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킹덤님 성철스님이 계신 곳은 중앙우주 하보나 우주입니다.서양 영성인들의 오류는 영적인 우주를 지나치게 계층화하여 많이 나누었다는 것입니다.영적인 우주는 은하계 하나님의 우주 중앙 우주 이렇게 두 단계 계층으로 구성됩니다.
성철스님은 중앙우주에 있으며 딸 불필이의 본영과 짝영혼을 이루었습니다.물론 딸 불필이 표면의식은 이를 전혀 모르고 있죠.불필이 영혼은 죽으면 자연스럽게 알게될 것입니다.
제가 드릴수 있는 가장 큰 힌트는 물질계에서 생명으로 태어나면 표면의식은 지금 내가 인식하는 나로 살고 있고 본영은 표면의식과 한 몸인채로 표면의식이 하는 모든 일을 인지한채로 따로 살고 있습니다.
죽으면 표면의식은 본체로 융화됩니다.
성철스님이 계신 곳은 중앙우주 하보나 우주이기 때문에 아마 많은 변신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가 가끔 가이아킹덤님의 영감을 위해 많은 지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제 우리 은하계 음악의 신은 라흐마니노프이고 우리 은하계 지옥에는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3번이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살아 생전 음악을 사랑하고 진실된 많은 음악인들이 죽어서 잠깐의 지옥체험으로 지구에서 잘못살았던 잘못 씻어내고 라흐마니노프의 영역으로 가고 있습니다.신해철 영혼도 지난날 대마초 피고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무시했던 지난날을 5분간의 지옥체험으로 깔끔하게 뉘우치고 라흐마니노프의 작은 신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음악의 신들은 천국에 모여서 어떻게든 존제를 빨리 뉘우치게 할 수있는 지옥의 음악과 천국에서 울려퍼질 음악들을 작곡하고 있습니다.
천국이 이 세상과 틀릴까요?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그곳에는 정치의 신,치유의 신,사랑의 신,독서의 신,과학의 신,운동의 신,치유의 신 등등 온갖 분야의 신들이 각자의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은하계 하나님 다음으로 지옥의 신이고 그 다음으로 가장 서열이 높은게 음악의 신입니다.그들은 무엇보다 지옥에서 울려퍼질 음악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그 역활이 정말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향한 봉사의 마음으로 솔로인 신들도 많지만 부부간의 사랑없인 영적인 은하계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천국에서 한 번 부부가 되면 영적으로 영원히 부부가 되는 것이며 그만큼 아주 신중하게 선택하여 서로 결혼합니다.
영적인 우주에서 남성 영혼의 역활이 월등히 중요한건 사실이지만 남여는 절대적으로 평등합니다.
조가람
- 2015.04.23
- 11:01:46
- (*.255.216.49)
천국에 가고 안가고는 그 사람이 좋은 업을 쌓았는가 아닌가에 달려 있습니다.한 평생 음악으로 남들에게 즐거움을 준 것 또한 굉장히 좋은 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물론 봉사활동 많이 하고 착한 사람일수록 천국에 갈 확률이 높습니다.왜냐하면 봉사활동은 정말로 좋은 업이기 때문입니다.
천국에 갈수 있는 기준은 약 2천억개의 은하계들 마다 그 법도가 조금씩 틀립니다.아주 복잡하고 다양하게 계산됩니다.그 사람의 동물적인 유전자 그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아주 복합적으로 종합적으로 계산해서 천국에 갈수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예를 들어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가진 사람이 한 평생 살인을 하지 않고 잘 살아갔다면 그 사람은 보통 사람이 살인하지 않는 것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그렇지만 어느 은하계나 한 평생 착한 일을 많이 하다가 죽으면 천국에 가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5.04.23
- 10:21:41
- (*.56.115.93)
조가람님, 불교에서 지옥의 시간이 1만년인데... 인간의 시간으로 하루면 끝난다고 하더라구요... 천국에 간 영혼들은 그곳에서의 시간이 우주와 맞먹는다는데... 결국 시간이 다되면 다시 지구에서 태어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왜 하나님 믿는 사람들은 지옥의 고통이 영원하고 끝나지 않는다고 하나요? 불교에서는 영원히 고통 받는게 아니라고 하던데...
조가람
- 2015.04.23
- 11:31:12
- (*.255.216.49)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사람이 손가락 하나만 잘려도 엄청나게 아픈데 사지를 찟는 고통이 존제하는 지옥에 아무리 악한 일을 많이 해도 하나님이 지배하는 영적인 우주에서 존제를 영원히 벌받게 내버려 둘까요?
만약 그런 하나님이 존제한다며 그것이야 말로 사이코패스죠.
지옥에도 자신의 죄의 경중에 따라 형량이 있습니다.그 형량이 다 차면 비교적 좋지 않은 유전자를 가진 태아로 다시 윤회합니다.
만약 전 물질 우주 극락정토 달성이 진짜 하나님의 최종 목표가 아니라면 지옥을 만들 이유가 없습니다.그러나 만약 그 상태로 흘러가면 최후에 가면 과학만 극단적으로 발전한 기계적인 종족이 피지배 지능체들을 생지옥화하고 구제불능의 거만한 의식으로 성장하여 물질 우주는 생지옥으로 변합니다.
안타깝지만 인류같은 극히 미비한 종족들은 먼 미래에 태어나자 마자 과학이 발달한 최첨단 지능체들의 유전자 사육장 같은데서 양육 당합니다.
이렇게 피지배 지능체들은 생지옥을 경험합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5.04.23
- 11:40:03
- (*.56.115.93)
그럼 어떤 형량의 최악의 죄를 지어야지 질떨어지는 유전자를 가진 태아로 태어나는 것인가요? 제가 사는 동네에는 그렇게 질떨어지는 어른들이 사는 곳이 있어서요... 또 그렇게 안좋은 유전자를 타고나지 않으려면 어떤일을 해야만 좋은 유전자를 갖고 태어날수가 있나요? 예를 들어 부모를 욕하고 때리고 언어로 나쁘게 말한 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5.04.23
- 10:32:58
- (*.56.115.93)
그리고 공룡들중에 어떤 공룡이 제일 뛰어난 문명을 이루웠나요? 지구에도 공룡이 있었다면 다른 행성이나 화성에도 공룡이 있었다는 얘기인데... 그럴수도 있잔아요... jl. 이라는 자기가 전생에 20만년전에 렙틸리언이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지옥도 없고 천국도 없다고 하던데... 파충류 종족중에 영적인 능력이 약하거나 없는 종족은 그런것을 모른다고 아리조나 월더가 주장하던데... 드라코니언 종족중에 심령적으로 발달한 종족은 영적인 능력이 강하다고 하던데... 그래서 조가람님은 지옥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인가요? 파충류 종족이라도 다 틀린가 보죠? 그럼 저는 전생에 어떤 파충류 문명의 종족이었나요...
예비교사1
- 2015.04.23
- 18:05:01
- (*.35.240.99)
대답이 뻔한 질문들 인것 같습니다. 인간들이 제각각 성격이 다르듯 파충류도 다른건 당연한거고 지구에 공룡이 살았다가 몇몇은 개량되어 렙틸리언이 되고 나머진 멸망했듯 넓은 우주의 다른 행성 어딘가에도 당연히 공룡이라는 종족은 존재하고 가장 뛰어난 문명을 가진 곳도 존재할겁니다. 공룡과 렙틸리언을 다르게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우리가 인류형 외계인이듯 공룡도 렙틸리언도 파충류형 외계인입니다. 파충류형 외계인중 드라코니언이 가장 뛰어날겁니다. 조가람 님을 드라코니언 과 동일시하시는것 같은데 조가람님의 여러 전생들중의 하나가 드라코니언일 뿐이며 현재는 그냥 전생 기억을 떠올린 인간이지 드라코니언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부모를 욕하고 때리는건 당연히 큰죄에 해당하고 부모님에게 잘못한 죄의 정도가 어느 정도 냐에 따라 지옥에 떨어지거나 지옥갈 정도로 크진 않다면 환생해서 죄값을 치르게 되겠지요. 그리고 죄를지은 사람이 다음 생에 좋은 유전자로 태어나거나 지옥안가려면 죄를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거나 봉사같은 좋은 일을 많이 해서 업을 정화시킬수 있습니다. 조가람님이 쓰신 예전글들을 다시읽어 보시면 더 정확히 알수있을겁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5.04.24
- 11:18:51
- (*.56.115.93)
네, 그렇군요... 예비교사님 덕분에 궁금한 점이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조가람님은 항상 이런 질문들은 답변을 안하고 피해 가시더라구요... 궁금한 점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신해철이 신이 되었다는 말은 신해철이 이제 천국에 있고 환생을 하면서 살필요가 없다는 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