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퍼온곳 : 국익수호연합(http://cafe.daum.net/gookiksuho)
글쓴이 : 고대사탐험

1880년대 후반, 전기 과학지 trade journal은 가까운 장래에 “자유전기”가 실용화 될 것을 예측했다. 상상도 못했던 전기에 대한 발견이 이루어졌다. 니콜라 테슬라는 “전선이 필요 없는 등화(wireless lighting)"를 시현해 보였고, 기타 고주파전류와 관련된 업적을 이루어 보였다. 당시에는 과거에 보지 못했던 미래에 대한 기대가 사람들을 설레게 했다.

그 후 20년 사이에 자동차, 비행기, 영화, 녹음기, 전화기, 라디오와 카메라가 등장했다. 빅토리아 시대는 무언가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었다. 역사상 처음으로, 보통사람들은 현재와 같은 많은 교통수단과 통신, 직업과 집, 음식을 향유하는 낙원과 같은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다. 질병과 가난은 정복되고, 삶은 더욱 개선되고, 그리고 이제 모든 사람은 자기의 몫을 찾아가려 한다.

그래서 어떻게 되었는가? 이러한 기술혁명의 와중에서, 에너지의 획기적 발명들은 어디로 갔는가? 바로 전 20세기의 출발점에서 사람들을 설레게 했던 “자유전기”는 “진짜과학”이 증명한데로 단지 하나의 희망사항에 불과했던가?



CURRENT STATE OF TECHNOLOGY
현단계의 기술



실제, 그에 대한 대답은 “아니다”이다. 사실, 그 반대가 진실이다. 다른 획기적 발명품들과 더불어 괄목할 에너지기술들이 개발되었었다. 그 이후로, 극히 낮은 가격으로 무한에 가까운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속속 개발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중 단 한 가지도 상품이란 개념으로 소비자의 시장에 나오지 않았다. 정확히 왜 이것이 진실인가에 대해서 토론할 것이다.

우선, 내가 현재 알고 있고 모든 의구성을 뛰어넘어 증명된 자유에너지장치들을 간단히 열거해보려 한다. 이와 관련된 장비들의 일반적 특성은 한 가지 형태의 작은 량의 에너지를 많은 량의 다른 종류의 에너지로 변환시킨다는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수는 어떤 의미의 에테르 장에 속해있다 -- 현대과학에 의해 편리하게 무시당하고 있는.



1. Radiant Energy방사성에너지



니콜라 테슬라의 확대송신기(Magnifying transmitter), 헨리 모레이의 방사성에너지장치(Radiant Energy Device), 에드윈 그레이의 EMA모터와 폴바우만의 Testatika 머신은 모두 “방사성에너지”의 형태이다. 이러한 자연적 에너지형태(“정전기-static electricity”로 잘못 불리워지고 있다.)는 분해기법(fractionation)에 의해 주변 환경으로부터 직접, 또는 일상의 전기로부터 추출하여 낼 수 있다. 방사성에너지는 보통의 전기의 1%보다 작은 비용으로도 전기와 똑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기존의 전기와 정확히 똑같은 성질을 같지는 않지만, 그래서 기성 과학사회의 오해를 불러왔다. 스위스의 Methernitha Community는 현재 5-6대의 이 연료가 필요 없이 스스로 동작하는 장치를 가지고 연구하고 있다.



2. Permanent-Magnet-Powered Motors 영구자석구동모터



뉴질랜드의 로버트 아담스는 영구자석 위를 회전하는 놀라운 전기모터, 발전기와 히터를 개발했다. 이 장치는 한대가 100와트의 전기소스로부터 100와트의 전기를 생산하고 또 100와트는 소스를 다시 충전하는데 쓰이며, 2분 이내에 140 BTU가 넘는 열을 발생시킬 수 있다!

미국의 톰 비든(Tom Bearden)은 두개의 동작가능한 영구자석구동의 전기변압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영구자석으로부터 나오는 자기장의 경로를 조절하기위하여 6와트의 전기입력을 사용한다. 자기장의 경로를 처음 하나의 output코일에 보내고, 다음에는 두 번째 output코일에 보냄으로써, 이것을 탁구공처럼 빠르게 반복함으로써 이장치는 96와트의 전기를 생산해 낸다. 비든은 이 장치를 Motionless Electromagnetic Generator, 또는 MEG라고 부른다. 장-루이 노뎅(Jean-Louis Naudin)은 프랑스에서 비든의 장치를 재현하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타입의 장치는 그 원리가 1978년 미국의 프랭크 리차드슨에 의해 처음 연구되어졌다.

미국의 트로이 리드(Troy Reed)는 회전할 때 가열되는 특수 자화된 팬을 가진 장치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열을 발생하든 않든 정확히 회전에 필요한 양 만큼의 에너지만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장치들 뿐만 아니라, 많은 발명가들이 영구자석만을 이용하여 회전력을 얻는 메카니즘을 확인하고 있다.



3. Mechanical Heaters 기계적 히터



적은 량의 기계에너지를 많은 량의 열로 변환시키는 장치에는 두 가지가 있다.

순수한 기계적구조로 된 것 중에서 가장 훌륭한 것은 미국의 Frenette와 Perkins이 설계한 회전실린더시스템이다. 이 기계는, 하나의 실린더가 다른 또 하나의 실린더 내부에서 1/8인치의 간격을 가지고 회전하는 구조이다. 이들 두 실린더 사이의 공간은 물이나 오일 등의 액체로 채워져 있고 안쪽 실린더가 회전함에 따라 열이 발생하는 것은 이 액체 때문이다.

또 다른 방법은 자석이 장착된 휠을 회전시켜 알미늄 판 위에 커다란 소용돌이를 일으키고, 알미늄이 빨리 가열되게 하는 것이다. 이 마그네틱히터는 캐나다의 Muller, 뉴질랜드의 Adams, 미국의 Reed에 의해 실험되었다.

이 장치들 모두는 같은 에너지 입력을 갖는 여타의 방법들 보다 10배 이상의 열을 생산해 낼 수 있다.



4. Super-Efficient Electrolysis 초고효율 전기분해



물은 수소와 산소로 쪼개질 수 있다. 표준화학서적에는 이 과정이 가스들이 합쳐서 다시 물로 복원되는 것 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되어있다. 이것은 오직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만이 진실이다.

물이 미국의 Stan Meyer와 최근의 Xogen Power 회사가 개발한 시스템을 이용한 자체물분자의 공명주파수와 만나면, 아주 작은 전기만으로도 수소와 산소로 분해가 된다. 또한, 다른 전해물질(물이 전기를 더 잘 통하게 할 수 있는 첨가물)을 사용하여 이 과정의 효율을 극적으로 바꿀 수가 있다. 또한 어떤 특정의 결정구조나 표면구조가 기타 다른 것 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의 응용은 물을 사용하여 기존의 엔진에 제한 없는 수소연료를 공급 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미국의 Freedman이 1957년에 개인적으로 개발한 특수합금으로, 외부의 전기입력이 없어도 자체의 금속의 화학적 부식 등이 없이 물이 저절로 수소와 산소로 분해되어진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 특수한 합금은 무료의 수소를 물로부터 무한정 공급 할 수 있다는 것이다.



5. Implosion/Vortex Engines 내파/볼텍스엔진



모든 산업시설의 엔진은 팽창과 압력을 유도하기위해 열을 방출하는 구조로 되어있다. 자연은 회오리바람처럼 흡입과 진공을 유도하는 냉각의 위와 반대되는 개념의 과정을 가지고 있다.

오스트리아의 빅토르 쇼버거(viktor Schauberger)는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처음으로 내파에 의한 엔진을 개발했다. 그 이후로, Callum Coats는 그의 책 Living Energies에서 쇼버거의 연구에 대해 기술했으며, 계속해서 몇몇의 연구자들이 내파를 이용한 터빈엔진을 개발하였다. 이러한 장치들은 진공에서 얻어진 에너지로 기계적 일을 할 수 있는 연료가 필요치 않은 엔진이다. 또한 중력과 원심력을 조합하여 연속적인 액체의 흐름을 만들어낼 수 있는 보다 더 간단한 형태의 장치가 연구를 위해 만들어졌다.



6. Cold Fusion Technology 상온핵융합기술



1989년 3월, 미국 유타 주 브리감영 대학의 화학자 Martin Fleischmann과 Stanley Pons는 간단한 실험장치로 원자의 핵융합반응을 얻었음을 발표했다. 그들의 주장은 6개월 동안 “모함”을 받았고, 대중은 흥미를 잃어버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온핵융합은 매우 실질적이다. 초과 열이 발생되는 현상이 반복적으로 보고되는 것 외에도, 저에너지상태에서 원자의 원소변환이 일어나는 현상이 관측되고 있다. 이 기술은 확실히 저가의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고 기타 다른 산업시설에도 적용되어질 수 있다.



7. Solar-Assisted Heat Pumps 태양열을 이용한 열펌프



부엌에 있는 냉장고는 당신이 현재 소유하고 있는 유일한 자유에너지장치이다. 이것은 전기적으로 작동되는 열펌프이다. 이것은 전기라는 하나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3개의 에너지(열)를 이동시킨다.

이것은 3의“성능효율(co-efficient of performance)"을 갖는다. 당신의 냉장고는 한단위의 전기를 사용하여 세단위의 열을 냉장고내부에서 외부로 펌핑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사용법이다. 그러나 이것은 사용 가능한 기술 중에서 최악의 방법이다. 여기 그 이유를 보자.

열펌프는 열을 열의 “source"로부터 ”sink"나 열을 흡수하는 다른 장소로 펌핑 한다. 열의 “source"는 명백히 뜨거워야하며 열을 받아주는 “sink"는 이일의 과정이 가장 원활 할 수 있도록 명백히 차가워야 한다. 하지만 당신의 냉장고는, 정확히 반대이다. 열의 ”source"는 차가운 박스내부에 있으며, “sink"는 ”source"보다 따뜻한 부엌과 같은 실내의 온도이다. 이것이 왜 냉장고의 COP(co-efficient of performance)가 낮은 가 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모든 열펌프가 다 그런 것은 아니다.

태양열 열펌프는 COP 8-10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이 장치에서, 열펌프는 태양열집적기로부터 55캟 (12.78캜)를 항상 유지하는 지하로 열을 운반한다. 그 과정에서 기계적 에너지가 추출된다. 이 과정은 증기엔진과 같이 보일러와 콘덴서사이에서 기계적 에너지를 뽑아 쓰는 것이지만, 물보다 훨씬 낮은 온도에서 끓는 액체를 사용한다는 것이 다른 점이다.

이와 같은 장치는 1970년대에 테스트하여 350마력의 동력을 생산해내었는데, 단지 100제곱피트의 태양열 집적기를 장착한 것이었다. 이것이 컴프레서를 돌리는데 사용된 입력에너지는 20마력 이내였다. 그러므로 이 장치는 입력의 17배 이상의 출력을 생산해 낸 것이다!

이것은 냉장고와 똑같은 원리를 사용하여 태양열장치를 옥상에 설치한 작은 가옥에 파워를 공급 할 수 있다.

현재는 해수의 온도차를 이용하여 발전을 하는 산업기기규모의 열펌프가 하와이의 코나 북쪽에 있다. 기타 여기서 언급하지 않은 많은 수의 장치들이 실험되고 실용화되고 있다.





이상 짧게 열거되었지만 이것은 나의 의도를 표현하기에 충분하리라본다: 자유에너지장치는 현재, 여기에 있다. 그것은 공해가 없고, 모든 사람에게 어디에서든 풍족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이제 온실효과를 가져오는 배기가스의 생산은 중단될 수 있고 모든 핵 발전시설은 폐기할 수가 있다. 우리는 무한한 량의 해수에서 염분을 제거하여 신선한 물을 아무리 멀리 있는 곳에도 공급할 수 있다. 모든 물품의 운송비와 생산비용은 극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음식물은 장소에 관계없이 겨울에도 온실 속에서 재배 할 수 있다.

이러한 쉽고 좋은 모든 훌륭한 혜택이 이 행성의 생명체에게 주어지는 것이 몇십년동안이나 지연되었다. 왜? 누가 무슨 목적으로 이렇게 지연을 시키고 있는가?



UNSEEN ENEMIES OF FREE ENERGY TECHNOLOGY
자유에너지기술의 보이지 않는 적대세력



자유에너지이용을 억제하는 네 개의 거대한 세력이 있다. 자유에너지이용을 억압하는 어떤 음모세력이 있어왔다고 말하는 것은 단지 아주 피상적인 이해일 뿐이고 그것은 비난의 화살을 완전히 우리자신이 아닌 외부로 돌리는 것이다. 지금의 상황에서 우리의 안일과 무실행력에 대한 의지는 다른 두개의 세력으로 부터 우리가 “묵인”을 하고 있다고 해석되어왔다.

그러면, “요구하지 않는 대중” 외에, 나머지 세 개의 세력은 어떻게 자유에너지의 이용을 방해하여 왔는가?



1. The Money Monopoly 돈의 독점세력



표준적인 경제이론에 의하면, 산업에는 세 개의 분류가 있다: 자본, 상품, 용역이다. 첫 번째인 자본(capital)에는 또 세 개의 하부구조가 있다: 천연자원, 통화, 신용이다. 천연자원은 천연물질(금광과 같은 것)과 에너지원(유정이나 수력발전소등)등을 말한다. 통화는 종이에 인쇄한 “돈”과 주조한 동전이다: 이들의 기능은 보통 정부의 일이다. 신용은 이자를 위해 돈을 빌려주거나 대출계정을 통하여 경제 가치를 확장시키는 일이다. 이것으로부터, 에너지가 금이나 돈의 발행, 또는 은행의 신용장발행등과 같이 경제에 작용하는 역할이 똑같음을 쉽게 알 수 있다.

미국과 세계의 대부분의 나라에는 “금융독점세력”이 있다. 나는 “내가 갖고 싶은 만큼” 가질 수가 있다. 그러나 나는 단지 연방에서 사용하는 증권만으로 지불할 수 있다. 황금증명서나 기타 다른 형태의 “돈”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 돈의 독점은 전적으로 소수의 사설증권은행들의 손에 있으며, 이 은행들은 또한 세계의 최고 부유층들의 소유이다. 그들의 계획은 최종적으로 세상의 모든 자본의 흐름을 수중에 넣는 것이며 상품과 용역의 이용을 통해서 모든 사람이 통제 하에 있도록 하는 것이다. 독립적인 부의 자원(자유에너지장치)이 사람들의 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세계를 지배하려는 그들의 계획을 영원히 무산시켜버릴 것이다. 쉽게 알 수 있으므로 이것은 진실이다.

현재는, 한 국가의 경제는 이자율을 높이고 낮춤으로써 감속 될 수도 있고 가속될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독립적인 자원(에너지)이 경제에 작용하여 어느 한 기업이나 개인이 은행에서 돈을 빌리지 않고 더 많은 자본을 가질 수 있다면, 이같이 이율을 조절하는 중앙 집중적인 통제효과는 단순히 상실될 것이다. 자유에너지기술은 돈의 가치를 바꿀 것이다. 최고부유층과 신용장의 발행자들은 간단히 어떠한 경쟁도 원치 않는다. 그들은 현재와 같은 통화 공급의 독점지배를 유지하기를 원한다. 그들에게 있어서, 자유에너지기술은 단지 놀라운 무엇일 뿐이 아니라 영원히 금지되어야하는 것이다!

그럼으로, 최고부유층과 그들의 중앙은행들은 자유에너지기술의 이용을 늦추는 첫 번째 세력이다. 그들은 탐욕과 끝없이 그들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을 통제권 하에 두려는 의도를 가지고 “신성한 통제권”을 부여받기라도 한 듯 생각하는 것 같다. 그들이 주로 사용하는 수법은 협박, “전문적”인 모함, 기술을 사서 사장시키기, 발명가에 대한 살인과 살인시도, 요인암살, 방화와 후원자들을 조종하기위한 여러 가지 재정적 압박 등이다. 그들은 또한 열역학법칙과 같이 자유에너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기존의 일반과학이론을 진흥시키는 일도 하고 있다.



2. National Governments 정부



자유에너지이용을 늦추는 두 번째 세력은 정부이다. 여기서 문제는 통화인쇄 등의 경쟁이 아니라 “국가안보(National Security)"의 유지와 연관되어있다. 가정되는 사실은 바깥세상은 정글과 같이 위험한 곳이고 사람은 매우 잔인하고 정직하지 못하며, 야비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위험으로부터 보호를 해주는 것은 정부의 역할이다. 이를 위해서 ”경찰력“은 실질적인 집행대리기관이 되고 ”법률원칙“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 자신의 권익을 위해서 그것은 옳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일반적 사회통념과 질서에 자발적으로 따르지 않음으로써 자신들의 권리가 최고로 지켜진다고 생각하는 부류가 항상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법률원칙“의 바깥에서 행동하며 보통 무법자, 범법자, 정부전복세력, 매국노, 혁명가, 또는 테러리스트 등으로 불리워지고 있다.

대부분의 정부들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맞받아치기(tit for tat)”의 외교정책이 가장 유효함을 터득하고 있다. 이것이 우리에게 무엇을 뜻 하는가 하면 정부는 개개인에게 그들이 대접받은 만큼만 응대해 준다는 것이다.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사건들을 조종하는 일이 계속 되어왔고 “가장 강한 쪽이 이긴다.”는 철학을 신봉하고 있다.

경제에서 이것은 “황금을 가진 자가 법을 만든다”라고 하는 “절대법칙(golden rule)"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정치에도 적용된다.

그러나 이들은 다윈설의 신봉자들처럼 보인다. 이것은 간단히 ”적자생존“의 법칙이다.

정치에서는 "적자(fittest)"의 개념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싸우는 가장 강한 세력이라는 의미로 다가온다. 반대세력위에 군림하여 이득을 취하는데 모든 가용한 수단이 사용되며 적이나 친구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일단 “반대세력”이다. 이것은 광폭한 심리상태, 거짓말, 속임수, 간첩질, 도둑질, 지도자에 대한 암살, 대리전쟁, 동맹과 동맹의 변경, 협정, 해외원조와 가능한 곳이면 어디라도 군사력을 배치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좋거나 싫거나, 이것이 정부가 운영되는 실제원칙이다. 반대세력에게 단순히 공짜로 무엇인가를 주는 행위를 하는 정부는 절대로 없다! 그것은 자살과 같다. 나라 안이나 바깥을 불문하고, 어떤 개인의 행동이라도, 반대세력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는 “국가안보”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될 것이다. 항상!

자유에너지기술은 정부에게 있어 최악의 악몽이다!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자유에너지 기술은 모든 정부들에 의해 절대적 잇 권과 지배를 선점하기위해 무한한 경쟁을 유발한다. 생각해보자. 당신은 만약 중국이 자유에너지를 얻으면 일본이 위협을 느끼지 않으리라 생각하는가? 만약 이라크가 자유에너지를 얻으면 이스라엘이 조용히 앉아있으리라고 생각하는가?

파키스탄이 자유에너지를 얻는 것을 인도가 허용하리라고 생각하는가? 오사마 빈 라덴이 자유에너지를 얻는 것을 미국이 보고만 있으리라 생각하는가?

현재와 같은 상황에서 무한의 에너지를 얻는다는 것은 불가피하게 “힘의 균형”의 재구성을 가져올 것이다. 이것은 다른 쪽이 무한의 부와 파워를 얻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나라가 전쟁에 휘말릴 수도 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원한다. 동시에 자기 자신 외에 나머지 모든 사람은 그것을 갖지 못하게 되기를 원한다.

따라서 정부는 자유에너지이용을 늦추는 두 번째 세력이다. 그들의 동기는 “자기방호”이다. 이 자기방호에는 세 가지 단계가 있다: 첫째, 외부의 적에게 잇 권을 주지 않는 것; 두 번째, 내부의 경찰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어떠한 정부전복의 시도나 그를 위한 개별적인 능력을 방지하는 것; 세 번째, 현재 사용되고 있는 에너지원에 대한 세금형태의 수입의 흐름을 지속하는 것이다.

그들의 무기에는 국가안보의 구실로 특허의 발급을 거부하는 것, 발명가에 대해 불법의 누명을 씌우는 것, 세무감사, 협박, 도청, 체포, 방화, 선적 중인 물품의 탈취, 자유에너지장치의 제조와 판매가 불가능하도록 사주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3. Delusion and Dishonesty in the FE Movement
기만적인 자유에너지운동



자유에너지이용을 지연시키는 세 번째 세력은 망상적 발명가와 허풍쟁이, 그리고 사기꾼으로 구성되어있다. 실제 자유에너지기술에 공헌한 획기적 발명들의 변두리에는 설명되지 않는 이상현상, 무가치한 발명품과 허위광고의 그림자가 드리워져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세력은 이러한 단체의 최악의 표본을 미디어를 통해 광고하여 대중의 관심을 이탈시키고 반대로 진정 훌륭한 발명을 불신하게 만들며 사기꾼으로 인식하게 한다.

지난 100년 동안, 여러 가지 신기한 발명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가 있어왔다. 그중 몇몇의 발상은 정말 그럴듯하여 그 신화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Keely, Hubbard, Coler 그리고 Hendershot 같은 이름이 금 새 떠오른다. 이 이름들의 뒤에는 정말 신기술이 있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공식적인 논증을 위한 결정력을 가질 수 있는 기술적 자료가 부족하다. 이들은 자유에너지신화에 남아있지만, 폭로자에 의해 사기의 일례로 인용되고 있다. 하지만 자유에너지에 대한 생각은 사람들의 잠재의식 속에 매우 깊이 각인되어있다.

그러나, 몇몇의 근소한 기술을 가진 발명가들은 이상현상을 시현하는 그들의 발명을 과대평가하는 실수를 하고 있다. 이들 발명가들 중 일부는 그것을 발명한 자신들을 또한 과대평가 하고 있다. “황금열풍”과 “메시아 컴플랙스”가 결합된 양상이 나타나서 그들이 어떤 미래를 약속 할 수 있다고 왜곡하는 것이다. 연구에 있어 위대한 약속이라도 있었던 것처럼, 그들은 어떤 사실에 대해 열광을 하고, 과학적 연구에 대한 가치는 그 점으로부터 고통스러워진다. 그들은 “세상은 그들의 어깨 위에 있다” 거나 “그들은 세상의 구세주다”는 식으로 믿고 있고 그것은 무의식중에 작용하는 매우 강한 유혹이다.

사람들이 자기가 곧 최고의 부자가 된다고 생각하면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작동하는 자유에너지장치를 앞에 놓고 객관적이고 겸허한 자세를 유지하기위해서는 많은 정신적 수양이 요구된다. 많은 발명가들이 그들이 자유에너지장치를 가졌다고 믿게 되면,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정해진다. 몇몇의 발명가들은 “박해 컴플렉스”가 나타나서 매우 방어적이고 접근하기 힘들게 만든다. 이러한 과정은 진정 자유에너지기계를 개발하는데 있어 영원히 그들을 격리시키며, 사기적인 신화들을 양산해낸다.

또한 완전한 사기꾼들도 있다. 지난 15년 동안, 미국에서 자유에너지 자료를 전문가적 수준으로 축적한 사람이 한 명 있다. 그는 백만 불 이상을 축적했고, 워싱턴 주로부터 사업을 금지 당했으며,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에서 수감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항상 진짜 자유에너지 장치중의 하나에 대해 말하고, 사람들에게 그 아이디어를 팔아 그들이 곧 그 장치를 소유 할 수 있는 것처럼 설득하였다. 그러나 진짜 장치에 대한 자료가 아닌 단지 광고성 정보만을 그들에게 팔아넘겼다. 그는 무자비하게 미국의 기독교도와 애국자들을 공략하고 지금도 주장을 굽히지 않고 있다.

이 사람의 사기수법은 그가 자유에너지장치를 설치할 장소에 사는 수 백, 수 천 명의 사람들과 계약을 한 것인데, 그가 그들의 집에 자유에너지발전기를 설치해주는 교환조건으로 그들은 평생 동안 전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그의 회사는 남는 여분의 에너지를 지역 생산 공장에 판매한다는 것이다. 그들이 일생동안 어떠한 비용도 없이 자유전기를 이용 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든 이후에는, 그들은 기꺼이 비데오-그들의 친구들을 사기에 끌어들이는데 일조를 하는-를 샀다.

앞서 논의한 두 세력의 속성을 당신이 이해했다면, 이 사람의 “사업계획”이 성공할 리가 없다는 것이 명백해진다. 이 사람은 미국 내에서 이 기술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을 파괴함으로써, 어떠한 다른 세력들보다 자유에너지운동에 찬물을 끼얹은 인물일 것이다.

그럼으로, 자유에너지이용을 지연시키는 세 번째 세력은 자유에너지개발움직임 자체 내의 망상과 부정직이다.

동기는 탐욕, 타인에 대한 권력의 추구, 자신의 과대평가이다. 그 무기들은 거짓말, 속임수, 미끼로 낚아 채기수법, 과대망상과 오만, 요란스런 신비과학과의 결합 등이다.



4. A Non-Demanding Public
요구하지 않는 대중



자유에너지이용을 지연시키는 네 번째 세력은 바로 나머지 우리들 모두이다. 다른 세력들의 동기가 얼마나 속 좁고 비열한가는 쉽게 알 수 있지만, 실제적으로 이러한 것들이 우리들 각자의 내부에도 아직도 그만큼 많이 작용하고 있다.

최고부유층처럼, 우리도 아무도 몰래 우리자신이 아닌 타인들 위에 군림하여 통제하고 싶은 그릇된 환상을 가진 적이 없는가? 또한, 우리는 값이 충분히 높은 무엇인가가 있다면 오늘 당장 팔아서 백만 달러의 현금을 갖지 않을 것인가? 또는 정부와 같이, 우리는 우리자신의 생존이 확보되기를 원치 않는가? 만약 우리가 불난 극장 안에 있다면, 비상구 쪽으로 미친 듯 몰려드는 사람들 속에서 약한 사람들을 밀어붙이고 밖으로 나가지 않을 것인가? 망상적 발명가와 같이, 우리는 불편한 사실을 편안한 환상과 교환하지는 않는가? 그리고 우리는 우리를 신뢰하는 타인들보다 우리자신을 더 생각하지는 않는가? 또는, 우리는 아직도 우리가 알지 못하는 어떤 것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지는 않는 가 - 그것이 위대한 보상을 약속한다 해도?





보다시피, 네 개의 세력 모두는 사회에서 작용하는 단지 동일한 과정과 단계의 서로 다른 측면일 뿐이다. 자유에너지이용을 방해하는 세력은 단지 하나이다. 그것은 짐승의 마음을 가진 인간의 미성숙한 행동이다. - unspiritually motivated behaviour of the human animal.

자유에너지기술은 신이 부여해준 풍요의 시현이다. 이것은 밝고 이상적인 사회의 경제엔진이다. -- 사람들이 스스로 서로 존중하고 예절을 지키는 사회; 각각의 성원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고 이웃이 가진 것을 탐내지 않는 사회; 전쟁과 폭력이 용납되지 않는 사회; 개개인 간의 차이점을 즐기지 못한다면 최소한 용인할 수 있는 사회.

자유에너지기술의 출현은 진정 문명시대의 도래를 알린다. 이것은 인류역사의 전환점이다. 아무도 이것으로 “명예”를 가질 수 없다. 아무도 이것으로“부자”가 될 수도 없다. 아무도 이것으로“세상을 통제”할 수도 없다. 이것은 단순히, 신의 선물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책임과 자기수양과 절제를 요구한다. 현재의 세상은 무언가에 의해 완전히 탈바꿈되지 않고는 자유에너지를 가질 수가 없다. 현재의 문명은 그 정점에 와있으며 스스로 변화하기위한 씨앗은 탄생되었다. 비 영성의 동물인간은 자유에너지를 믿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늘 상 해왔던 대로 이익을 위해 서로 무자비하게 죽이는 과정 속에 스스로를 던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거의 Ayn Rand의 책 Atlas Shrugged (1957) 이나 Club of Rome's report, The Limits To Growth (1972)를 읽어본다면, 최고부유층들이 이미 지난 몇십년동안 이 사실을 이해했음이 명백해진다. 그들의 계획은 “자유에너지의 세상”에 사는 것이다. 하지만 나머지 우리들을 영구히 격리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새롭지가 않다. 왕족들은 항상 일반대중을 자신들의 이용물로 생각해왔다. 새로운 것은 이제 당신과 내가 과거의 어느 때보다도 쉽게 대화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터넷은 우리, 즉 네 번째 세력에게, 자유에너지이용을 억제하는 기타세력의 방해를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THE OPPORTUNITY FOR A JUST SOCIETY
인간사회를 위한 기회



시작단계에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발명가들이 그들의 발명품을 특허출원을 하거나 비밀로 간직하는 것 대신 다른 방법으로 공개를 하고 있는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정보와 기술들을 책과, 비디오와, 웹 사이트를 통해 “분배”를 해주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 아직은 자유에너지에 대해 별로 유용하지 않은 정보들이 훨씬 많지만, 정말 훌륭한 정보들의 이용가능성이 매우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이글을 다 읽은 후에 유용한 웹 사이트들과 기타 다른 리소스들을 첵크 해 보시라.

당신은 실질적인 자유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모으는 것을 시작해야만 한다. 이유는 간단하다. 앞서 말한 첫 번째와 두 번째 세력은 어떤 발명가나 회사가 자유에너지장치를 제작하여 당신에게 판매하는 것을 절대로 허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장치를 가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스로 제작하거나 당신의 친구로 하여금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뿐 이다. 이것이 바로 지금 많은 수의 사람들이 이미 조용히 시작하고 있는 일이다. 당신은 아마도 이 일을 하기에 여러 가지로 부족함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정보를 모으는 것을 지금 시작하라. 당신은 아마도 연결된 고리의 일부가 되어 타인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성과를 이루었는가 생각하지 말고 지금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어라. 당신이 지금 읽고 있는 것처럼 작은 연구그룹들이 구체적인 일을 하고 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그 결과를 인터넷 상에 올려놓고 있다.

우리 모두는 네 번째 세력을 구성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일어서서 무관심과 무행동으로 남기를 거부한다면, 우리는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연합된 실행의 취합이다. 우리의 일치된 의식을 표현하는 대중적인 운동만이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창조할 수 있다. 다른 세 개의 세력은 우리가 지하실에 무공해발전기를 갖다놓는 것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통제권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에너지기술은 여기에 있다. 이것은 사실이고, 이것은 우리의 삶과, 일과, 서로의 관계에 대한 모든 방식을 바꿀 것이다. 마지막 분석으로, 자유에너지기술은 살아남으려는 구태의연한 사람들에게 욕심과 공포를 불러올 것이다. 그러나 모든 정신적 신념의 단련과 같이, 우리는 먼저 우리자신의 삶에서 관대함과 믿음을 보여 주어야한다.

자유에너지의 근원은 우리 내부에 있다. 우리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흥분이다. 이것은 혼란이나 위협, 술수를 부리지 않고 그 자체를 표현하는 우리의 정신적 직관이다. 이것은 우리의 열린 마음이다. 이상적으로, 자유에너지는 모든 사람들이 넉넉한 의식주를 가지고, 자신을 존중하며 인생의 보다 높은 정신적의미를 관찰 할 수 있는 여가시간을 가질 수 있는 토대가 된다. 우리는 불안감을 털어버리고 우리의 아이들과 후손들에게 이러한 미래를 전해주어야 할 의무가 있지 않는가? 이 위대한 진실을 위해 행동을 기다리는 사람은 나 한사람만은 아닐 것이다.

자유에너지기술은 여기에 있다. 그것은 수 십 년 동안 여기에 있어왔다. 통신기술과 인터넷은 이 놀라운 사실을 가렸던 흑막을 찢어버렸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이 사용하기위한 자유에너지장치의 제작을 시작하고 있다. 은행가와 정부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원하지만 막을 수 없다. 이러한 자유에너지운동을 분열시키기 위해 가까운 장래에 수많은 경제적 불안과 전쟁이 이용될 것이다. 이러한 것에 대하여 무슨 일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보도해주는 메이저 급 미디어는 결코 없을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지구상 곳곳에서 발생하는 국지전과 전쟁에 대해서만 보도하고 점점 더 많은 나라들이 UN을 “평화의 수호자”로 자리 메김 하도록 만들 것이다.

서구사회는 오랜 기간 계속된 탐욕과 부패로 인하여 자멸의 길로 추락하고 있다. 자유에너지의 공공적 이용은 이러한 추세를 멈추게 할 수 없다. 이것은 단지 그것을 더 가속화 시킬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유에너지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정치/사회/경제의 전환이 진행되는 시점에서 살아남는데 보다 낳은 위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어떠한 정부도 이 과정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문제는, “누가 떠오르는 세상을 궁극적으로 통제할 것인가?” -- 첫 번째 세력 또는 네 번째 세력?

마지막 위대한 전쟁이 거의 가까웠다. 씨는 뿌려졌다. 이 전쟁이 끝나면 진짜 문명이 시작될 것이다. 싸움을 거부하는 우리들 중 일부는 살아서 자유에너지의 새로운 세상을 볼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의 한 사람이기를 원한다.



About the Author:



Peter Lindemann, 1973년 에드윈그레이의 장치를 보고 자유에너지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1981년에 가변릴럭턴스발전기와 펄스모터를 개발하였다.

1980년대에는 브루스디팔마와 에릭돌라드와 함께 간간이 일을 했다. 1988년에 board of Borderland Sciences Research Foundation 에 합류하여 1999년 까지 일했다. 이 기간동안 그는 The Journal of Borderland Research에 20번이 넘는 글을 기고했다.

Dr Lindemann 은 에텔 기술과 냉 전류의 실제적용에 권위자이며 현재는 뉴질랜드의 로버트아담스 협회에 일원으로 있고, 미국에서 Trevor James와 공동으로 일하고 있다. 또한 미국에서 Research for Clear Tech, Inc.의 Director로 있다.



Resources: Books

Adams, Robert, DSc, Applied Modern 20th Century Aether Science, Aethmogen Technologies, Whakatane, New Zealand, special update 2001, 2nd edition.

Aspden, Harold, Dr, Modern Aether Science, Sabberton, UK, 1972.

Coats, Callum, Living Energies, Gateway Books, UK, 1996.

Lindemann, Peter, DSc, The Free Energy Secrets of Cold Electricity, Clear Tech, Inc., USA, 2001.

Manning, Jeane, The Coming Energy Revolution: The Search for Free Energy, Avery Publishing Group, USA, 1996.

Rand, Ayn, Atlas Shrugged, Random House, 1957.

?Vassilatos, Gerry, Secrets of Cold War Technology: Project HAARP and Beyond, Adventures Unlimited Press, USA, 1999.





Resources: Websites

http://www.Fortunecity.com/greenfield/bp/16/

Developed by Geoff Egel in Australia. Best site on the Net!

http://www.free-energy.cc/

Developed by Clear Tech, Inc. and Dr Peter Lindemann.

http://jnaudin.free.fr/

Developed by JLN Labs in France.

http://www.1dove.com/fe/index.html

Jim's Free Energy Page in the USA.

http://www.keelynet.com/

Developed by Jerry Decker in the USA.

http://www.xogen.com

Site for super electrolysis technology.

http://www.rumormillnews.com

Excellent site for all kinds of alternative news, with many links.



Resources: Patents

Most of these patents can be viewed at www.delphion.com/. This is a sample of inventions that produce free energy:

Tesla: USP #685,957 (1901)

Freedman: USP #2,796,345 (1957)

Richardson: USP #4,077,001 (1978)

Frenette: USP #4,143,639 (1979)

Perkins: USP #4,424,797 (1984)

Gray: USP #4,595,975 (1986)

Meyer: USP #4,936,961 (1990)

Chambers (Xogen): USP #6,126,794 (1998).


조회 수 :
1567
등록일 :
2006.08.01
12:14:00 (*.148.15.100)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48073/2d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48073

이상룡

2006.08.01
13:43:46
(*.221.212.209)
profile
너무 자세하고 정확한 말씀"..정말 고맙습니다......짝-짝-짝"웰빙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청학

2006.08.01
21:52:50
(*.112.57.226)
긴글 읽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자유의 무한에너지를 구현해내기 위해서 실현한 노력과 기술들을 봅니다.
그런데 몇가지 선결조건이 따라 주어야 한다고 보는 데;

1. 민중의 사회구조는 기본이고 의식구조가 무한에너지를 쓸 수 있도록하는 사회적 합의를 거쳐야 한다는 점입니다. - 그렇치 않으면 무한한 자유에너지로 인해서 멸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에너지 소재를 개발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무한동력들은 실험데이타이거나 특정 조건에서만 결과치를 얻은 게 대부분입니다. 그 이유는 그 소재를 만들어내는 데 고비용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무한에너지를 쓸 수 있는 에너지소재를 갖추어야 하는 선결조건이 따름니다.
ex) 신경세포인 뉴런과 정보제공이 가능한 광반도체소자개발,

3. 인간의 내면에 자리하는 본연의 에너지를 회복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인슈타인의 통일장이론이 온전하게 갖추어져 무한한 에너지를 쓸 수 있는 조건과 환경은 다른 여건에서 가능하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taohan

2006.08.02
00:58:15
(*.103.189.104)
한국에도 '자유에너지개발자그룹'의 웹사이트가 있네요.
http://scintoy.com/

아이비

2006.08.02
02:11:02
(*.118.209.242)
웰빙님 님의 정보는 두 축을 깨는 방안이 될 수 없습니다.
이런 정보는 뒷북치는 것 밖에 안됩니다. 이것은 관심있는 사람들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는 것이지요
프리에너지 디바이스가 인간세상에 나오지 못하는 원인을 제거해야 하는데
진짜이유는 빠져있네요
그것이 무엇인지 웰빙님은 알고 있나요 ? 왜 그점을 누락 시켰는지 궁금하군요
님의 글에는 방안이 없습니다.

청학

2006.08.02
11:25:27
(*.112.57.226)
어떤 이유에서 프리에너지가 못나오는 걸까요?
혹 아는 듯 싶어서 묻는 겁니다.
이럴 때는 보통 테슬러(에디슨)가 주로 거론되는 데........
저들이 방해를 하고 있는 건 대략 아는 거구요.

혹 다른 이유라도 있나요?
아시면 말씀해주시죠!~

웰빙

2006.08.02
12:28:42
(*.148.15.100)
아이비님//
그걸 알면 제가 이리도 헤매겠습니까..
님의 단정적인 말씀을 보건데 해답을 아시는듯 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고 알려주실 마음이 없다면 전 고달피 찾겠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미 우리곁에 와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론 아인쉬타인이 갈구했던 대 통일장이론이 정립되어야 하고 이것을 무난히 사용할수 있을 정도의 인류의식 수준도 문제이고, 무엇보다도 이것이 출현할 경우 사망선고를 받게될 기존 기득권세력의 방해가 문제겠지요.

해서... 지금 우리에게 중요한 첫발은 우리 스스로 깨어나는 것입니다.
나만이 깨어나서 될일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깨어나는것이 중요합니다.

표현은 거창하지만 작은 일부터 한걸음씩 실행하는것이 필요합니다.
기득권 중에 가장 악독한 것이 권력이며 그 다음이 경제권이지요..
한번 잡으면 결코 놓지 못하는 포기할 수 없는 중독성!

아직 자아가 완전히 자라지 못하고 궁금증이 많은 호기심천국님들은 남은 여정을 조금더 하시겠지만 충분히 공부하신 분들은 이제 무언가 라도 해야 합니다.
완전히 나와 100%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만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사안별로 공감이 되는 일과 모임에 동참하며 세상을 바꾸는 일을 시작해야 합니다.
사회를 건전히 하므로써 정치를 바꾸어 나가며 억압과 착취적 기득세력을 처결하고 꾸준히 사회속에서 계몽운동과 행사를 통한 사회부조리, 인식부조화, 역사왜곡등의 문제제기를 통해 세상을 바꾸어야 합니다.

프리메이슨은 우리 머릿속의 두려움과 공포속에 기생하고 있습니다.
당당하고 자신있게 세상속에 뛰어들면 네사라는 우리손에 쥘수 있습니다.

상상해 봅시다!

에너지를 비용없이 무한정 사용하는 세상을..
모든 공산품은 자동화된 공장에서 저절로 생산되고 모두가 쓰고도 남을만큼 풍부히 거의 공짜로 제공된다면 어느 누가 돈을 모으기 위해 평생 일의 노예로 살려 하겠습니까? 프리에너지의 출현 하나만으로도 인류의식의 틀은 순식간에 재 정립 될것입니다.
가치관의 혁명!

새로운 가치관을 인류에 품게 해야 하며 마치 하루아침에 복권에 당첨된 후 쾌락을 쫒다 폐인이 되어버리는 종말적 상황이 도래되지 않도록 여러분이 움직여야 합니다.
이제 곧 이러한 상황이 도래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물질의 노예에서 진정한 해방을 맞이하려면 의식의 전환이 시급합니다.

이러한 준비가 어느정도 진척되었냐에 따라 무중력 엔진이나 프리에너지는 인류에 출현할 것으로 봅니다.
그러니 이제 함께 준비해야 겠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5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0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44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7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08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2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070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1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29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727
5863 깨어나라 [6] 청풍명월 2006-08-02 1865
5862 세상은 변화를 갈구합니다. [5] 웰빙 2006-08-02 1651
5861 인류의 희망 -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 [33] 코스머스 2006-08-01 2073
5860 임명식이 있던 저녁(예수의 일생과 가르침) 권기범 2006-08-01 1746
5859 나는 인디고 입니다. 그런데 그게 뭐가요? [8] 한성욱 2006-08-01 1786
5858 이 순간을 깨달으면 모든것을 깨닫는다. 코스머스 2006-08-01 2208
» 유대의 핵심 두축 금융과 에너지를 깨는 방안 - 자유에너지 (펌) [6] [1] 웰빙 2006-08-01 1567
5856 게임하기 전에 숙제부터... [1] 김민수 2006-07-31 1255
5855 그리스에서 촬영된 ‘단체 비행 UFO 사진 file 박남술 2006-07-31 1481
5854 유대인에 대한 궁금증.. [4] 아라비안나이트 2006-07-31 1817
5853 내가 여기와서 글을 쓰는 이유... 아라비안나이트 2006-07-30 1873
5852 잘해주면 경계한다.. [1] 아라비안나이트 2006-07-29 1338
5851 웰빙님 이광빈님 감사합니다. [3] 맘마미아 2006-07-29 1413
5850 날아라님께 [15] 유승호 2006-07-29 2328
5849 방해꾼과 무책임한 사람들... [1] [44] 돌고래 2006-07-28 2016
5848 마녀사냥 [5] 노대욱 2006-07-28 1542
5847 날아라는..어둠의 파수꾼인가...빛의수호자인가?? 아님 광자인가?? [13] 하만석 2006-07-27 1692
5846 은하연합의 메시지라는 게 뭔가요?? 무명인 2006-07-27 1230
5845 무시무시한 내용의 글!!! 덜덜덜~~~ [18] [5] 맘마미아 2006-07-27 4853
5844 시급히 버려야 할 것 이상룡 2006-07-27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