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740
실제로 유체이탈을 할줄아는 사람들에게 질문하고 싶습니다.
어떤 유체이탈자는 1000번을 넘게 유체이탈을 했는데 절대 살아있는 사람들은 볼수 없고 죽은자들만 볼수있고 죽은 사물만 볼수있다고 주장합니다.
유체이탈시 전등도 만질수는 있지만 죽은 물체라 켜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유체이탈 경험했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중에는 태양계를 날아다니던가 일시적으로 죽었을때 자신들을 수술하고 있는 의사를 봤다고 주장하는 등..
실제 살아있는 사람들을 봤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유체이탈도 2가지 종류가 있는건가요?
죽어있는 사람뿐만아니라 살아있는 사람과 물체까지 모두 볼수있는 경우, 죽은 생명이나 물체만 보이는 경우 이렇게 두종류인가요?
유체이탈시 살아있는 사람 까지 즉 현실 물질세계까지 볼수있으려면 그 사람의 수준이 높아야만 가능한걸까요?
제가 유체이탈을 예전에 경험을 해보고, 관련자료들을 좀 봐서 압니다. 그 1000번 이상 유체이탈을 하셨다는 분은 혹시.... 유체이탈 카페의 카페지기(호XX)님 같은데요, 그분의 사고는 좀 제한적이십니다. 그래서 그렇게 제한된 차원에서만 경험을 하시는 것이고요. 유체이탈하면 물론 산 사람도 볼 수 있습니다. 헌데, 유체이탈시 차원에 따라 보일 수도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하고 강한 사람은 유체이탈 상태에서 물건의 상태를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 부분(팔과 손)유채이탈 상태에서 예전에 TV 리모콘을 옆으로 세운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체이탈도 2가지가 있는데요, 음신이탈과 양신이탈이 그것입니다. 음신이탈은 그냥 보통의 유체이탈이고, 양신이탈은 음신이탈상태에서 또 한번 이탈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양신이탈상태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보이게 할 수도 있고 물리적인 힘을 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중세시대 유럽의 어느 왕이 결혼하자마자 첫날밤도 안보내고 전쟁터에 갔다가 죽었다고 합니다. 헌데, 어찌된 일인지 왕비는 얼마후(왕이 죽기전)에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그 왕궁은 철통보안으로 절대 누구도 들어올 수 없고, 궁 안에는 시녀들뿐이었다는데도요. 그런데. 알고 보니까, 왕이 죽기 전에 양신이탈상태로 밤마다 와서 왕비와 했다고 합니다.
이렇듯 유체이탈도 하나의 초능력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유체이탈은 위험요소도 있습니다. 함부러 하다간 생명줄이 끊어져서 죽을 수도 있고, 다른 귀신이 몸안에 들어와서 빙의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