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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을 주재하시는 태극상제의 아버지이신 ‘선천’(하느님)의 권능을 증거하는 증표로서 조화의 권능/교화의 권능/치화의 권능을 발휘한다.
이 천부삼인은 오직 하느님으로부터 환인천제를 통해 환웅천황에게 전해진 것이 유일한 경로로서 한민족의 역사 속 역할이 끝난 시점에 특별히 秘藏하여 지금까지 들어나지 않았다.
새로운 우주역사가 시작될 즈음에 秘藏된 천부삼인은 다시 海印으로 세상에 나타난다.
하늘을 대표하는 주화주가 친히 인간으로 강림하였으니 弓弓 선인이요, 우주를 대표하여 교화주가 친히 인간으로 강림하였으니 乙乙선인이라.
[격암유록]
牛性在野 牛鳴聲 人生秋收 審判日
우성재야 우명성 인생추수 심판일
위의 글에서 ‘소울음소리의 비밀’을 풀면 해인이 나오는 도하지를 찾을 수 있다.
....
穀種求於三豊也 三豊論을 또 들으시요. 先天河圖後天洛書 中天海印理氣三豊 三天極樂傳한 法이 兩白弓乙十勝理로 少男中男兩白中에 人白長男出世하니 三曰化이 三豊으로 乾金甲子成道로다. 十皇兩白弓乙中에 三極三豊火雨露로 兩白道中十坤이요 三豊道師十乾일세.
곡식의 종자는 삼풍에서 구하라네. 삼풍론을 또 들으시요. 선천하도후천낙서중천해인의 理와 氣가 三豊으로 삼천극락 전한 법이 양백궁을삼풍이라네. 소남중남양백가운데 깨끗한 장남이 세상에 출세하니 이 세가지 변화가 된 것이 삼풍이다네. 건금갑자로서 도를 이룬다네. 십황양백궁을 가운데 삼극과 삼풍이 火雨露이며 양백의 道가운데가 십곤이며 삼풍도사가 십건이다네.
穀은 곡식을 말한다. 곡중은 곡식의 종자, 즉 생명의 종자가 된다. 이 곡식의 종자는 삼풍에서 구하라는 말이다. 그 이유는 삼풍에서 강하고 성스런 생명이 탄생하기 때문이다.
先天河圖後天洛書 中天海印理氣三豊 三天極樂傳한 法이 兩白弓乙十勝理로, 선천하도 후천낙서는 천지창조의 비결도를 말한다, 中天海印理氣三豊은 중천은 선천, 후천, 중천으로 하늘의 시대, 땅의 시대 다음으로 사람의 시대가 중천이다. 이 중천의 시기에는 理氣가 조화를 이루는 화우로 해인이 삼풍이라는 말이다.
천부삼인-해인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理氣의 의미를 이해해야 하고 삼극-삼풍의 이치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해인이 용사되는 그 장소에선 이슬이 내린다.
마치 일순간에 다른공간, 다른차원에 와있는 착각이 들것이며 이슬을 맞으면 가슴속의 모든 감정찌꺼기가 일시에 토출되며 대성통곡이 터진다. 그 장소가 도하지이다. 비로소 삼풍으로 영혼이 영글게 된다.
해인은 궁궁을을 두 선인이 출세해야 비로소 용사가 있다.
이 천부삼인은 오직 하느님으로부터 환인천제를 통해 환웅천황에게 전해진 것이 유일한 경로로서 한민족의 역사 속 역할이 끝난 시점에 특별히 秘藏하여 지금까지 들어나지 않았다.
새로운 우주역사가 시작될 즈음에 秘藏된 천부삼인은 다시 海印으로 세상에 나타난다.
하늘을 대표하는 주화주가 친히 인간으로 강림하였으니 弓弓 선인이요, 우주를 대표하여 교화주가 친히 인간으로 강림하였으니 乙乙선인이라.
[격암유록]
牛性在野 牛鳴聲 人生秋收 審判日
우성재야 우명성 인생추수 심판일
위의 글에서 ‘소울음소리의 비밀’을 풀면 해인이 나오는 도하지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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穀種求於三豊也 三豊論을 또 들으시요. 先天河圖後天洛書 中天海印理氣三豊 三天極樂傳한 法이 兩白弓乙十勝理로 少男中男兩白中에 人白長男出世하니 三曰化이 三豊으로 乾金甲子成道로다. 十皇兩白弓乙中에 三極三豊火雨露로 兩白道中十坤이요 三豊道師十乾일세.
곡식의 종자는 삼풍에서 구하라네. 삼풍론을 또 들으시요. 선천하도후천낙서중천해인의 理와 氣가 三豊으로 삼천극락 전한 법이 양백궁을삼풍이라네. 소남중남양백가운데 깨끗한 장남이 세상에 출세하니 이 세가지 변화가 된 것이 삼풍이다네. 건금갑자로서 도를 이룬다네. 십황양백궁을 가운데 삼극과 삼풍이 火雨露이며 양백의 道가운데가 십곤이며 삼풍도사가 십건이다네.
穀은 곡식을 말한다. 곡중은 곡식의 종자, 즉 생명의 종자가 된다. 이 곡식의 종자는 삼풍에서 구하라는 말이다. 그 이유는 삼풍에서 강하고 성스런 생명이 탄생하기 때문이다.
先天河圖後天洛書 中天海印理氣三豊 三天極樂傳한 法이 兩白弓乙十勝理로, 선천하도 후천낙서는 천지창조의 비결도를 말한다, 中天海印理氣三豊은 중천은 선천, 후천, 중천으로 하늘의 시대, 땅의 시대 다음으로 사람의 시대가 중천이다. 이 중천의 시기에는 理氣가 조화를 이루는 화우로 해인이 삼풍이라는 말이다.
천부삼인-해인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理氣의 의미를 이해해야 하고 삼극-삼풍의 이치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해인이 용사되는 그 장소에선 이슬이 내린다.
마치 일순간에 다른공간, 다른차원에 와있는 착각이 들것이며 이슬을 맞으면 가슴속의 모든 감정찌꺼기가 일시에 토출되며 대성통곡이 터진다. 그 장소가 도하지이다. 비로소 삼풍으로 영혼이 영글게 된다.
해인은 궁궁을을 두 선인이 출세해야 비로소 용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