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영단의 존재들, 은하/우주연합의 외계인들 그리고 천상의 신적(?) 존재들 등을 비롯한 여러 고차원 존재들의 채널링 메시지들 중에 지금까지 이루어진 것은 단 1건도 없습니다.
지구상에 인터넷이 활성화되기 시작한 직후인 90년대부터 본격 유포되기 시작한 거짓 채널링 메시지로 인해 지금까지 정신적/물질적인 피해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이 싸이트에도 외계 메시지룰 자주 올리고 계시는 어떤 분이 대표적인 피해자이신듯 하구요.
제 경우는 2011년 후반기 정도부터 채널링 메시지에 관심을 가지게 된 비교적 후발주자에 속하는데다, 관련된 사람들과의 사적인 친분 및 영성계 모임에 참석한 적이 전무한 관계로 인해 피해가 미미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메시지들에 관심을 가지는 행위 자체로 인한 에너지적인 낭비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물론 외계인들을 비롯한 고차원 존재들의 이른바 신성한(?) 개입이 진실된 것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오히려 맨발로 뛰쳐나가 반기며 불알이라도 붙잡고 늘어져야 겠죠.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들의 거짓과 기만은 지금까지 입증된 사실만으로도 이미 그 수위를 넘었습니다.
원래 행성은 그 행성인들 스스로가 만들어 나가는 것이 원칙입니다. 수천년이 걸리든, 수십만년이 걸리든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이 우주의 진화법칙이기도 하죠.
그런데 그러자니 일루미나티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비밀도당 때문에 힘든데다, 오히려 지구 말아먹을 판국이라구요?
그 비밀도당을 여러분들 본인이 직접 경험해 보기라도 했나요? 혹은 적어도 가까운 지인들 중에 그곳에 소속된 요원이 한명이라도 있기는 하나요?
정녕코 현실타계의 방법이 없다면 망하는 도리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세대가 스스로 일어서려고 하는 노력을 중단하지만 않는다면, 최소한 후손들 앞에서 부끄러운 선조라는 오명을 남기진 않을 것입니다.
내년부터는 지구를 우리 힘으로 만들고자 하는 결의를 갖고 새롭게 출발합시다!
*PS : 앞으로는 쏟아내는 글에 책임을 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검증도 되지 않은 채널링 메시지 유포자에겐 우리의 거룩하고 성스러운 분노로 "ㅗ"를 먹입시다!!
P.S. 참고로 님께서는 검증이라는 용어를 붙이셨는데요...검증은 메세지를 읽는 본인의 내면의 울림에서 분별하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기존의 일반 매스컴의 뉴스도 마찬가지이고요... 기자들이 검증해서 기사 올리나요? 검증은 커녕...왜곡 보도가 더욱 일반화 되어 있지요... 그렇지만 저는 당연히 제 스스로 제대로된 메세지를 올릴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예 잘못된 메세지가 두려워서 눈과 귀를 닫아두고 그냥 3차원의 생활을 하면서 잠자고 있는 방향으로 가는 것보다는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 세바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