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이 무엇인지는 아래 글에서 말씀 드렸습니다.
미치광이 상태가 되는 상황이 칠성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이러한 상태가 외부의식체의 개입으로 올 수도 있다고 가정해보세요.
얼마나 무서운 현실입니까?
주인의식이 이토록 중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빙의가 작은 캄보라고 생각한다면 변화기의 칠성은 인류전체를 노리는 영적침입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언제나 깨어있으며 내 안의 신성과 자주 대화하시고 하느님 의식 찿기를 게을리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유전자의 활성화에 대한 저의 글은 내안의 신성을 깨우는데 좋은 안내자가 될것이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베릭
- 2013.11.24
- 02:01:14
- (*.135.108.57)
가이이킹덤님 게시판에 심혈을 기울여서 글 재공하는 중이신데...감사드립니다.
아! 그런데 얼마전에서부터~ 최근들어서
옛날옛적의 누구누구 몇명을 연상시키는 사람이 아뒤바꾸고 나타난듯 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일부용어들을 보니 네라님을 흉내내는 판박이가 등장한것 같습니다.
닮은꼴의 그 인물이 틈새를 타고서 나타난듯하니...실컷 혼자놀도록 냅두고
가이아킹덤님께서는 계속 소신있게 나가시길 바랍니다.
이삼한성자님을 비아냥대는 폼도 비스무리하고...몇가지면에서 의심스럽네요.
그인물도 만만치 않은 안티중 안티로 변신을 했었지요.
즉 일반 글안쓰는 독자들에게는 쇼맨쉽으로 너그러운데, 글쓰는 게시판참여자들에 대해서 아주 가혹합니다.
슬슬 특정인들을 겨냥해서 비판을 일삼기시작하더니만......그 악습의 폐단이 도가 지나쳐서
물불 안가리고 과장해석 확대해석의 악의적인 판단을 일삼았었지요.
바늘도둑 소도둑된다더니만, 비판이 도를 넘어서니까
그야말로 망나니춤판이 벌어지는 빛의지구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노아님과 액션님이 칼질해부를 당하더니만 결국 이삼한성자님에 이어서 이젠 가이아킹덤님과 조가람님까지~~~
이게 웬일입니까? 그냥 자기만의 홀로 파티나 실컷 즐기도록 냅두세요.
유전자를 활성화 시키고 싶으면 일단 하이구레 인사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