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 이후, 수천 년이 흐르자 일부의 행성들은 거주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구는 오랫동안 거주할 수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지구에 육화하기에 앞서 금성과 해왕성, 천왕성 그리고 우리 태양계와 다른 태양계들의 여러 행성들에 육화했다고 합니다.
우리 지구 행성은 불행히도 밀도가 높은 행성으로, 하나님의 구체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 결과, 루시퍼와 그의 악마들(어둠의 세력들)로부터 쉽게 영향을 받아왔으며, 지금도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지구에서 순수한 형태로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그만큼 어려운 것입니다. 수많은 영혼들이 여러 행성들로 보내져서, 그곳에 거주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육화할 때, 모든 영혼들은 천상의 존재(천사)들이 사전에 각각의 행성에 맞도록 창조해놓은 청소년의 몸속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다양한 행성들로 보내져 처음으로 육화한 이후, 모든 영혼들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두 번째 망각(second forgetting)”을 체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빛(천상)과 가까운 금성을 비롯한 기타 행성들은 어둠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았으며, 이 행성들에 사는 영혼들도 육화한 후“두 번째 망각”을 아주 적게 혹은 최소로 겪었다고 합니다. 한편 지구에 육화했던 첫 번째 그룹의 영혼들은 어둠의 존재들로 인한 영향으로, 이후의 모든 세대들이 육화 후 “두 번째 망각”을 철저하게 겪게 되었니다. 따라서 지구에 들어왔을 때, 이들은 이곳에 왜 존재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망각의 체계(기제)는 마치 카메라 렌즈에 필터를 씌워놓은 것과 같거나 혹은 빛의 영을 조절하기 위해 카메라의 조리개를 붙여놓은 것과 같습니다. 영혼이 태아와 결합할 때, 이 조리개는 닫히게 되고, 이전의 모든 기억들은 차단됩 것입니다. 마치 한 쪽 문이 닫히면, 또 다른 한 쪽 문이 열리는 것과 같습니다. 각각의 삶을 살아가는 동안, 우리는 달성해야 하는 목표들뿐만 아니라 배워야 할 교훈들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우리는 스스로 “두 번째 망각”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현재의 삶을 살아가는 동안, 지난 생애들에 있었던 모든 것들을 기억한다는 것이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혼란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전에 있었던 모든 것들을 기억하고 있다면, 배우거나, 성장할 수도 없게 될 것입니다.
|
하나님께서는 영혼들을 그룹으로 창조하셨으며, 영혼들은 여러 개의 기다란 줄을 이루며 태어났다고 합니다. 창조시, 영혼들은 다양한 체험을 했으며, 이들이 받았던 느낌에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영혼들이 창조된 후, 소속된 하나님의 무리들, 즉 신성으로 돌아가면서, 일부는 신성의 높은 층으로 올라간 반면, 일부는 중간층에, 또 다른 일부는 밑으로 내려갔다고 합니다. 두려움과 혼란, 거부감, 분리불안(separation anxiety)을 많이 받은 영혼들일수록 자기중심적인 존재가 되었으며, 신성의 바닥층으로 가라앉았습니다. 그 결과, 영혼들 간에 계층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영혼이 창조될 때, 하나님조차도 어떤 영혼이 내려가고, 어떤 영혼이 올라갈지 몰랐다고 합니다. 대충은 짐작했지만, 확신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영혼들이 가는 위치는 영혼의 크기가 아니라, 영혼이 받았던 느낌에 따라 정해졌습니다. 큰 영혼이라 하더라도 두려움과 혼란스러움을 느꼈던 영혼들은 바닥으로 내려간 반면, 작은 영혼이라도 기쁨과 행복, 설렘을 느꼈던 영혼들은 신성의 상층부로 떠올랐습니다. 따라서 신성 속에는 3개의 주요한 층들이 있으며, 각각의 층은 수백 개의 작은 층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영혼들이 창조되고 난 후, 하나님께서는 모든 층들의 영혼들에게 말씀을 하셨으며, 각 층마다 말씀이 달랐습니다. 바닥 층에 있는 영혼들에게는 혼란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직설적인 메시지, 즉“기도하라, 배우고, 영적으로 진보하도록 노력하라."라고 하셨습니다. 상위 층의 그룹으로 올라갈수록, 메시지는 더 복잡해지고, 섬세해졌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또한 영혼들이 인간의 삶을 잘 영위해간다면, 하나님과 같은 존재(God-like beings)로 발전해갈 수 있다고도 하셨습니다. 한편 영혼들이 창조된 후, 하나님께서는 맨 위층들에 있는 영혼들에게 그룹을 만들라고 하셨으며, 세 번째 및 네 번째 층에 있는 영혼들에게도 그룹의 결성과 성장에 대비하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개별 영혼들을 특정 그룹에 배정하지는 않았으며, 그룹의 목적도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단지 영적인 발전을 위해 그룹을 형성하고, 빛 속에서 그리고 행성에서 함께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기본적인 윤곽만 밝히셨습니다. 따라서 주요한 목적을 정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영혼들의 몫이었습니다. 한 영혼이 흥미롭고, 할 필요가 있는 어떤 일을 결정하게 되면, 그 영혼은 신호를 보냈으며, 동일한 생각을 가졌던 다른 영혼들은 이 신호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모여, 그룹을 형성하기 시작했으며, 다른 존재들을 그곳으로 끌어들였습니다. 그러한 영혼들은 다른 신성에서도 올 수가 있었습니다. 그들에게 필요했던 조건은 오직 개별 영혼이어야 한다는 것뿐이었습니다. 심리학, 과학, 치유, 종교, 문화, 영양, 교육, 정치, 예술, 인본주의 등의 그룹들은 현재까지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
태아는 수태 때부터 어머니의 모든 느낌과 생각들을 자기 것인 양, 체험하고 기록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우울, 불안, 분노, 죄책감, 거부감 그리고 육체적인 고통도 포함됩니다. 태아는 아버지, 의사 그리고 어머니 주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는다고 합니다. 태아는 독립된 정체성(正體性)을 개발하지 못했기 때문에, 어머니의 체험과 느낌들을 자신의 느낌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태아는 자신이 받는 모든 정보를 차별 없이 자신의 정보로 받아들입니다.
한편 모든 영혼들이 동일한 시점에 태아 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수태 시에 들어가는 영혼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태아가 발육해 감에 따라, 영혼은 언제든지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일부의 영혼들은 임신 첫째 달, 둘째 달 혹은 셋째 달에 들어오는 경우도 있지만, 대다수의 영혼들은 다섯째 달에 들어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육화의 시점은 하나의 곡선으로 표시할 수가 있습니다. 즉, 수태 때는 극히 낮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하는 곡선을 그리게 됩니다. 둘째 달에 좀 더 많은 영혼들이 태아 속으로 들어오며, 그 후 넷째 달과 여섯째 달 사이에 상승폭이 급격하게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가기 시작해서, 출생 때까지 기다리는 영혼은 오직 소수에 불과합니다. 반면 일부의 영혼들은 출생 후 몇 시간을 기다렸다가 몸속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든, 영혼의 일부 조각이 수태 시에 태아 속으로 들어가게 되며, 나머지 영혼은 나중에 들어가게 됩니다.
|
다음 생에 대한 세부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나면, 영혼은 천상에서 지구로 이동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하강 과정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습니다. 천상에서 나와, 떠서 내려오며, 행성에 도착한 후에는 어머니의 자궁을 거쳐 태아 속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반면 빛에서 출발하자 마치 천사처럼 날개가 달리는 것 같으며, 커다란 통로들 통해 나선형으로 하강하여, 지구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그 후 날개는 사라지고, 태아 속으로 들어간다고도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은사 코드의 터널 속으로 들어가는 방법으로, 이 터널을 통해 미끄러지듯 들어가면, 몸속으로 떠오르게 된다고 합니다. 연결 코드는 이미 거기에 존재해 있으며, 단지 그 코드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래로 떠내려가자, 등 뒤에서 연결 코드가 생겨났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영혼들이 연결 코드를 통해 내려올 때, 이 코드는 그 영혼들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의 하강에 빛이 함께 하게 하여, 그들을 보호해주기도 한답니다. 일부의 영혼들은 불시에 그리고 신속하게 이동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악마들이 그들의 하강을 눈치채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진화가 덜 된 영혼들은 악마들의 영향을 받지나 않을까 걱정도 더 심하며, 두려워하기까지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영혼들은 악마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대개 코드를 통해 내려오게 됩니다.
일부는 악마가 뒤를 쫓는 경우도 있으며, 또 일부는 내려오자마자, 악마들에게 붙잡히거나, 덫에 빠지기도 합니다. 악마들은 영혼의 계획을 방해하고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으며, 또한 영혼이 목적을 이루지 못하도록 막을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영혼을 죽이거나, 계획된 시간 이전에 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천상을 떠나 지구에서 육화하는 것에 대해, 대다수의 영혼들은 불안해하고, 두려워하지만, 체념한다고 합니다. 지구에 육화해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 하고 싶어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오직 극소수의 영혼들만이 천상을 떠나는 것에 대해, 기뻐하고, 즐거워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영혼들의 머릿속에는 선행(善行)을 하여, 지구를 변화시키겠다는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천상의 존재들에 따르면, 영혼들이 내려오는 도중에 잘못될 수 있는 일들은 많이 있지만, 육신을 잘못 알고 들어가는 경우는 없다고 합니다. 그러한 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천상의 형태는 구체 혹은 피라미드의 형태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전체의 천상은 둥글고, 하나님의 핵 둘레에는 다수의 작은 피라미드형의 구획들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의 피라미드형의 구역 혹은 하나님의 무리들 (Godheads), 즉 신성들은 여러 개의 우주들을 보살펴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구형의 천상 피라미드형의 천상 하나님께서는 구형의 모델에서 구체의 핵심부 속에 존재하시며, 피라미드형의 모델에서는 피라미드 구역의 맨 위에 존재하십니다. 하나님의 무리들, 즉 신성들(피라미드 구역들)은 하나님의 주변, 즉 핵심부의 가장자리에서부터 하나님의 변방에 이르기까지 존재합니다. 영혼들은 죽은 후, 빛의 구체 바깥쪽 가장자리(구형의 모델)로 이동하여, 이곳에서 정화를 하게 되며, 자신들의 삶을 되돌아보고, 휴식을 취하게 됩니다. 그 후, 빛(천상)의 안쪽 구역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피라미드형의 모델에서는 죽은 후, 천상의 가장 아래층으로 가게 되며, 그 후 보다 높은 층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것은 영혼들의 인식능력이 얼마나 좁고 넓으냐에 달려 있습니다. 진보가 덜 된 영혼들이라 하더라도, 빛 속의 어느 특정 지역에만 항상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러한 영혼들은 구체의 바깥층을 향해 혹은 피라미드형의 모델에서는 피라미드의 바닥 층을 향해 머물게 됩니다. 모든 영혼들이 어디든 갈 수는 있지만, 자신들의 진동수에 따라, 본능적으로 선호(選好)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발달이 덜 된(less-developed) 영혼들은 진동이 보다 느리며, 따라서 진동이 느린 신성의 바깥쪽 혹은 낮은 곳에 모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고도로 진화한 영혼들은 진동이 매우 빠르므로, 신성 내의 안쪽 혹은 위쪽에 머무는 경향이 있습니다. 신성에 가장 가까운 영혼들과 중간에 있는 영혼들은 자신들 보다 아래에 있는 영혼들을 가르치고, 그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행성에서의 삶의 계획이 수립되고 나면, 영혼들은 천상의 바깥쪽 혹은 하층에 있는 전망 라운지(observation lounge)와 같은 “출발지(departure area)”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영혼들은 우주에서 살아갈 삶에 파장을 맞추고, 자신들이 가야 할 곳, 그리고 삶의 계획을 실현시킬 방법과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됩니다. 이 출발지에서 계획과 선택이 최종적으로 마무리됩니다. 행성(이곳이 항상 지구인 것은 아닙니다)에서 가야 할 장소가 선택되면, 필요한 속성들을 제공해줄 문화와 대륙, 국가, 사람들 그리고 부모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천문학적인 자리(astrological signs)까지 고려하여, 태어날 달(月), 일(日), 시간까지 계획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이 태어날 시간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것은 행성들의 배열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행성들의 상대적인 배열을 통해, 우리의 몸과 뼈, 두개골, 신체적인 외관 등은 영향을 받게 되며, 이러한 신체적인 외관은 우리의 삶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것은 대단히 과학적인 체계입니다. 천사들 중에는 이러한 천문과 관련하여 전문적인 계산을 하는 천사들이 따로 있으며, 영혼들은 각자가 수립한 계획을 천사들과 협의를 하여, 탄생할 시기 및 건강 상태 등을 결정하게 됩니다.
|
우리는 궁극적으로 완벽해져, 하나님과 하나가 되기 위해, 이 지구 행성에 육화해 있는 것이며, 배우고, 성장하여, 진화해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무리들, 즉 신성의 낮은 층에 있는 영혼들의 경우, 이들의 목표는 대개 구체적이고, 직접적이며, 오직 개인적인 목표들만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은 대개 두 개 혹은 세 개의 목표를 지니고 있으며, 목표도 비교적 규모가 작은 것들입니다. 대체적으로 연민과 폭력을 피하는 법등을 배우게 됩니다. 좀 더 진보된 영혼들은 좀 더 복잡한 목표들을 가지게 됩니다. 이들은 대개 개인적인 목표와 더불어 그룹의 목표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의 개인적인 목표는 가족 구성원들 간에 더 많은 사랑을 나누고, 가난하고 고통받는 자들을 측은히 여기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더 큰 그룹에 속하는 영혼들은 더 높은 목표들을 가지게 됩니다. 영혼이 발전하면 할수록, 영혼의 목적도 보다 더 광범위해지고, 추상적이며, 숭고해지게 됩니다. 그룹 내에 비록 1000명에서 1200명 정도의 영혼들이 있다 할지라도, 특정한 삶에는 5명에서 35명 정도의 그룹 멤버들이 함께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가진 그룹의 특정 목표와 개인의 목표가 보다 더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지구에서의 삶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하는 사항은 개인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천상에서 만들어지며, 진화한 영혼, 비슷한 수준에 있는 영혼들, 심지어 보다 낮은 수준에 있는 영혼들과 대화를 통해 결정되며, 이와 더불어 해야 할 일들과 어떻게 착수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결정하게 됩니다. 다음 단계로 해야 하는 일은 그룹의 목표를 정하는 것입니다. 그룹의 목표는 주요 그룹 미팅에서 결정되며, 이러한 미팅은 매번 혹은 두 번의 삶을 마친 후 개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목표들을 논의하기 위해 일련의 하부 그룹 미팅도 개최됩니다. 비록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계획하지만, 불행히도 계획이 언제나 잘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때로는 계획이 잘못되기도 합니다.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육화한 이후에 계획이 바뀔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종종 악마가 개입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천상에서 계획한 것들이 행성에서 모두 다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점은 우리가 육화하기 전에 천상에서 모든 것들을 계획한다는 것입니다. 함께 할 부모와 배우자, 자녀들 그리고 기타 생에서 만나게 될 중요한 인물들도 선택하게 됩니다. 직업을 비롯하여 삶에서 일어날 중요한 사건들도 계획합니다. 한편 영혼들이 언제나 행복하고, 긍정적인 사건과 상황들만 계획하는 것은 아니며, 영적 성장과 진화를 위해 불행하고, 힘 드는 시기, 심지어 비극적인 사건들도 계획하게 됩니다. 그리고 삶에서 사용하게 될 필요한 재능들은 천상에서 가지고 오기도 하지만, 일부는 태어나면서 가지고 나오는 경우도 있으며, 일부는 지구에서 개발하기도 합니다. 이 모든 사항들이 천상에서 결정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