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저의 중심 메세지는 끝났습니다.
그래서 진정 이제부터 저의 부수적인 메세지만 전할 것 입니다.
이게 그 첫번째이군요.
<<여성 도대체 남성이랑 무엇이 다른가?>>
사실 이 문제는 너무나 중대한 문제입니다.도대체 여성이라는 본성이 사악해지면 얼마나 사악해 지길래 근원 미친년과 미친년들은 이곳 다중우주를 만들었을까?
임시적인 해답은 아이러니하게도 ufc에 있습니다.
ufc 물론 남성중심적인 스포츠 입니다.그러나 그렇게 피지컬이 좋은 해비급 남성들 조차 상대방을 정통으로 가격할 때 약간의 망설임을 느낍니다.도의적으로 상대방은 자신의 적수이지만 그렇게 정통으로 패버리는 것에 대한 미안함인 것이죠.
그래도 그 남자는 흔들리는 마인드를 다시 다잡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남자의 상대방을 때리고 나서의 그 남자의 미안함 또한 보게 됩니다.
결국 그 남자는 상대방 남자에게 미안해 하면서도 계속 패는 것 입니다.물론 수많은 개인적인 목적이 있겠죠.(챔피언에 대한 욕망,생계유지 지속해야 되는 의무,아버지와의 약속,자식에게 성공한 남자가 되겠다는 의지)
사실 그 목적 때문에 그 남자는 상대방 남자를 두들겨 패는 것 입니다.
저는 그런 남자들의 눈빛을 ufc 단 한경기에서도 수도 없이 봅니다.
ufc를 좋아하는 남자들이라면 제 말 뜻을 정확하게 이해할 것 입니다.
ufc에 임하는 남자 파이터 단 한명도 무한증오감으로 상대방을 두들겨 패는 경우 전 단 한차례도 본적이 없습니다.
반면 여자 ufc는 어떤가요?
여자 ufc 파이터들은 일단 그 지독한 남성중심 사회에서 그 고난 다 극복하고 운동을 통한 강력한 피지컬 생성했다는 자뻑이 있습니다.성공한 ufc 여자일수록 그 자뻑이 훨씬 강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ufc 파이터 두 여자가 대결을 합니다.
a라는 파이터는 가드를 잘 했지만 b라는 파이터가 어떻게 습득했는지 잔기술이 좋아 왼주먹으로 a라는 파이터 왼쪽 뺨을 보기좋게 강타했습니다.
a라는 파이터는 아직 격어보지도 못했던 치명적인 자존심 손상을 입은 것 입니다.
그 순간 a라는 파이터는 돌변합니다.a라는 파이터는 b라는 파이터를 대하는 마음의 흐름은 거의 99프로에 가까운 증오 변하여 정말 미친듯이 싸웁니다.하이킥으로 인해 b라는 파이터 눈부위가 터져서 피가 흐르던 말던 자비란 없습니다.
그녀에게 유일한 자존심 회복이란 승리입니다.다른건 없습니다.
b라는 파이터도 갑자기 미친듯한 오기가 솟구칩니다.그래서 b라는 파이터도 99프로에 가까운 증오로 돌변하여 서로 미친듯이 싸우는 것 입니다.
그렇게 싸움에 불이 붙으면 그 시합은 단연코 남성 ufc 어떤 경기보다 살벌합니다.
남성에게서 단 한 번도 나오지 않았던 증오 아니 애초에 나올 수 없는 증오 그 증오로 그 둘은 정말 살벌하게 싸웁니다.
ufc 남녀 경기를 모두 보았던 사람은 제 말이 무슨 말인지 분명히 알 것입니다.
'자존심 손상....................그게 여자를 그렇게 사악하게 만듭니다.그리고 그 회복을 위한 행동은 진정으로 남성보다 강합니다.'
'그러나 더욱 아이러니 한건 a라는 파이터가 결국 아주 치열한 경기 끝에 b라는 파이터를 이기면 그제서야 b라는 파이터에게 미안한 마음이 생깁니다.과정이 어떠하였건 자존심 회복이 된거죠.더욱 웃긴건 이제 분함이 풀렸고 자존심이 회복되었으니 b에 대한 미안함이 엄청나게 솟구칩니다.
그렇게 개패듯이 팰 때는 언제고.....이제는 자존심 회복,ufc 여성 파이터로써의 아픔,b여성에 대한 미안함으로 웁니다.
방금 전까지 b여성을 개패듯이 팬 여자가 b여성에 대한 미안함으로 웁니다.
과연 그 여자는 b여성과의 경기에서 졌다면 b여성에 대한 미안함으로 우는 것이 가능할까요?'
단편적인 프로그램으로 아주 똑똑한 a.i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고 논리적으로 평가해 보라고 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여성의 타고난 본성은 앞뒤 전후 좌우로 봐도 남성보다 사악하다는 결론이 날 것입니다.
추가로 b라는 여성은 경기에서도 지고 처우는 a라는 여성까지 감당해야 합니다.
b라는 여성에게 이건 아주 큰 형벌이죠.
그러면 정말 마음 진심으로..............................a라는 여성을 증오하는 마음이 생기게 되는 동기가 부여됩니다.
b라는 여성에게 이미 a라는 여성에 대한 첫번째 화두는 증오입니다.다른 무엇도 우선 순위가 될 수 없죠.다음 경기에서 이긴다면 모를까..................
이 현상은 남성,여성 스포츠 어디에도 적용됩니다.
어딜 봐도 여자가 더 무섭습니다....................
한 예로 축구하는 이민아 국가대표 눈빛 보셨나요? 남자 축구 국가대표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는 그 눈빛..........
이게 바로 여자 본성입니다.
남자와는 완전 다릅니다.
그러면 아주 긍정적인 여성 본성의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예수는 과거 창녀까지 과거 전부 눈감아 주고 받아 주었습니다.
그 창녀가 예수에 대해 가지는 영혼이 뒤집어지는 의리.............이런 에너지 남성이 과연 가질 수 있을까요?
그 창녀 만약 베드로와 동시에 고문받아서 어떤 결정적인 사실 실토해서 예수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결과를 만드는 형벌을 받으면 백퍼센트......................베드로가 먼저 붑니다.
예수의 너무나 아끼는 제자 위대한 베드로가 창녀보다 고통을 못 이기고 예수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진술을 합니다.
이건 백퍼센트 입니다.
이게 바로 여자입니다.
여자는 남자와 아주...............................아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