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악'을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악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성경을 보시는 분들과 일루미나티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은 '루시퍼'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게 되죠.
루시퍼라는 단어에는 여러 의미가 들어가있어서 분류해서 읽어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만,
어찌되었든 통합적으로 루시퍼에 대한 고차원 존재의 관점을 통해 우리는 루시퍼에 대해 새로이 바라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
D. 루시퍼는 "악마"가 아니다.
RA: 이런 맥락에서 여러분은 여러분들이 루시퍼라고 부르는 존재를 참된 빛을 가져오는 자(lightbringer)라고 여길 수도 있습니다.
선과 악의 앎의 둘 다 한없는 만족의 에덴의 상태에서 이 로고스(은하의 창조주)의 독립체들이 나쁜 일을 하도록 부추겼다는 점에서
또 움직이고, 일하고 배우도록 자극제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말입니다. (B4, 21)
[메모: 다시 말하면, 부정적인 힘들의 존재는 성장을 위한 자극제를 제공했고, 극성과 악의 앎을 주었다.
그러한 강렬한 투쟁과 고난을 창조함으로써, 루시퍼의 힘은 변화와 성장을 위한 갈망을 자극하였다.
그렇지 않았으면 조화로우나 더디게 발전하는 문화였을 것이다.]
E. 우리의 로고스는 자신의 계획에서 극성을 포함했다.
질문: 그렇다면 우리가 경험하는 이 특별한 로고스는 이 극성을 위해 계획을 했고, 계획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전부 알고 있었습니까?
RA: 아주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