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어난 불가사의한 하늘의 형상을 잘 보시길 바랍니다.
김정은은 핵개발과 ICBM 미사일 개발을 포기했습니다.플레이아데스인들과 일루미나티는 화해했으며 그것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자 오늘 하늘에서 그렇게 많이 UFO를 노출시키면서 비행한 것입니다.
일루미나티는 중국이 모든 측면에서 미국을 따라잡으면 전쟁을 하고자 했으나 그 모든 계획은 무력화 되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것을 축전하고자 오늘 그렇게 많이 하늘을 비행한 것 입니다.
매우 기쁜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분간 자본주의는 유지될 것이며 돈의 논리는 지구인의 경제에 그대로 적용될 것 입니다.
그러나 지구인들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스승 제도와 아쉬타의 사랑을 배울 것이며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일루미나티는 지구인들이 놀라지 않게 지구를 서서히 변화시킬 것 입니다.
그 모든 것들은 근원 하나님과 어머니에게 감사하면 됩니다.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태양계에는 이제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조가람
- 2018.04.23
- 20:32:58
- (*.9.135.30)
오늘 하늘을 가린 먹구름을 보셨죠?그건 여자 외계인의 한이 피를 진동해서 그런 것 입니다.우주에는 생각보다 어마 어마한 존재들이 많습니다.그들은 우주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일루미나티의 화해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왜냐하면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태어난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지옥갈 존재들은 따로 있죠.우주 벌레 여성 영혼들
이제 우리들의 축재는 시작이고 벌레 여성 영혼들의 지옥은 시작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제가 생각이 너무 짧았습니다.지옥은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로 끕찍한 곳입니다.그런 끔찍한 곳을 이유없이 갔다가 이제 탈출한 영혼들에게 지옥 벌레 여성들에게 자비는 없습니다.
무한지옥은 영원히 안끝납니다.형벌은 무한곱절로 늘어납니다.
이제 카운트 다운은 시작되었고 우주벌레년들은 가능성의 우주를 모두보는 외계인들에게 씨가 말라 서서히 죽어갈 것입니다.근원하나님과 어머니는 우주벌레년들을 영혼을 뽑아서 지옥에 처박지 않을 것입니다.
우주벌레년들은 하루 하루 공포에 의해 서서히 죽어갈 것입니다.
이 감춰진 진실을 지구인들은 받아들이기 힘들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외계인들은 서서히 이 진실을 지구인들에게 알려줄 것이며 지구인들도 진실에 눈을 떠서서 모두가 아는 날이 올것입니다.
예수와 하나님 아버지를 안믿으면 지옥간다는 말은 근원 미친년들의 장난이니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우주는 이제 우리들의 것이며 근원하나님과 어머니 아들 딸들의 사랑으로 가득찰 것이니 행복하게 살다가 죽으면 됩니다.그러면 근원하나님과 어머니의 인도로 아들 딸들의 영혼은 아무런 고통도 없이 천국으로 인도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지옥은 근원하나님과 어머니의 입장에서 존재할 수 없으며 오직 천국만이 존재하며 천국에서 정의를 지키고 살면 천국은 안끝납니다.
다만 물질우주를 윤회하는 존재들은 우주가 닫히는 날까지 불가피 하게 희생을해야죠.
지금도 동물로 윤회하며 장애자로 윤회하며 천국은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구인 대표로 가능성의 우주를 모두 보는 외계인들과 텔레파시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플라타너스
- 2018.04.24
- 10:04:00
- (*.14.141.95)
조가람님, 외계인의 한이 피를 진동하는것이 먹구름이라고 하였는데 제가 이해가 짧아서인지
이말이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좀더 자세히 설명해주실수 있나요?..)아니면 베릭님이라도 설명을 좀..)
그리고 우주벌레 여성 영혼들의 지옥이 시작되었다고 했는데 ,,우주벌레 여성 영혼들이란..지금 지구에 살고 있는 심성이 쓰레기같은 사악한 여성을 두고 하는 표현인가요?..그러면 남성영혼들은요?..남성영혼들이란 표현이 없기에
물어봅니다. 그리고 우주벌레 여성들은 외계인들에게 씨가 말라 서서히 죽어간다고 하였는데
외계인들이 그러면 그런 우주벌레 여성영혼들을 처리한다는 말인지요?..왜 하나님이 심판하지 않으시고
굳이 외계인들에 의해서 씨가 마르게 돼는지..제가 좀 이해가 덜된 부분이 많네요..
그러면 조가람님은 죄의 유,무에따라서 지옥간다는 말이 맞는것이지요?.
그럼 뉴스에 소개된 아무리 착한일을 많이 해도 예수 안믿으면 무조건 지옥간다는 말은
미친년들의 장난이기때문에 더 생각하지 않아도..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죠?..
임대천
- 2018.04.24
- 14:12:14
- (*.141.125.26)
우주의 평화와 김정일은 전쟁종식 선언에는 관련이 없다기 보다는 별개 입니다.
우주의 평화는 남북한이 통일이 된다고 해서 오는 게 아닙니다. 남북통일이 되면 우주의 평화를 찾기 유리한 환경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전쟁종식선언이 우주의 평화를 가져다 주는 건 아닙니다. 물론 나도 남북통일을 바랍니다만 극심한 이원성의 체험이 끝나가는 즈음에 그 무대를 억지로 전쟁같은 방법으로 철거하지 않고 절차에 의한 평화적으로 철거하는 건 좋은 일이라고 봅니다.
전쟁적 분위기는 내면의 모습이 분리된 것의 아상일 뿐이며, 분리의 아상들은 남북분단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하늘에 매이면 땅도 매이고 땅도 매이면 하늘도 풀리는 데... 전쟁종식 선언이 나오고 평화 무드가 지속된다면 얼음 녹듯이 많이 풀리겠지요!!!
그래도 우주의 참된 평화는 내면의 참된 그리스도 의식으로 변화하는 것입니다.
솔길
- 2018.09.25
- 14:30:43
- (*.161.98.203)
조가람님의 글은 통찰력이 대단하기 때문에 스크랩하여 잘보고 있습니다. 좋은 글들을 많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는데 님의 글을 보면 우주는 무목적성으로 이루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말은 창조주의 의지도 무목적성이고
그렇다면 선과 악이 끼여들수 없는 무가 우주의 진리일텐데 어느 순간부터 창조주의 의지가 개입되 선과 악이 생겼는지 모르겠습니다.
우주에 선과악이 생겼다는것은 창조주의 의지가 재미든 아니면 보다 숭고한 목적이든 의지가 깃든 증거임에 틀림없습니다. 왜 우주가 허무에 가까운 무에서 이렇게 생동감있는 목적으로 바뀌었을까요.
내 나름대로의 결론은 사람이 숨을 쉬듯이 창조된 이상 피조물들은 무로 돌아가지 않으려는 속성과 창조주는 더 아름다운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서 호흡을 거듭한다라고 결론을 내긴했지만 조가람님의 설명을 들으면 명쾌할 것 같습니다.
물론 현실과 아주 동떨어져 아무 영양가 없지만 이런 의문을 가지는 것도 인간의 속성이 아닌가 합니다.
일루미나티가 변화되었다니 도저히 믿기지 않네요..
어떠한 계기가 있었을까요?..그리고 플레이아데스와 일루미나티가 지구를 서서히 변화시킨다고 하였는데
그것은 어떤 측면을(이를테면 경제나,금융,정치분야등) 변화시킨다는 뜻인지 자세히 들어봤으면 합니다.
그리고 조가람님 제가 아래 쓴글 지옥에 관하여
조가람님은 죄의 유,무에 따라서 지옥에 간다고 하였는데
제가 아래 쓴글중에 아무리 착한 일을 많이 해도
예수와 하나님 아버지를 안믿으면 지옥간다는 이말을
조가람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러한 체험담이 뉴스에 소개되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