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지저스 크라이스트 ~ 두려움 기반의 종교와 그리스도 보혈

채널러: Kim Michaels

채널링 시기: 2003년도

출처: http://www.askrealjesus.com

 

질문 1: 두려움에 기반한 교회를 계속 다녀야 하나요?

예수로부터 답:

나는 당신이 믿어야 하는 또는 믿지 않아야 하는 것을 말해주는 것을 내가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당신에게 똑 바로 잡아 줄 용의는 없습니다.  나는 어느 교회에 출석하고 또는 출석하지 않아야 한다고 당신에게 말해 주길 원치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하는 선택이고, 나는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든 간에 탓하지 않는 다는 것을 당신이 알아 주었으면 합니다. 나는 당신의 외향적인 믿음이나 외향적으로 교회에 다니는 것에 상관없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두려움이 아닌 사랑에 기초한 당신의 선택들을 당신이 하도록 시도하라고만 요청합니다.

그 점에서, 당신이 겪어야 하는 것은 그것이 기독교 신자이든 아니든 간에, 어떠한 정통 종교에서 가르침을 받아 온 사람들에게는 아주 일반적인 과정입니다. 내가 킴 채널러에게 발행하도록 한  “그리스도의 비밀 임재(The Secret Coming of Christ)” 책에서 종교를 두려움에 기초한 접근방식으로 정통 교회가 타락하게 한 점에 대해서 상세한 기술을 하였습니다.

두려움에 기반한 종교에서 가르침을 받거나 관여해 온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것은  두려움에 기반한 교리와 신념체계를 여러 해를 흐르면서 받아들이면서 시간을 낭비해 왔다는 것입니다. 동양-서양 묵주신공(East-West Rosary)에 대해서 소개하는 성모 마리아의 메시지를 당신이 읽어본다면, 당신은 특정한 영적 독소들에 대한 그녀의 메시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녀가 두려움에 대해서 특정하게 언급하지 않더라도, 두려움은 성모 마리아가 언급한 모든 영적 독소들로부터 불러 일으켜지는 기본적인 감정이라고 사람들이 말할 것입니다. 이 독소들은 두려움으로부터 구체적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여기서 나의 요지는 두려움은 하나의 영적 독소입니다. 그것은 니코친과 같이 화학물질에 대해 영적으로 볼 때 동등한 것입니다. 따라서, 두려움은 물리적 수준에서 니코친과 같이 영적 수준에서 중독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많은 해 동안 두려움에 기반한 종교에 관여해 온 사람들은 두려움의 영적 독소를 받아들여 왔고, 그중 많은 이들이 이 독소에 감정적으로 사실상 중독되어 왔습니다.

사람들이 니코친과 같이 약물 중독에서 헤어 나오려고 시도할 때, 한 개피라도 더 피고 싶은 심한 갈망을 갖는 기간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금단 증상들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독소에 몸이 적응되어 왔기 때문이고, 그 독소가 없이는 생존할 수 없는 것 같이  분명히 느끼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 기반 정통 종교를 통해서 제공받아 온 두려움의 독소에 중독되어 가고, 그 독소 없이는 그들의 감정들이  생존할 수 없고 구원받을 수 없는 것 같이 느끼게 됩니다. 당신은 그 독소 없이는 불완전하고 건강하지 못한 것 같이 느끼게 되고, 당신이 두려움 독소의 자석과 같이 잡아 당기는 것을 벗어나려고 시도할 때, 이것이 역시 당신이 교회를 배신하는 느낌을 만들도록 합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불길한 그림이라고 나는 실감합니다. 하지만, 많은 크리스천 교회들이 두려움을 그렇게 포장하면서, 그들 교회에 출석하는 사람들이 철저히 공격 당하고 있고, 많은 경우 두려움의 악마들(demons)에 의해서 통제되고 있습니다. 그런 교회로 부터 자유로와 지는 것이 약물 중독에서 빠져 나오는 것 만큼이나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중독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 같이 이 상황에 접근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당신이 정말로 원한다고 결정하면, 종교에 대한 두려움 기반의 접근방식으로부터 벗어나는 체계적인 길을 계획하세요.

두려움 기반의 종교로 부터 당신이 빠져 나오면서도 여전히 주일에 당신의 남편과 함께 교회에 가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종교에 대해서 사랑의 기반을 둔 접근방식에 정박한다는 기분이 들 때까지는, 당분간 그 환경으로부터 벗어나는 것보다는 이 방식이 더욱 힘들게 보일 것입니다. 사랑에 기반을 둔  접근방식에 당신이 정박했을 때, 당신은 그 교회에서 만들고 있는 두려움의 진동수를 흡수하지 않고도 어떤 교회도 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왜 그같은 환경 속에서 남아 있기를 원하는지 어떤 사람이 물어 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가져야 하는 하나의 선택입니다.

 

질문 2: 그리스도 피로 죄를 씻을 수 있나요?

그리스도 피에 대한 절대적인 진리는 내가 마지막 성찬에서 피에 대해서 말했을 때, 나는 은유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리스도 피는 지역우주 그리스도 마음 의식 흐름(the stream of consciousness of the universal Christ mind)에 대한 하나의 상징입니다.

개인적, 물리적 수준에서, 그 피는 의식을 전달하는 미묘한 방식들 속에 있습니다. 따라서, 그리스도 피를 상징적으로 마시면서, 당신은 나의 개인적 그리스도 의식과 지역우주 그리스도 마음의 의식을 흡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당신 의식을 담고 있는 전체 빵 덩어리(whole loaf)를 고양시킬 수 있는 영적인 효모(spiritual leaven)가 되어 갑니다.

따라서, 그리스도 피가 지역우주 그리스도 마음의 의식으로서 이해되었을 때는, 그 피는 당신의 죄를 씻을 수 있는 의미에서 구원의 열쇠라는 것은 예, 맞습니다. 그러나, 죄의 본질은 내가 이 사이트를 통해서 말하는 낮은 의식 상태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도 역시 있습니다. 그리스도 피는 그것이 당신의 의식을 변형시킬 수 있다는 의미에서 볼때 당신의 죄들을 씻어 내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랑과 두려움이 양립할 수 없는 감정들이라는 사실에 의해서 보여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두려운 상태로 떨어뜨릴 때는 당신은 동시에 사랑을 느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신으로부터 나오는 조건 없는 사랑을 받아들일 때, 그것은 당신의 모든 두려움들을 던져 버릴 수 있는 완벽한 사랑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역우주 그리스도의 의식을 의미하는 이 피는 이원적인 마음의 죄들을 씻어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스도 피가 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행위들의 결과들, 즉 잘못된 에너지와 개인적인 카르마 씻어내기는 할 수 없습니다. 이것들은 당신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 해결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과거 행위들에 대해서 바로 잡을 용의를 갖고 있는 상태와 두려움 기반의 생각들과 감정들에 의해서 생겨난 부정적인 에너지를 변형시킴으로써, 당신의 구원을 당신이 해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크리스쳔 교에서 가장 큰 문제점 또는 단점들 중의 하나는 아주 많은 크리스쳔들이 그리스도 피의 진정한 의미를 잘못 이해해 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리스도 피의 개념이 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피의 제물이 필요했다는 낡은 생각과 함께 혼재되어 왔습니다. 유대 종교에서 제물을 바치는 것이 사람들의 죄를 사 하는 주된 방법들 중의 하나로 보이는 것을 당신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개념은 인간 제물의식을 행했던 초기 종교들로 철저히 되돌아 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동물의 제물로 바뀌어 가면서 완화되었지만, 크리스쳔 교는 궁극적인 인간 희생,  즉 십자가에서 내 자신의 희생과 함께 필요하다는 개념을 만들어 왔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나는 이것이 사도 바울에 의해서 만들어진 특정 귀절들과 함께 시작되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지만, 그 귀절들은 유대인들이 동물 제사의 생각을 포기하도록 하기 위해서 주어진 것입니다. 따라서 제물을 바쳐서 속죄를 해야 한다는 생각은 현대의 계몽되고, 크리스천 종교가 진정으로 해야 하는 사랑 기반의 종교에서는 설 자리가 없어야 합니다.

내가 마지막 성찬의식을 했을 때, 나는 내 제자들에게 그리스도 피의 상징으로 와인이 담긴 잔을 마시도록 했습니다. 나의 실제 피를 그들이 마실 수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상징적으로 말하고 있고, 그리고 내 제자들은 그것을 이해했습니다. 만약 인간의 생각이 얼마나 잘못 이해하고 그것을 피의 희생의 개념과 섞을 수 있는지 내가 예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면, 나는 진정으로 그 의식을 바꾸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자유의지를 어떻게 사용할 것이며 오히려 잘못 남용하게 될 지 조차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성찬에서, 내 의식을 의미하는 그리스도 피는 아무나 가리지 않고 부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컵 하나에 담겨 있었고 오직 그것을 받을 준비가 된 자들에게만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원칙입니다. 그리스도 의식인 그리스도 피는 신성을 더럽히는 자(profane)에게는 주지 말아야 합니다. 그것은 악한 짓을 저지르기 위해 그 피, 그 빛을 정말로 남용하게 될 지옥의 악한 영들에게는 주어져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그것이 불경스러운 자에게 주어졌다면 당신은 지금 그리스도 의식이 잘못 사용될 수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것은 내가 내 제자들에게 돼지에게 진주를 던지지 말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역주) 마태 7:6) 거룩한 것을 개어게 주지 말며, 너희 진주를 돼지 앞에 던지지 말라. 그들이 그것을 발로 밝고, 돌이켜 너희를 찢어 상하게 할까 염려하라.

크리스쳔 교에서 벌어졌던 것은 피의 희생을 통한 유대인들의 생각이 내 피가 십자가에서 흘러 내렸다는 사실과 함께 섞어져 왔습니다. 그리스도 피에 대해서 잘못 이해된 문제는 마지막 성찬과 십자가에서 흘러 내린 내 피를 섞은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내가 마지막 성찬에서 했던 것은 십자가에서 일어 난 것 보다 근본적으로 서로 달랐습니다.

마지막 성찬에서, 실제 내 피는 흘러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와인에 의해서 표현되었고, 하지만 와인 조차도 땅에 흘러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성배(chalice)에 담겼고, 그 성배는 그리스도 마음의 의식을 담을 수 있는 하나의 온전한 마음(whole mind)과 영혼(lifestream) 입니다.

십자가형에서, 물리적인 나의 피가 흘러 내렸습니다. 그것의 일부가 요셉 아리마데아에 의해서 모아 졌다고 해도, 많은 양이 땅에 흘러 내렸습니다. 피는 의식의 전달자이기 때문에  개인적 내 그리스도 의식의 얼마간이 실제로 땅 위에 흘러 내렸습니다. 그 피는 돼지 앞에 진주를 던지는 것과 같았고, 그 피속의 빛이 지옥으로부터 온 악마들에 의해서 집어 삼켜졌습니다. 인류를 통제하는 것을 확장시키고 나를 십자가형을 시킨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 주기 위해서 이 악마들이 그 빛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십자가에서 흘러 내린 그 피는 어둠의 세력들이 이 행성에서 내가 한 일을 완전히 파멸시키고, 크리스천 교가 신흥 종교로 파급되는 것을 저지하기 위한 시도로 신도들에 대한 박해를 강화하기 위해서 실질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여기서 절대적으로 분명한 말을 하고자 합니다. 피의 희생에 대한 개념은 그것이 사람들의 것이든 동물들의 것이든, 신 또는 상승 마스터들로부터 결코 유래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고자 합니다. 천상의 어떤 존재도 구원의 일부 또는 영적 성장을 위해서 피의 희생을 옹호하지 않았습니다. 피의 희생은 당신들의 영적 성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전혀 갖고 있지 않습니다.

, 피에 대한 희생의 생각이 신으로부터 오지 않았고, 그것이 어디서 유래 했을 것이라고 당신들은 생각합니까? 그것은 정확히 신에 반기를 든 자들, 즉 악마 그 자신으로부터 왔습니다. 당신들은 오늘날에도 특정 사탄의 컬트들이 피의 희생, 심지어는 인간의 희생 조차도 거행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죄 없는 자들(innocents)의 피를 쏟아 낼 때, 그들의 의식, 그들의 영적인 빛이 폭력적인 행동을 통해서 방출되고, 따라서 그것이 천상(Above)으로부터 직접 빛을 흡수할 수 없는 어둠의 세력들에게 가용해 집니다.

피를 흘리는 것과 관련된 어떠한 의식도 사탄적인 기원을 갖는다고 내가 분명히 말하겠습니다. 피의 희생을 거행하는 것, 유대 사원에서 행해 졌던 피의 희생조차도, 사탄의 의식이었습니다. 그것은 신의 사원 안에서 행해졌던 사탄 의식에 쓰이는 물건들을 팔면서 돈을 버는 환전상들의 테이블을 내가 뒤 엎어버린 하나의 이유가 됩니다. 그 도둑들은 사람들의 돈을 취하는 사람들 만이 아니라 그 의식들에서 방출된 빛을 취하는 악마들이기도 합니다.

피의 희생을 종교적인 의식 형태로 절대로 갖지 말아야 한다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것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어떤 형태의 살생은 피를 흘리는 희생의 한 형태이고, 그것은 종종 사람의 생명의 피와 영적인 빛을 훔치기 위해 사람들로 하여금 다른 사람을 죽이게 만드는 악마의 행동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전쟁터로 몰고 가서 순진한 사람들의 피를 흘리도록 어둠의 세력들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나의 요지를 이해했나요? 피의 희생의 개념은 크리스천 종교에서 어떻든 간에 설 자리가 없습니다. 나의 십자가 형은 피의 희생이 아니었습니다. 십자가에서 내가 죽은 것은 인류의 죄를 씻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아니었고, 그리고 내 십자가 형은 진정으로 사람들의 죄를 사하는 효력을 갖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오류이고, 애초부터 오류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진정한 크리스쳔은 십자가에서 내가 피를 흘리는 것을 찬양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것을 찬송하는 노래 자체가 순진한 목적에서 불리어 지는 것이라고 해도 말입니다. 영화 '패션 오프 크라이스트'는 사람들로 하여금 십자가에서 흘러 내리는 내 피에 촛점을 잡도록 유도하면서 그들의 영적인 빛을 잃도록 하고 있습니다.

성찬식(Holy Communion)은 크리스천 교회들이 마지막 성찬의 의식을 기념하기 위해 완벽한 것이지만, 그리스도 피는 지역우주 그리스도 마음의 의식에 대한 하나의 상징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십자가에서 흘렀던 나의 물리적인 피를 마신다고 생각하면서 성찬식을 기념한다면, 당신은 이 의식을 잘못 이해하는 것이고,  잠재적으로 당신은 빛을 잘못 등급을 매기는 것(misqualifying)이고 어둠의 세력들에게 그것을 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채찍으로 사람들이 병이 나았다는 생각은 진정한 나의 임무에 대해 잘못된 오해, 죄를 씻기 위해 어떤 희생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기반한 잘못된 오해로부터 비롯된 비유적인 표현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개인적인 카르마를 만들 때,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했던 것을 경험하면서 그 카르마의 얼마간에 대해서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의미에서 여기에 미묘한 진실이 있습니다. 다른 표현으로, 당신이 다른 사람을 죽였다면 당신은 신의 법칙을 위반한 것입니다. 영적 진보를 하기 위해, 당신은 이것이 신의 법을 위반한 것이었다는 교훈을 배워야 하고, 그리고 죄를 저지르게 한 그 의식을 당신이 버리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한 영혼이 죽임을 당하지 않으면서 그 교훈을 배울 수 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보라색 불꽃 또는 봉사와 같은 영적 수단들을 통해서 그 카르마를 균형잡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표현으로, 신은 당신을 징벌할 의사가 없습니다; 신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교훈을 배우고, 카르마를 균형잡고, 고등 의식상태로 상승하는 것을 원합니다.

하지만, 한 영혼이 교훈을 배우기를 거부한다면, 그러면 카르마 법칙은 강제로 그 사람이 다른 이에게 했던 것을 경험하도록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죽였다면, 당신은 어떤 이를 죽이는 것이 얼마나 그 생애에서 영적 성장을 위한 타인의 기회를 빼앗는 것이 되는 지에 대한 교훈을 배우기 위해서 당신 자신이 죽임을 당하도록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과정을 겪는 것이 당신이 일으켰던 그 카르마의 얼마간을 균형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서양에서 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잘못 이해되고 있는 생각으로, 피의 제물의 개념과 혼재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피의 제물이 당신이 지은 죄를 보상할 수 있고 그들의 죄를 씻어내린다는 생각으로 이끌어져 왔던 것입니다.

이 생각의 오류는 피의 제물 그 자체가 당신의 죄를 씻어 내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어떤 다른 이를 죽였던 결과로 죽임을 당하는 것(Being killed)이 자동적으로 그 카르마를 균형잡지 않게 됩니다. 오직 당신이 영적 교훈을 진정으로 배우고 당신이 죄를 짓게 한 그 의식을 버릴 때, 그 카르마가 완전히 균형 잡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영혼이 당신을 죽였던 그 사람을 증오한다면, 당신은 실제적으로 더 많은 카르마를 만들지도 모르고 부정적인 카르마 악순환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것은 어둠의 세력들에 의해서 만들어지고 조장된 하나의 교묘한 환영입니다. 사람들이 잘못된 행동을 저질렀을 때, 그들은 그 행위에 대해 보상할 필요가 있다는 영혼 기억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다는 것을 어둠의 세력들은 알고 있습니다. 피의 제물의 개념을 만들어서, 어둠의 세력들은 사람들이 희생 그 자체가 지난 죄들에 대해서 보상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속이는 것을 계속 유지해 왔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빛과 생명의 피를 어둠의 세력들에게 내어 주는 속임을 당해왔습니다.

이것은 특히 한 사람이 그에 대적해서 저 질러진 범죄들에 대한 복수를 하고자 하는 것을 믿을 때 일어납니다. 이것은 집안들 또는 국가들 간의 적을 유발해 왔고, 사람들은 적이 당신 가족의 일원을 죽였다면 당신은 다른 가족의 일원을 죽임으로써 씻을 필요가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류이고, 두 가지 잘못된 행동들이 정당성을 갖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을 당신은 들어왔습니다. 어떤 이를 복수에서 죽이는 것은 첫 번째 살인자의 죄를 씻어내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 죄를 배가만 시킬 것입니다. 즉 내가 적을 용서하고 그렇게 7번 뿐만 아니라 7번씩 70번을 하라고 사람들에게 말했던 이유입니다.

역주) (마태 18.21 – 19,121 베드로가 예수께 와서 “주님, 제 형제가 저에게 잘못을 저지르면 몇 번이나 용서해 주어야 합니까? 7번이면 되겠습니까?:라고 묻자 예수계서 이렇게 대답하셨다. 7번뿐만 아니라 7번씩 70번이라도 용서하라.”

 

 

조회 수 :
1366
등록일 :
2014.04.14
17:32:44 (*.43.136.31)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61425/e72/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6142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69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1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7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8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4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47
13836 세월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철 2014-04-30 1406
13835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에 대해서 한마디.. [1] 우철 2014-04-30 1743
13834 세월호 침몰, 대한민국호 침몰의 전주곡이 되지 않으려면 여명의북소리 2014-04-28 1848
13833 부모를 공경하는 자가 신을 볼것이다 우철 2014-04-27 1741
13832 우주에는 결코 우연이란게 없다. [1] 우철 2014-04-27 1877
13831 빛의 지구 가족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 [2] ChristJeong 2014-04-24 2447
13830 없는 것 죽음은 우리의 영원한 부모이다. 조가람 2014-04-19 1959
13829 세월호에서 사망한 영혼들의 명복을 빕니다. [7] 조가람 2014-04-18 2367
13828 조가람님 글 다시보기 [3] 가이아킹덤 2014-04-15 2421
13827 지저스 크라이스트 ~ 마리 막달리나와의 관계와 생애 세바뇨스 2014-04-14 1846
13826 예수님이 전하는 바이블과 메시아 [1] 세바뇨스 2014-04-14 2232
13825 마더 마리가 전해주는 동정녀의 진실 세바뇨스 2014-04-14 1645
13824 예수님이 전해주는 일본의 핵 재난들에 대해서 세바뇨스 2014-04-14 1585
13823 예수님이 전해주는 "영성과 성생활과의 관계" 세바뇨스 2014-04-14 2203
13822 엘 모리야 - 승천마스터들의 한반도 통일의 비전 세바뇨스 2014-04-14 1834
13821 지저스 크라이스트 ~ 재육화에 대한 답변 세바뇨스 2014-04-14 1521
13820 지저스 크라이스트 ~ 십자가 형의 목적 세바뇨스 2014-04-14 1378
13819 지저스 크라이스트 ~ 십자가에서 마지막 말씀과 부활 세바뇨스 2014-04-14 1373
» 지저스 크라이스트 ~ 두려움 기반의 종교와 그리스도 보혈 세바뇨스 2014-04-14 1366
13817 지저스 크라이스트 ~ 다빈치 코드와 성배의 진실 세바뇨스 2014-04-14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