸친 발견의 노력 끝에,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도 오랫동안 찾아 헤메던 것들을, 실상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타인에게 주려고 하기 전까지는,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을 결코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바로 그 때, 당신은 타인에게 주려고 하는 그것을 당신이 이미 갖고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 것입니다.
바로 그 발견의 순간, 당신은 행복을 발견하게 되고, 또 당신이 ‘줄 수 있는 역량’만큼의 삶을 발견하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부를 추구하려고 할 때, 당신이 그 부를 타인에게 나누어주기 시작한 바로 그 순간, 당신은 당신이 이미 부를 갖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당신의 부의 크기는 당신이 바로 나누어주려하는 부의 크기만큼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가진 것을 줄 때, 그 때 당신은 온 우주 속에 있는 모든 권능이, 바로 그렇게 주고자 하는, 당신의 것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능함[Omnipotence]을 발견하게 되는 때는, 바로 당신이 ‘처음’ 주고자하는 순간인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찾아 헤메었던 것을, 마침내 당신은 발견하기에 이르런 것입니다.
무수히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지만, 아직 천상으로 향하는 길조차 발견하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분들이 준비되어 있든, 준비되어 있지 않든, 인류에게 펼쳐지는 새로운 새벽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제 막 천상의 왕국을 발견하게 된 반면, 이를 찾고 있는 무수히도 많은 사람들은 죽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를 그들에게 억지로 강요할 수는 없을 것인데, 왜냐하면 도대체 여기 어떤 가치가 있는 것인지를 그들 자신들이 스스로 알려하고, 또 희망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더라도 당신은 이제, 이렇게 찾고자 하는 자들에게 무엇을 그들이 찾아야 되는지를 알려줄 수는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지식의 보물인 것입니다. 당신은 이 시대의 인간에게 알려지게 될 ‘진실[TRUTH]’을 통해, “구세주”의 대리자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바로 당신 안에 내재한 부성과 모성[Father-Mother]이 당신에게 명령을 내려 이러한 지식을 공유하게 만들고, 그리하여 모두가 빛의 통로인 진실을 발견하여, 육체적 감각을 통한 이 여행에서 악에게 희생되지 않도록 돕게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인간들은 영원한 삶을 찾기 위해 수백만번에 걸쳐서 목숨을 잃게 되지만, 이 영원한 삶과 불멸성을 발견한 자는, 이러한 ‘불멸성’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건네주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죽을 것입니다만, 하나님은 인류의 재탄생을 위해 자신의 메신저들을 보내십니다.
빛을 찾는 인간의 긴 여정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고, 삶의 빛은, 빛에 대한 앎에 이르게 될 인간들을 영원히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기다림의 고통은 인간들 자신들의 것이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