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과 혼동과 혼선은 루시퍼의 영역입니다.
모든우주와 생명체는 질서정렬한 경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개체가 할수 있는 것과 하지 말아야할것이 있으며, 그것이 지혜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자유의지로 그 경계를 벗어났을때는, 대부분이 여러가지의 악한결과, 또는 특별한 선한결과를 창조합니다.
이세계의 최고의 지혜는 빛을 아는것입니다.
태양계는 처음부터 루시퍼를 가두어논 곳으로
무저갱의 혼돈으로 이루어진 곳 이였습니다.
당신들은 빛의 용사로써 이곳에 와있기에, 우주에서 가장 용기있는 영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루시퍼에게 미혹되었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결정적인 순간마다
중립을 잃고 루시퍼의 계획에 동조하여 세계를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빛을 아는 사람들은 정말 극소수입니다.
빛으로 선악을 구분하여 분별내고, 경험으로써 선보다 더 나은것이 없음을 알아차린
인류의 스승들은 이미, 창조주의 여러가지 성질을 깨달았고 그것을 말하고, 행하고, 기록하기를
연민과 사랑으로 자손과 후손들에게 남겨왔습니다.
구하고 두드리고 얻고자 한다면, 당신들은 그것을 얻을것입니다.
물질세계는 매순간 마다 변화하지만,
그안에는 놀랍도록 정교하고 섬세한 균형이 질서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실상 이 우주는 카오스상태에서 출발한게 아니라,
인간이 이해할수도 없는 엄청난 메카니즘과 계획과 설계들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균형으로 창조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이 하는 모든 감정적 표현과 행위들도, 스스로의 균형을 잃었을때 발생되는 혼란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바로잡기위해 모든사고와 행위가 그것에 촛점을 맞추게 됩니다.
혼란이 멈출때는 이미 중심을 잡고, 균형을 유지하게 되었기 때문에, 이성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무질서의 혼란상태에서 빠르게 균형을 잡는것은,
스스로가 해도 되는것과 하지 말아야할것의 경계를 정하고, 그 안에서 균형의 상태에 잘 머무르는 것입니다.
그 속도가 더 빨라지게 될수록, 당신은 창조주의 빛에 가까운 영원성과 절대성을 회복하게 될것입니다.
ps, 아무리 위대한 성자이며, 의식이며, 영혼이라 하더라도, 창조주를 섬기는 겸손함도 없고, 하늘부모를 공경함도 없이,
스스로를 높이고, 위대한 자리에 앉아 다른이들을 가르치고자 하고, 자신을 신과 동급으로 망상하는 짓은,
루시퍼가 멸망받아야 했던 그짓과 딱 어울리는 교만과 오만과 악인의 꾀로 자기영광의 욕심에 눈먼,
"나는 인간악마다" 의 증명과 다름없습니다.
그런 메세지와 글들과 말을 하는 자들과는 함께하지 마시길 바라는 까닭은, 선한 당신도 그렇게 될까 두렵기 때문입니다.