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사고,생각의 차이를 아십니까?
의식은 인지하는(눈치챔) 의식과 프로이드가 처음 소개한 인지못하는(눈치못챔) 무의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고는 하나의 BOX 또는 "범주"(패러다임) 으로 표현 될 수 있으며 그 시대 사람들이 옳다고 믿는 상식이고 문화이기에 그 사람의 사고는 그 틀에서 벗어나기 힘들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습니다.
그 예로는 조선 후기의 다산 정약용 선생보다 현재의 아이의 의식이 더 확장되어있습니다.
생각은 에고의 표출, 표면의식,표출의식,현재의식으로 표현될 수 있으며 환경과 자극에 대한 반응입니다. 두려움에 기초하기에 자극에 대해 반응하고 감정체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으며 혼의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세가지는 모두 에너지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이 가진 이런 것들은 모두 천상정부에서 생성,조정하는 것이며 빛의 일꾼의 경우 감정의 75%, 일반인의 경우 55%~60% 까지 조정가능합니다. 자신과 상위자아가 사전 협의를 거치고 시뮬레이션 후의 프로그램이행시 또는 변경시 극히 제한된 부분에서만 상위자아님이 실행하십니다.
자유의지 25%로 75%의 프로그램을 바꿀 수 있는 것이 진리이며 이는 영혼의 진화를 늦출수도 앞당길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생각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며 하늘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들의 성격과 감정 역시 천상정부에서 생성 조정하는 것이며 등 척추라인(독맥)을 따라 7개색의 성격선이 형성되어있으며 각각 색의 조정에 따라 얌전한 또는 버럭하는 성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감정선은 갑상선을 중심으로 임맥을 따라 12회로로 존재하며 이것을 통해 긍정적인 또는 부정적인 생각도 들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내용들은 명상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이 아닌 지식과 지혜가 필요한 부분이며 이런 것을 알 때 우리가 우리생각이라고 여기는 것은 모두 부질없고 하늘아래 겸손할 수 밖에 없으며 이런 진리를 알 때 진정 자유로워 질 수 있는 것입니다.
빛의생명나무 http://udecateam.com
가이아킹덤
- 2015.06.21
- 08:36:58
- (*.60.247.32)
아리랑의 집단문화가 혼 문화이며 아리랑의 혼문화가 하나가 되면
이를, 토션장이 형성되었다 라고 표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리랑의 중요성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집단의 혼문화로 토션필드가 토션장을 연출하였을때 그 집단의 진동수가 동시에 올라가면서
지구의 진동수가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한민족의 아리랑을 통한 집단토션장의 연출이 지금 가장 시급한 해결과제입니다.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고 더블어 생활하는 혼문화의 완성이 한민족의 미래와 관련이 있으며
더 나아가서 인류의 상승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효님 안녕하세요.
늦은시간인데도 좋을글을 올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위의 글에 대하여 제거 추가설명을 하여봅니다.
표현을 다르지만 같은 내용일것입니다.
사람은 태어나면서 영과 혼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영에는 최상위의 태초하느님의 의식부터 지역우주의 사난다의식까지 고르게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개인의식인 혼을 더블어 가지고 태어납니다.
영은 잠재되어있어서 잘 알아체지 못하며 현재의식이 접하는 대부분의 의식은 혼입니다.
아리랑의 문화가 집단의 혼문화라고 할 수 있으며
가이아킹덤이 받은 전언중에 "모두가 찬성하는데 혼집단인 단조공주만 받대하였다" 라는 전언에서도
혼의 모습을 짐작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의식체가 자유롭게 설정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은 혼의식이며 이 혼 의식은 개인의 아카쉬기록이며
유전자 7층의 의식입니다.
그리고 개인의 아카쉬 기록은 뜨거운 사랑의 불로 삭제 수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