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는 사실 이 지구를 구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에오는 보기 드물게 영혼의 나이가 많은 영혼으로 누구보다 정의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그러나 한 가지 오류'그것'은 창조물들을 가지고 노는 세디스트라고 규정했습니다.그러나 제가 말했듯이'그것'자신의 창조물들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있습니다.'그것'은 창조물들을 은하계 하나님들이 자신의 은하계 모든 존제들을 사랑하는 것보다 약 1000배 더 사랑하고 있습니다.그리고'그것'은 자신의 사랑을 보이고자 반대급부로 무한한 고통속에 들어가는 걸 스스로 선택했습니다.이제 우리는'그것'의 고통을 알아야겠습니다.
노잉의 그 가족들처럼 담대해지거라.왜 자신이 죽는지 천상계에 가서야 알지니.........
가이아킹덤
- 2013.11.20
- 20:07:18
- (*.197.218.100)
에오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서 태어남.
에오는 영혼의 나이가 많고 누구보다 정의로운 마음을 가짐
에오의 한가지오류는 그것을 창조물들을 가지고노는 세디스트라 규정한점임
그것은 자신의 창조물을 누구보다 사랑함
그것은 은하계하느님들보다 모든 존제들을 1000배 더 사랑함
그것은 자신의 사랑을 보이고자 무한고통속으로 들어감
이제 우리는 근원하느님의 고통을 알아야 함
노잉의가족들처럼 담대해지거라.
왜 죽는지 천상계에 가서야 알것임
위 글의 문맥상으로 보아
에오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서 태어났으며 정의로운 마음을 가졌으나 그것을 세디스트[창조물을가지고노는]라고 규정한점이 오류였다.
사실 근원의하느님은 자신의 창조물들을 은하계하느님보다 월등하게 많이 사랑하였으며 자신의 사랑을 보이고자 무한 고통속으로 들어가셨는데도 에오는 오류를 범했다.
이제우리는 에오같은 오류를 범하지 말고 근원의 하느님[그것]의 고통을 알고 담대해져야 한다.
죽어 천상계에 가서야 알게 될 것이다.
라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해석이 맞다면 에오는 근원하느님의식과 하나가 되지 못하고 출발할 때의 목적을 이루지 못했다.
정의로운 마음과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졌으나 하느님의식과 하나를 이루지 못한것이다.
우리는 근원하느님의식과 하나되기를 게을리하지 말아야 할것이며 근원하느님의 고통을 헤아려야 할것이다.
모든 죽음에는 모두 의미가 있으니 왜 죽는지 천상계에 가서야 알게 될 것이다.
감사합니다.
조가람님
이런 정보 말이에요
어떤 식으로 접하시나요
머리에 생각나시는데로 정보를 얻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