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 신선과의 대화 제가 신선님을 할아버지라고 불러도 되나요? 그렇고 말고 .... 할아버지가 지구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살아온 연륜은 얼마나 되지요? 지구의 나이로 환산하면 5천세가 넘는구나 그동안 한 번도 죽음을 경험하지 않고 육신의 몸으로 지금까지 불로불사 하셨다는 의미군요?
그렇다.... 나는 세상에 태어난 이후로 죽음을 맛보지 않았고 5천 년이 지난 지금까지 불로불사하며 빛의 몸으로 화신하여 신선으로 살고있다
정말 자랑스런 제 조상이며 저는 영광스러운 할아버지의 후손이군요? 그렇구나, 영광스런 나의 후손을 이곳에서 만나게 되어 내 기분도 좋구나....
그러면 할아버지.... 오냐, 어서 말하렴....
제 조상의 할아버지가 불로불사의 신선이라면 그 혈통과 유전인자를 물려받은 그 후손인 저도 할아버지처럼 불로불사하며 살아갈수 있는 기회가 올까요?
내 새끼니까 당연히 그래야지.... 어떻게 살면 저도 할아버지처럼 불로불사의 길을 걸을수 있지요?
첫 단계가 있다. 첫 단계가 무엇인가요?
150세를 살아라.... 150세를 넘으면 불로불사의 길이 열릴 것이다.
지구 인류들 중에서 현재 150세를 넘긴 사례를 보지 못했어요. 아니다. 그 존재들을 네가 모르고 지낼 뿐이다.
그러면 지구에는 현재도 150세를 넘기고 불로장생하는 인류가 살고 있다는 말씀인가요?
오냐....
150세를 살면 불로불사의 길이 열린다는 의미가 무언가요? 150세를 넘기면 스스로 몸 속에서 <불로불사의 프로그램이 작동>되기 때문이다.
두번째 단계가 무엇이지요? 300세를 넘기는 일이다.
300세를 넘기면 어떤 변화가 나타나지요? 삶과 죽음의 모든 이치를 깨달아 <물질적 구조의 몸>이 <빛의구조>로 바뀌기 시작하고 천세를 지나면 비로소 완전한 불로불사의 몸으로 화한다.
할아버지도 그러한 단계를 모두 거친후 지금은 육신의 몸을 입고 불로불사하며 오천 세를 넘기고 신선으로 살아가시는 군요? 그렇다
지구에는 할아버지 외에도 불로불사의 몸으로 살아가는 신선들이 존재하나요?
도를 닦아 신선의 경지에 도달해서 살고있는 도통의 신선들이 지구에서 살고있다. 입산 수도하여 도를 닦으면 도사가 되어 죽지않고 산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런 소문이 사실인가요?
<도사>란 어느 한 분야의 최고 경지에 올랐을때 붙여주는 이름이고 <불로불사 신선>에게 붙여 주는 이름은 <도통자>이다....
300세를 넘기면 누구나 도통의 경지에 다달아 불로불사의 삶을 열어갈수 있다. 300세를 넘긴다는 것은 불로불사의 삶에 입문하는 중요한 단계군요?"
그렇다. 150세를 넘기면 몸속의 불로장생 프로그램에 의하여 300세를 맞이할수 있고 300세를 넘기면 다시 불로불사의 프로그램이 몸속에서 작동되어 천 세의 수명을 살게되고 천 세를 넘기면 완전한 <빛의화신자>가 되어 불로불사의 경지에서 신선으로 살아가게 된다.
제가 그 길을 걸을 수 있도록 할아버지가 도와 주세요. 불로불사의 처방이 이곳 <샤르별>에 있으니 잘 배워가서 지구의 인류들에게 전하도록 하여라
지구도 본래는 지상낙원 이요 무릉도원 선경세상 이었으나
지금은 정신들이 오염되고 육신이 오염되어 그러한 세상의 면모를 어디서도 찾아볼수 없게 되었다.
이제 그 세상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할 때가되어 네가 이 세상을 찾아왔고 이 세상의 모든 법도를 익혀서 지구에 전파하여 무릉도원의 선경세상을 부활시키도록 하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